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중학생

1. 촬영 주의사항

농구 훈련과 경기에는 여러 가지 촬영 방법이 있지만, 어떤 촬영 방법이든 반드시 해야 할 두 가지가 있다.

먼저 발바닥에서 힘을 발휘한다. 손으로 을 하지만 힘은 앞발에서 시작되고 발목, 무릎, 가랑이, 상체, 팔, 손목을 거쳐 손가락 끝으로 힘을 전달하여 농구를 던진다. 전체 권력의 전달은 일관성 있고 조화로운 과정이어야 한다.

두 번째 팔 자세는 팔꿈치 윗부분과 팔뚝이 90 도, 손목 스트레칭도 팔뚝과 거의 90 도, 팔꿈치 윗부분과 평행해야 합니다. 손가락이 공의 뒷부분과 아랫부분을 잡습니다. 을 할 때 팔은 앞으로 뻗고 (물론 바구니를 가리킴), 손목은 힘껏 앞으로 구부리고, 마지막으로 손가락으로 공을 밀어낸다. 이렇게 하면 농구공이 아래로 회전하여 리바운드나 바구니를 칠 때 큰 반등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너는 또한 가능한 한 오랫동안 농구와의 접촉 (즉, 장시간, 공) 을 유지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공의 방향을 제어하고 명중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처음에는 공이 바구니에 던져질지 지나치게 생각하지 마라. 요점은 신체 자세, 동작, 전체 촬영 동작의 리듬이다. 매번 사격할 때마다 같은 동작 요령을 반복하는데, 정확한 사격 동작이 부드러워지면 적중률이 자연스럽게 높아진다. 너는 바구니에서 다른 위치와 각도에서 을 던지는 연습도 해야 한다.

2. 어떻게 하면 명중률을 높일 수 있습니까?

농구는 기술종합성이 강한 운동으로, 슈팅 득점의 양이 경기의 승부를 결정한다. 그럼 어떻게 더 많은 득점 기회를 창출하고 명중률을 높일 수 있을까요? 다음은 교육과 훈련의 몇 가지 방법입니다.

첫째, 표준화 된 슈팅 연습을 강화하십시오. 사격은 한 손과 두 손이 있어 어떤 방식을 사용하든 표준화된 동작에 따라 엄격하게 완성해야 한다. 을 할 때의 근육감을 키우고 익히는 것이 무엇보다 우선이기 때문에 표준화된 을 하는 연습을 늘려 결국 동적인 정형에 도달해야 한다.

둘째, 체력 훈련 수준을 높이다. 신체 훈련의 정도는 각종 기술 동작을 완성하는 기초이며, 명중률에 뚜렷한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체력 훈련이 부족한 선수는 운동량이 늘어나면 적중률이 현저히 떨어진다. 따라서 슈팅은 체력훈련과 결합해야 하고, 슈팅 훈련은 일정한 강도 하한선 내에서 진행해야 치열한 경기에서 슈팅 적중률의 안정과 향상을 보장할 수 있다.

셋째, 좋은 슈팅 타이밍을 선택하고 과감하게 쏜다. 좋은 슈팅 타이밍은 슈팅 적중률을 높이는 열쇠입니다. 좋은 득점 기회는 개인과 팀 전체의 협력으로 만들어졌으니 슈팅 기회를 잘 포착해야 한다. 사수는 수비수의 무게 중심, 위치, 수비거리를 관찰해야 한다. 일단 수비수가 정상 수비 위치를 잃으면 슈팅을 방해할 수 없거나, 사수가 가짜 동작으로 수비수가 무게 중심, 위치, 수비거리를 잃도록 유도할 때, 사수는 슈팅 기회를 만들어 과감하게 쏜다. 팀 전술을 이용하여 창조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거나 공수 쌍방의 일시적인 시간차와 공간감을 이용하여 즉시 손을 잡는다.

