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의 유래
당나라 왕보의 '천광관 서문'에서 따온 것으로, '천광관 가을 이별 서문' 또는 '천광관 시 서문'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이 어법으로 유명합니다.
왕텅 누각은 장시성 난창의 간장강 유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립 당시(서기 653년) 당 고조의 아들인 이원영은 홍저우의 총독이었습니다. 호연은 홍저우의 목사로 이 정자에서 여러 단체를 연회했습니다. 왕보의 아버지가 이를 계승하여 즉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글은 텐광거 지역의 상황과 풍경, 연회를 묘사함으로써 자원봉사를 할 수 없는 저자의 심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원문
왕텅관 서문
장유 구현, 홍두 신거지. 별은 날개(전)로 나뉘고 땅은 루헝과 연결되어 있다. 진은 세 개의 강과 다섯 개의 호수를 통제하고 오랑캐를 통제하여 오우(비우) 나룻배를 이끌었습니다. 우화천보, 용등 쏘는 소 양동이 시장; 아직, 판(판) 소파에 쉬(쉬). 라인 바보 카이 준 슝저우 안개 기둥. 여름 황에서 호스트와 손님은 남동쪽의 아름다움을 즐깁니다. 총사령관은 조심하라, 바(치) 지(지) 멀리, 유웬 신저우의 이(이) 팬, 유(찬) 웨이(웨이) 일시적으로. 열흘간의 휴가, 구름 같은 친구를 얻다, 수천 마일을 달려와 환영한다, 결혼식. 멩의 시인 텅자오, 보라색 파워 크림은 왕 장군의 병기고입니다. 집은 도살, 타오는 이름; 소년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절하는 것이 항상 승자다.
비(比)가 9월에 있을 때, 그 순서는 삼가(三秋)에 속합니다. 흐름(流) ����������������655333 연암(延庵) 길에서 중아(仲)의 경치를 구경하고, 황제의 아들 창주(長州)에 가까이 가면 천자의 옛 정자를 볼 수 있다. 산은 푸르고 구름이 무거우며, 하늘을 나는 누각에는 피가 가득하고 그 아래에는 땅이 없습니다. 가난한 섬의 방황, 구이 사원과 난초 궁전, 샨샨의 자세에 나오는 허 티잉(tīng) 푸(ú) 주().
자수 루(타), 조각 루(망); 야마시로의 비전은 훌륭하고 가와사와의 비전은 위협적입니다. 루() 얀(얀) 땅에 뛰어들다, 음식의 집; 게(게) 배 미진, 황룡과 녹색 참새(주). 구름은 비 지(지)를 팔고, 화려한 지역은 밝습니다. 노을과 외로운 사람(우)은 함께 날고, 가을 물 * * * 하늘은 똑같습니다. 어선은 저녁에 노래를 부르며 밤나무 둑을 울리고 (리), 엄격한 대형은 추위에 기절하고 소리는 헝양의 덤불을 흔든다.
멀리 떨어져 있으면 날 수 있습니다. 시원한 바람이 소리를 낳고, 고운 노래가 흰 구름(è)을 응축한다. 푸른 대나무로 가득한 수이(수에) 정원, 펑제 병 분노(준); 예(예) 물, 린촨 펜 조명. 네 가지 아름다운 것, 결합하기 어려운 두 가지. 불쌍한 (디) 하늘 한가운데서 방황하는 (미 엔), 여가 시간에 매우 방종합니다. 우주의 무한함을 느끼는 징 정; 기쁨, 지적 공허함. 태양 아래 장안을 바라보면 구름 속에서 돌아오는 것이 보입니다. 남쪽의 지형은 매우 깊고 (명) 하늘의 기둥이 높고 북극성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산을 넘기가 어렵고 길을 잃은 사람은 슬프고, 핑퐁은 외국에서 온 손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황제 (훈)를 그리워했는데, 나는 선전실에서 몇 년 동안 봉사 했습니까?
