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자랑스러운 세월" 을 자세히 소개합니다.
첫째, "티리 소개, 풍락루 신루" 전문을 클릭하여 "티리 프로필, 풍락루 신루" 상세 정보를 확인하세요
천무가 구름바다를 몰아내고, 봄빛이 텅 비었다.
은해를 붓고, 서시 그림자를 담그고, 서천경은 끝이 없다.
채색 날개가 끌리고, 용이 꼬리를 내리고 신기록을 세우다.
옥궐의 정상에 다다르자, 바람이 불고 웃음이 터졌다.
먼지를 제거하고 빨리 눈을 뜨고,
위험한 울타리 옆에 취해 쓰러졌다. 얼굴 장벽, 하나 하나 하나 꾀꼬리 꽃.
글로우는 황금빛 빛 빛 속에 떠 있다. 은은하고 청우가 섞인 색깔에 익숙해졌다.
연진흙이 움직이고, 붉은 향기가 흐른다. 새 사다리를 가지고
시간을 경시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우리는 손님을 비행기에 태우는 위대한 사람입니다.
좌석에는 음어의 아름다움이 있다. 옹은 웃으며 책상을 떠났다.
감히 조무를 보고, 복종을 공로로 삼고,
기적을 완성하다. 양명 축제,
노래를 부르며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용은 모두 나라를 바라보며 한가한 정이 많아졌다.
화가와 우아한 악세사리를 번화한 곳으로 보내다. 태극을 보세요.
논첩이 윤화제에 젖어 밤 침대 위의 심함을 드러냈다.
바람이 차갑고 하늘이 아름답다.
점심시간이 늦게 새다. 기름얼룩과 침을 씻기 위해
먼지를 깨끗이 말아서 영원히 처지고,
자수 커튼 12 쑤,
나는 관을 부러워하고, 반은 꽃 밑바닥으로 돌아가 술을 마신다.
어로향, 조의를 건드리다. 복숭아는 꽃을 세고,
궁구를 나와 봄에는 만리로 돌아온다.
둘. 노트
회전: 아래에서 위로 선회하는 폭풍입니다.
용인: 고대 구우할 때의 제사.
옥허: 선경.
먼지: 먼지 오염은 장기 먼지에 대한 은유입니다.
위험 중지: 높은 중지.
반얀 트리: 반얀 트리, 반얀 트리.
홍향: 홍화.
임: 기린각을 가리키며, 그 위에 개국 공신을 그렸어요.
이순신: 종실 전통을 상징합니다. 논자의 예복은' 코트' 와' 용복' 이라고 불린다. 나무 밑창.
물고기: 금붕어 주머니를 가리킨다. 보라색 옷을 입고 금붕어 봉지를 들고 있는 것은 고위 관리들의 차림이다.
준공: 고대 사당, 궁전 준공 때 거행된 의식을 일컫는 말.
노래를 만들고 다른 사람과 함께 노래하다.
희재: 성적을 올리세요.
용두: 증자 확대.
태극: 천지의 시작을 가리키는 혼돈의 기풍.
천가: 고대에 도시라고 불린 시장.
질문: 서까래 양끝은 옥석으로 장식되어 매우 화려합니다.
가을 위도: 가을이 오는 것을 가리킨다. 고대에는 궁문 밖 구석에 있는 스크린이 마치 구멍이 난 그물처럼 생겼는데, 이는 관람과 방어에 쓰였다. 이 단어는 황궁을 가리킨다.
누출: 고대 타이머의 물방울을 나타냅니다.
잘게 다지고 토하다: "붉은 토막을 씹고 웃으며 단랑을 뱉는다. 발효 후 발효제 표면은 연한 노란색 균사체로, 나중에는 곡가루라고 불린다. 자수와 주호도 많이 있습니다.
쑤: 네 마리의 말이 끄는 마차를 가리킨다.
E 크라운: 높은 크라운.
수자: 춘추시대 고대인들이 거행한 제사식은 연못에 물을 부어 불길한 것을 쫓는다.
어로: 황궁에서 사용되는 향로.
복숭아: 선도.
셋. 번역
천무가 구름바다를 몰아내고, 봄빛이 텅 비었다. 은해를 붓고, 서시 그림자를 담그고, 서천경은 끝이 없다. 채색 날개가 끌리고, 용이 꼬리를 내리고 신기록을 세우다. 옥궐의 정상에 다다르자, 바람이 불고 웃음이 터졌다.
