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자가 시작되는 시구

1. 비자에 관한 시

비자에 관한 시 1.' 비자' 가 포함된 시

1

나무는 모두 가을빛이고, 산산은 오직 휘황찬란하다.

목자는 송아지를 몰고 돌아오고, 사냥마는 새를 데리고 돌아온다. < P > 서로 아랑곳하지 않고, 긴 노래가 채웨이를 품고 있다.

2.' 선재선 중 하나' 위 조비

가 산에 올라가 비비를 채취하며 황혼에 굶주렸다.

계곡은 바람이 많이 불고 서리가 내리고 옷이 묻어 있다.

야생 꿩 그룹 꿩, 원숭이 상 추적.

고향, 유 하루!

높은 산에는 절벽이 있고, 나무에는 가지가 있다.

걱정이 오지 않아 아무도 모른다.

인생은 보내는 것과 같다. 걱정이 많은 것은 무엇인가? < P > 오늘 나는 즐겁지 않고 세월이 쏜살같다.

탕탕천류 중 행주가 있다.

물결에 따라 얇게 변하는 것은 마치 객유와 같다. < P > 나를 좋은 말로 만들어, 나에게 업신여김을 당했다.

온보드 드라이브, 채팅을 통해 걱정을 잊다.

3.' 남안군' 송 문천상

매화남북로, 비바람에 젖은 징옷.

출령은 누구와 함께 나옵니까? 고향에 돌아가지 않는 것 같다!

산과 강은 천고에 있고, 성곽은 한때 그렇지 않다. < P > 굶어 죽는 것은 정말 내 뜻을 품고, 꿈에서 채웨이를 한다.

4.' 급락 귀향/송별' 당 왕비 < P > 선데이는 은인이 없어 영령이 최선을 다해 돌아온다.

suiling Dongshan 승객, 구 채비 할 수 없습니다.

모두 금문까지, 어느 구름이 내 길을 비운단 말인가.

강회도 한식, 경로 바느질 봄옷.

zhijiu 장안 도로, 동심 나와 함께 위반.

업종은 계계를 띄우고, 얼마 지나지 않아 가시를 털었다.

먼 나무가 행인을 데리고, 고성이 떨어질 때.

나는 적당한 것을 찾고, 지음이 희박하다고 말하지 마라.

5.' 귀기러기 2 수' 당 두보 < P > 만리형양기러기, 올해는 또 북쪽으로 돌아온다. 쌍쌍이 손님을 바라보며, 하나하나 사람을 업고 날다.

구름 속에서 서로 병을 부르고, 모래는 자숙이 희박하다. 학과 서원랑어, 적막한 고산웨이 걱정.

눈이 호지를 어기려고 하면, 먼저 초운을 쓰지 마라. 그러나 청 웨이 그림자, 높은 동굴 그룹 을 통해.

사이북춘음모, 강남 일색조. 부상궁이 깃털로 흘러내려, 줄이 끊어져서 들을 수가 없다.

2.' 웨이' 라는 글자가 있는 고시구 ~

원문 채웨이채비 1, 웨이도 2 를 멈춘다.

는 귀화 3, 세도 4 를 멈추지 않는다고 말했다. 방명실 5, 9, 6.

7, 9, 9, 7, 7, 7, 7, 7, 7, 7, 7, 7 채웨이는 채웨이를 하고, 웨이도 부드럽게 멈춘다.

는 귀환이라고 말했고, 마음도 근심했다. 근심이 강한 8, 굶주림과 갈증 9.

나는 미정 1 을 지키며, 명목으로 11 을 초빙하였다. 채웨이채웨이, 웨이도 막 12 를 멈췄다.

는 귀환을 말하고, 세도 양지 13 을 멈춘다. 왕 일은 14 번을 무너뜨리고, 개계처가 아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걱정죄 15, 난 할 수 없어 16! 펠비호 17? 빅토리아 18. 페루스 호 19? 군자의 차 2.

