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시를 좀 찾아주세요.

Dai Wangshu "나는 부러진 손바닥을 사용한다" < P > 나는 부상당한 손바닥 < P > 을 사용하여이 광대 한 땅을 탐험했다: < P > 이 코너는 재로 변했고, < P > 코너는 피와 진흙 일뿐입니다. < P > 이 호수는 내 고향이어야 한다. < P > (봄, 제방에 꽃이 만발하고, < P > 연한 버드나무 가지가 부러질 때 이상한 향기가 난다. )

나는 해초와 물의 청량함을 만졌다.

장백산의 설봉은 차갑고 뼈를 찌른다.

황하의 물과 퇴적물이 손가락 사이로 미끄러졌다. < P > 강남의 논이 너무 부드러워요 ... 지금은 쑥갓밖에 없습니다. < P > 영남의 리치꽃은 적막하게 시들고, < P > 그곳에서 나는 어선이 없는 남해의 쓴 물에 잠겼다 ... < P > 무형의 손바닥은 원망 없이 산을 쓸고, < P > 손가락은 피와 재를 묻히고 손바닥은 어둠으로 물들고, < P > 는 먼 곳만 멀쩡하다 위의 < P > 는 부러진 손바닥으로 만졌고, < P > 는 애인의 부드러운 머리카락, 아기의 젖과 같다. < P > 내 모든 힘을 내 손바닥에 올려놓고 < P > 사랑과 모든 희망을 보낸다. < P > 태양만 있고 봄도 없기 때문에 < P > 는 스모그를 없애고 수생을 데려올 것이다. < P > 는 우리가 동물처럼 살지 않는 유일한 곳이기 때문이다 < P > 는 1942 년 시인이 일본군의 어둡고 습한 지하 감옥에 쓴 시로, 재난 조국에 대한 시인의 진지한 관심과 진실한 사랑을 표현하고 중국 * * * 생산당 지도하에 해방구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시의 전반부에서' 나' 는 적의 쇠발굽에 짓밟힌 조국의 광활한 대지를' 부서진 손바닥' 으로 어루만졌다.' 이 구석은 잿더미로 변했다./그 구석은 피와 진흙뿐이다.' 그리고 시인의 보이지 않는 손바닥이 고향의 푸른 호수를 만졌다. 지금의' 서늘한' 호수는 과거의 아름다운 봄빛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적들이 집을 짓밟는 것에 대한 시인의 엄청난 불안과 분노를 표현했다. 시의 주제가 얕지 않고 편협하지 않게 하기 위해 시인은 근래부터 멀리, 북쪽에서 남쪽으로, 백두산의 설봉, 황하의 모래에서 강남의 논, 강남의 리치, 남해의 바닷물까지 이 세상을 상상하고 있다. 시인은 각 지역에서 가장 전형적인 풍경을 선택해 포인트를 주었다. 그들은 인민의 고난과 불행의 상징이자 침략자들의 죄악에 대한 증거이기도 하다. "손가락에 피가 묻어 있고 손바닥에 검은 자국이 묻었다" 는 말은 전반부에 대한 총결산이자 처음 서너 문장에 대한 호응이다. < P > 시의 후반부는 여전히 상상의 세계에서 펼쳐져 이전의 재난 장면과 큰 대조를 이루는 동경 화면을 묘사한다.' 먼 곳의 한 구석' 이지만 산천은 온전하며 어둠과 피비린내가 없다. 따뜻하고, 밝고, 활력이 넘칩니다. "태양이 있으면 봄입니다." 전반부의 서늘한 기조에 비해 시인의 억제할 수 없는 기쁨과 흥분을 뛰고 있다. 전반부의 서정에 비해 후반부의 고요함이 완화되어 시 전체가 감정의 희비에서 완벽하게 통일되고 서정적 풍격이 가지각색으로 보인다. 예술 사색을 대신하는 그 시절에 이 시는 시들지 않는 아름다운 꽃과도 같았다. 이미지가 고도로 간결하지만 모호하지 않고, 감정이 섬세하지만 흐릿하지 않고, 깊은 현실 내용과 현대 서정적 방법이 완벽하게 어우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슈팅의 조국, 나의 사랑하는 조국 < P > 나는 너의 강변의 낡은 물차이다.

