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을 표현하는 시

1. 책임을 지는 것에 관한 구절

2. 책임을 지고 행동하는 것에 관한 구절

책임을 지는 것에 관한 구절 1. 책임에 관한 구절 What 그렇지?

1. 세상의 흥망은 모두에게 책임이 있다 - 구옌우

2. 나라의 생사를 이롭게 하려면 왜 불행과 축복 때문에 그것을 피하십시오 - 임칙서

3. 남자들은 왜 오갈고리를 가져와 관산 50주를 모으지 않는가 - 이화

4. 아무도 가지고 있지 않다 고대부터 죽었고, 그의 충성은 역사에 기억될 것이다 - Wen Tianxiang

출처

1. "모든 사람은 세계의 흥망성쇠에 책임이 있다"는 말이 처음으로 제안되었다 Gu Yanwu의 "Rizhilu·Zhengshi"에서 전체 문장은 모든 사람이 세계의 흥망성쇠에 책임이 있고 육식인이 책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2. "나라를 위해 살고 죽으면 불행과 행운 때문에 어떻게 피할 수 있습니까?"는 Lin Zexu의시 "가족에게 보여 주러 가다"에서 유래합니다. 여행의 입구."

3. "왜 남자들이 오갈고리를 가져와 관산 오십주를 모으지 않겠습니까?"는 당나라 시인 이화(Li He)가 지은 "남원십삼시"에서 따온 것이다. .

4. "고대부터 한 번도 죽지 않은 분, 충심을 남기고 역사를 밝히는 분"은 송나라 재상 문천상(文泉祖)이 지은 시 "영정을 건너다"에서 따온 것이다. 1279년 영정해를 지날 때였다.

2. 감히 책임을 맡는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탄시통 - 간과 담낭을 그대로 둔 채 검을 가로질러 하늘을 향해 미소를 짓습니다. "감옥 벽의 비문"에서

설명: 나는 열정적으로 죽을 것입니다. 하늘을 우러러보고 경외심을 가지고 처형장을 바라봅니다! 뒤에 남는 것은 광활한 곤륜처럼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용기 ​​있는 정신이 될 것이다!

루쉰--차가운 눈썹으로 수천 명의 사람들을 가리키며 고개를 숙이고 깡패가 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루쉰의 "자조"에서

정의: 적에 대한 불굴의 태도와 대중에게 황소처럼 절하려는 의지를 묘사합니다. 눈썹을 찌푸리고 노려보는 표정은 분노와 경멸을 표현합니다. 그를 차갑게 대하고 차갑게 대하십시오. 수천명의 사람들이 비난한다는 원래 의미는 많은 사람들의 비난입니다.

고대시는 시 장르입니다.

시의 자수로 보면 소위 4자시, 5자시, 7자시 등이 있다. 4 단어는 4 글자로 된 한 문장이고, 5 단어는 5 단어로 된 한 문장이고, 7 단어는 7 단어로 된 한 문장입니다. 당나라 이후에는 현대시라고 부르기 때문에 보통 5자시와 7자시라는 두 가지로 나누어진다. 5자 고시는 우구(五史)라 하고, 7자 고시는 기곡(氣象)이라 하며, 3자, 5자, 7자 고시는 일반적으로 기구라 한다.

추가 정보:

인생의 모든 역할은 책임이며 모든 책임은 존중되어야 합니다.

'책임'은 인생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고, '책임감'은 인생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한 사람의 태도입니다. 사람의 책임감의 강도는 그가 성실하고 자신의 삶의 책임을 책임지는지, 아니면 무지하고 부주의한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모든 사람의 태도가 삶의 질을 결정합니다. 인생에서 우리의 역할에 대한 책임감이 있을 때, 우리는 더 많은 지식을 배우고, 더 많은 경험을 축적하고, 사회에 헌신하고, 책임을 질 만큼 용감해지고, 삶의 과정에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3. 사명을 짊어지는 모습을 묘사한 시

1. 병든 뼈가 찢겨지고 거즈모가 넓어지고, 외로운 목사는 강에서 수천 리를 여행한다. 나는 겸손하지만 조국을 감히 잊어서는 안 됩니다. 문제는 해결되었고 관이 닫힐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천지의 신들이 사찰을 도우며, 북경의 장로들은 평화를 고대합니다. 가르치기 시작하면 한밤중에 등불을 켜서 현재와 과거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 송나라에서 : 육유의 "책 속의 병"

현지 해석 : 아픈 몸이 너무 약하고 가늘어 머리에 씌운 거즈 모자가 너무 넓어 보이고 혼자 살았습니다. 수천 마일 떨어진 청두의 강가. 비록 지위는 낮지만 국정에 대한 걱정은 감히 잊지 않는다. 그러나 통일의 이상을 실현하고자 한다면 관은 자신이 죽은 뒤에야 확정될 수 있다.

천지의 신들이 나라와 나라에 복을 내리시기를 바라며, 북방 백성들은 군주께서 잃어버린 강산을 직접 회복하시기를 밤낮으로 고대하고 있습니다. 제갈공명의 전승작 『추시표』에 담긴 충의와 정의의 정신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밤늦게 잠이 오지 않는다면 꼭 읽어보자.

2. 힘이 약하고 책임이 무거우면 정신이 지치게 됩니다. 나라를 위해 살고 죽는다면 왜 불행과 축복 때문에 피해야 합니까? —— 청나라에서 : Lin Zexu의 "수비대 입구에서 가족에게 전하는 두 시"

언어 해석 : 나는 능력이 낮고 책임이 무겁고 이미 지쳤습니다. 계속해서 막중한 책임을 떠맡아야 하는데, 늙어가는 몸과 평범한 재능으로는 도저히 감당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나라를 위해서라면 죽고 사는 것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재난을 피하고 환영받는 축복을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까?

