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랑카 사람들의 죽음을 표현한 시

1 .. 사인의 죽은 시

사인의 죽음에 관한 시는 1 이다. 다음 문장은 사인의 죽음이다.

나는 이미 죽었다. 다음 문장은 이렇게 죽었다.

이 말은 우리가 메울 수 없는 아쉬움을 만회하고 살아 있는 사람에게 메워야 한다는 뜻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간단히 말해서, 스미스 부인이 아직 살아 있다면, 당신은 어떻게 그를 사랑하고, 그녀를 돌보고, 그녀를 돌보고, 살아있는 사람을 사랑할 것입니까?

이것은 아마도 삶의 의미 일 것입니다. 확장 정보' 스인은 이미 세상을 떠났고, 죽은 사람은 이렇다' 는 두보' 석호 이3231335323631343133/Kloc-0' 에서 나왔다 한마디.

"석해관" 원문: 황혼 무렵, 관원들이 밤에 사람을 잡는다. 노인이 담을 넘고 떠나자 노부인이 나가 보았다.

관원들은 왜 화를 내는가? 여자가 울면 무슨 고생이냐? 여자의 말을 듣고 세 남자가 엽성을 지키고 있다.

한 사람은 책을 첨부하고, 두 사람은 전사한다. 구차하게 살다가 목숨을 잃은 그 사람들은 이미 죽었다! 방에는 아무도 없고 아기 한 명과 손자 한 명밖에 없다.

그리고 할머니는 가지 않았고, 치마도 들락날락하지 않았다. Laoshen 약한 있지만, 공식 밤 반환 을 부탁드립니다.

Lizhong River 와 Yang 에게 음식을 제공하기를 열망한다면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밤은 길고, 고요하며, 울고 있는 것 같고, 질식하는 것 같다.

여명 () 는 미래로 승진하여 노인 한 명을 남겨 둘 것이다. 이세호는 당대의 대시인 두보의 유명한' 삼관 삼별' 중의 하나이다.

이세호' 는 뛰어난 현실주의 서사시로, 관원들이 징병을 위해 야간에 석호촌에 가서 사람을 체포하는 이야기, 심지어 늙고 허약한 여성도 복무를 하러 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관원의 잔인함과 병역제도의 어둠을 폭로하고 안사의 혼란 속에서 인민이 겪는 고통에 대한 깊은 동정을 표했다. 서기 758 년 역사상 안 (안사의 난) 과 스스스민의 반란을 진압하기 위해 이광필 등 9 명의 절도사율 20 만 대군이 안청서를 포위했다. 양측의 적의 협격으로 당군이 무너졌다.

곽자의 등은 하양 (이 하남 맹주) 을 퇴각하여 사방에서 지원군을 뽑았다. 두보는 신안현 서행 도중에 석호촌에 머물다가 관원을 만나 심야에 사람을 잡았기 때문에, 자신이 보고 들은 바에 따라 이 불후의 시를 썼다.

두보는 당대의 가장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이다. 그는 당시의 사회적 갈등을 대담하게 폭로하고 가난한 사람들에게 깊은 동정을 나타냈다. 많은 우수한 작품들은 당나라가 성황에서 쇠퇴에 이르는 역사적 과정을 보여 주며' 시사' 라고 불린다.

참고 자료:

석호 관원-바이두 백과사전.

2. 죽은 친척에 관한 시

원직: 이사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게으름뱅이는 꽃을 돌아보고, 반은 하늘을 고치고, 반은 하늘의 군자를 돌아보고 있다. "

바닷물의 장려함을 체험한 후에, 너는 더 이상 다른 곳의 물에 끌리지 않을 것이다. 나는 무산운몽에 도취되어 다른 곳의 풍경은 성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꽃밭을 자주 누비고 다니지만 꽃구경은 무심하다. 일부는 스님이 됐기 때문이고, 일부는 마음에만 너밖에 없기 때문이다. 이 진일보한 해석은. 네가 사랑하는 바다에 집착하고, 너의 꿈에 도취되어, 나는 더 이상 다른 여자들에게 관심이 없을 것이다. 아무도 너처럼 널 사랑할 수 없어, 넌 최고야. 네가 떠난 후에 아무도 너를 대신할 수 없다. 다른 여자들이 아무리 예뻐도 나는 사랑할 기분이 없다. 내 마음속에는 오직 너밖에 없기 때문이다 ...

원직의 아내 이름은 위 () 이고, 글자는 혜총 () 이다. 원직보다 4 살 어리고, 20 살에 원직과 결혼하여, 27 세에 세상을 떠났다. 원직은 아마도 고대에 아내에게 시를 가장 많이 쓴 시인일 것이다. 그의 많은 시에는 자기도 모르게 아내의 그림자가 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원직의 여생은 모두 아내를 생각하고 있다. 나는 원직이 그의 아내를 기념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를 썼는지 모르지만, 지금도 볼 수 있는 것은 30 여 곡이다. 이 노래 외에도 애도가 3 곡, 6 년 봄 애도가 8 곡, 5 단 잡화 등이 있어 감동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시들에서 우리는 위총이 현혜하고 아름다운 여자라는 것을 상상할 수 있고, 원직은 치정감사한 남자라는 것을 알 수 있다.