허! 불운, 불운(추 음: 엔). 펑탕은 늙기 쉽고 리광은 봉인하기 어렵습니다. 창사의 구자이는 주인이 없고, 홍량에서 하이쿠로 도망친 것은 시간도 없이? 신사는 기회를 보고 세상을 안다. 늙고 강하면 마음이 움직이지 않고, 가난하면 강하고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다. 욕심 많은 봄은 마음을 상쾌하게 하고, 건조한 곳(허제)에 있는 것은 즐겁다. 북해는 외상이지만 주워 올 수 있고, 동쪽 모퉁이(유)는 지나갔지만 뽕나무는 너무 늦지 않았다. 맹은 높고 순수하고 나라를 위해 자유롭게 봉사하고, 루안지는 미쳤으니 어떻게 길 끝까지 울 수 있습니까!
키가 세 발이나 작은 밥은 학자입니다. 군대 약한 왕관의 끝과 같은 자신을 찾는 문이 없으며, 펜으로 무 (케)는 긴 바람이 있습니다. 백 년 된 머리핀 (잔) 물 (후) 아침 저녁 마일을 그만 두었습니다. 서자의 보물 나무가 아니라 맹의 이웃입니다. 그는 점점 더 법원에서 잉어와 함께 (타오); 오늘 (소비에트 버전은 "아침"), 나는 (메이), 나는 드래곤 게이트를 잡고 싶습니다. 양이는 집어 들고, 링윈을 애무하고, 자신을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며, 종소리 시대 (소비에트 버전은 "상"입니다)가 만나기 때문에 흐르는 물로 노는 것이 부끄럽지 않습니까?
와우! 리조트가 많지 않아 잔치를하기가 어렵고, 란팅이 사라지고, 지 (지) 치우 제 유적이 있습니다. 작별 선물, 웨이 웨이에게 감사합니다; 공헌을 위해 승천하는 것은 대중을 희망하는 것입니다. 감히 감정을 소진하고, 비비, 짧은 따옴표; 모든 단어가 주어지고 네 운율이 완성됩니다. 판장, 쏟아지는 구름을 뿌려주세요 :
왕 텅 린장 주, 밍루안이 춤을 추러 갔다.
난푸 구름에 건물을 칠하고, 진주 커튼은 황혼 서산 비를 말아 올렸네.
한가로운 구름과 웅덩이 그림자는 길고, 몇 년 동안 상황이 바뀌었다.
오늘 내각의 황제는 어디 있나? 문턱 너머로 양쯔강이 저절로 흐른다.
작품 번역
한나라 장유의 옛 현은 현재 홍두후라고 불린다. 용허시 관할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산과 형산에 접해 있습니다. 세 개의 강을 치마폭으로 삼고 다섯 개의 호수를 띠로 삼아 초를 지배하고 오월과 연결됩니다. 이곳 땅의 핀징은 천도의 보물이며, 칼의 빛과 공기는 소와 통 사이에 있으니, 백성에게는 영웅이 있으니 이 땅에는 아름다운 기운이 있습니다. 쉬루지는 (뜻밖에도) 총독인 천판의 집에 살았습니다. (<세계의 새로운 이야기>에 따르면, 총독 천판은 쉬루지를 높이 평가해 특별히 그를 위해 집에 소파를 마련해 주었다고 합니다. 서루자가 오면 창사천을 내려놓고, 서루자가 떠나면 침대를 걸어 놓았다고 합니다. 재능을 높이 평가하고 손님을 칭찬 해준 텐광거의 호스트에게 칭찬하고 싶습니다). . 물결치는 도시는 안개처럼 일렁이고 뛰어난 재능은 별처럼 많습니다. 이 도시는 경추와 화하의 경계에 위치해 있었고 연회의 손님은 전국 각지에서 온 재능 있는 수신자였습니다. 오랜 연륜을 자랑하는 연루공이 예의를 갖춰 이곳까지 왔습니다. 잘생긴 미덕을 갖춘 새로운 자객 유문(진)도 자동차와 말을 타고 임시로 이곳에 주둔했습니다. 10일간의 휴일을 맞아 재능 있는 친구들이 많이 모였고,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온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명예로운 친구들이 연회를 열었다. 기사의 수사학은 공중에 날아 다니는 용과 같고, 문학적 족장 맹, 자견, 그리고 위대한 장군 왕의 병기고에서 나온 다른 칼입니다. 내 아버지는 치안 판사이고, 나는이 유명한 곳 (홍주를 지칭 함)을지나 아버지를 방문하고, 나는 젊고 무지하지만이 성대한 연회에 참석하는 영광을 누리고 있습니다.
