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시의 운문 형식으로, 오언시, 칠언시 또는 민가에서 발전하였다.
그것은 당대에서 기원하여 송대에서 흥성하였다. 원래는 음악으로 부르는 시체였는데, 문장의 길이는 노래의 곡조에 따라 변한다.
그래서 긴 문장이라고도 합니다. 시와 느린 단어 두 가지는 일반적으로 두 부분으로 나뉜다. 어떤 단어는 몇 가지 제한이 있는데, 어떤 단어는 운을 맞출 수 있다는 것이다.
시의 의의는 중국 전통문학의 총칭이다.
시는 일정한 음절, 성조, 리듬의 요구에 따라 간결한 언어, 풍부한 감정, 풍부한 현상으로 사회생활과 사람들의 정신세계를 표현하는 문학 장르이다. 고대 중국에서는 불행하게 시를 불렀고, 기뻐하는 것은 노래가 되었다.
고시에는 1 이 포함되어 있다. 고시 (당 이전의 시), 초사, 악부시, 노래, 어록, 노래, 곡도 고시이다. 고전시는 대립하지 않고 운율이 자유롭다. 2. 현대시의 절구와 율시는 평정, 압운, 이중성에 대한 요구가 있다.
현대시는 율시, 자유시, 산문시를 포함한다.
노래 한 곡은 행복한 시입니다.
단어와 시의 주된 차이점은 각 단어마다 음악성을 표현하는 음조, 즉 어패가 있다는 것이다. 일반 단어는 모두 상하 두 등급으로 나뉘어 있으며, 나누지 않거나 두 단계 이상 나누는 경우는 거의 없다. 단어의 문장은 들쭉날쭉하고, 대부분 긴 단문이며, 글자와 음이 더욱 긴밀하게 조화를 이룬다.
부는 중국 고대의 운율체이다. 부는 시와 산문 사이의 변두리 문체로 시와 산문 사이에서 시 문체에 더 가깝다. 제자백가의 잡문에 처음 등장한 것은' 단부' 라고 불린다. 굴원을 대표하는' 사오체' 는 시에서 부로의 전환으로' 사오푸' 라고 불린다. 푸의 문체는 한나라에서 정식으로 확립되어' 사부' 라고 불린다. 위진 이후 산문 방향으로 발전한 것을' 산문' 이라고 부른다. 당대에 이르러 여체에서 율체로 바뀌는 것을' 율부' 라고 부른다. 송대에서는 "문부" 라고 불리는 산문 형식으로 부흥이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문부, 문부, 문부, 문부, 문부, 문부) 푸는 노래를 부를 줄 모르고 외울 줄 안다.
시사가부의 노래는 어떤 운율입니까? 격률을 중시하는 운이고, 운의 일종이며, 운의 한 가지이며, 산문의 가까운 친척이다. 그것은 주로 운율의 리듬으로 산문을 쓰는데, 심지어 대부분 모음과 같은 단어로 문장을 끝낸다. 문체산문이나 새 산문과 운율을 맞추기 위해서다. 사부로 나뉜다: 전통 사부, 백화사부, 새로운 사부, 시사부, 사부 등.
시사가부의 양사는 무엇입니까? 한정 기호: 기사
푸는 초사에서 유래했고,' 시경' 풍자의 전통을 물려받았다.
부는 중국 고대의 격율체로 시와 산문 사이에 있으며 후세의 산문시와 비슷하다. 그것은 문채와 리듬을 강조하며 시와 산문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그것의 특징은' 산문을 전송하고, 실물로 뜻을 쓰다' 로, 경경 쓰기에 중점을 두고 서정을 빌린다는 것이다. 제자백가의 잡문에 처음 등장한 것은' 단부' 라고 불린다. 굴원을 대표하는' 사오체' 는 시에서 부로의 전환으로' 사오푸' 라고 불린다. 푸의 문체는 한나라에서 정식으로 확립되어' 사부' 라고 불린다. 위진 이후 산문 방향으로 발전한 것을' 산문' 이라고 부른다. 당대에 이르러 여체에서 율체로 바뀌는 것을' 율부' 라고 부른다. 송대에서는 "문부" 라고 불리는 산문 형식으로 부흥이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문부, 문부, 문부, 문부, 문부, 문부) 유명한 푸: 두목의' 아방궁푸', 조식의' 낙신부', 구양수의' 추성부', 수시의' 천적벽부',' 유신의' 애강남부' 등이 있다.
