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개석 서예 글꼴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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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예 작품을 어떻게 평론합니까?
당대 서예 사업에서 서예 예술 창작을 중심으로 전시회를 바탕으로 학술 연구, 교육 훈련, 팀 건설, 대외교류, 신문 출판 등의 조율 발전을 뒷받침한다. 이들 중 어느 것도 의견의지도와 감독과 분리 될 수 없습니다. 연구와 비판 작업을 잘하려면 적어도 네 그룹의 관계를 정확하게 처리해야 하며, 중국 당대 서예예술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 네 그룹의 관계는 크기, 좋고 나쁨, 고금, 중외 등 여덟 글자로 단순화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
세상에 이런 건 없나요? 예술? 그것의 내용,? 예술? 단지 하나의 개념일 뿐, 세상에 추상적인 것이 없는 것처럼? 과일? 같다. 예술 연구는 항상 특정 범주에서 진행해야 한다. -응? 예술? 종합연구예술을 가리키며 전체적으로 그 법칙, 예술을 탐구하는가? 예술 자체의 내부 생태와 외부 관련 외부 생태라는 두 가지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부 생태는 음악, 미술, 예술 디자인, 연극, 영화, 라디오, 텔레비전, 춤과 같은 예술 범주를 가리키며, 각 범주에는 다음과 같은 더 구체적인 예술 스타일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예술? 일반적으로 그림, 조각, 공예, 건축, 서예, 사진 등 여러 가지 스타일이 포함됩니다. 그리고는요. 서예? 당대에는 붓글씨, 경필 서예, 인감, 현대각자 예술 등 특정 풍격이 있으며, 외부 생태는 예술 상태에 영향을 미치는 일련의 거대한 사회력을 가리킨다. 사람, 자연, 사회, 문화, 경제, 종교, 기술, 정치, 법률 등. , 종종 예술 발전의 원동력입니다.
구체적으로 서예 비평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한 가지를 가져야 합니까? 서예관? 。 즉, 적어도 붓글씨, 인감, 현대각자 예술의 세 가지 주요 풍격을 병행하고 숙지해야 다른 예술 분야와 예술 분야를 동시에 이해할 수 있어야 서예 예술에 대해 비교적 포괄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다. 현재 일부 연구는 안전을 위해 제목이 비교적 작고 재료의 축적에 의지하고 있다. 어떤 연구자들은 남의 더 큰 과제를 좋아하지 않고, 큰 과제를 공허한 것으로 여긴다. 이런 숭배? 작은? 억압? 큰가요? 일부 연구자들은 관념이 점점 더 신중하고, 연구와 논평이 소소하며, 분위기, 정신, 그리고 자료를 자유롭게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하다.
큰 주제는 왕왕 거창한 사상을 낳는다. 이것은 현재 서예연구소가 부족한 것이다. 당대손씨의' 박수' 는 겨우 4 천여 자로 서예 학습의 여러 방면에 관련되어 있어 글자의 의미가 깊다고 할 수 있다. 현대 판버독수리의' 중국 서예개론' 은' 서예사 개론' 을 한 권 펴냈지만, 아주 적은 수의 말로, 뛰어난 사유로 서예사의 독특한 발전 맥락, 간결한 거시적, 참신함이 매우 많아, 정말 얻기 어렵다.
사실? 큰가요? 무엇을 사용합니까? 작은? 상대적으로. 글쓰기에는 확실한 방법이 없지만 논문의 제목이든 구체적인 연구든 작은 관행과 큰 글쓰기 방법이 있다. 큰가요? 무엇을 사용합니까? 작은? 각각 대체할 수 없는 가치가 있다. 단순히? 큰가요? 그리고는요. 큰가요? 아니면? 작은? 그리고는요. 작은? , 그것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좋은 것과 나쁜 것.
여기요? 좋아요? 무엇을 사용합니까? 좋지 않아요? 그것은 예술적 가치의 평가와 당대 예술 기준의 건설을 가리킨다.
건강한 가치관은 서예 평론이 무엇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진선미? 통일 모델은 서예 비판을 통해 전통문화의 정수를 드러내고 전통 미덕과 공정한 기상을 제창하여 사회와 생활의 건강한 발전에 봉사한다.
현대 사회의 변화는 중국 전통예술의 혁신을 새로운 문제와 곤혹에 직면하게 하는데, 이는 필연적으로 전통예술기준의 해체와 당대 표준의 재건으로 이어질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전통 표준은 당대에 끊임없이 해체되었지만, 당대의 기준은 결코 진정으로 확립되지 않았다. 이것은 중국 전통 예술 형식 중 많은 곤혹의 근원이다. 서예 예술도 예외는 아니다.