때는 9월이었고 계절은 늦가을이었다. 누적된 비가 그치고 연못의 물은 차갑고 맑았으며 연기는 응축되어 있었고 저녁 산은 자주색이었다. 조용히 산을 바라보며 높은 도로를 깔끔하게 운전했습니다. 나는 왕텡이 지은 창저우에 와서 당시 그가 지은 정자를 보았습니다. 봉우리가 아홉 개까지 쌓여 있었고 공중에 세워진 정자 길에는 주홍색 페인트가 선명하게 칠해져 있었습니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니 땅이 사라진 것 같았습니다. 두루미와 가창오리가 서식하는 물가 평지와 물의 오아시스는 섬의 구불구불한 풍경을 끝없이 만들어냈고, 월계수와 목련이 만든 궁전은 작은 산처럼 보였다.
아름다운 누각의 문을 열고 조각된 지붕을 바라보면 멀리서도 광활한 산과 강이 시야를 가득 채우고, 굽이치는 강과 호수는 보는 것만으로도 감탄을 자아냅니다. 집들이 곳곳에 있고 관료들이 많으며 배에는 초록 참새와 황룡의 머리로 장식된 배들이 가득합니다. 구름이 갈라지고 태양이 밝게 빛나며 하늘은 맑았습니다. 석양과 낙담한 야생 오리가 함께 날아가고 가을 강과 드넓은 하늘은 같은 색이었다. 저녁 무렵 돌아오는 어선에서는 노래가 흘러나왔고, 그 노래가 고양호 전체에 울려 퍼졌다. 기러기들의 행렬은 추위로 인해 흐트러져 형산 남쪽 물가에서 울음소리가 사라졌다.
멀게만 느껴지던 마음이 한순간에 편안해지며 부유하는 분위기가 살아났다. 피리의 청아한 소리는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켰고, 가녀린 노래는 흰 구름이 떠다니는 것을 멈추게 하는 듯했다. 오늘의 연회는 당시 쑤이위안에서 열린 대나무 숲 모임과 매우 흡사합니다. 이곳에 모인 시인들과 문인들의 취한 기운이 도원명을 압도했습니다. 수예에서 연꽃을 노래한 조자의 재능도 있는데, 그의 문학적 재능은 남조의 시인 서령윤과 직접 비교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 아름다움, 즐거움, 즐거움은 모두 네 가지 아름다움이지만 성현과 귀한 손님은 드물고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나는 한가할 때 먼 하늘을 바라보며 즐거워한다. 하늘이 멀리 있어 우주의 무한함을 느끼고, 흥미가 떨어지면 슬픔이 뒤따르고 만물이 흥하고 쇠하는 것을 깨닫는다. 석양이 지는 장안과 구름 바다 속 소흥을 바라보세요. 지형은 멀고 남중국해는 헤아릴 수 없으며 하늘은 높고 북극성은 저 멀리 높이 매달려 있습니다. 장엄한 고개는 넘기 어렵습니다. 환멸에 빠진 이들을 누가 공감할까요? 여기 있는 우리 모두는 떠도는 잡초처럼 낯선 땅의 이방인입니다. 궁궐이 그립지만 보이지 않습니다. 내가 선전실에서 소환을 기다리던 때가 몇 년이었지?