수백 년 동안 회전된 피곤한 노래; < P > 나는 너의 이마에 검게 칠한 광등이다. < P > 는 네가 역사 터널에서 한 일을 한다.

나는 시든 벼 이삭이다. 파손된 노반입니다. < P > 해변에 있는 바지선 < P > 이 밧줄을 잡아당겨 < P > 를 너의 어깨에 끌어당긴다.

-조국!

나는 가난하다.

나는 매우 슬펐다.

나는 너의 조상이다.

고통스러운 희망,

는' 날 수 있는' 소매입니다.

천 년 동안 땅에 떨어지지 않은 꽃;

-조국! < P > 나는 너의 새로운 이상이다. < P > 는 방금 신화 거미줄에서 벗어났다.

나는 너의 눈 아래 구련의 배아이다.

나는 네가 눈물을 머금은 웃음소용돌이다.

나는 새로 닦은 흰색 출발선이다.

진한 빨강 여명.

는 얇습니다.

-조국!

나는 너의 11 억분의 1 이다.

는 961 만 평방 미터의 합계입니다. < P > 상처 입은 가슴을 가지고, < P > 사육 < P > 나를 잃고, 나를 배려하고, 나를 끓였다. < P > 그리고 내 혈육의 몸통 < P > 에서 < P > 너의 것을 얻는다. 풍부, 당신의 영광, 당신의 자유;

-조국,

나의 사랑하는 조국! < P > 이 시는 원주 문장 "저는 고아입니다. 저는." 고아는 구소련 시인 워즈네슨스키의 작품이지만 창조적인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원주식은 강렬한 감정을 표현한 작품보다 슬프고 고통스러운 감정을 렌더링하는 데 사용하는 것이 좋다. 슈팅은' 나' 와 조국의 관계를 썼다. 이 문장형이 있으면 고통과 사랑의 깊이가 높아진다. 제 1 절은 조국의 역사에 대한 반성으로, 고국 천백년 동안의 낙후, 빈곤, 재난을 상징하는 다섯 조의 이미지를 정성껏 선정한다. 처음 네 줄은 안정되고 길며, 실감나는 느낌을 준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줄은 비교적 짧아서 설명이 없다. 마지막 세 줄은 길고, 짧고, 빡빡하며, 감정의 기복을 나타내고, 주체가 나타난다. 제 2 절 승승장구하여 중화민족의 영혼에 숨어 있는 희망의 꽃이 한 번도 시들지 않았다는 것을 밝혀냈다. 재난은 비록 중하고 이상은 영원하지만, 지금까지는 실현되지 못했다. 이 절에서 단문 뒤에는 긴 문장이 뒤따르고, 그런 다음 주어가 다시 나타난다. 뜻이 아직 끝나지 않은 것 같아서, 깊은 아쉬움이 붓끝에 쏟아졌다. 제 3 절, 나는 나의 희망과 열정을 토로하고, 5 조의 이미지로 역사의 전환에서 조국의 면모를 묘사한다. 각 이미지에는 고유한 의미가 있으며, 다섯 그룹이 함께 사용되어 일종의 비유를 만들어 열렬한 감정을 강화하고 시인의 기쁨의 심정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제 4 절 앞의 두 줄은' 십억분의 일' 과' 961 만 평방미터' 로 작고 큰 대비를 이루며' 나' 가 조국의 일원이지만 내 가슴에는 조국 전체가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유방으로' 나' 를 키우고, 내 혈육에서 얻어 대조를 이루며,' 나' 와 조국의 혈유 관계를 강조한다. 혼란스럽고, 심사숙고하고, 끓어오르는 것조차도 풍족하고, 영광스럽고, 자유의 반대여야 고락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만약 처음 세 절이' 나' 와 조국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4 절은 조국과' 나' 의 관계에 대해 순차적으로 이야기한다. 통사론 모호성은 극단적인 감정의 표현으로 주체에 대한 이중호소로 전편을 끝내고 절정에 이르렀다. < P > 시 전체에는 한 글자도 없고, 모두 이미지로 묘사하고, 감정으로 관통한다. 선택한 이미지는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독특하며 각 단어는 묘사된 장면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서정은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슬픔, 우울증, 기쁨, 높은 것, 그리고 흥분에서 깊은 것, 슬픔, 불안, 강렬함, 실망과 희망, 한숨, 추구 등 복잡하고 무거운 감정들이 어우러져 시인의 독특한 완곡하고 깊고 부드러운 서정적 성격을 보여준다. 곽말로의' 난로 속 석탄'