푸의 특징:
첫째, 문장은 4 ~ 6 개 문장을 위주로 하고, 문장이 어긋나고, 평행쌍을 추구한다. 둘째, 음운론의 조화를 요구한다. 셋째, 언어는 조류 장식과 암시에주의를 기울입니다. 넷째: 내용은 풍경을 쓰는 데 중점을 두고, 경치를 통해 감정을 표현한다. 대화와 조류 장식은 한부의 큰 특징이다. 오랜 진화 과정을 거쳐 중당으로 발전하여 고문 운동의 영향으로 산문의 조류가 나타났다. 산문 쌍과 운율, 문장이 고르지 않고 운율로 비교적 자유롭다. 신선하고 유창한 산문 기세를 형성하여' 문부' 라고 부른다.
산문은 부부의 영향이 비교적 크며, 비교적 동한 남북조에서 성숙했다. 한대 문인은 문장 중에 여체 부를 대량으로 사용한다. 그래서 일부 명편은 산문으로 취급되었다. 예를 들어 남조 보조의' 무성부', 사혜련의' 푸설', 사장의' 악부' 등이 있다.
초사 단계를 제외하고 사오체부, 한부, 문부, 율부, 문부 등 여러 단계를 거쳤는데, 그중 한부의 영향이 가장 컸다.
시와 가부에는 모두 "생각" 이라는 글자가 있다. 스시의' 강정자는 정월 20 일을 꿈꾸며' 시에서 "밤이 깊어 사람이 고요하고, 꿈이 고향으로 돌아가고, 창문이 화장을 하고, 서로 말문이 막히고, 눈물만 천 줄밖에 없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청나라? 나란성드? "화당춘" 이라는 단어: "한 세대의 두 사람이 일생 동안 두 개의 엑스터시를 다투는가? 그리움은 서로 만나지 않는데, 누가 봄이냐! 파란 다리에서 구걸하는 것은 쉬워서 파란 해난으로 돌진한다. 옥스포드를 방문하게 하면 가난을 상대적으로 잊게 될 것이다. "
돈? 이백의' 청평조',' 명화가 사직을 쏟아내고, 서로 거품을 머금고 왕을 바라보다. 봄바람은 한없이 밉고, 침향정 북쪽은 장대에 기대고 있음을 설명한다. "
송? 류영' 주야악'' 동방은 처음 만났을 때 함께 있었던 것을 기억한다. "
시와 노래에는' 수결' 이라는 단어가 있다. 내가 별처럼, 달처럼, 밤마다 반짝반짝 빛나기를 바랍니다.
겉옷을 벗고 향정 () 을 달고, 바초 진주원 () 을 적시다. 만걸은 올해 화이트 1 부터 지걸은 정말 술을 마셨고 성악도 점점 오는 것 같다.
2. 깨끗한 이슬, 요염한 복숭아.
3, Jie Zun 몇 가지 꿈 크림 이슬, 오늘 추천에서 제안.
왜 마음을 가라앉히고 산꽃을 쓸어 버리지 않느냐? 어떻게 그 성질을 씻고, 샘물을 걸러내어 진흙과 모래를 제거합니까?
맑은 눈은 양주 마늘산을 비추고, 물고기는 흰 수염을 달고 맑은 바람을 돋운다.
나는 나연과 다리가 하나 있지만, 나는 내 아내가 걱정된다.
8 월이 길다
햇빛이 맑고 낙목화당이 그윽하고 밝다.
버드나무는 감정이 없고, 남에게 의지하고, 붉은 보라색은 바람을 두려워한다.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사람들만이 자연현상학의 변화에 특히 민감하다.
바다 노을의 찬란한 태양이 떠오르고 강남의 강남이 부흥하고 있다.
따뜻한 봄 알림 오리올스 명나라, 청양리 부평초 색 농도.
갑자기 네가 부르는 그 간단한 멜로디를 듣고 사람들의 우는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염양천홍, 관영홍순, 신천초 상승, 밤녹색미-표원을 쓴' 꿈'
가을 전체 사랑, 서풍 깨끗하고 부드러운-주홍 \ "화이트 국화 \"
작문은 시사가보에서 시사를 끌어냈는데, 마치 햇빛 한 송이처럼 나에게 따뜻함을 가져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는 오후의 찬바람처럼 나를 편안하고 편안하게 한다. 시는 멘토처럼 나에게 많은 교훈을 주었다. 시의 바다를 거닐면서, 나는 많은 반짝이는 것을 보았다. 그것이 바로 인류의 지혜이다. 나는 손을 뻗어 시의 속삭임을 포착하고 주웠다.
"거위, 거위, 거위, 노래가 노래하고 있다. 백발이 푸른 물을 날리고, 붉은 손바닥이 맑은 파도를 휘젓는다." 푸른 하늘, 푸른 물, 붉은 손바닥, 흰 깃털이 나를 아름다운 그림으로 데려왔다. "봄날 아침, 나는 가볍게 깨어났고, 사방은 온통 새들의 노래였다. 그런데 지금 그날 밤, 그 폭풍이 생각나서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 자연의 속삭임은 나로 하여금 그것의 신비에 대해 호기심을 느끼게 했다. 할머니의 자장가와 어린 시절에 대한 환상과 함께, 나는 미성숙한 어린 시절에 천천히 자랐다.
