가을벌레의 영원한 사랑을 소중히 여기고 산귀신이 등불 앞에서 눈물을 글썽인다.
감호봄은 이렇게 무인이다. "복숭아꽃 파도가 해안에서 태어났다."
시 30 수 16 수' 라는 시는 그윽한 시풍에 대한 논평이다. 천고의 풍류의 작품은 모두 추충의 애도와 같다. 환경에 대한 애무, 환경에 대한 글쓰기, 고혼야귀신의 눈물처럼 처량하다. 처음 두 문장은 고금의 애원을 묘사하여 일종의 비통한 상태를 만들었다. 일반적으로 이 두 문장은 이하에 관한 것으로 생각된다. 리하의 시에는 늘 추충과 산귀신의 이미지가 있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하와 맹교를 가리킨다고 생각하는데, 맹교는 늘 추충을 가리키기 때문이다. 이 두 문장은 모든 풍격이 비슷한 시인을 가리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맹교와 이하는 모두 가난한 사람이고, 그들의 시는 모두 쓴 것이고, 시풍은 비교적 춥다. 가난은 인생의 불행이니 이해할 수 있다. 문제는 가난한 사람을 어떻게 대하느냐 하는 것이다. 질문의 태도는 매우 명확하다.' 가난하고 불쌍히 여기지 않고, 원망하지 않고 남겨야 한다' ('양숙은 쇼도 집합서'). 맹교와 이하는 분명히 그렇게 침착하지 않고, 차갑게 구걸하는 소리가 귀에 그치지 않고, 시정이 차갑고 처량하다. 원호는 그윽하고 황량한 시가의 경지에 반대하는데, 즉 그가 말한 "미묘하다, 귀신동에서 일자리를 찾지 마라" ("시화 자경" 권 54) 라고 물었다. 맹교의 시는 정교하다고 할 수 있지만, 그가 얻은 것은 추충과 같은 정교한 물건일 뿐이다. 이하도 마찬가지다. 어떤 시는 바로' 귀신동' 에서 작품을 찾는 것이다. 맹교와 이하의 이런 시풍은 원호가 웅혼숭한 자연의 취지에 어긋나고, 원호는 이에 대해 코웃음을 쳤다.
마지막 두 문장은 "감호춘색은 아무도 축복하지 않고, 복숭아꽃은 해안에 핀다." 라고 종틴이 말했듯이, "시경의 말" 이다. 기슭에 복숭아꽃이 피고 꽃이 피다' 는 이백의' 앵무조개 섬' 중 한 구절이다. 원호는 감호 (일명 경호) 의 봄빛을 묘사하는 데 사용했으며, 맹교, 이하와는 전혀 다른 개방성, 맑고 신선하며 생동감 있는 경지를 보였다. 아무도 시를 짓지 않는다' 라는 단어는 또한 그의 비평가들이 맹교, 이하와 같은 개별 시인이 아니라 중만당의 가난한 문인, 특히 맹교와 비슷한 시인들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 시는 맹교와 리를 통해 중만당의 가난하고 서늘한 시인을 비판하는 것으로, 성당 시대의 개방광이 아니라 쓸쓸하고 쓸쓸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 16 ~ 30 곡' 의 저자인 원호는 중국 북방의 김원시대에 살면서 북위 선비족 탁발족에서 태어났다고 물었다. 원호는 그의 삼촌 갈원을 입양하라고 물었다. 단어, 타이 위안 (이 산서 신주) xiurong 사람들. 일곱 살 때 그는 시를 쓸 수 있었다. 열네 살 때 학천정을 배웠는데, 그는 6 년 동안 시인이 되었다. 스타딩 (122 1) 5 년 후, 당신은 선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달원년 (1224), 홍자수재는 유수, 국사에 의해 편성되어 진평 남양 내향현령으로 통한다. 8 년 가을 (123 1), 수도로 소환되어 상서성, 좌사 외에 어떤 외교관으로 전임되었다. 오금은 벼슬을 하지 않고, 원헌종은 7 년 동안 사슴집에서 죽었다. 시문 작품은 김원 시대에 상당히 중요하다. 시는 음울한 풍격이 있어 사람을 매우 괴롭힌다. 시론' 의 절구 30 수는 중국 문학 비평사에서 상당히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일산집', 일명 일산문집, 편집장' 중주집' 이 있다.
Yuan Hao 는 다른 작품 ○ 물고기, 가을 연의 단어/mcbeitang 을 물었다.
○ 동대에는 해당화를 열지 않았다.
○ 교토 원서
○ 물고기를 더듬어 연근이 얼마나 많은지 물었다.
○ 시 30 곡 (4)
○ 원호문은 작품에 대해 많이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