룽 차 모두 21, 4 모란 산업 22 를 운전한다. 어찌 감히 정착할 수 있겠는가? 1 월 3 일 승리.

서로 네 마리, 네 마리, 네 마리, 23 을 운전하다. 군자는 24 에 의거하고 소인은 25 에 의거한다.

4 모란날개 26, 고등어복 27 처럼. 어찌 일계 28 이 아니겠는가? 암캐구멍 29! 과거 나는 남자, 버드 나무 yiyi 3 에 갔다.

오늘 저는 31 을 생각하고, 비와 눈은 32 를 생각합니다. 길이 늦어져 갈증을 싣고 배고픔을 싣고 있다.

내 마음이 슬프고, 내가 슬퍼한다는 것을 모른다! 비비 채비 채미, 비채아, 비채아 () 를 해석하는 것은 이미 파토드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집에 간다고 해서 집에 간다고 하니 일 년이 이미 반이 지났다. < P > 집도 없고 방도 없고, 단지 노루가 침범했기 때문이다. 편좌와 정착을 할 수 없다. 단지 노루를 자주 앓기 때문이다. < P > 채비채와 채비채, 비채 줄기와 잎이 얼마나 부드럽습니까. 집에 간다고 말하고 집에 간다고 하니 걱정이 얼마나 깊은가. < P > 걱정은 불처럼 맹렬하게 타오르고, 또 갈증은 참기 어렵다. 주둔 캠프는 고정되지 않아, 귀향 통음 묻는 사람이 없다. < P > 채비채와 채비채, 비채 줄기와 잎이 굵어지다. 집에 돌아간다고 하던데, 올해 양월이 또 왔다.

왕실의 공무는 끝이 없어 잠시도 조용함을 누릴 수 없다. 근심은 마음속에 정말 고통스럽다. 나는 오늘 먼 길을 떠나 성으로 돌아가기가 어렵다.

저것은 무슨 꽃이 만발합니까? 해당화가 한 무더기 뭉치다. 큰 마차는 또 누가 타나요? 그것은 장군 전용이다. < P > 운전병차가 이미 출발하여, 4 마장대한 기세가 웅장하다. 감히 안거전사를 감히하지 못하고, 한 달에 세 번 승승장구하여 보고하다. < P > 사마를 몰고 차를 몰고 가면, 사마는 건장하고 신랄하다. 사령관은 차를 타고 지휘를 하고, 병사는 차에 의지하여 엄폐한다. < P > 사마걸음이 얼마나 가지런한지, 활은 상아 어피를 장식한다. 매일 어찌 경계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암캐의 침입세가 시급하다. < P > 당초 집을 떠나 군대에 나갔을 때 버드나무가 가볍게 흔들렸다. 지금 고향으로 돌아가 갑옷을 풀고 돌아오니, 눈송이가 흩날리며 온 들판을 날린다. < P > 길은 장기적으로 천천히 걸었고, 배고프고 목이 마르고 근심이 맺혔다. 내 마음은 정말 슬프다, 내가 얼마나 처량한지 누가 알겠는가.

주석? 1. 웨이: 콩과 식물, 이 속명 큰 둥지 요리, 식용. -응? 2. 일: 생.

끝: 언어 보조 단어. -응? 고 말했다: 말, 또는 술어 보조 단어, 무의미합니다.

? 4. 모:' 저녁' 이라는 글자입니다. 해가 저물어 1 년이 다 되어간다.

? 5. 이름: 없음. -응? 6. 암말 (Xi ࿔ny ࿔n): 북방 소수민족, 춘추시대에는 디, 전국, 진, 한이 흉노라고 부른다.

? 7. 말할 필요도 없다: 시간이 없다. 말할 필요도 없이 한가하다.

계: 무릎을 꿇고 앉다. 거주지: 안주.

? 8. 열렬: 불길이 큰 모습, 여기서는 근심이 타는 것을 묘사한다. -응? 9. 재: 어보조사.

