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이름: 빛을 주다.
별명: 돌, 아들
국적: 중국.
민족: 화하민족
출생지: 춘추시대의 월국
직업: 라쿤사녀, 공주
주요 공적: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몸을 바쳐 나라에 보답하고, 오멸한다.
생활 시간: 봄과 가을 및 전국 시대
관련 성어: 습자가 인심을 장악하고 있다.
관련 이야기: 석환사
돌, 월국제정 제로촌에서 태어났다. 죽로는 두 개의 마을이 있는데, 이광은 서촌에 살고 있으니, 따라서 명석이다. 돌의 후예는 라쿤사 강가에 산다. 아버지는 장작을 팔고, 어머니는 원사를 씻고, 돌은 늘 개울에서 원사를 씻는다. 그래서 라쿤사계라고도 한다. 그 당시 서시 라쿤사가 있던 제조는' 라쿤사' 라는 글자가 새겨진 대범석이었다. 동진 대서예가 왕희지가 쓴 것이다. 남북조 때 공령부의' 회지' 는 제청주라산에 Xi 석환사와 Xi 라쿤사의 돌이 있다고 말했다.
지리지',' 10 록',' 가태회지' 도 있다 산기슭에는 돌이 있는 망사석이 있다. " 역대 문인들은 모두 노래 부시를 쓰는 것을 좋아했고, 당대 시인 이백은' 팔소원 강동, 너구리사석 증정' 에서 "돌은 개울을 건너는 여자, 명리 ... 오왕전 앞에 들어서자, 고라쿤사석은 지금도 남아 있다" 고 썼다.
석씨, 본명 석일광, 월국미인, 속칭 석이라고 합니다. 춘추 말기에 태어난 절강제정. 자연미는 아름다움의 구현과 동의어이다. 폐월 미모화, 침어 기러기 용용' 속 이야기' 침어 [1]' 는 석세사의 고전적인 전설을 담고 있다. Xi 와 왕소군, 디오판도, 양옥환의 이야기는 중국 고대 4 대 미녀로 불리며 그 중 1 위를 차지했다. 4 대 미녀는' 폐월 미모화, 침어 낙기러기' 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다.
절세의 가인의 이야기는 각종 문학 예술 형식을 통해 2 천여 년 동안 전해졌다. 오늘날, 그것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고, 여자와 아이들은 모두 알고 있다. 그러나, 역사상의 역사에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으며, 그의 결말은 또 어떻게 되었을까? 이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모른다.
시, 글자도 빛나고, 춘추말년 월국 (현재 절강제현) 죽라촌인. 현성 남문의 주협산 밖에서는 성석이라는 사람들이 각각 동서 양촌에 살고 있어 돌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버지는 월급을 주고, 어머니는 원사를 씻는다." 그녀는 빈한한 출신이지만,' 고대장금' 으로' 침어' 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기원전 494 년에 월국과 오국 사이에 전쟁이 발발했다. 결국 월국이 오국에 의해 깨졌고, 월왕 군웅은 어쩔 수 없이 오국의 노예가 되었다. 3 년 후, 그 피해를 입은 군웅과 그 수행원들이 석방되어 귀국했다. 국치를 갚기 위해' 미인계' 를 짓밟고 월국미녀를 오왕부차에 바쳐 미혹했다. 오왕부차는 과연 속아 공주로 서서 하루 종일 술을 마시며 즐거워하며 점차 악경에 대한 경각심을 늦추었다. 이와 함께 월왕 군웅도' 생계를 위해 노력하라' 며 민중의 지지를 받아 복수의 부흥을 준비하고 있다. 기원전 476 년에 월왕 군웅은 오왕부차의 기회를 타고 군대를 이끌고 북상하여 다른 대국들과 다투었다. 갑자기 일어나 오국을 공격하여 오국의 강약 국면을 바꾸었다. 기원전 473 년, 월왕 군웅이 다시 군대를 일으켜 오를 공격하고, 오왕부차가 패하여 자살하고, 오국이 멸망하였다. 당시 미녀 Xi 는 오왕부차가 가장 좋아했다. 그녀의 운명은 무엇입니까? 항상 다르다.