3. 죽은 친척에 관한 시

나는 내가 죽었을 때 지구상의 모든 것이 나와 무관하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내 가슴을 아프게 하는 유일한 것은 조국 통일을 보지 못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위대한 송군 팀이 중원을 되찾은 날이 왔을 때, 당신들은 홈잔치식을 거행하고, 나에게 이 좋은 소식을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4 천만명이 함께 눈물을 흘렸습니다. 세상 끝에 있는 중국은 어디에 있습니까?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더 이상 검소하게 생각하지 않고, 그는 죽음을 참고 두건을 위해 잠시 치료했다.

나의 웃음은 가로칼에서 하늘까지 간담에 머물렀다. 내 마음에는 시척이 있고, 명월에는 시척이 있다. 나는 야랑계까지 계속 너를 따라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나는 마침내 나의 메신저, 야생 거위, 둥지 낙양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버드나무가 푸르게 늘어져 있고, 꽃이 길고 사람을 매혹시킨다.

버드나무 가지를 꺾어서 날아가는데, 행인이 다시 돌아올까요? 남비연은 음운한 달에 있었는데, 여기서 뒤돌아보면 바로 이번 달이다. 새는 들어오지 않지만, 나는 영남을 멀리 여행하지 않는다. 언제, 언제 내가 돌아올 수 있을까?

조수가 빠지자 강물이 고요히 출렁이고 밀림 깊숙한 곳이 캄캄하여 말라리아가 사방으로 흩어졌다. 내일 나는 산꼭대기에 올라가서, 북쪽으로 나의 고향을 바라보거나, 산꼭대기의 붉은 매실을 볼 수 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생각하며 천리 밥 짓는 연기, 황혼이 짙고 초하늘이 넓다.

아이가 손을 잡고 물었다. 왜 아직 돌아오지 않느냐? * * * 누가 시간을 다투어 귀밑머리를 이길까? 아트리움에는 흰 나무가 있는 까마귀, 차가운 이슬 계수나무 꽃이 있다. 나는 추사가 오늘 밤 누구를 만날지 모르겠다.

4. 청춘이 지나간 시구를 어떤 묘사합니까?

1 .. 흐르는 물이 이미 봄을 벗어났습니다. 이것은 천지입니다. --리 유 "파도 모래 명령"

2. 사물은 옳고 그름이고, 눈물은 먼저 흐른다-이청조' 무릉 춘완'

신곡 한 곡, 술 한 잔, 작년에 날씨가 늙었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연 슈 \ "Huan Xisha, 새로운 단어 한 잔 \"

올해의 꽃은 작년보다 낫다. 아쉽게도 내년의 꽃이 더 좋아질 것이다. 누구를 아십니까? -Ouyang xiu "파도 모래 컵 동풍"

5. 이때 명월, 이일수 사쿠라, 어디서 왔을까? -니켈 찬 \ "보름달, 슬픈 모 사전 질문 \"

6. 역사를 받아들일 수 있다는 설명을 하나 주세요. 설명을 하나 해주면 나는 다시 한 번 진심을 믿을 수 있다. 그러나; 청춘 순식간에 지나갔지만, 설명을 받지 못했다. -"날아 다니는 청소년" 을 엿볼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세상이 머무를 수 없다는 것이다. --왕 Guowei "가장 가까운 꽃"

8.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리 shangyin \ "금슬 \"

9. 할 일이 별로 없어요. 마치 얼굴을 아는 것 같다. --얀 슈 \ "Huan Xisha \"

10. 청춘은 즐거움이다. 청춘은 버려진 물고기를 위해 이 흔적을 남기는 것이다. 이것이 성장의 길이다. -'청춘의 세월' 을 힐끗 보다

5.' 스인은 이미 세상을 떠났고, 살아있는 사람은 오랫동안 생각했다' 는 말은 어디서 나왔습니까?

공자는 "죽은 자는 스프와 같다" 고 말했다.

1, 출처: 공자' 논어 자한' 2, 원문 애통해할 엄두가 나지 않고, 술이 지치지 않는다. 나에겐 뭐지? " "죽은 자는 스프와 같고, 주야를 아끼지 않는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3. 백화: 아들이 말했다: "나는 대외적으로 대신을 섬기고, 대내에 부형을 공경하며, 장례를 치르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 않고, 술에 갇히지 않고, 무슨 어려움이 있는가?" "지나간 시간은 이 강과 같아서 밤낮으로 앞으로 흐른다." 4. 의미: 과거는 만류할 수 없고, 살아있는 사람은 지금의 시간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5. 감상: 충효는 공자가 특별히 강조하는 두 가지 도덕규범이다. 모든 사람에 대한 요구입니다. 공자 본인이 바로 이 방면의 실천자입니다.

여기서 공자는 그가 기본적으로 이 몇 가지를 해냈다고 말했다. 확장 재료' 논어-자한' 의 중심 사상은 1 이다. 그의 행동거지에 대한 정적 묘사도 있고, 그의 성격에 대한 생동감 있는 묘사도 있다.

또한 공자라는 중심을 둘러싸고' 논어 자한' 은 공자 제자들의 이미지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솔직함과 무모함, 안회한 현숙, 자공의 총명함과 말솜씨, 과거의 자연과 탈속 등. , 모두 개성이 뚜렷하다고 할 수 있어 인상적이다.

2. 공자는 적성에 따라 가르치고, 대상마다 다른 가르침을 주며, 그들의 품질과 장단점, 그리고 독일에서 유학하는 구체적인 상황을 고려한다. 지칠 줄 모르고 사람을 가르치는 귀중한 정신을 구현하였다.

바이두 백과-논어자한을 참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