? 1. 수비대: 주둔. 확정: 안정.

? 11. 만들기: 메시지를 전하는 사람. 초빙: 문안.

? 12. 막: 비채가 연하고 늙어서 굵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응? 13. 양: 양월, 여름력 4 월 이후.

? 14. 현 (): 끝. -응? 15. 죄책감: 고통.

죄책감, 매우 고통스럽다. -응? 16. 자: 집에 가요.

안 와요, 안 와요. -응? 17. 서울:' 대' 의 가짜 차용자로 꽃이 활짝 피었다.

비호: 무엇이죠. -응? 18. 자주: 상설, 해당화.

? 19. 길:' 차' 와 함께 큰 마차. -응? 2. 군자: 장군을 가리킨다.

? 21. 룽차: 병차. -응? 22. 사목: 병거를 운전하는 수컷 말 네 마리.

산업: 말의 키 큰 모습. -응? 배우자 (쿠오) 배우자: 말의 강한 모습.

? 에 따르면: 곱셈. -응? 악당: 병사를 나타냅니다.

빌 (f-I): "피" 의 가짜 대출, 은폐. -응? 날개 날개: 깔끔한 숙련 된 외관.

? 27. 코끼리: 상아 장식의 활. 어복: 어피로 만든 화살주머니. < P > 복,' 중' 의 가짜 대출. -응? 28. 일계: 매일경비.

? 29. 가시: 같은' 급함'. -응? 3. 아쉬움: 버드나무 가지가 바람에 용모를 스치고 있다.

? 31. 생각: 어보조사. -응? 비 (y 욕망): 동사로, 눈이 내린다.

댕댕: 눈송이가 흩날리는 모습. 한겨울을 감상하고, 비가 내리고, 눈송이가 분분히 내리고, 갑옷을 풀고 제대한 징부가 귀향 길에 홀로 걷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길은 울퉁불퉁하고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 그러나 변관은 점점 멀어져 향관은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이 순간, 그는 고향을 멀리 바라보며, 과거를 회상하며, 자기도 모르게 생각이 복잡하고 만감이 교차했다. < P > 고된 군생활, 치열한 전투 장면, 수많은 승망귀광경, 한 장면이 눈앞에 재현됐다. "채웨이" 는 3 년 전 이런 오랜 수비대의 졸로 돌아오는 길에 추억으로 탄식한 작품이다.

그 클래스는' 소야' 로 분류되지만' 국풍' 과 상당히 비슷하다. 시 6 장 전체는 3 층으로 나눌 수 있다. < P > 는 귀로의 추억일 뿐, 역서수법으로 쓴 것이다. 처음 세 장은 1 층으로, 사귀정을 회상하며, 귀귀의하기 어려운 원인을 서술한다. < P > 이 세 장의 처음 네 구절은 중장의 겹이 단어의 의미를 표현하고 점진적으로 나아가는 방식으로 사가의 희망을 표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시간이 지나면서 밀고 밀면서 이런 심정은 더욱 절실해 참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첫 문장은 채웨이로 흥을 돋우었지만 흥중 겸 부였다. < P > 비채가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수졸은 웨이를 채집하여 허기를 채우고 있다. 그래서 이 쉽게 꼬아 온 흥겨운 문장은 입버릇의 눈 전망으로 변변병졸들의 생활이 고달프다는 것을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P > 변관 병사의' 채웨이' 는 고향 여성의' 채모',' 채상' 과 비유할 수 없다. 수비대는 고생할 뿐만 아니라 길기도 하다. < P > "웨이도 멈춘다", "부드러움", "멈춤", "멈춤", "파토 발아", "새싹 부드러움", "줄기와 잎이 굳어지는 성장 과정", "세도 멈추지 않는다", "세도 양지" 와 같은 점진적이고 점진적이다. 세초와 황혼, 물교환성 이동, "귀화, 귀화", 그러나 오래도록 수비하지 않는다. 이것은 수시로 생명의 위험이 있는 수비대에게 어찌' 근심이 강렬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그럼 왜 수비대가 돌아오기 힘들까요? 마지막 네 문장은 층층이 설명했다: 집에서 멀리 떨어진 것은 노루의 고통 때문이다. 수비대는 전쟁이 빈번하기 때문에 불확실하다. 쉴 겨를이 없는 것은 왕차가 무궁무진하기 때문이다. 근본 원인은' 암묵' 이다.