학교에 가다. 맹교의' 유자송' 을 읽다. 석양 아래 한 노모가 창가에 앉아 한 바늘로 옷을 꿰매는 것을 본 것 같다. 눈에는 자애와 기대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로부터 본연의 정을 읽었고, 나의 어린 마음에 감사의 씨앗을 심었다. 공 지젠 (gong zizhen) "낙화는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더욱 보호된다. 클릭합니다 나는 헌신의 아름다움을 안다. 왕보의 "바다 메모리 친구,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나는 우정의 가치를 이해했다. 문천상 () 의' 예로부터 누가 인생에 죽지 않고, 심조사 ()' 를 읽다. 생명 외에 우리가 표현해야 할 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해 주세요.
시에서 나는 고금과 손을 잡고 세계와 대화를 나누었다. 나는 시를 사랑하고, 깊이, 간절하게 사랑한다.
중학교에 들어가다. 두보의' 망악' 을 읽고, 사람들이 원대한 이상과 포부를 가져야 하고, 큰 뜻을 품고, 이 세상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육유의' 산하는 의심의 여지가 없고, 어둠 속에는 또 다른 마을이 있다' 를 읽다. 나에게 구학의 길이 울퉁불퉁하고 우여곡절이 있다고 말해라. 나는 용감하게 맞서고, 감히 도전해야 한다. 그래야만 무지개를 볼 수 있다. 굴원을 읽는' 길은 멀고, 길은 멀고, 수리는 멀고, 나는 위아래까지 찾아간다' 는 것을 나는 인생의 길이 우여곡절과 길다는 것을 보았다. 우리는 인내의 정신과 과감한 탐구의 정신을 가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나는 시를 읽고 읽은 것은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영웅이다." 영웅적 기개 "꽃잎은 눈물처럼 떨어지고 외로운 새는 그들의 슬픔을 노래한다" 고 적혀 있다. 비극적입니다. 나는 "천 개의 손가락을 보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라고 읽었다. 사랑과 증오 나는 "고촌은 자기 연민을 느끼지 않고, 나라를 지키고 싶다" 고 읽었다. " 나라를 걱정하는 정.
만약 내가 시의 바다를 거닐고 있다면, 그 파도와 청량함이 이미 내 마음을 침범하여 내 삶에 녹아들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문을 나는 시사가부에서 강남 해안을 보았는데, 그는 처음에 수수한 아침을 입었다. 3 월의 버들개지, 달가닥거리는 말굽 소리. 샤오가 본 것은 빨갛고 젖은 것이고, 벽파 속의 잔광이다. 마른 작은 계곡 그림 벽, 아직도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가을이 높고 공기가 시원하다고 말했다. 난간이 다 두드린 쌍눈물, 터틀넥이 가득 찼고, 한 가닥의 물줄기가 부드럽고 완연한 절벽에서 날아올라 곧장 동쪽으로 흐른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나무 심장 사이의 울림으로 초원의 푸른 돛을 가로질러 푸른 하늘 한 다발을 허리에 묶고 담주 한 잔을 가슴에 부어 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 세 명이 규실에 갇혀 있던 그날 밤, 나는 학이 청산이 렌더링하고 있는 광팬 위로 날아가게 하여 네 마음 속으로 날아가게 했다.
폐허의 절반은 양귀비의 손에 든 고연이 성당에서 취했다. 이런 취태는 송대까지 계속되어 옷자락이 펄럭였다. 진화이 양안의 식당을 밤새 잠을 자지 못하게 하다. 그의 손에 있는 음진이 하늘을 찢었다. 나는 유리 나단을 청화색으로 새겨서 송대 육안교의 침몰로 보냈는데, 오동자물쇠월의 서늘함을 들으며 천 년 동안 한숨을 내쉬며 돛 한 쪽을 그리고, 물속에서 하늘가를 향해 한 박자를 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누구의 목소리가 스쳐가고, 푸른 그림자가 나풀나풀 춤을 추는가? 누구의 작은 발자국 소리가 나타나 개구리 소리를 내기 시작했습니까?
시사가부의 물리 지식' 연못수조월' 은 달이 수면에 비치는 영상으로, 평면 거울 이미징 현상으로 빛의 반사에 의해 형성된다.
양안의 원숭이는 울음을 멈출 수 없고, 경주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는 기계 운동과 연계되어 있다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 자정 종소리 여객선" 은 소리 현상과 관련이 있다.
황하가 흰 구름 위에 있다' 와' 내가 보기에 장강은 항상 굴러간다' 는 것은 모두 기계 에너지와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