아, 내 아가씨! < P > 나는 너의 따뜻한 환대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 P > 나를 실망시키지 마라.

내가 이렇게 하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것이다.

이렇게 타!

아, 내 아가씨! < P > 당신은 나의 전임자를 알아야 합니다.

내가 무모한 노예라고 생각하지 않니? < P > 내 흑인 노예의 가슴에 < P > 불 같은 마음만 있으면.

아, 내 아가씨! < P > 내 전임자 < P > 는 원래 유용한 기둥이었다고 생각한다. < P > 나는 이미 몇 년 동안 생매장되어 있었다. < P > 지금까지 나는 하늘을 다시 보지 못했다.

아, 내 아가씨! < P > 내가 빛을 다시 본 이후로, < P > 나는 늘 나의 고향을 그리워하고, < P > 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이렇게 한다.

이렇게 타! 시인은 자신을 모방한 방법으로' 난로 속의 석탄' 에 비유하고, 의인화한 방법으로 조국을' 내 사랑하는 사람' 과' 소녀' 에 비유한다. 시 전체가 이 그룹의 핵심 이미지에 세워진 것이다. 난로 속 석탄' 의 이미지는 풍부한 미학적 의미를 지닌다. 하나는' 난로 속 석탄' 의 연소가 시인이 조국을 위해 희생하는 열정을 상징한다. 둘째,' 난로 속의 석탄' 검은 외모 아래' 불 같은 마음' 은 노동자들의 비천한 지위와 위대한 인격을 상징한다.' 난로 속의 석탄' 은' 나' 와' 나' 를 모두 의미한다. 시인이 대변하는 노동자. 다시 한번,' 난로 속의 석탄' 의 전신은 원래 유용한 기둥이었는데, 생매장된 지 여러 해 만에 마침내' 하늘을 다시 본다' 는 것은 시인이 평범한 생활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뭔가를 하고 싶다는 것을 상징하며, 노동 군중 속에 숨어 세상을 개조하는 엄청난 에너지가 석방될 것임을 상징한다. 소녀' 라는 이미지는 시인의 조국에 대한 사랑이 사랑처럼 열렬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소년' 이라는 단어는 조국이 오사혁명에서 왕성한 생기로 가득 차 있음을 암시한다. 곽모로는' 창작 11 년' 에서 "내 마음 속에는 5 월 4 일 이후 중국이 매우 젊고 진취적인 아가씨와 같다" 고 말했다. 그녀는 내 애인과 같다. "난로 속의 석탄" 은 내가 그녀에게 준 사랑의 노래라는 이 말은 이 시에서 비유의 의미와 역할을 분명히 보여 준다. < P >' 난로 속의 석탄' 의 이미지, 융융융된 특성,' 나' 의 기질, 시대정신이 한 난로에 있다. "석탄" 을 쓰는 연소는 "나" 의 열정, 국민의 감정, 시대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예술 형식은 서정적 사고와 완벽하게 일치한다. 장법상 제 1 절은 애국보국의 뜻을 요약하고, 제 2 절은 애국의 정을 토로하고, 제 3 절은 보국의 뜻을 중시하며, 마지막 절은 제 1 절과 겹치는 형식을 취하고, 앞뒤를 호응하며, 시 전체를 오르가즘으로 밀어 넣는다. 형식과 리듬으로 볼 때, 섹션당 5 줄, 각 음절은 대체로 일치한다. 하나, 셋, 다섯 줄의 운율, 하나의 운율; 매 단락마다' 아, 내 소녀' 라는 친절하고, 부드럽고, 애틋한 호소로 노래를 시작하며 멜로디를 아름답게 한다. 시는 시의 리듬에 따라 기복이 있어 정취가 깊다. < P >' 태양의 노래' (발췌) < P > 태양-금새-태양! < P > 매일 너를 타고 지구를 한 바퀴 돌게 해줘. < P > 하루에 한 번 고향을 볼 수 있어! < P >' 태양의 노래' (발췌) < P > 는 시인 192 ~ 1925 가 미국에서 유학하는 동안 쓴 시입니다. 시인의 조국에 대한 열렬한 동경으로 이렇게 신기하고 아름다운 상상력이 생겨났다. 굴원의' 이소' 에는 이런 말이 있다. "옥이 그 이익을 취하려고 하는데,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 고금의 낭만주의 시 중의 판타지 상상이 일맥상통하다. 굴원은 우주에서 봉황새 ('올빼미') 를 운전하는 상상을 하고 있지만, 이 시의 저자는 실제로 태양을 항해하고 싶어 한다. 그의 상상력은 고대인들보다 더 대담하다.