3. 징강의 수치심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목사들의 증오, 언제쯤 무너지겠는가!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틈을 건너갑니다. 야망은 훈족이 배고프면 고기를 먹고, 목마를 때 훈족의 피를 마시는 것입니다. 다시 시작하기를 기다리며, 오래된 산과 강을 청소하고, 하늘을 마주합니다. —— 송나라에서 : Yue Fei의 "모든 강은 붉은 색 · 마음에 쓰여 있습니다"

언어 해석 : Jingkang 사건의 수치심은 오늘날까지 씻겨지지 않았습니다. 나라의 신민이라는 한은 언제쯤 풀릴 것인가! 내가 마차를 몰고 하란산을 공격하면 하란산까지 무너지리라. 나는 원대한 야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전쟁 중에 배가 고프면 적의 살을 먹고, 웃을 때는 적의 피를 마시겠습니다. 옛 산천을 되찾으면 좋은 소식으로 나라에 승리의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4. 3만 리의 강은 동쪽으로 흘러 바다로 흘러가고, 5천 리의 산은 하늘에 닿습니다. 남은 사람들은 먼지 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왕시를 1년 더 보기 위해 남쪽을 바라보았습니다. ——송나라에서: 노유의 "새벽이 담문에서 나와 시원함을 맞이하는 가을밤의 두 시"

언어적 해석: 3만 마일 길이의 황하가 동쪽으로 돌진하고 바다로 흘러 들어가고, 5천 피트 높이의 화산봉이 구름 속으로 들어가 푸른 하늘에 닿는다. 중원 사람들은 호족의 압제에 눈물을 흘리며 왕의 북방 원정을 해마다 기다려 왔습니다.

5. 어렸을 때부터 상황이 어려운 줄 알았고, 중앙평원이 북쪽으로 산처럼 보였다. 눈 내리는 밤에 건물 배는 광주를 건너고, 철마는 강한 가을 바람에 흩어집니다. 만리장성은 비어 있고 거울에 비친 내 머리카락은 이미 빛바랜 상태입니다. 당신이 명인이고 세상에 자신의 본명을 과시한다면 천년 뒤에 누가 당신과 비교할 수 있겠는가! —— 송나라에서 : 육유의 "5 개의 분노의시 · 제 1 부"

방언 : 어렸을 때 북쪽으로 중원으로 가려고 결심했지만 그렇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너무 힘들어요. 나는 종종 중원 땅을 북쪽으로 바라보는데, 나의 피는 열정으로 끓고 나의 원한은 산과 같습니다. 나는 Guazhou Crossing에서 Jin 군인을 구타하고 눈 내리는 밤에 군함을 날린 것을 기억합니다. 가을바람을 맞으며 말들이 자유롭게 수평으로 질주했고, 다산관을 되찾았다는 좋은 소식이 자주 들려왔다.

나 자신을 만리장성에 비유하며 조국의 국경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큰 야망을 품었던 기억이 난다. 요즘 내 머리카락은 서리처럼 늙었고, 북방 원정과 회복에 대한 희망은 모두 공허한 이야기이다. 사람들은 군 사령관으로서의 그의 명성을 기억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목숨을 바쳐 삼군을 이끌고 한 왕조를 회복하고 중원을 정복한 제갈량과 같은 사람이 누구입니까!

4. 감히 책임을 다하는 사람들을 묘사하는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감옥 벽의 비문"

청나라 : 담 사통

집에서 장견 생각을 멈추고 잠시 죽음을 참고 두근을 기다리길 바라며

간을 남기고 가로검으로 하늘을 향해 웃었다 담낭은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누군가의 집을 보면 머물러 온다. 도망친 강유웨이와 량치차오가 장젠 같은 사람들의 보호를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나 또한 내 동지들이 두건처럼 죽음을 견디고 개혁의 대업을 완수하기를 기다릴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칼을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웃으며 나갔다. 왜냐하면 떠난 사람과 남은 사람이 곤륜산처럼 정직하고 올곧았기 때문이다.

2. "군행군에 관한 7시 중 4시"

당나라: 왕창령

칭하이의 긴 구름이 눈 덮인 산을 어둡게 하고, 외로운 도시는 멀리 옥문관을 바라보고 있다.

황사는 백 번 싸워야 황금 갑옷을 입을 것이고, 누란은 부서지기 전까지는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번역 : 칭하이 호수는 검은 구름으로 덮여 있고, 계속되는 눈 덮힌 산들은 어둡습니다. 고대 국경 도시와 Yumen Pass는 수천 마일 떨어져 있으며 멀리서 서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국경을 지키는 군인들은 수백 번의 전투를 경험했고, 그들의 갑옷은 닳았으며, 그들의 야망은 침략하는 적을 물리칠 때까지 집으로 돌아오지 않겠다고 맹세합니다.

3. "국화 그리기"

송나라 : 정육초

꽃은 활짝 피지 않았지만 독립적이고 듬성듬성한 울타리로는 부족하다.

북풍에 날려버리느니 차라리 나뭇가지에 향기를 머금고 죽는 것이 낫다.

번역: 당신은 가을에 꽃을 피우고 결코 꽃 사이에 있지 않습니다. 듬성듬성한 울타리 옆에 홀로 서 있어도 당신의 감상적인 관심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매서운 북풍에 날아가느니 차라리 나뭇가지에 향기를 품고 죽겠노라!

4. "강은 붉다·글쓰는 마음"

송나라: 악비

분노하고 분노하며 난간에 기대어 안개비가 그쳤다. . 그는 눈을 들어 하늘을 우러러보며 강렬한 감정을 담아 포효했다. 30년의 명성과 먼지, 8천 마일의 구름과 달. 청년의 머리가 하얗게 변하는 것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그러면 그 머리는 공허하고 슬프게 될 것입니다.

징캉의 수치심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목사들의 미움은 언제쯤 소멸될 것인가?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틈을 건너갑니다. 야망은 훈족이 배고프면 고기를 먹고, 목마를 때 훈족의 피를 마시는 것입니다. 다시 시작하기를 기다리며, 오래된 산과 강을 청소하고, 하늘을 마주합니다.