윽! 운명은 친절하지 않았고 길은 더 어렵고 위험합니다. 펑탕은 늙기 쉽고, 리광은 왕위에 오르기 어렵습니다. 자이가 장사로 쫓겨난 것은 현명한 군주가 부족해서가 아니었습니다. 홍량이 바닷가에서 은둔 생활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정치적 번영의 시대가 아니었습니까? 믿을 수 있는 것은 신사는 사물의 미묘한 징후를 감지하고 현명한 사람은 사회 인사의 법칙을 이해한다는 것입니다. 노년기에는 더 야심 차게 행동해야 합니다. 회색이 될 때 어떻게 마음을 바꾸나요?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지만 더 강해지고 야망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욕심 많은 샘에서 물을 마셔도 여전히 상쾌함을 느끼고 지루한 상태에서도 여전히 낙관적이고 쾌활할 수 있습니다. 북해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회오리바람은 여전히 닿을 수 있습니다. 청춘의 시간은 지났지만 미래의 세월을 소중히 여기기에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맹상군은 고귀한 인품을 지녔지만 나라를 위해 봉사하려는 열정이 있으니, 어찌 여포의 거칠고 거침없는 모습을 보고 배우지 못하겠으며, 막다른 골목에 이르러 울면서 돌아올 수 있겠는가?
나는 신분이 낮은 학자입니다. 나는 반초와 같은 나이지만 나라를 위해 봉사할 기회가 없었고, 반초처럼 군에 입대할 마음이 있었으며, "바람을 타고 파도를 깨는" 종이의 기개를 존경했습니다. 나는 차라리 평생의 명예와 재산을 포기하고 아침저녁으로 수천 마일 떨어진 아버지를 섬기러 가겠다. 제가 셰쉔만큼 재능이 있다고 감히 말할 수는 없지만 유명한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며칠 후에 아버지께 가서 가르침을 듣게 될 텐데, 공자 잉어처럼 예의 바르게 대답해야 하는데, 오늘은 마치 용문에서 공양왕에게 소매를 걷어붙이고 절을 했습니다. 만약 사마상루가 양덕이 소개한 남자를 만나지 못했다면 문학적 재능에도 불구하고 혼자 한숨만 쉬고 있을 수밖에 없었을 것이다. 종자기와 같은 영혼의 동반자를 만났으니 산천의 음악을 연주하는 것이 부끄러울 것이 무엇이 있겠는가.
아아! 명성과 승리는 영원히 지속될 수 없고, 잔치는 다시 만나기 어렵다. 그 무렵 란팅 연회의 웅장함은 이미 과거의 일이 되었고, 번영했던 징구원은 폐허가 되어 버렸다. 이 연회에 참석한 영광을 기념하는 축사, 산 정상에 오르는 것은 공물을 바치는 것이니 여기 계신 여러분 모두의 몫입니다. 저는 부끄러운 얼굴로 정중하게 이 작은 서문을 씁니다. 저는 4행시 한 편도 썼습니다. 판장이나 루지처럼 문학적 재능을 보여주세요.
장엄한 왕텅 누각은 강변의 모래섬을 내려다보고 있다.
바, 루안 종소리가 울리고 노래와 춤이 가득하네.
하얀 구름이 난푸의 아침 햇살을 가득 채우고,
황혼의 서쪽 언덕에는 색색의 대나무 커튼이 소나기를 내린다. 한가로운 구름은 깊은 웅덩이에 몸을 던져 매일 나른하게 떠 있고,
인물이 바뀌고 시간이 흐르고 세월이 흘렀다.
왕텡은 정자에서 어디에서 놀고 있을까?
난간 너머의 큰 강은 여전히 홀로 흐른다!
창립 배경
왕텅 파빌리온은 왕텅-리원잉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리원영은 당 태종 당가오주의 막내아들이자 당태종 이시민의 동생으로 사치스럽고 도덕적으로 부패했으며 정치적인 기록도 평범했습니다. 하지만 노래와 춤에 능했고 나비 그림에 능해 예술적 재능이 뛰어났습니다. 그는 노래와 춤의 즐거움을 위해 왕텡 파빌리온을 지었어요. 양쯔강 남쪽에 있는 이 유명한 건물은 성 당나라에 지어졌으며 왕보의 "왕톈관 서문"으로 인해 곧 유명해졌습니다. 한유는 "새로 지은 왕등각"에서 "시간이 적을수록 강남은 더욱 아름답고, 그 중에서도 왕등각은 가장 먼저 장엄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묘사했다"고 말했습니다. ?