Wen Yiduo 의' 한 마디'

는 저주라는 말이 있다.

불을 붙일 수 있는 말이 있다. < P > 5 천년 동안 아무도 말하지 않았지만, < P > 화산의 침묵을 짐작할 수 있습니까? < P > 그가 갑자기 빙의된 것 같다. < P > 갑자기 푸른 하늘에 벼락을 맞았다.

폭발:

"우리 중국! 클릭합니다

오늘 제가 뭐라고 말해야 하나요? < P > 너는 철나무에 꽃이 피는 것을 믿지 않는다. < P > 그래서 < P > 화산이 침묵을 참을 수 없을 때 < P > 떨지 말고 혀를 내밀어 발을 동동 구르는 말이 있다.

푸른 하늘에 벼락이 올 때까지 기다려라.

폭발:

"우리 중국! 클릭합니다 원 씨는 "시인의 주된 재능은 사랑, 조국에 대한 사랑, 인민에 대한 사랑" 이라고 말했다. 65438 년부터 1925 년까지 그는 미국에서 귀국하여 봉건 군벌 통치하에 어두운 현실과 인민의 비참한 광경을 보았다. 이에 따라 진지한 사랑은 현상에 대한 강한 불만과 낡은 중국의 열정을 바꾸는 것으로 바뀌었다. 이 시는 이런 감정을 충분히 반영하였다. 시 전체는' 한 글자'-'우리 중국' 을 중심으로 사실감과 은유를 결합한 방법을 사용하여 반복해서 노래하며 대비를 렌더링하려고 노력한다. 제 1 절은 우선 비례를 이용해' 재해' 와' 불' 의 현실주의와 은유를 통해 어두운 현실이 여론에 대한 억압을 드러내고 민간이 축적한 엄청난 힘을 보여준다. 그것은 화산과 비교한다. 수천 년 동안 잠잠했지만 갑자기 발생하면 천지를 놀라게 하는 힘이 생긴다. 이 비유는 시인이 국민의 반항의 힘에 대해 자신감이 충만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제 2 절은 중국의 미래에 대해 비관적이고 국민을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소철 개화' 라는 비유로 만들기는 쉽지 않지만 결국 실현될' 우리 중국' 을 경고한다. 나' 는' 너' 와' 너' 가 믿지 않는 대조를 통해 믿지 않는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다. 공포와 혐오와 같은 사람들의 반항의 필연성과 돌성을 더욱 부각시켜 시인들이 인민 해방, 구 중국의 잠재적 역량 개조, 진심으로지지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는 인민의 반항과 외침을' 푸른 하늘의 벼락' 에 비유하여' 불' 의 이미지를 호응하며 무한한 힘과 찬양의 어조를 나타냈다. B "쾅:/'우리 중국! 클릭합니다 "두 번의 반복은 이상적인 중국에 대한 기대와 추구를 강하게 표현했다. 이 시는 언어가 간결하고, 형식이 단정하고, 대칭적이고, 자연스럽고, 리듬감과 음악미가 풍부하다. < P > 아이청의' 나는 이 땅을 사랑한다' < P > 만약 내가 새라면 < P > 나도 쉰 목으로 노래해야 한다. < P > 폭풍에 습격당한 이 땅, < P > 이 슬픔과 분노의 강은 영원히 솟아오를 것이다. < P > 이 끝이 없다

