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한 사람은 자신에게 충성해야 하고, 그의 마지막 기둥은 성실한 에머슨이다.
성실과 근면은 당신의 영원한 동반자인 프랭클린이어야 합니다.
남편이 되기가 쉽지 않아 약속을 하고, 딸이 되는 것이 더 쉽지 않다-아들이 제인을 치료하다.
말하자면 해내다. --공자 "논어 루즈"
만약 네가 공론에 익숙하다면, 가장 존경할 만한 사람도 존엄성을 잃게 될 것이다. -좌우명
성실한 사람, 천국 도; 진지하게 생각하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다. -"맹자 리 루"
악한 것을 생각하고 지옥으로 만듭니다. 선행을 생각하고 그들을 천국으로 만들어라. -혜능
빈말을 적게 하고, 일을 많이 하고, 착실하게 하고, 열심히 일하다. --
작은 편지는 큰 편지-한비자입니다
생명은 짧다. 미덕만이 그것을 먼 후손에게 전달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셰익스피어
수천수만의 선생님들이 사람들에게 진실을 찾도록 가르치고, 수천수만의 학생들이 인간으로서 배우는 것을 가르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타오 Xingzhi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공자 "논어 정치"
사람들은 그들이 도와준-주역
김옥을 구하지는 않지만 충실함과 소중함을 구하라-'예기'
충성이 없으면 한 사람이 세상에 발붙일 수 없다-쳉 이순신.
말 먼저 길들인 후 선을 구하라, 먼저 믿고 에너지를 구하라-\ "준남자 \" \ "준남자 \"
나는 위선으로 열 명의 친구의 칭찬인 배도피를 이기느니 백 명의 적의 공격을 진실로 이기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만약 당신이 충분한 글자가 없다면, 당신은 편지-담뱃대를 가질 것입니다
정직은 세계의 매듭입니다-모지
신용은 얻기 어렵고 잃어버리기 어렵고, 10 년 동안 쌓은 신용은 종종 일시적인 언행으로 인해 잃는다-이케다 대작
자기가 사는 것은 다른 사람이 더 잘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레이 펭
사기는 일시적일 수 있지만, 성실은 장기적인 정책인 존 레이입니다.
성실은 모든 지략보다 낫다. 지모의 기본 조건인 칸트의 지속적인 평화다
너 자신을 자랑하지 마라, 소 하나. 교만하고 자만하면 뒤집어진다. -첸 이순신
작은 지식은 사람을 자랑스럽게 하고, 큰 지식은 사람을 겸손하게 한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큰일을 하기로 결심하고, 대관이 되지 않는다. -손중산
신사 변화, 악당 장식; 개과천선하고, 집착하지 않고, 깨닫지 못한다. 결국, 당신은 축복을 받을 것이고, 결국 당신은 잃을 것입니다. --Shao Yong 의 "잃어버린 계몽"
재능은 미덕의 자본이다. 덕이야말로 멋있다. -사마광
만약 네가 사람들에게 성실해지도록 강요한다면, 너는 약속을 지키지 않을 것이다. --왕 통 \ "기사 저우 공 \"
결손이 꽉 차서 수익이 크지 않다. -\ "샹 우 모 \"
연설도, 생각도 필요없고, 진실만을 가지고 가기만 하면 됩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당신이 말하지 않은 편지가 있습니다. 그것은 침묵의 축복입니다.-여쿤-(*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성실하지 않으면 자신의 마음을 속이고 자포자기한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에게 성실하지 않다면, 너는 너의 도덕을 잃고 너의 원한을 증가시킬 것이다. (송 "정재예강의")
공부가 성실하지 않으면 잡다한 것을 배울 수 있다. 만약 네가 일을 부정직하게 한다면, 너는 물건을 잃게 될 것이다. 자신에게 성실하지 않은 것은 자신을 속이고 자포자기하는 것이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에게 성실하지 않다면, 너는 너의 도덕을 잃고 너의 원한을 증가시킬 것이다. -정호 → 정예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종종 좋은 결말이 없다. 세상에서 가장 총명한 사람은 성실한 사람이다. 정직한 사람만이 사실과 역사의 시련을 견딜 수 있기 때문이다. 주은래.
자연에 순응하고, 진리에 입각하고, 생명의 빛을 찾고, 마지못해 → 위선의 경지에 빠지지 말고, 현실 생활을 환멸로 바꿔라. -이대박
사람이 성실하니, 비록 소홀히 하면 반드시 밀착된다. 사람과 텅 비면, 비록 소홀히 할 수 있지만. "한한 유아" 한시전 "
도덕은 사람들이 어떻게 자신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지를 지도하는 교조가 아니라, 사람들에게 어떻게 행복할 자격이 있는지를 지도하는 이론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도덕명언) "독일 철학자 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