' 한서? 훈족 전기 "는 말했다:" (주) 이순신 왕, 왕실 수이 쇠퇴, 룽 디 크로스 침략, 폭정 중국. 중국은 그 고생, 시인의 시조, 질병, 노래,' 사치스러운 방, 고집을 부리는 이유' 운운운이라고 말했다. "

이것은' 채웨이' 작품의 시대적 배경으로 볼 수 있다. 노루의 환난에 대하여 필부는 수비대의 책임이 있다. < P > 이런 식으로, 한편으로는 회향정이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전투의식이다. 처음 세 장의 앞뒤 두 층은 동시에 가족 사친을 사랑하는 인정과 나라를 위해 재난을 가는 책임감이 얽혀 있다. 이는 서로 모순되고 똑같이 진실한 사상감정이다. < P > 사실, 이는 시 전체의 감정 기조를 구성하며, 사귀의 인정과 전투의 책임일 뿐이다.

3. 우정에 관한 비문이 있다.

채비 지다오 채비, 웨이도 멈춘다 개처. 근심과 죄책감, 나는 전문적으로 할 수 없다. 빌비호, 비창지화. 빌루스호, 군자의 차. 군자의 차, 사목업. 어찌 정착하겠는가, 1 월 3 일 승승이다. 서로 네 마리, 네 마리. 군자가 따르다.

4. 우정에 관한 비문이 있다.

채웨이채웨이, 웨이도 멈춘다 사치스럽게 귀용한다.

채웨이채비, 웨이도 막 멈췄다.

귀화귀화귀화, 나이도 양지.

왕사현, 개처.

근심스러운 죄책감, 나는 할 수 없다.

소인소 빌. < P > 사목익 날개, 마치 고등어복처럼. < P > 하루도 끊지 않고, 고집불통도. < P > 이전에 내가 갔었는데, 버드나무는 아쉬워했다. < P > 오늘 나는 생각했다, 비와 눈부비. < P >

나무는 모두 가을빛이고, 산산은 오직 휘황찬란하다. 목자는 송아지를 몰고 돌아오고, 사냥마는 새를 데리고 돌아온다. < P > 서로 아랑곳하지 않고, 긴 노래가 채웨이를 품고 있다. \ "선재선 하나 \" 웨이 카오 파이 산 채비, 황혼 쓴 굶주림.

계곡은 바람이 많이 불고 서리가 내리고 옷이 묻어 있다. 야생 꿩 그룹 꿩, 원숭이 상 추적.

고향, 유 하루! 높은 산에는 절벽이 있고, 나무에는 가지가 있다. 근심이 오면 방도가 없고, 사람은 알 수 없다.

인생은 보내는 것과 같다. 걱정이 많은 것은 무엇인가? 오늘 나는 즐겁지 않아, 세월이 쏜살같다. 탕탕천류는 중간에 행주가 있다.

물결에 따라 얇게 변하는 것은 마치 객유와 같다. 나를 좋은 말로 만들어, 나에게 업신여김을 당했다.

온보드 드라이브, 채팅을 통해 걱정을 잊다. \ "남안군 \" 송 문천상 매화 남북로, 비바람에 젖은 징복.