왕톈팅 서문의 정식 명칭은 왕톈팅 가을 서문으로, 왕톈팅 시 서문, 연회 왕톈팅 서문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처음 쓰여졌을 때 두 가지 의견이 있었습니다. 당나라 말기 사람인 왕보는 "열네 살에 왕등팅 서문을 썼다"고 썼는데, 당시 왕보의 아버지가 유호현(현 장쑤성)의 관직에 임명되어 왕보가 홍저우를 거쳐 유호로 여행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서문에 나오는 "젊은이가 모든 것을 알고 모든 것을 말한다"는 말로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신원(新元) 왕조 전기 탕자(湯子)의 전기에 따르면, 텅 서문은 탕자가 아버지(당시 교통의 군수로 재직 중)를 만나기 위해 교통(베트남 하노이 북서쪽)으로 여행하는 동안 작성되었으며, 남창을 지나던 마지막 해(675년)에 작성되었다고 한다. 이 서문의 광범위한 내용과 풍부한 수사로 볼 때 성인용 작품에 가깝습니다. '소년'이라는 단어가 반드시 어린아이를 가리키는 것은 아니며, 자신의 어린 무지를 나타내는 겸손한 단어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서문에서 "자원봉사의 문이 없으니 스무 살이 될 때까지 기다리겠다"고 했다면 '스무 살'은 스무 살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글의 작성 시기와 관련하여 본문의 주석은 후자의 진술을 채택합니다.
신당서-문학과 예술에 나오는 텐의시는 다음과 같습니다."9 월 9 일, 잔치의 총독 텅, 그의 남편은 손님을 칭찬하기 위해 서문을 만들라고 명령했습니다. 종이와 펜 때문에 그는 감히 손님이 될 수 없었고 감히 가지 않을만큼 대담했습니다. 총독은 화가 나서 일어나 옷을 갈아입고 관리들에게 문자를 기다리라고 보냈습니다. 반복해서 언어가 생소하다고보고했지만 갑자기 '천재'라고 말했습니다. 부디 받아 적어서 많이 즐기십시오." 당시 왕보는 젊고 재능이 뛰어났으며 붓을 휘두르고 먹물을 튀기며 언어가 충격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 팅 서문에는 왕보의 출신에 대한 생생한 설명이 담겨 있습니다. 원래 의도는 남편인 맹상군이 자신의 이름에 대한 서문을 쓰는 것이었지만, 겸손한 척하면서 자신이 쓰기 시작했습니다. "옷을 갈아 입는다"는 명목으로 옌은 화를 내고 회의를 떠났고 누군가가 그가 편지를 쓸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장유는 옛 현이고 홍두는 새 집이다"라는 말을 처음 들었을 때 공얀은 "진부한 말"이라고 생각했고, 다음 "여름 교외의 테이블 베개, 미국 남동부의 손님과 호스트"를 듣고 공은 듣고 망설임; "일몰 외로운 비행, 가을 물 * * * 하늘 색"이라는 문장에 관해서는 "이것은 진짜 천재, 불멸이어야합니다!"라는 사람이 더 크게 충격을 받았습니다. 처음으로 파도의 측면에서 벗어나 잔치를 초대하고 매우 행복하게 지켜보십시오.