현대 서예 표준 구축은 일반적으로 포함됩니까? 품질? 그리고는요. 수량? 두 가지 측면. -응? 품질? 방면은 당대 서예 자체의 판단 기준을 탐구하고, 무엇을 해결합니까? 서예? 뭐, 그렇지 않아? 서예? 문제. -응? 수량? 방면은 당대 서예 작품을 구분하는 기준을 세우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응? 품질? 다른 말로 하자면, 서예가 서예인 이유는 시대와 지역을 초월하는 본질적 규정성을 가지고 있다. 이 점에서? 서예? 그것은 붓으로 한자를 쓰는 예술 형식이다. 그것은 몇 가지 기본 규칙을 가지고 있다: 쓴 것은 반드시 실용적인 요소가 있어야 한다. 한자? 글리프 자체는 복잡한 형식미를 가지고 있는데, 창작 행위는 반드시? 써요? 아닙니다. 그림 그리기? 사용하는 도구는 붓이다. 서예에 종사하려면 반드시 이 규칙들을 따라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서예가 아니다. 서예 기준? 수량? 붓으로 쓴 한자가 다 있다는 뜻인가요? 예술? 기법, 스타일, 경지, 전통 기예상 일정 수준에 도달한 서예 작품만 부를 수 있을까? 서예 예술? 。 즉, 예술이 있습니까? 서예? 예술은 단지 머물러 있습니까? 쓰기? 계층 서예? 。
-응? 품질? 표준 부족? 수량? 표준의 모호함이 당대 서예 비평으로 이어졌는가? 좋아요? 좋지 않아요? 어쨌든 댓글 결석과 실패의 주요 원인.
고금
현재의 서예 연구에서 두께는 얼마입니까? 고대? 날씬해? 오늘? 이런 추세. 그 표현은 고대의 과제를 많이 선택하는 것을 연구하고 근현대를 피하는 것이다. 그 이유는 고대의 내용이 이미 역사에 의해 도태되었기 때문이며, 현대에는 정제와 침전이 부족하여 복잡한 인간관계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없고, 공부라고 부르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거 같은데?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론의 은폐 아래, 현 당대의 연구는 응당한 중시를 받기가 매우 어렵다.
사실, 현재에 초점을 맞추고, 현재를 반성하고, 미래를 생각하고, 우리가 방금 지나간 역사를 기록하고 논평하며, 역사를 거울로 삼는 것이 당대 서예가의 책임이다.
동시에 우리도 돌아가야 합니까? 출신? 다시 출발하고, 현재에 초점을 맞추면서, 고대를 깊이 연구해야 하는가? 고전? 。 고전은 시공간을 뛰어넘을 수 있고, 영원히 먼지나 영원한 연구 대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재사용 가능한 에센스, 응급이 아닌가요? 예술 패스트푸드. 후자는 항상 고전에서 새로운 가치를 찾아 정신과 기술의 원동력을 얻어 새로운 고전을 창조할 수 있다.
예술 평론은 잘 파악해야 합니까? 고대? 무엇을 사용합니까? 오늘? 이 양끝에서 고대를 연구하는 목적은 고대를 현재에 사용하기 위한 것으로, 현재의 예술 상태에 대한 평론은 더욱 현실적이다. 오직? 고대? 아니요? 오늘? 평론은 부츠를 긁기 쉽다, 오직? 오늘? 아니요? 고대? 연구는 상승하기가 어렵습니까? 공부? 의 높이입니다. 옛날에는 지금을 위해 사용하였다. 오늘? 또 하나? 고대? 기질,? 고대? 무엇을 사용합니까? 오늘? 우리의 연구는 서로 교류하고 보완할 수 있다.
안팎을 겸수하다
당대 서예 예술을 평론하려면 세계를 둘러보는 마음이 있어야 한다. 서로 다른 나라와 지역의 예술을 비교하는 것은 비교 차이가 아니라 비교적 다르다. 먼저 가치 판단을 하느라 바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다른 사람을 가로채지 않도록? 발? 자신에게 적합하기 위해서? 신발? 클리닉.
중국? 서예? 한국이랑? 서예? 일본? 촉도? 동원이류. 한 나라의 예술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때때로 형식은 껍데기일 뿐, 그것 없이는 할 수 없지만, 형식만으로는 공정한 판단을 내리기가 어렵다. 한중일? 서예? 결국 서로 다른 역사 지리 문화 환경에서 자신의 민족적 특색이 형성되었다. 같은? 중간에 좀 더? 다른가요? 。 당신은 온라인입니까? 중간? 무엇을 사용합니까? 밖에? 문제, 그리고 예술에 대해? 중국 이미지? 중국풍? 문제는 비교 차이에 기초하여 중국 예술의 민족적 특색을 총결하고 발양하는가? 프리 핸드? 정신, 맹목적으로 다른 나라를 따라 자신을 잃지 말고, 오만하게 다른 나라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