출령은 누구와 함께 나옵니까? 고향에 돌아가지 않는 것 같다! 산과 강은 천고에 있고, 성곽은 한때 그렇지 않다. 굶어 죽는 것은 정말 내 뜻을 품고, 꿈에서 채웨이를 행한다. < P >' 잠잠낙제 귀향/송별' 당 왕위 선데이는 은둔자가 없어 영령이 다 돌아온다. 그런 다음 동산객 을 주문, 구 채웨이 할 수 없습니다.

모두 금문까지, 어느 구름이 내 길을 비운단 말인가. 강회도 한식, 경로가 봄옷을 꿰매다.

zhijiu 장안 도로, 동심 나와 함께 위반. 직종은 계계를 띄우고, 얼마 지나지 않아 가시를 털었다.

먼 나무가 손님을 데리고, 고성이 떨어질 때. 나는 적절한 사용 을 찾고, 지음 희석 하지 않습니다. < P >' 귀기러기 2 수' 당 두보 만리 형양기러기, 올해는 또 북쪽으로 돌아온다. 쌍쌍이 손님을 바라보며, 하나하나 사람을 업고 날다.

구름 속에서 서로 병을 부르고, 모래는 자숙이 희박하다. 학과 서원랑어, 적막한 고산웨이 걱정.

눈이 호지를 어기려고 하면, 먼저 초운을 쓰지 마라. 그러나 청 웨이 그림자, 높은 동굴 그룹 을 통해.

사이북춘음모, 강남 일색조. 부상궁이 깃털로 흘러내려, 줄이 끊어져서 들을 수가 없다.

6.' 웨이' 라는 글자가 들어 있는 시사에는 어떤

경녀채웨이, 사슴 호우? 굴원' 천문' 의 해석: 여언에 놀라서 더 이상 비비를 캐지 않는데, 백사슴은 왜 우여곡절? 채웨이는 웨이를 채취하고, 웨이도 멈춘다. < P >-'채웨이' 의 뜻: 나물을 따면 나물이 시들어 가고 있다. 서로 보살펴도 아는 것이 없고, 긴 노래로 채웨이를 품고 있다. < P >-왕적' 채웨이' 해석: 서로 모르는 사람을 보고 노래를 부르며 들풀을 채집한다. 웨이 루 보라색 연기, 어떤 바람 깡패 눈 압력. < P >-조훈' 좋은 일이 가깝고 밀밀밀벌집' 의 해석: 나물이 땅에 노출되어 눈보라가 휘몰아쳤다. 고죽이가 일제히 자라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공산부에 비비를 채취하고 있다. (공자, 논어, 자신감명언) < P >-신기제' 천감' 의 해석: 그 은둔자들이 빈 산에 올라 나물을 따고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채찍 은 서둘러 플러그, 용 웨이 음과 리우 를 설정합니다. < P >-이증백의 뜻: 나물을 불러 버드나무를 읊다. 비엽이 어둡다.

짙은 음풍이 난잡하지 않다. 무명씨' 감자목난초' 해석: 장미꽃 잎은 어둡다.

돌아가지 않고 비산웨이를 찾지 못했다. 방악' 물조곡 노자 흥이 얕지 않다' 는 뜻: 돌아올 수 없고, 결국 산웨이와 높고 낮았다.

suiling Dongshan 승객, 구 채비 할 수 없습니다. 왕위' 는' 잠잠낙제 귀향' 을 해석한다. 그래서 동산객을 명령하고 들풀을 채취하는 것을 꺼려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에 올라가 비비를 따고, 황혼에 굶주리다. 조비' 선재행행' 의 해석: 산에 올라가 나물을 따서 허기를 채우다.

7.' 웨이' 라는 글자가 담긴 시사는 어떤

1. 경녀 채비, 사슴 호우? 굴원' 천문' < P > 의 해석

2. 채웨이채웨이, 웨이도 멈춘다. 채비' < P > 의 뜻: 나물을 따면 나물이 시들어 가고 있다.

3. 서로 아랑곳하지 않고, 긴 노래가 채웨이를 품고 있다. --왕 지 "채비"

해석: 상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