풍락루는 서호의 해안가에 우뚝 솟아 있고, 하늘을 받치고, 기세가 웅장하여, 마치 물신이 광대한 바다 위에 우뚝 솟아 있는 것처럼 봄의 서호에 거대한 광채를 더했다. 떠오르는 태양 아래에서 더욱 눈부시다. 그것의 그림자는 호수에 반영될 뿐만 아니라 임안의 서성에도 숨길 수 있다. 위층에서 내려다보니 호수는 끝이 없고, 천수는 일색으로 한눈에 들어온다. 풍락루는 착실하고, 처마가 겹겹이 쌓여 있고, 색깔이 난잡하다. 비가 내린 후 화창한 호수 위에 우뚝 솟아 하늘로 치솟아 하늘의 무지개와 어우러져 서로 헤어지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구름 위에 높이 솟아 비취궁에 거의 접근할 수 있어서 그날 바람이 불어와 선녀들의 희미한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먼지를 제거하고 빨리 눈을 뜨고 위험한 울타리에 기대어라. 얼굴 장벽, 하나 하나 하나 꾀꼬리 꽃. 글로우는 황금빛 빛 빛 속에 떠 있다. 담담하고, 청우하고, 질퍽거리고, 붉은 향기에 익숙해졌다. 새로운 계단을 올라 세월을 경멸하고 속세도 아니다.
시인은 건물 내 베란다의 난간에 기대어 싱그러운' 일풍' 에 휩쓸려 있다. 그는 홀가분하고 상쾌함을 느꼈고, 그는 건물 밖의 호수와 산색을 쾌적하게 훑어보았다. 창문에서 호수와 산색을 보는 것은 마치 화면에 그려진 산수화와 같다. 은자가 과 여무를 데리고 황금빛 푸른 산수 사이로 출렁이는 것 같다. 와인을 마시는 사람들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풍락루에 가는 것에 습관이 되어 건물 밖의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는 것은' 물이 온 산에 가득하다' 는 것이다. 그리고 춘연풍에 진흙과 붉은 물이 있다. 시인 본인은 새로 지은 풍락루에 올라 붉은 먼지를 내려다보며 갑자기 선경에 빠져 있는 것 같았다.
손님을 이끌고 승선한 이는 물고기를 낭송하는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있다. 웽 웃음, 좌석 을 떠나, 놀라운, 전투 업적 기공 을 감히. 번쩍이는 축제에는 노래와 웃음소리가 가득하고, 용은 모두 시골을 지키며 더 한가롭게 단청과 단아한 장식을 번화한 곳으로 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태극을 치고 논첩은 남선제를 달리며 밤 침대 위의 심신을 드러냈다.
제이걸은 가운을 입고 발에 장화를 신고 지주로서 손님을 풍락루로 이끌고 연회에 참석했다. 좌석에서 건물 안의 요리사는 솜씨가 뛰어나 만든 생선국이 맛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사회자는 웃으며 연설했다: 전 베이징 사람들에게 깜짝 이벤트를 주기 위해, 나는 자진해서 풍락루를 지었다. 이제 고층 빌딩이 마침내 건설되어 관가 서호의 풍락루를 건설하는 것도 교토의 기적이라고 할 수 있다. 주인이 길일 연회를 선택해서 축하하고, 석간에 노래와 춤이 있어, 정말 한희재 야연의 장면과 비슷하다. 이런 활동은 국가가 평화롭고 평온할 때만 조직해야 재미있다. 시인은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았고, 호상 거문고 소리를 듣고 마음이 후련했다. 어느새 그는 건물 벽에 즉흥적으로 이 시' 새명서' 를 창작했다.
미풍이 보기에 아름다운 날이고, 점심은 길고 늦다. 기름자국과 침을 씻기 위해 털먼지를 깨끗이 말리고 하루 종일 매달아 커튼 12 를 수놓는다. 고헌의 시어머니, 나는 그녀에게 추앙하는 월계관을 씌워 꽃밑으로 돌아가 그녀에게 술을 수리하고, 어로로 분향을 하고, 또 그녀의 옷을 입게 했다. 복숭아의 수는 꽃을 날고, 궁구에서 솟아나고, 봄은 만리로 돌아간다.
미풍이 창문 틈으로 천천히 불어왔다. 따뜻한 봄날 햇살도 울타리의 창문으로 투과되어 졸음을 자아낸다. 나는 잠결에 얼마나 걸렸는지 모르겠다. 연회석에서 나는 술에 취해 이 두터운 자수 커튼의 엄호 아래 달콤하게 낮잠을 자서 오랫동안 술에 취한 피로를 풀었다. 그러나 일어나, 술에 취해 의식 을 잃은 것을 알고, 관복 은 여전히 여성의 핑크 마크, 빨간 벨벳 타액 과 해묵은 알코올 으로 얼룩져 있어, 빨리 깨끗이 씻어서 추태를 피할 수 있다. 연회석이 끝난 후 주빈의 관원은 아름다운 마차로 나를 궁정으로 데리고 가서 환호하며 조복을 새로 고치고 어향에 불을 붙이고 재해를 없애는 제사 활동에 참가했다. 연회가 끝난 후 시인은 집에 돌아와 길가의 어구에 복숭아꽃 몇 송이가 떠 있는 것을 보고 봄의 숨결이 이미 중국 전역에 퍼졌다고 추측했다.