번역: 너무 화가 나서 머리가 쭈뼛 섰기 때문에 모자를 들고 올라와 난간에 기대어 보니 이제 막 비가 그쳤습니다. 드넓은 광활한 땅을 바라보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한숨을 쉬는데, 지난 30년 동안 어떤 성과를 거두었지만 그것은 8천 길을 걸어온 먼지와도 같습니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수 마일을 이동하며 많은 격동의 삶을 겪었습니다.

세월을 낭비하지 말라 청춘의 검은 머리는 백발로 변하고 혼자 후회와 슬픔만 남게 될 것이다. 경강년의 수치심은 아직 씻겨 나가지 않았습니다. 장관들의 원한은 언제쯤 풀릴 것인가? 내가 마차를 몰고 하란산을 공격하면 하란산까지 무너지리라. 나는 원대한 야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전쟁 중에 배가 고프면 적의 살을 먹고, 웃을 때는 적의 피를 마시겠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하고 싶고, 옛 강과 산을 되찾고, 나의 옛 수도인 징작에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5. "남원·다섯시 십삼시"

당나라: 이화

남자들이 오갈고리를 가져와서 50주를 모으면 어떨까? 관산?

잠시 영안각으로 오세요. 만세대의 학자이신가요?

번역: 남자들은 왜 무기를 착용하고 관산 50개 주를 점령하지 않는가? 건국 영웅들이 그려져 있는 영안각에 올라가서 도시에 수천 호의 왕자로 칭송받은 학자가 누구인지 알아보세요.

5. "책임"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고대에 대한 57개의 송가"

시대: 송나라 저자: Shi Daochang

지급액에 따라 사건이 해결되고, 이익의 절반 이상이 손실된다.

최선을 다해 책임을 다하고 배를 타고 해안을 떠나세요.

식사 장소에 차를 가져오라고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성령님은 일상적인 감정을 이해하실 수 없습니다. Xuanxuan의 머리는 천둥과 바람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2. "고대 나무꾼"

연대: 송나라 저자: Shi Shaotan

칠불은 이전에 선보인 적이 있으며, 분명히 조각입니다. 썩은 장작.

라오루는 자신의 책임에 대해 의아해하며 불을 묻을 곳이 없다.

3. '백사게'

시대: 송나라 저자: 석소탄

대중은 기다리는 이들에게 질문을 하고 향을 피웠다.

녹음실에서는 조폭 얘기가 나왔다.

미움과 증오의 7대 세대가 함께 만나 쟁기에서 혀를 뽑아 책임을 지게 된다.

봉황이 나오면 산은 항상 아름답고, 자란이 자라는 곳마다 풀 향기가 난다.

4. "치매를 파는 Ciyun Tiantai Chen Mian의 4대 불가사의"

시대: 명나라 저자: Shen Zhou

동쪽의 바보와 바보를 파는 것 서양에서는 바보를 파는 것이 바보를 파는 것이다.

아무도 사지 않으면 안 받아요.

5. "Qinyuan Chun·Yi Yi Xian Weng"

시대 : 송나라 저자 : 익명

Yi Yi Xian Weng은 Zi Mansion에서 와서 게임을했습니다. 몸. 척추는 쇠로 되어 나라를 다스리고, 정신은 단련되어 우주를 비추는 것을 보라. 푸푸의 훈계, 보라색 벽과 곧은 펜, 어려운 말은 한때 하늘을 놀라게했습니다. Fu Shen이 떠난 후 그는 남중국해 해안에 Hongya Jianzhu를 건설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 나라와 복건성을 좋아하십니다. 예진을 보내 총사령관으로 가신을 열라. 헤어졌을 때 밥그릇이 몇 개 있었는지 기억나는데, 지금은 수천만 알이 쌓였습니다. 마음은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음력은 헤아릴 수 없습니다. Binghua Jun에 올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매년 사람의 생일 다음 날, 그 사람의 생일을 축하하는 잔치가 있습니다.

6. 책임을 지는 것에 대한 시는 무엇인가요?

1. 일단 고난이 닥치면 스타들만이 패하게 됩니다. 산과 강이 부서지고, 바람이 펄럭이고, 캣킨이 떠다니고, 삶의 경험은 기복이 있습니다. 해변에서는 당황스럽다고 말하기가 두려운데, 바다에서 혼자 한숨을 쉬세요. 옛날부터 한 번도 죽지 않은 사람이 누구입니까? 역사를 반영하여 충성심을 유지하십시오. —— 송나라에서 : Wen Tianxiang의 "Lingding Ocean"

언어 해석 : 과거에 시험에서 관리가 될 때까지 겪은 노력을 되돌아 보면 전쟁이 끝난 지 4년. 나라가 세찬 바람에 부풀어 오르는 버드나무처럼 위험에 처해 있고, 내 인생의 부침은 빗속의 개구리밥 같아서 뿌리 없이 표류하며 일어나고 가라앉는다.

판펑탄에서의 처참한 패배는 나를 아직도 겁에 질리게 한다. 링딩양은 원로에 갇혀 있었고, 나는 혼자였다고 한탄했다. 고대로부터 영원히 살 수 있었던 사람은 누구입니까? 나는 역사 연대기에 반영된 애국적 충성의 한 조각을 남기고 싶습니다.

2. 왜 남자들은 오구를 데리고 관산의 50개 주를 모으지 않겠습니까? 잠시 영안각에 오십시오. 어떻게 하면 만 가구의 학자이자 후작이 될 수 있습니까? ——당나라에서: 리허의 "남원 십삼시 · 제5부"

방언: 왜 남자는 관산 50개 주를 점령하기 위해 무기를 쓰지 않는가? 건국 영웅들이 그려져 있는 영안각에 올라가서 도시에 수천 호의 왕자로 칭송받은 학자가 누구인지 알아보세요.

