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고 황량한 동가탄,
이 나무들은 물만을 향해 그늘을 드리웠다.
십리 김향은 끊임없이 찾아다녔습니다.
서풍 명월은 여전히 노래하고 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황경 (86- 164) 은 동한 장관이다. 자사영, 샹즈. 당초 태자를 제외하고는 모두 그의 아버지가 지정한 것이다. 후자의 다섯 집은 모두 공주, 아마 아닐 것이다. Yongjian 년, 징바이 랭, 장관 촬영, 장관 주문 으로 이동, 웨이 카운티 지사 에서. 건설 초기에는 이리저리 옮기는 것이 너무 평범했다. Yuanjia 의 시작, 후진타오 guangzhi 세대, 평범한 무료. 다시 하인이 되다. 영흥 초에 사도로 대체되고 처로 대체되었다. 연기 초기에 계량은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대사농으로 재확립하다. 그 후, 치우에 의해 짝퉁 향후로 봉쇄되어 면직되었다. 정상, 자유를 회복하다. 일곱 살 때 79 세에 죽고, 차를 타고 장군을 타고 충후라고 했다.
Yongjian 년, 또는 더, 황 Qiong 완 최후의 수단, 회의, 대법관 하인, 대법관 으로 이동 한 후. 직장에서, 그는 반복적으로 지방 정부를 소홀히 하고, 인재를 추천하고, 먼저 효사과 (유교, 문사, 효도, 능정) 를 세우고, 책임을 다했다. 웨이 카운티 지사 역임 후, 너무 자주. 계량 장군의 독점권이 있을 때, 조신들은 모두 계량에게 붙어 있다. 황경은 완전히 성실하고 불굴의 사람이다. 황경은 어떤 계량도 도움을 구하는 사람이 필요하지 않다. 계량주부, 황경이 삼공 1 위에 올랐고, 군현탐관을 면죄하고, 이민자 10 여 명을 처형하며, 잠시 세인들에게 칭송을 받았다. 곧 환관이 5 주 동안 집권하여 막을 수 없었다. 황경은 그 혼자만 내시를 구속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그는 감당할 수 없다고 말했다. 안석은 7 년 만에 79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가까운 유명 인사들이 그들의 장례식에 참석하러 간 사람은 6,700 명이다.
동대구 시 _ 동대고시
별동대
저자: 고석
새 한 마리, 여섯 마리, 날개를 펴고, 자책하며, 베이징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참고 사항:
1, 동대: 동, 당현종의 유명한 피아니스트. 형제 중에서 1 등을 해서 동대라고 합니다.
2, 뱃사공: 어둡다.
3. 소군: 동대를 뜻합니다.
감사:
이것은 고별곡이고, 고별 대상은 유명한 피아니스트 동이다. 성당 시대에는 호락이 성행하여 칠현악기 같은 고악을 감상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최옥은 시가 있다: 칠현 한오음, 이 지음의 술은 예로부터 어렵다. 허난 팡 zilu (당나라 총리) 만 동 을 불쌍히 여겼다. 이때 고감도 실의에 빠졌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곤궁한 처지에 빠지는 경우가 많았다. (그는' 움직이지 마라' 2 호에서 남편이 충분히 가난해야 한다. 오늘 만나도 술값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하지만 이 송별시에서는 쾌활한 마음가짐과 호매한 필치가 높이 적용돼 그의 작별사를 격정적이고 분발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명언)
처음 두 문장은 천리 밖의 황운이고, 북풍은 함박눈이 분분했다. 장면을 간단하게 써라: 북풍이 휙휙 불고, 황사 이천이 하늘을 가리고, 곳곳이 희뿌옇게 변해서 구름이 누렇게 변한 것 같고, 밝은 햇살도 이제 희미해졌는데, 석양의 잔광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큰 눈이 흩날리자 기러기는 가지런히 남쪽으로 날아갔다. 이 처량하고 아름다운 환경에서 시인은 묘기를 품고 있지만 아무도 인정하지 않는 음악가에게 작별을 고했다.
마지막 두 마디, 앞길이 막막하고, 천하의 사람들은 군자를 모른다. 모두 친구를 위로하고 있다. 지기를 만나지 못할까 봐 걱정이 없고, 천하의 사람들은 너의 동동을 모른다! 말이 얼마나 크고 힘든지, 위로에 자신감과 힘이 충만하여, 친구들이 분투하고 분투하도록 격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장담
두보 장완담
청계는 귀신이고 신들은 어둡다. 용은 물에 잠기고 동굴은 압력을 받는다.
그림자 속에서 배회하고, 안개 아래에서 몸을 옆으로 돌리다. 홍도는 앞에 넓고 창석은 뒤에 크다.
길은 산이고, 맞은편은 절벽이다. 허무로 잘라서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다.
만저처럼 어두워서 등불이 고장났다. 고독한 구름이 깊어지고 새가 밖에 없다.
높은 무는 커튼이 되고, 차가운 나무는 피곤하다. 원천이 구불 흘러내려 떠우에 박혀 세토를 누설한다.
한적한 곳을 만들고 우리 자신의 세대를 발전시키다. 나에게 많은 아쉬움이 있다고 말해라, 나는 수영을 제일 잘한다.
