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밤 산" 시의 300 문장에 대한 감사

1 왕위의' 심산가을밤' 은 전원시의 대표작 중 하나로 은둔자의 발라드를 불렀다. 시 전체는 추청추 비 온 뒤 저녁 산촌의 수미 풍경과 마을 사람들의 순박한 풍조를 묘사하며 은거생활에 대한 시인의 만족을 표현했다.

시 전체가 멀고 가깝고, 제 1 연총서 환경과 날씨, 빈 산신 비, 황혼과 가을.

둘째, 삼련은 서경의 걸작으로, 움직임의 결합이다. 특히 두 번째 문장은 비 온 뒤 공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상세하게 묘사하며, 본질적으로' 공산이 비어 있지 않다' 는 것이다

미련은 시인의 은둔감을 표현했다

시의 처음 두 구절 "비 온 뒤 빈 산, 황혼 입추" 는 시인이 큰 손으로 그린 비온 뒤 산촌의 자연 경관이다. 그것은 지금처럼 신선하고, 조용하고, 멀다. "빈" 단어는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만물이 텅 비어 있다. 시인이 여기에 은거하는 것이 얼마나 한가한가, 이렇게 산수전원의 전형적인 환경을 묘사하며 시인의 사랑을 드러낸다.

소나무 숲에는 달빛이 있고 개울에는 수정석이 있다', 황혼의 경치, 산비의 시작, 조용하고 한가하며 신선하고 즐겁다. 빗물에 씻긴 소나무 숲은 물들지 않고 푸르다. 바위는 특히 맑고 투명하며 밝습니다. 달빛조차도 씻은 것처럼 밝다. 산비의 샘물이 석판 위에 갑자기 흐르다가 구불 계곡으로 흘러내려 낭랑하고 듣기 좋은 노랫소리가' 세레나데' 처럼 들려왔다. "조명" 과 "흐름", 하나는 위아래로, 하나는 소리 없이, 하나는 소리 없이 움직인다. 마치 자연의 맥박이 뛰는 것을 느끼게 하는 것 같다. 이 순간 시인은 자신이 떠내려갔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마음의 아름다움이 완전히 하나가 되어 순수하고 아름다운 시적 경지를 만들어 물월경처럼 분할할 수 없다. 이런 선은 은둔자이다. 스시는 이 대련을 "시 속에 그림이 있다" 는 전범 문장으로 칭찬했다

그리고 시인은 풍경을 쓰는 것에서 사람을 쓰는 것으로 바뀌었다. 이 산수화에서 산촌의 자연의 아름다움과 마을 사람들의 생활의 아름다움이 하나가 되었다. 대나무 소리는 세탁녀를 부르고, 연잎은 어선 앞에서 받는다' 는 말은 인간 활동의 묘사인' 너구리' 와' 어부' 를 묘사한다. 시인은 "사람을 만나기 전에 먼저 그 소리를 들어라" 라는 표기법을 사용했다. 네, 지금은 저녁이고 대나무 숲으로 덮여 있어요. 빨래를 하고 돌아온 여자를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그러나 죽해에서 온 여자들이 천천히 움직일 때, 그들은 밤이슬에 담근 대나무를 휘저으며'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내며 은방울 같은 웃음소리와 함께 웃음소리의 떠들썩함이 이렇게 조용한 밤하늘을 깨뜨렸다. 수면 연꽃잎이 기복이 있는 것을 듣고 어선이 강을 따라 내려갔다. 이것은 어부가 오늘 밤 달빛으로 물고기를 잡으려는 것이다. 시인은 이 장면에 감동을 받았고, 그의 감정은 가슴에 솟아올랐다. 다악, 한 산민, 자신의 본성에서 출발하여, 그의 근면하고 소박하며 명랑한 성격은 관직의 사람보다 훨씬 더 명확하고 순수하다. 이 모든 세부 사항들은 시인이 이곳의 풍경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이곳의 사람들의 아름다움도 사랑한다는 것을 전달한다. 이것은 자연스럽게 문장을 요약하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친구의 왕자야, 봄이 이미 지나갔는데 네가 아직 여기 있는데 그게 무슨 상관이야?" 시인이 쓴 것이다. 봄은 이미 갔지만 가을빛이 더 좋으니 머물고 싶다. 왕손은 시인 본인을 가리킨다. 이는' 초사 조은자' 에서' 왕이 돌아오면 산속에 오래 머물 수 없다' 는 시와는 정반대다. 산거 풍경이 특히 매력적이라고 한다. 시인이' 청계' 에서 말한 것처럼, "내 마음 깊은 곳에서, 나는 줄곧 이 맑은 물처럼 순수하다."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에 대한 그의 사랑과 관해에 대한 혐오감이 말로 넘쳐난다.

요컨대, 이 전원시는 신선하고 조용하여 시인의 고상한 감정과 이상에 대한 추구를 반영하며, 내포가 풍부하고 흥미를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