작품 감상
이 기사의 원래 제목은 "왕 텡팅 가을 작별 서문"이며 모든 기사는이 주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전체 텍스트는 네 단락으로 나뉘며, 첫 번째 단락은 홍두의 장엄한 지형, 놀이 시간, 희귀 한 제품, 뛰어난 재능, 영예로운 손님을 설명하며 단어의 제목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홍푸'라는 단어. 두 번째 단락은 왕텅칸의 화려한 가을 풍경을 보여줍니다. 풍부한 색상으로 가득 찬 클로즈업, 왕 텅관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풍경과 "가을" "등 텅 왕거"여섯 단어가 밀접하게 관련된 세 번째 단락은 잔치에 대한 설명에서 삶의 감정에 이르기까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연회에 대한 설명에서 삶에 대한 감정에 이르기까지 세 번째 단락은 모두 제목의 "위원회가 쓴이 단어"라는 단어에 단단히 집중되어 있으며, 마지막 단락은 개인적인 경험을 이야기하여 소울 메이트를 만났고 그 기억을 기념하기 위해시를 써야한다는 의미입니다. 이것과 "하지 말라"와 "순서"라는 두 단어의 제목은 매우 밀접하게 쓰여졌습니다. 이 관점에서 보면 전체 텍스트가 명확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땅과 사람, 사람과 풍경, 풍경과 감정에서 단서가 연결되고 주제가 층층이 해석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배웅하기 위해 쓰여졌지만 잔치의 번잡함에 대한 간략한 설명, 몇 번의 스트로크, 그리고 패턴을 고수하지 않는 감정의 풍경에서 태어난 풍경을보기 위해 파빌리온에 가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여 다른 방식으로 작성했습니다. 지역 아이디어의 레이아웃, 아이디어의 선택도 텍스트 본문의 기초로 간주됩니다. 다섯 번째 단락을 예로 들어 저자의 감정의 밀물과 썰물을 설명해 보겠습니다."
먼저, 나는 감탄사를 표현하기 위해 일련의 문구를 사용합니다: "불운, 인생이 위태롭다. 펑탕은 늙기 쉽고, 리광은 봉인하기 어렵다."라고 표현합니다. 그런 다음 "구자이는 장사에 있는데 주군이 없고, 홍량은 바다에 있는데 시간이 부족한가?"라는 장문과 단문을 결합하여 분노와 슬픔을 표현합니다. 마지막으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짧고 긴 이율배반을 반복하며 "맹상군은 높고 순수하니 나라를 위해 자유롭게 봉사할 수 있고, 루안지는 미쳤으니 결국 울어도 효과가 있을까?"라고 말했다. 그 울림은 가라앉지 않겠다는 그의 결연한 의지를 표현합니다.
왕텅팅 서문의 풍경은 매우 독특합니다. 작가는 신중하게 그림을 구성하고 열심히 노력했으며 유연한 기법을 사용하여 특정 미적 특성을 반영하여 풍경을 묘사했습니다.
1. 변화하는 색채
이 작품은 풍경의 변화하는 색채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퍼플 디안의 퍼플 디안 녹색 서리, 게페이 루단 루단, 쿠이 쿠이의 언덕, 그린 스패로우 황룡의 그린 스패로우 황룡 축과 같이 화려하고 흔들립니다. 특히 "못의 냉수는 맑고 연기는 산의 보라색을 응축한다"는 구절은 정물화의 색채에 국한되지 않고 물과 빛, 산의 변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첫 문장은 간결하고 단아하며, 두 번째 문장은 화려하고 묵직하여 선인들이 '9월의 풍경을 쓴다'고 평가합니다.
2. 거리와 근접의 변화
작가는 영화의 촬영 기법처럼 적절한 방법을 사용하여 가까운 곳에서 먼 곳까지 위계와 깊이감이 있는 파노라마를 형성합니다. 정자 주변의 풍경은 네 문장으로 쓰였는데, 첫 번째 문장은 클로즈업 장면이고, 두 번째 문장인 '산과 평야와 강과 호수'는 중간 장면이며, '구름이 팔리고 비가 걷히는' 아래는 논밭의 넓은 전망이다. 이러한 문체는 왕톈거 서문에서 가장 두드러진 풍경의 특징으로, 작가의 입체적인 미학을 반영하고 독자를 강남의 그림 같은 아름다움에 빠져들게 합니다. 독자는 풍경과 하나가 되고, 풍경 속의 사람과 풍경 속의 사람이 하나가 됩니다.