입을 다물고, 비늘과 가시를 다듬고, 돌맹이를 드나든다. 여름은 무엇입니까? 나는 폭풍우가 곧 도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만산담자리
맹호연 만산 탐구
낚시는 바위에 앉아 있고, 물은 마음이 한가하다.
물고기는 나무 그늘 밑에서 헤엄쳐 다니고, 원숭이는 나뭇가지에 걸려 장난을 친다.
여신 옥페의 이야기, 전설이 이 산에서 일어났다.
나는 이렇게 모험을 할 기회가 없기 때문에 달빛 아래에서 돌아와서 노를 부를 것이다.
번역 및 주석
나는 연못가의 석두 위에 앉아서 낚시를 했는데, 물이 맑고 편안했다.
물고기는 나무 그늘 밑에서 헤엄쳐 다니고, 원숭이는 나뭇가지에 걸려 논다.
여신이 옥페에게 선물을 준 이야기는 이 만산에서 일어났다고 한다.
나는 이런 뜻밖의 만남이 없었기 때문에, 나는 노래를 부르며 달빛 아래 노를 저어 돌아갔다.
1, 만산: 양양 북서부, 한수남안, 일명 고한산입니다. 또한 두 개의 비석이 미리 새겨져 있는데, 하나는 만산 아래에 가라앉고, 하나는 선산 위에 서 있는 ('김숙두전') 만산호, 즉 그것이 침몰한 곳이다.
2, 바위: 큰 돌.
3, 또한: 하나는 유리합니다.
4, 라인: 투어.
5. 유람녀 사페:' 신선전' 에 따르면 장피의 두 여신은 강한해안까지 헤엄쳐 나가려 하다가 정교부를 만나 흔쾌히 갔다. 그들의 액세서리를 초대했기 때문에, 두 여자는 손질을 해서 그들에게 주었다. 수십 걸음을 걷자 배와 그 두 여자는 사라졌다.
6. 연월: 월하가 유행선을 따라 있다. Bangzi: 드럼 노래. 악부에는' 곡격흥' 이 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것은 고시의 의미를 지닌 법칙이다. 시인들은 늘 만산을 여행하는데, 이 집집에는 세 편의 시가 있다. 이 시의 풍격은 고상하고 고풍스럽고, 공영이 나부끼며, 마음이 한가하다.
첫 대련은 시인 맹호연의 싱겁고 낚시의 쾌감이었다. 낚시 자체는 이미 즐겼는데, 바위에 앉아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한 글자는 더 한가하고, 연못은 맑고, 한가한 심경과 서로 잘 어울린다. 시 안에는 악자가 하나도 없지만, 악자는 이미 한가함에 녹아들었다.
전욱아, 물고기가 연못가의 나무 아래를 걷는 것은 그다지 합리적이지 않은 것 같다. 물고기를 덮는 것은 물 속의 물건이므로 나무 아래를 걸을 수 없다. 자세히 보면 연못가의 나무는 연못의 물고기보다 더 높고, 나무 그림자가 연못에 반사되어 물고기가 자유롭게 헤엄치고 있다. 그래서 물고기는 연못가의 나무 아래를 걸었다. 여기서 시인은 나무의 그림자를 정면으로 묘사하지는 않지만, 나무의 그림자가 출렁이는 아름다움을 이해할 수 있다. 이 출렁이는 아름다움은 물고기의 역동적인 아름다움과는 달리 아름다움의 다양성을 보여준다. 낚싯줄은 유인원과 걸려 있고, 하나는 낮고, 하나는 높고, 멀리 호응하여 공간의 거리미를 넓혔다. 연못나무와 섬 등나무 사이, 한 연못과 한 섬, 한 나무와 한 나무, 한 번 올라가면 대칭의 아름다움이 드러난다.
목걸이 대련은 현지 전고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조식' 로신푸' 는 "초조가 말을 버리고 망설이다" 고 말했다. 정교부가 만산을 여행한 적이 있다는 뜻으로, 그는 우연히 만산을 여행하는 두 여신을 만났다. 그는 매우 부러워서 여신들에게 그가 착용한 악세사리를 요구했지만, 눈 깜짝할 사이에 여신과 악세사리를 찾지 못했다. 정초부는 오랫동안 우울했다. 이 아름다운 신화, 만산담에 매혹적인 매력을 더해 시인의 심금을 울리며 자연스럽게 다음 시를 끌어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꼬리 연합 () 은 마음속에 써서 환영한다. 그래서 달빛 아래 읊조리고, 배는 돌아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방랑소녀 셰페의 이야기는 시인에게 끝없는 상념을 주었다. 시인은 유유히 유유히 다가갔고, 연선 인물에 대한 운용도 매우 훌륭했고, 달의 동적인 아름다움을 더해 달빛이 아니라 밝은 달, 배를 가득 실은 은휘, 은휘 () 가 즐거운 노래임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런 상황은 바람직하다.
시 전체의 동정이 모두 적합하다. 첫째, 턱 제 2 련, 정적 위주, 정적 중 함동; 목꼬리가 연결되어 있고, 동태를 위주로 하며, 움직임이 결합되었다. 희석된 바람이 운동 중에 은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