3. 힘이 약하고 책임이 무거워지면 오랫동안 정신이 지치게 됩니다. 나라를 위해 살고 죽는다면 왜 불행과 축복 때문에 피해야 합니까? —— 청나라에서 : Lin Zexu의 "수비대 입구에서 가족에게 전하는 두 시"

언어 해석 : 나는 능력이 낮고 책임이 무겁고 이미 지쳤습니다. 계속해서 막중한 책임을 떠맡아야 하는데, 늙어가는 몸과 평범한 재능으로는 도저히 감당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나라를 위해서라면 죽고 사는 것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재난을 피하고 환영받는 축복을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까?

4. 영웅으로 살고 귀신으로 죽는다. 나는 아직도 Xiang Yu를 그리워하며 Jiangdong을 건너는 것을 거부합니다. —— 송나라에서 : Li Qingzhao의 "Summer Quatrains"

언어 해석 : 살아있을 때 남자들 사이에서 영웅이되어야하고 죽은 후에도 귀신들 사이에서 영웅이되어야합니다. 오늘날까지도 사람들은 항우가 비천한 삶을 거부하고 강동으로 돌아왔기 때문에 그를 그리워합니다.

5. 군가는 큰 검고리를 들고 후누족을 멸망시키고 옥관을 떠나겠다는 맹세와 함께 불러야 한다. 그냥 전쟁터에서 나라를 위해 죽어서 왜 말가죽에 몸을 싸서 돌려보내야 합니까? ——청나라에서: 서희린의 "성밖"

언어 해석: 원정에 나가는 군인들은 승리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군가를 불러야 합니다. 만주족의 통치자들을 산하이관에서 몰아내기로 결심했습니다. 군인들은 전쟁터에서 조국을 위해 죽어야 한다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왜 시신을 집으로 운반할 생각을 합니까?

7. '책임'을 표현한 시는 무엇인가요

1. 꽃이 피고 꽃이 피어 독립의 즐거움이 끝이 없습니다. 나는 북풍에 향기를 날리느니 차라리 나뭇가지에 향기를 머금고 죽는 것이 낫습니다. —— "국화 그림"송 왕조 저자 : Zheng Sixiao

2. 봄은 늙지 않고 바람은 온화하며 버드 나무는 기울어집니다. 초월적인 무대, 샘물 반 도랑, 꽃의 도시에서 감상해 보세요. 수천 채의 집이 안개와 비로 뒤덮였습니다. 차가운 식사를 마치고 일어나서 한숨을 쉬었습니다. 오랜 친구와 고향에 대한 생각을 멈추고 새로운 불로 새로운 차를 마셔보세요. 시와 술은 젊음을 활용합니다. —— "양쯔강 남쪽을 바라보며 : 초월적인 대만 작품"송 왕조 저자 : Su Shi

3. 칭하이의 긴 구름이 눈 덮인 산을 어둡게하고 외로운 도시가 옥문을 바라본다 멀리서 지나가세요. 황산은 백 번의 전투에서 황금 갑옷을 입었고, 누란은 그것이 부서질 때까지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군에 입대하다" 당나라 저자: 왕창링

4. 왜 남자들은 오갈고리를 가져와 관산의 50개 주를 모으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마치 만호의 학자이자 후작인 것처럼 잠시 영안각에 오시기 바랍니다. —— "South Garden"당나라 저자 : Li He

5. 금병의 와인은 10,000, 옥 접시는 10,000 코인입니다.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며 검을 뽑고 멍하니 주위를 둘러본다. 얼음으로 막혀 있는 황하를 건너려면 눈 덮인 태항산을 올라야 합니다. 비시강에서 자유롭게 낚시를 하던 중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의 꿈을 꾸었습니다. 여행은 힘들고, 여행은 힘들고, 갈림길이 많지만, 이제 나는 평안합니다. 바람이 불고 파도가 부서질 때도 있을 것이고, 구름과 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돕기도 할 것이다. ——"길은 어렵다 1부" Tang 저자: Li Bai

8. 책임을 설명하는 구절

1. 옆을 마주하는 고통을 모른다면 누가 알겠습니까? 법정에서 죽어도 기사의 뼈 냄새가 계속 날 것입니다.

당나라 왕위(王維)가 지은 『청년의 여행에 관한 네 편의 시』에서 유린랑은 한나라 정식 때 태어나 위양에서 후사르와 처음으로 싸웠다. 사이드 코트로 가는 것이 고통스러울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죽어도 기사의 뼈 냄새가 납니다.

정의 : 그는 집을 떠나자마자 근위대 장교가 되었고, 이후 후사르 장군을 따라 어양전쟁에 참전했다. 국경에 가서 군대를 가는 것의 어려움과 위험을 누가 모르나, 나라를 위해 싸우다 죽어도 후회도 원망도 없습니다.

2. 주님께 보답하기 위해 몸을 바치고 조국을 애도하며 죽으십시오. 남조와 북조의 포조(寶趙)가 지은 《지베이먼싱(結兵文興)의 세대》에서 따온 것이다.

광우를 수비하기 위해 병력을 모집하고 병력을 나누어 슈오팡을 구출하세요. Yan Qiu의 근육과 기둥은 강하고 그의 형성은 강하고 세련됩니다.

황제는 칼을 휘둘러 화를 냈고, 사신은 멀리서 서로를 바라보았다. 거위는 돌길을 따라 날고, 물고기는 들보를 가로질러 날아갑니다.

피리와 북에는 한의 생각이 흐르고, 징가에는 서리가 내렸다. 강한 바람이 불고 자갈이 날아갔습니다.

말의 털은 고슴도치처럼 쪼그라들었고, 뿔과 활은 펴질 수 없다. 때가 위험할 때 당신은 신하들의 충성을 보게 될 것이고, 때가 혼란스러울 때 당신은 충성을 보게 될 것입니다.

주님을 섬기기 위해 몸을 바치고 조국을 애도하면서 죽으십시오. 정의: 국경 초소에서 긴급 모집 문서가 왔고, 전쟁 발발 소식이 교토에 도착했습니다.