넷째, 감상한다
이 단어는 풍락루를 찬양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그 다음에 건물을 오르는 느낌을 서술하고, 이어서 주인이 위층에서 연회를 하는 과정을 서술하고, 마지막으로 연회석을 묘사하는 것으로 끝난다. 시 네 글자는 단숨에 조각한 흔적을 남기지 않고 유명한 시인의 필적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전체 단어는 네 단락으로 나뉜다.
첫 번째 단락은 새로 지은 풍락루의 지리적 위치와 경관을 묘사한다. 첫 운은 풍락루가 안개가 자욱한 서호 기슭에 세워졌다고 말했다. 천오운전운해' 라는 말은 서호의 광활함과 수신운전운의 이미지로 시작하는데, 이곳의 공기가 신선하고 촉촉하며 신기한 색채를 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 모두 2 월 초봄, 봄바람이 흔들리고, 봄꽃이 흐느적거리며, 너는 다시 선단을 이어가는 것 같다고 한다. 운율' 은해' 는 서호 수수의 아름다움, 풍락루 반사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사방의 푸른 하늘 거울은 끝이 없다' 는 말은 서호의 물이 파랗고 거울처럼 평평하고 끝이 없다고 묘사한다. 채색 날개 끌기' 의 운발은 풍락루의 웅장함을 묘사하고,' 시바' 는' 장자 소요유' 와' 흔들린 것은 구만리' 로 번역된다. 완턴' 은 건물의 외관이 층층이 풍부하고 완곡하고 다채롭다. 채색 날개 끌기' 는 건물의 pick 제임스재새의 날개가 높이 솟아올라 날고 있는 것처럼 흔들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비룡' 은 유룡춤,' 꼬리영신기' 등 우여곡절한 갤러리를 묘사하며 갤러리의 우여곡절이 사라지는 것을 묘사한다. 마치 비바람이 맑을 때 용이 계속 나타나고 사라지는 것과 같다. 압운' 근옥의 높이' 는 건물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천정과 통할 수 있는 것을 묘사하는데, 마치 신들의 웃음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 같다. 이 단락은 종종 과장되고 묘사적이다.
두 번째 단락에서, 네가 위층으로 올라갈 때 본 것을 적어라. "깨끗한 먼지" 의 운율은 사람을 높은 칸에 취하게 하고, 멀리서 바라보게 하며, 곳곳에 산뜻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상의 먼지를 씻은 듯 세상을 떠나는 느낌이 들었다. 서호 부근의 산을 마주하면서' 표면 장벽' 은 여무와 꾀꼬리가 황금색으로 빛나고 녹색 관목 수풀 속에 숨어 있다고 말했다. 습관의 새벽녘' 의 압운은 고층 건물 위에 서서 아침이든 황혼이든 햇빛과 비 이슬의 색깔을 보는 것은 모두 사람을 매혹시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명언) 안어의 속삭임도 들을 수 있고, 안구의 보라색 진흙을 보고, 붉어지고, 물결에 따라 흘러가는 것도 볼 수 있다. 이 장면은 네가 하루에 본 것이 아니다. 운율 "새 사다리를 밟다" 는 말은 새 사다리를 오르고, 한 걸음 한 걸음 더 올라가는 것을 의미하며, 마치 선경에 빠져 세월을 잊는 것이 마치 격세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말은 상상력과 연상으로 가득 차 있다.
세 번째 단락은 조씨가 위층에서 손님을 초대하는 성황을 묘사한다. 옹림오주' 의 운율은 조씨가 관복을 입고 하객 모임과 함께 쓴 것이다. "서비스를 직업으로 삼는다" 는 말은 음소거용 서비스로 건물을 지었다는 말로 큰 기적이 되었다. 양명축제' 의 압운은 손님을 초대하는 술자리가 성대하고, 어떤 손님들은 시를 읊고 서로 화목하게 노래하는 것을 가리킨다. 기교가 능숙한 화가, 단청은 그림에 우아함을 더했다. 용도곽관' 이라는 말은 고층 빌딩에 서서 세상을 내려다보며 쓴 것이고,' 자평태극' 이라는 말은 위층에서 쓴 것이다. 베이징의 거리는 가을이슬처럼 촉촉하고 먼지가 날리며 아치형 거리에 아름다운 옥석이 장식되어 있어 매우 아름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단락의 말은 대부분 실제 펜으로 연회의 성황을 묘사한다.