이런 견해는' 묵자 진시' 에 처음 나오는데, 그중에는' 맹본의 살인, 용' 이라는 말이 있다. 석미의 침몰은 오기의 분열과도 관련이 있다. 그래서 상대방은 과부이고 불후의 것이다. 그래서 너무 번화해서 못 버텨요. " 즉, 오 () 가 죽은 후 물에 빠져 죽은 것이다. 그녀의 죽음은 그녀가 너무 아름답기 때문이다. 묵자는 기원전 468 년경에 태어났으며, 오망한 지 7, 8 년밖에 되지 않았다. 이치대로 말하면 그가 기록한 것이 더 믿음직해야 하는데, 애석하게도 그의 기록은 너무 간략하다. 북제 시조 수문목란은' 오월 춘추' 중사의 기록을 인용해 "오망후, 강을 표류하고 야만과 함께 죽었다" 고 말했다. "옷" 은 당시 술을 담는 데 쓰였던 가죽주머니였다. 이 말은 오씨가 죽은 후 월왕이 돌을 가죽 주머니에 넣어 그녀가 강물과 함께 가라앉게 했다는 뜻이다. 오월 춘추' 는 동한 책으로 묵자보다 수백 년 늦었다. 그것은 역사의 죽음에 대해 매우 상세한 기록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그것이 어떤 고서를 인용했는지 모르겠다. Xi 석의 죽음에 대한 근거는 당시송시에도 있다. 이상은은' 경양정' 시' 오궁외수 단장, 진흙은 여전히 돌을 묻는다', 동시' 나방의 아름다움 완곡곡, 시신향진' 과 같다. 당시송사의 이 문장들도 석물에 빠진 비극적인 결말을 반영한다. 월왕 군웅은 왜 월국을 위해 공로를 세운 돌을 처형해야 하는가? 이것은 중국 역사상 가장 비참한 여성의 운명에서 고려해야 한다. 이렇게 아름다운 여자가 역사적으로' 요괴' 나' 화' 로 여겨져 왔기 때문에, 그녀의 미모가 아직 오국 수준으로 회복되지 않았단 말인가? 그럼, 그녀를 출국시키는 것은 불길한 일이다. 그리고 역사상 일부 군주들은 종종 성공한 후에 영웅을 마구 학살하는데, 월왕 군웅도 마찬가지다. 그의 불행을 당하여 국가에 공로를 세운 문학 박사조차도 그에게' 죽음을 맞이' 했는데, 하물며 원래 인민에서 온 비천한 여자였다!
동한 사서' 월절서' 는 "오 후, 스승이 돌아오니 오호를 따라 가라" 고 말했다. 역사와 무슨 관계입니까? 왜 돌은 결국 따라갈까? 당대의 노광위' 오제기' 는 "가흥현 남백리, 정자가 있다" 고 말했다. 군웅은 범리에게 Xi 돌을 부차에 선물로 주라고 명령했다. 역사와 노나라에 물들어 3 년이 걸려서야 오까지 전해졌다. 그래서 나는 아들을 낳았고, 그는 이 정자에 왔다. 그의 아들은 한 살 때 말을 할 수 있다. 그의 이름 때문이다. " 이 구절은 와의 관계를 설명합니다. 반드시 믿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생각을 계발할 수 있다. 당대의 시인 두목은 일찍이' 장시' 를 한 곡 만들었는데, 약술하여 씨가 함께 죽었다고 말했다. 사기 월왕군세가에서 월국이 회복된 후 은퇴한' 부해, 개호, 자칭 이비' 라고 말했기 때문에 두목시의' 이익' 이라는 단어는 가죽가방이 아니라' 이익' 이라는 뜻이다. 명대 극작가 양아침우는 과의 사랑 이야기를 주선으로 봄가을 오월 사이의 전쟁을 묘사했다. 이 연극의 결말은 즐겁다. 역사와 결국 행복한 관계가 형성되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역사의 부모와 함께 갔다.
역사' 의 결말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두 가지 설이 있다. 그러나,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이 널리 전해지고 사랑하는 것은 종종 함께 죽는 해피엔딩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은 사람들이 이 아름답고 천진한 여자아이에 대해 동정으로 가득 차서, 차마 그녀가 국가에 청춘의 아름다움을 기여하게 할 수 없어 더 큰 불행을 당하게 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러나' 예로부터 홍안박명', 역사상의 미녀사가 정말로 자신의 비극적인 운명을 벗어날 수 있을까? 고증도 보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