징집된 기병대는 광우현에 주둔했고, 병력은 여러 부대로 나뉘어 갇힌 슈오팡을 구출했다. 가을은 매우 추웠지만 군인들의 투지는 전혀 약화되지 않았으며 손에 쥐고 있는 활과 화살은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하지만 적의 전투 진형도 엘리트이고 강하다. 황제는 적군이 오만하다는 소식을 듣자 마음속의 분노를 참지 못하고 전장에 나가 직접 적과 싸웠다.

전쟁은 매우 치열했고, 군사 상황을 전하는 사신들의 교류가 끊임없이 이어졌습니다. 군대는 기러기 떼처럼 돌길을 따라 행진했고, 군인들은 물고기가 줄지어 헤엄치듯 차례로 다리를 건넜습니다.

군악은 한족의 정서를 드러내고, 병사들의 깃발과 갑옷은 서리와 눈으로 뒤덮인다. 그들이 강한 바람을 타고 전투에 나섰고, 전쟁터의 자갈이 바람에 들려 떠내려갔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말털이 고슴도치처럼 웅크리고 뿔활을 그리지 못했다. 그러나 상황이 위험할 때 그 사역자들의 성실성을 볼 수 있고, 세상이 혼란할 때 그 사람이 충성스러운지를 볼 수 있습니다.

군인들은 군주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열심히 싸웠다. 죽은 뒤에는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친 영광스러운 순교자가 될 것입니다.

3. 오늘의 탑과 가마솥은 내년에는 산과 강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송나라 유국(劉國)이 지은 『서강월(西江越)·전당의 모사(寶師)가 당신을 공경(尊敬)한다”에서 따온 것이다.

시간과 장소가 좋고 사람들도 화목하다. "얀이 나무를 벨 수 있겠나?" 오늘의 탑과 가마솥이 내년에는 산과 강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모두가 함께 '대풍가'를 불렀고, 곧 전 세계에서 축하가 쏟아졌다. 해석: 고문들은 홀에서 연회를 벌이고 있고, 국경의 병사들은 무기를 들고 있습니다.

전투에 필요한 자연기후조건이 적당하고 지리적 환경이 우월하며 인민이 단결되어 있다. “연나라를 공격할 수 있겠느냐”며 “그렇다”고 말했다.

오늘 나는 발코니에서 국정을 계획하고 있고, 내년에는 큰 성과를 이룰 것이다. 모두 함께 "The Great Wind Song"을 부르면 축하하는 데 며칠이 걸리지 않습니다.

4. 수천년의 역사 속에서 뻔뻔하고 무명이지만 황제에게 보답하려는 충성스러운 마음. 송나라 노유의 '금교검술'에서 금칼과 백옥 드레스가 밤에 창문을 통해 빛난다.

남편은 아직 50년의 봉사를 마치지 못했기 때문에 검을 들고 독립적으로 바황을 돌본다. Jinghua는 온갖 훌륭한 사람들과 친구가 되었으며 그들의 감정과 감정은 삶과 죽음과 관련이 있습니다.

수천년의 역사 속에 뻔뻔한 이름이지만, 황제에게 보답하려는 충성심이 가득한 마음. 당신이 입대하러 왔을 때 남산산맥이 눈과 험준한 옥으로 뒤덮인 한빈에 있었습니다.

우후! 초나라 세 가문이 진나라를 멸망시켰는데 어찌 중국이 텅 비어 황폐할 수 있겠습니까? 정의: 밤이 되면 그 빛이 창문을 뚫고 하늘까지 닿는다. 그 남자는 50세인데 아직 전장에서 공을 세운 적이 없습니다. 그는 손에 칼을 들고 독립적이고 세상에 대한 자부심이 있습니다.

수도에서 친해진 사람들은 모두 영웅이었고 의로운 사람들이었으며, 서로 뜻이 같고 나라를 위해 싸우고 함께 살다가 죽었습니다. 수천년 동안 이어져온 역사서에 자신의 이름을 남기지 못하는 것이 부끄러웠지만, 언제나 후루족을 멸하고 충성스러운 마음으로 황제를 섬기고 싶었다.

최근 군대에 입대하기 위해 한강에 왔습니다. 저 멀리 중난산 정상이 눈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아, 초나라에 세 가문만 남더라도 결국에는 반드시 복수하고 진나라를 멸망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우리의 위대한 조국 중국에는 진루족을 국경 밖으로 쫓아낼 수 있는 능력자가 없는 것이 아닐까? 5. 샤오라이는 왕자가 되기보다는 국가에 봉사하고 싶어합니다. 당나라 심심(善心)이 지은 <안시백인>에서 그는 말을 타고 오갈고리를 들고 긴 머리를 우아하게 타고 다녔다.

샤오라이는 왕자가 되기보다는 나라에 봉사하고 싶다. 수천 리의 시골은 꿈이고, 삼면의 달은 슬픔이다.

교활한 죄수들을 하루빨리 제거해야 한다. 가을까지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정의: 칼을 옆에 두고 멋진 군마에 올라 용산 정상을 질주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나라의 위기를 위해 헌신하고 싶다는 마음을 간절히 바랐지만, 고위 관직과 좋은 연봉에는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습니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그리움은 꿈으로 변하고, 저 너머의 밝은 달을 보면 그리움이 터진다.

사랑하는 전우 여러분, 완고한 적들을 하루빨리 청산하고, 곁뜰에서 아무 탈 없이 일찍 돌아와서, 다시 가을을 기다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6. 바다를 건너온 지 10년 만에 바다는 차가워졌고, 나는 여기서 혼자 천루안을 바라보고 있다. 명나라 Qi Jiguang이 쓴 "Wangque Terrace"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바다를 건너 10 년 만에 풍경이 추웠고 외로운 목사가 Chenluan을 보러 여기에 왔습니다.