상하 혼동
"산은 푸르고 물은 푸르다"의 네 문장은 시점의 변화를 통해 위와 아래, 하늘과 땅, 도시 안과 밖이 서로를 반영하고 분리할 수 없게 만들어 작가의 통일된 미학을 반영합니다. 그리고 "석양 외로운 날, 가을 물 * * * 하늘 색"은 유명한 문장으로, 물과 하늘이 연결되어 밝은 색의 아름다운 그림을 구성합니다.
4. 가상과 실제 대비
"저녁에 노래하는 어선"네 줄, 즉 청각적 연관성, 먼 풍경을 전달하는 가상 및 실제 방법의 사용에 의존하여 독자가 시야를 넓히고 마일을 볼 수 있도록합니다. 실제 글과 상상의 글은 가능한 한 풍경을 최대한 묘사하기 위해 혼합되고 반영됩니다.
전체적으로 왕텅팅의 서문은 매우 독창적이며 절묘한 문구와 화려한 문구, 화려한 장으로 이루어져 있어 마치 강남의 수상 도시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한이 "강남은 풍경으로 가득하고, 왕텅팅은 첫 번째"라고 외치지 않을 수 없었던 것은 당연합니다.
명평
왕보는 열네 살에 왕톈팅의 서문을 썼습니다. 총사령관 공염은 이를 믿지 않았다. 비록 보가 참석했지만 이것은 그 사람들의 사위 인 맹의의 뜻입니다. 그리고 펜과 종이로 주저없이 손님을 지연시킵니다. 군중은 분노하여 옷을 닦고 그가 글을 쓸 때까지만 기다렸습니다. 첫 번째 신문은 "난창 구현, 홍두 새 집"이라고 말했다. 공은 "역시 진부하다"고 말했다. 또 다른 보도 : "별은 날개로 나뉘고 지구는 루헝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군중이 듣고 중얼 거렸다. "석양은 외롭고 함께 날고, 가을 물 * * * 하늘은 한 가지 색입니다."라고도보고되었습니다. 그러나 쉬공은 "이것은 천재적이고 불멸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나는 서둘러 연회를 열었고 매우 기뻤다. ("다섯 왕조-왕-연")
보씨는 여섯 살 때 단어의 귀속 문제를 해결했고, 아이디어가 정체되지 않고 단어가 잉그램 마이크로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보씨의 기사는 빠르고 성공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특히 책을 잘 썼습니다. "저우이 플레이"5 권과 "두 이론"및 기타 여러 책을 저술했습니다. 그가 죽은 후 그는 많은 책을 잃었습니다. 선집에는 30권의 책이 있었습니다. 보충은 수완이 뛰어났고 특히 달력 만들기에 능했습니다. 그는 당나라 천년 달력을 맛보았습니다. (당서 - 원원전기)
6살 때 그는 글을 잘 썼습니다. 아홉 살 때 연희의 『한서』를 읽었고, 실수를 피하기 위해 『결점보』를 썼습니다. 보의 글은 산문이었다. 처음에 그는 신중하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먼저 몇 리터의 잉크를 갈아 마신 다음 술을 많이 마시고 얼굴을 가리고 누우도록 유인한 다음 글을 쓰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글을 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아벨을 기안자라고 불렀습니다. 당신은 책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신당서 - 문학 전기)[3]
저자 약력
왕보(649 또는 650 ~ 676 또는 675)는 당나라의 시인입니다. 한(漢)나라 국적, 자(字)는 지안. 그는 장저우의 롱먼(현재의 산시성 허진) 출신입니다. 시로 유명한 왕보와 용유는 '왕유'와 '당나라 초기의 두 대 시인'으로 불렸어요. 그는 또한 양종, 루 등과 함께 '당나라 초기의 사대부'로 불리며 당나라 초기의 사대부 중 가장 뛰어난 시인으로 꼽혔습니다. 왕보는 왕통(왕통은 수나라 말기의 유명한 학자)의 손자이며, 왕의 둘째 아들 이름은 부조, 둘째 아들 이름은 부지, 부조는 아버지입니다. 그는 태창대부, 용주 암살자, 교통현 치안판사, 류허현 치안판사, 제나라 총독을 역임했습니다. 왕보는 학자 집안에서 자랐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왕보는 왕지의 조카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