제 4 항은 경성의 풍경을 계속 쓰면서 감회가 깊다. 관풍궐' 은 바람과 화창한 날 베이징의 궐을 구경하기 위해 쓴 것이다. "오밤" 이라는 말은 겉으로는 궁중의 아늑함을 쓴 것 같지만, 실제로는 정치인에 대한 치국보다 게을러지는 속삭임을 암시하고 있다. 씻기' 의 운발은 필묵으로 쓴 것으로, 권력자가 방탕금 마니아의 생활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 바란다. 입술 자국과 침' 은 가루의 아름다움을 가리킨다. 잠모' 는 이어의' 아호주' 로 번역된다.' 붉은 솜털을 씹고 웃으며 단랑을 뱉는다'. "순롤 먼지" 는 주곡 음주를 말한다. "하루 종일 늘어뜨리고, 휘장 12 를 수놓는다" 는 것은 후궁의 연회석이 한계에 도달했다는 의미다. "하루 종일 수놓은 휘장을 늘어뜨리다" 는 말은 "황제, 이때부터 일찍 듣는다" 는 뜻인 것 같다. 고헌 마욱' 이라는 시는 생활 속 관료가 굴원의 성격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거위관명배' 는 굴원의' 이소' 로 번역된다.' 고관우가 위태롭고 옥룡이 땅을 떠난다.' 나의 왕관과 가운은 고귀한 자질을 상징한다. 이 관리는 관복을 입고 조정에 출입할 뿐만 아니라 난로의 냄새도 난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운율' 복숭아꽃' 으로 끝나는 경물을 묘사하여 경물과 비교하다. 이 운면에는 선도꽃, 점락, 투루궁, 봄바람이 만리를 날고 있다고 적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첫 번째 막간 휴식' 근옥의 높이, 바람이 불고 떨어지는 것' 과 호응하며 두 번째 막간 휴식과' 시간을 가볍게 보고 속세를 보지 않는다' 며 신풍악루 주인이 어두운 세상에서 멀리 떨어져 은유적인 방식으로 이상적인 경지에 들어서길 바란다.
전체 단어 구도가 엄격하고 맥락이 관통되어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 첫 번째 단락은 새로 지은 풍락루의 지리적 위치, 웅장하고 장관이다. 두 번째 단락은 근경, 원경, 현실, 가상 장면 등 건물을 오를 때 본 것을 묘사한다. 세 번째 단락에서, 그것은, 무음 제이가, 이것은 건물을 짓고 손님을 접대하는 것이라고 썼다. 제 4 항은 베이징의 산수를 계속 쓰면서 많은 감명을 받았다. 주제는 여기서 밝혀진다. 경물 묘사와 전고 운용에 깊은 의미를 부여하다.
또한, 이 단어는 정련어에 능하고, 허사실어 조직은 복잡하게 얽혀 있어, 물화허로, 물화실로, 정으로, 정으로, 조용히, 조용히, 조용히, 조용히, 조용히, 조용히, 조용히, 조용히, 조용히, 조용히, 조용히, 조용히 만약 서호의 광활함을 쓴다면, 그것은' 천오승운랑해' 이고, 그 광활함은' 파도해' 로 형용된다. 물 신의 구름 타는 이미지는 수역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물의 촉촉함도 묘사한다. "구름을 타다" 라는 단어는 서호의 정적을 역동적인 풍경으로 만들어 신화 색채를 부여해 주며, 그 장엄함은 한 점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또 서호 풍락루의 그림자를 쓰면, 날은 "은해에 떨어져 서성의 그림자를 찍고, 사청천경은 망망하다" 고 한다. 이것은 건물의 그림자를 썼을 뿐만 아니라, 서호의 여유, 색채, 넓음을 표현했다. 예를 들어, 건물 처마를 쓰고 "채색 날개 끌기" 라고 말합니다. "드래그" 라는 단어가 조용히 움직입니다. 또한, "천무", "부요", "익룡", "용도", "이용", "거위관", "수무" 등과 같은 혁신적인 단어들도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다섯째, 우 wenying 의 다른 시
9 일 축영대 서합현 랑토사 부근에서 술을 찾아 입춘제야, 바람이 솔솔, 수룡은에 들어온다. 동조시
카오 장군, xiaqu 교회, 탱 왕각, 두 우유 타격 아내 원한 감기, 당나라 Meishan 시 도 메모 재생, 제목 소중히, 가치 접시 midu, 배달 고객, 감탄사, 제목 으로 포기.
자이저영체 욱풍락빌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