무거운 서리는 모든 노력이 Qianfeng Qiuye Dan에 뿌려졌습니다. 해석: 나는 바다의 차가운 파도 속에서 10년 동안 일본 해적들을 상대해 왔으며, 멀리서 도성의 궁전을 바라보며 여기에 서 있다.

나의 노고는 수천 개의 산과 능선에 두꺼운 서리를 뿌려 산 전체의 단풍을 붉게 물들이는 것과 같다.

책임감에 대하여_전문시 1. 책임을진다는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Tan Sitong - 간을 남기고 수평 검을 들고 하늘을 향해 웃고 있습니다. 담낭은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감옥 벽의 비문"에서

설명: 나는 열정적으로 죽을 것입니다. 하늘을 우러러보고 경외심을 가지고 처형장을 바라봅니다! 뒤에 남는 것은 광활한 곤륜처럼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용기 ​​있는 정신이 될 것이다!

루쉰--차가운 눈썹으로 수천 명의 사람들을 가리키며 고개를 숙이고 여자우가 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루쉰의 "자조"에서

정의: 적에 대한 불굴의 태도와 대중에게 황소처럼 절하려는 의지를 묘사합니다. 눈썹을 찌푸리고 노려보는 표정은 분노와 경멸을 표현합니다. 그를 차갑게 대하고 차갑게 대하십시오. 수천명의 사람들이 비난한다는 원래 의미는 많은 사람들의 비난입니다.

고대시는 시 장르입니다.

시의 자수로 보면 소위 4자시, 5자시, 7자시 등이 있다. 4 단어는 4 글자로 된 한 문장이고, 5 단어는 5 단어로 된 한 문장이고, 7 단어는 7 단어로 된 한 문장입니다. 당나라 이후에는 현대시라고 부르기 때문에 보통 5자시와 7자시라는 두 가지로 나누어진다. 5자 고시는 우구(五史)라 하고, 7자 고시는 기곡(氣象)이라 하며, 3자, 5자, 7자 고시는 일반적으로 기구라 한다.

추가 정보:

인생의 모든 역할은 책임이며 모든 책임은 존중되어야 합니다.

'책임'은 인생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고, '책임감'은 인생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한 사람의 태도입니다. 사람의 책임감의 강도는 그가 성실하고 자신의 삶의 책임을 책임지는지, 아니면 무지하고 부주의한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모든 사람의 태도가 삶의 질을 결정합니다. 인생에서 우리의 역할에 대한 책임감이 있을 때, 우리는 더 많은 지식을 배우고, 더 많은 경험을 축적하고, 사회에 헌신하고, 책임을 질 만큼 용감해지고, 삶의 과정에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2. 책임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차가운 눈썹과 차가운 눈으로 고개를 숙이고 기꺼이 왕따가 되겠다는 의지 - 루쉰의 '자조' 중 중화민국

2, 나라를 위해 살고 죽는데, 화운을 어찌 피하겠느냐 - 청나라 임칙서, "수비대에 가서 가족들에게 고하다" 입구"

3. 중국의 부흥을 위한 독서 - 주은래

4. 간과 쓸개를 남겨두고 검을 건너 하늘을 향해 웃고 있다 - 현대 중국·담사통의 '감옥벽비문'

5. 세상의 흥망성쇠는 모두에게 있다 - 청나라 구연무의 '일본인' '지로·정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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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고대부터 한 번도 죽지 않고 충성심을 남기고 역사를 밝히는 분 - 송나라·문천향의 '영정해를 건너다'

7. 혀가 뽑혀진다 진흙 쟁기 책임 - 송나라 석소담의 '고시1백4송'

8. 최선을 다해 책임을 다하라 - 스다오창의 '오십칠고송' 송나라

9. 큰 책임 - 송나라의 궈쥐안 '느린 목소리'

10. 그 사람과 함께할 책임은 나에겐 없다 - 명나라의 신주 "자운천태진면은 치매의 네 가지 독특한 기술을 판다"

책임에 대한 명언

1. 인생의 큰 폭풍 속에서 우리는 종종 선장과 배의 무게를 줄이기 위해 무거운 짐을 폭풍 속에 던져버리다 -- --발자크

2. 사람이 열정이 없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며, 열정의 바탕은 책임감이다 . ——톨스토이

3. 고귀함과 위대함의 대가는 책임이다. ——처칠

3. '책임'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세상의 흥망성쇠에는 모든 사람이 책임이 있습니다 - 구얀우

2. 나라를 이롭게 하려면 생사를 어떻게 도모해야 행운과 불행을 피할 수 있는가 -- 임칙서

3. 남자들은 왜 오갈고리를 가져와 관산 50주를 모으는 것이 아닌가- -리화

4. 예로부터 죽음이 없는 자, 충성스러운 마음을 남기고 역사를 밝히다 - 문천상

출처

1. "모든 사람은 천하의 흥망을 책임진다'라는 말은 고안무가 『일계록정시』에서 처음으로 제기한 것으로서, 전체 문장은 천하의 흥망과 나라의 흥망은 사람마다 책임이 있다는 것이다. 육식주의자들의 계획이다.

2. "나라를 위해 살고 죽으면 불행과 행운 때문에 어떻게 피할 수 있습니까?"는 Lin Zexu의시 "가족에게 보여 주러 가다"에서 유래합니다. 여행의 입구."

3. "왜 남자들이 오갈고리를 가져와 관산 오십주를 모으지 않겠습니까?"는 당나라 시인 이화(Li He)가 지은 "남원십삼시"에서 따온 것이다. .

4. "고대부터 한 번도 죽지 않은 분, 충심을 남기고 역사를 밝히는 분"은 송나라 재상 문천상(文泉祖)이 지은 시 "영정을 건너다"에서 따온 것이다. 1279년 영정해를 지날 때였다.