왜 내가 자주 눈물을 흘릴까? < P > 이 땅을 깊이 사랑했기 때문에 ... < P > 시의 시작은 "내가 새라면" 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단순한 이미지 비교가 아니라 감정적인 가상이다. 조국에 대한 시인의 진실한 사랑은 새의 소망으로 표현된 것이고, 완곡한 서정적 수법은 시인의 깊은 감정과 진지한 감정을 융합시켰다. 그리고 시인은 그가 노래하는 내용을 표현하기 위해 일련의 이미지를 배치했다. 강렬한 열정이 시인의 마음속에 스며들어 이 이미지들을 생동감 있고 풍부한 내포로 가득 채웠다.' 땅' 은 폭풍우의 습격을 받았고,' 강' 은 슬프고 분노하며,' 바람' 은 사람을 짜증나게 하고,' 여명' 은 부드럽다. 시인이 글을 쓰는 시대에 우리는 시인의 글쓰기가 산강이 부서지고 나라가 망한 비극적인 시대를 나타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귀중한 것은 시인이 이것 때문에 절망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는 여전히 어둠 속에서 희망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여명 는' 부드러운' 것이다. "-나중에 나는 죽었다./깃털도 땅에 썩었다." 시에서는 새의 자연수동적인 결말을 교묘하게 활용해 시인의 주동적인 추구를 표현하며 시인의 헌신정신을 더욱 실감나게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우국 애국의 정을 직접 표현하여 주제를 분명히 밝히고 전반부의 논리에 호응한다. 처음 여덟 마디가 감정의 축적이고, 마지막 두 마디가 감정의 수문의 개방이며, 감정의 급류의 설사라고 한다면. < P > 대만성 > 노란 차이나타운 < P > 은 항구입니다.

중국인의 지방 억양.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 < P > 밝은 연한 노란색 피부색 < P > 양주 역마 < P > 장안궐궁 < P > 안원이 한 후가 됐다.

바람은 역사상 쓸쓸한 소리다. < P > 꿈처럼 부드러운 노래 < P > 는 영원히 주둔하지 않는 성처럼 들린다.

중국에서 온 24 송이의 꽃이 한자리에 모였다. < P > 당신은 토양이 없어도 뿌리를 내릴 수 있는 난초입니다.

서리와 눈을 마시는 추위

동방의 향기가 피어난다. < P > 독특한 깃발 이미지 < P > 황허의 파도는 영원히 동쪽으로 양면으로 흐른다.

이것은 훌륭한 해방이다.

은허 양사오밍 황유약. 구름은 < P > 가 될 것이다. < P > 는 서천옥문이 나온 사자와 같다.

바다는 당신의 마음 속에 실크로드입니다.

외로운 돛과 먼 그림자

고향의 밝은 달이 북두성의 자기장을 바라보고 있다. < P > 당신은 세심한 수집가가 됩니다. < P > 나는 가난했고, 나의 부드러운 두 손을 전당잡았다.

조국에서 가져온 가구에 대한 전당포를 거부했다.

5 천년 안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