4. 사명을 짊어지는 모습을 묘사한 시

1. 병든 뼈는 찢겨지고 거즈 모자는 넓어지고, 수천 리 떨어진 외로운 목사는 강을 건너 여행한다. 나는 겸손하지만 조국을 감히 잊어서는 안 됩니다. 문제는 해결되었고 관이 닫힐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천지의 신들이 사찰을 도우며, 북경의 장로들은 평화를 고대합니다. 가르치기 시작하면 한밤중에 등불을 켜서 현재와 과거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 송나라에서 : 육유의 "책 속의 병"

현지 해석 : 아픈 몸이 너무 약하고 가늘어 머리에 씌운 거즈 모자가 너무 넓어 보이고 혼자 살았습니다. 수천 마일 떨어진 청두의 강가. 비록 지위는 낮지만 국정에 대한 걱정은 감히 잊지 않는다. 그러나 통일의 이상을 실현하고자 한다면 관은 자신이 죽은 뒤에야 확정될 수 있다.

천지의 신들이 나라와 나라에 복을 내리시기를 바라며, 북방 백성들은 군주께서 잃어버린 강산을 직접 회복하시기를 밤낮으로 고대하고 있습니다. 제갈공명의 전승작 『추시표』에 담긴 충의와 정의의 정신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밤늦게 잠이 오지 않는다면 꼭 읽어보자.

2. 힘이 약하고 책임이 무거우면 정신이 지치게 됩니다. 나라를 위해 살고 죽는다면 왜 불행과 축복 때문에 피해야 합니까? —— 청나라에서 : Lin Zexu의 "수비대 입구에서 가족에게 전하는 두 시"

언어 해석 : 나는 능력이 낮고 책임이 무겁고 이미 지쳤습니다.

계속해서 막중한 책임을 떠맡아야 하는데, 늙어가는 몸과 평범한 재능으로는 도저히 감당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나라를 위해서라면 죽고 사는 것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재난을 피하고 환영받는 축복을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까?

3. 징강의 수치심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목사들의 증오, 언제쯤 무너지겠는가!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틈을 건너갑니다. 야망은 훈족이 배고프면 고기를 먹고, 목마를 때 훈족의 피를 마시는 것입니다. 다시 시작하기를 기다리며, 오래된 산과 강을 청소하고, 하늘을 마주합니다. —— 송나라에서 : Yue Fei의 "모든 강은 붉은 색 · 마음에 쓰여 있습니다"

언어 해석 : Jingkang 사건의 수치심은 오늘날까지 씻겨지지 않았습니다. 나라의 신민이라는 한은 언제쯤 풀릴 것인가! 내가 마차를 몰고 하란산을 공격하면 하란산까지 무너지리라. 나는 원대한 야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전쟁 중에 배가 고프면 적의 살을 먹고, 웃을 때는 적의 피를 마시겠습니다. 옛 산천을 되찾으면 좋은 소식으로 나라에 승리의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4. 3만 리의 강은 동쪽으로 흘러 바다로 흘러가고, 5천 리의 산은 하늘에 닿습니다. 남은 사람들은 먼지 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왕시를 1년 더 보기 위해 남쪽을 바라보았습니다. ——송나라에서: 노유의 "새벽이 담문에서 나와 시원함을 맞이하는 가을밤의 두 시"

언어적 해석: 3만 마일 길이의 황하가 동쪽으로 돌진하고 바다로 흘러 들어가고, 5천 피트 높이의 화산봉이 구름 속으로 들어가 푸른 하늘에 닿는다. 중원 사람들은 호족의 압제에 눈물을 흘리며 왕의 북방 원정을 해마다 기다려 왔습니다.

5. 어렸을 때부터 상황이 어려운 줄 알았고, 중앙평원이 북쪽으로 산처럼 보였다. 눈 내리는 밤에 건물 배는 광주를 건너고, 철마는 강한 가을 바람에 흩어집니다. 만리장성은 비어 있고 거울에 비친 내 머리카락은 이미 빛바랜 상태입니다. 당신이 명인이고 세상에 자신의 본명을 과시한다면 천년 뒤에 누가 당신과 비교할 수 있겠는가! —— 송나라에서 : 육유의 "5 개의 분노의시 · 제 1 부"

방언 : 어렸을 때 북쪽으로 중원으로 가려고 결심했지만 그렇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너무 힘들어요. 나는 종종 중원 땅을 북쪽으로 바라보는데, 나의 피는 열정으로 끓고 나의 원한은 산과 같습니다. 나는 Guazhou Crossing에서 Jin 군인을 구타하고 눈 내리는 밤에 군함을 날린 것을 기억합니다. 가을바람을 맞으며 말들이 자유롭게 수평으로 질주했고, 다산관을 되찾았다는 좋은 소식이 자주 들려왔다.

나 자신을 만리장성에 비유하며 조국의 국경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큰 야망을 품었던 기억이 난다. 요즘 내 머리카락은 서리처럼 늙었고, 북방 원정과 회복에 대한 희망은 모두 공허한 이야기이다. 사람들은 군 사령관으로서의 그의 명성을 기억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목숨을 바쳐 삼군을 이끌고 한 왕조를 회복하고 중원을 정복한 제갈량과 같은 사람이 누구입니까!

5. 감히 책임을 다하는 사람들을 묘사하는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감옥 벽의 비문"

청나라 : 담 사통

집에서 장견 생각을 멈추고 잠시 죽음을 참고 두근을 기다리길 바라며

간을 남기고 가로검으로 하늘을 향해 웃었다 담낭은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누군가의 집을 보면 머물러 온다. 도망친 강유웨이와 량치차오가 장젠 같은 사람들의 보호를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나 또한 내 동지들이 두건처럼 죽음을 견디고 개혁의 대업을 완수하기를 기다릴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칼을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웃으며 나갔다. 왜냐하면 떠난 사람과 남은 사람이 곤륜산처럼 정직하고 올곧았기 때문이다.

2. "군행군에 관한 7시 중 4시"

당나라: 왕창령

칭하이의 긴 구름이 눈 덮인 산을 어둡게 하고, 외로운 도시는 멀리 옥문관을 바라보고 있다.

황사는 백 번 싸워야 황금 갑옷을 입을 것이고, 누란은 부서지기 전까지는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번역 : 칭하이 호수는 검은 구름으로 덮여 있고, 계속되는 눈 덮힌 산들은 어둡습니다. 고대 국경 도시와 Yumen Pass는 수천 마일 떨어져 있으며 멀리서 서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국경을 지키는 군인들은 수백 번의 전투를 경험했고, 그들의 갑옷은 닳았으며, 그들의 야망은 침략하는 적을 물리칠 때까지 집으로 돌아오지 않겠다고 맹세합니다.

3. "국화 그리기"

송나라 : 정육초

꽃은 활짝 피지 않았지만 독립적이고 듬성듬성한 울타리로는 부족하다.

북풍에 날려버리느니 차라리 나뭇가지에 향기를 머금고 죽는 것이 낫다.

번역: 당신은 가을에 꽃을 피우고 결코 꽃 사이에 있지 않습니다. 듬성듬성한 울타리 옆에 홀로 서 있어도 당신의 감상적인 관심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매서운 북풍에 날아가느니 차라리 나뭇가지에 향기를 품고 죽겠노라!

4. "강은 붉다·글쓰는 마음"

송나라: 악비

분노하고 분노하며 난간에 기대어 안개비가 그쳤다. . 그는 눈을 들어 하늘을 우러러보며 강렬한 감정을 담아 포효했다. 30년의 명성과 먼지, 8천 마일의 구름과 달. 청년의 머리가 하얗게 변하는 것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그러면 그 머리는 공허하고 슬프게 될 것입니다.

징캉의 수치심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목사들의 미움은 언제쯤 소멸될 것인가?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틈을 건너갑니다. 야망은 훈족이 배고프면 고기를 먹고, 목마를 때 훈족의 피를 마시는 것입니다. 다시 시작하기를 기다리며, 오래된 산과 강을 청소하고, 하늘을 마주합니다.

번역: 너무 화가 나서 머리가 쭈뼛 섰기 때문에 모자를 치켜들고 난간에 기대어 올라갔더니 이제 막 비가 멈췄습니다.

드넓은 광활한 땅을 바라보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한숨을 쉬는데, 지난 30년 동안 어떤 성과를 거두었지만 그것은 8천 길을 걸어온 먼지와도 같습니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수 마일을 이동하며 많은 격동의 삶을 겪었습니다.

세월을 낭비하지 말라 청춘의 검은 머리는 백발로 변하고 혼자 후회와 슬픔만 남게 될 것이다. 경강년의 수치심은 아직 씻겨 나가지 않았습니다. 장관들의 원한은 언제쯤 풀릴 것인가? 내가 마차를 몰고 하란산을 공격하면 하란산까지 무너지리라. 나는 원대한 야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전쟁 중에 배가 고프면 적의 살을 먹고, 웃을 때는 적의 피를 마시겠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하고 싶고, 옛 강과 산을 되찾고, 나의 옛 수도인 징작에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5. "남원·다섯시 십삼시"

당나라: 이화

남자들이 오갈고리를 가져와서 50주를 모으면 어떨까? 관산?

잠시 영안각으로 오세요. 만세대의 학자이신가요?

번역: 남자들은 왜 무기를 착용하고 관산 50개 주를 점령하지 않는가? 건국 영웅들이 그려져 있는 영안각에 올라가서 도시에 수천 호의 왕자로 칭송받은 학자가 누구인지 알아보세요.

6. "책임"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오십칠고대 송가"

시대: 송나라 저자: Shi Daochang

지급액에 따라 사건이 해결되고, 이익의 절반 이상이 손실됩니다.

최선을 다해 책임을 다하고 배를 타고 해안을 떠나세요.

식사 장소에 차를 가져오라고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성령님은 일상적인 감정을 이해하실 수 없습니다. Xuanxuan의 머리는 천둥과 바람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2. "고대 나무꾼"

연대: 송나라 저자: Shi Shaotan

칠불은 이전에 선보인 적이 있으며, 분명히 조각입니다. 썩은 장작.

라오루는 자신의 책임에 대해 의아해하며 불을 묻을 곳이 없다.

3. '백사게'

시대: 송나라 저자: 석소탄

대중은 기다리는 이들에게 질문을 하고 향을 피웠다.

녹음실에서는 조폭 얘기가 나왔다.

미움과 증오의 7대 세대가 함께 만나 쟁기에서 혀를 뽑아 책임을 지게 된다.

봉황이 나오면 산은 항상 아름답고, 자란이 자라는 곳마다 풀 향기가 난다.

4. "치매를 파는 Ciyun Tiantai Chen Mian의 4대 불가사의"

시대: 명나라 저자: Shen Zhou

동쪽의 바보와 바보를 파는 것 서양에서는 바보를 파는 것이 바보를 파는 것이다.

아무도 사지 않으면 안 받아요.

5. "Qinyuan Chun·Yi Yi Xian Weng"

시대 : 송나라 저자 : 익명

Yi Yi Xian Weng은 Zi Mansion에서 와서 게임을했습니다. 몸. 척추는 쇠로 되어 나라를 다스리고, 정신은 단련되어 우주를 비추는 것을 보라. 푸푸의 훈계, 보라색 벽과 곧은 펜, 어려운 말은 한때 하늘을 놀라게했습니다. Fu Shen이 떠난 후 그는 남중국해 해안에 Hongya Jianzhu를 건설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 나라와 복건성을 좋아하십니다. 예진을 보내 총사령관으로 가신을 열라. 헤어졌을 때 밥그릇이 몇 개 있었는지 기억나는데, 지금은 수천만 알이 쌓였습니다. 마음은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음력은 헤아릴 수 없습니다. Binghua Jun에 올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매년 사람의 생일 다음 날, 그 사람의 생일을 축하하는 잔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