넷째, 강렬한 촬영 욕망과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 강렬한 슈팅 욕망과 자신감은 슈팅 적중률을 높이기 위한 전제로 슈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교학에서는 사격선수들이 전면적으로 단련하고, 각종 사격 기술을 익히고, 주관적인 능동성을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 평소에 학생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학생을 돕고, 학생을 격려하고, 학생을 칭찬하고, 사수의 자신감을 키워야 한다.

다섯째, 손동작의 전반적인 조화성과 안정성을 강화하는 훈련. 경기에서 어떤 사수는 외력의 작용으로 갑자기 균형을 잃을 때 여전히 공을 던질 수 있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이는 사수의 신체조화성이 좋고, 공을 넣는 순간 몸과 손이 비교적 안정적이며, 사수의 시공감이 강하고, 촉감이 좋고, 자신감이 강하며, 전체 촬영 동작이 균일하고, 부드럽고, 자연스럽고, 일관성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여섯째, 적절한 슈팅 각도와 공의 비행 경로를 선택하세요. 과학과 실천에 따르면 공의 사격 각도는 공의 비행 경로에 영향을 미친다. 일반 공의 비행 궤적은 낮은 호, 중간 호, 높은 호 세 가지가 있는데, 중간 호가 가장 좋다. 하지만 슛 거리가 다르기 때문에 선수들의 키와 튀는 자질도 다르기 때문에 슈팅 시 공의 비행 궤적도 다르므로 훈련 중 실제 상황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안정된 심리적 요인도 중요하다. 자기조정과 자기암시를 배워 심판, 장소, 관중, 분위기, 점수의 영향을 받지 않고 합리적이고 과감한 동작을 취한다.

[3. 한 손으로 제자리에서 슛하다

한 손으로 제자리에서 슛, 특히 청소년은 기본적인 슈팅 방식이다. 오른손 사격을 예로 들어보죠.

양손으로 공을 잡고 눈과 평평하게 하고, 약간 오른쪽으로, 오른발은 왼발보다 약간 앞서고, 무릎은 약간 구부려 공을 들어 올리고, 오른손 손목을 뒤로 뻗어 공의 무게를 오른손에 떨어뜨리고, 왼손은 왼쪽에서 가볍게 공을 잡고, 앞발로 힘을 내고, 발꿈치를 올리고, 무릎을 곧게 펴고, 오른팔을 뻗어 공을 던진다. 을 던지는 것은 손목을 뒤로 구부리는 것으로 시작한 다음 위로 향하고 손끝은 마지막으로 공을 떠나는 곳이다.

4. 어떻게 뛰는가

점프투의 장점은 제자리에서 을 던지는 것처럼 상대에게 쉽게 커버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젊은 운동선수는 다리, 팔, 어깨, 등 근육력이 부족해서 잘 뛰지 못할 수도 있고, 잠시 포기할 수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힘이 부족해 생긴 잘못된 동작이 자신감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앞으로 힘이 요구 사항을 충족한 후에도 이상적인 점프 기술을 얻기가 어려울 수 있다. 점퍼의 기술 요령은 다음과 같다.

양손으로 공을 잡고 비사수를 공의 앞 또는 측면에 놓는다 (편안한 위치에 따라). 사수는 공 뒤에 놓고 무릎은 약간 휘어지고 양손은 가슴에서 눈 위로 공을 잡고 두 발을 위로 튕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모자를 어떻게 막아요

공격에는 체력이 필요하지만 블로킹에는 체력뿐만 아니라 의식도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상대에게 큰 식사를 하려고 한다면.

"샤브샤브, 너는 반드시 충분한 준비를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블로킹은 본능적인 반응이지만, 상대를 모르면 지금 그를 저지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농구를 할 때, 그는 늦게 반박자를 치거나 자신의 가짜 동작에 현혹되거나, 방향이 잘못되어 실수를 하게 된다.

졌다.

다른 사람들은 내가 수비를 잘한다고 말하지만, 막음은 마술과 같다. 사실, 이것이 그들이 본 것입니다.

밀봉은 신체의 유연성, 조화성, 의식의 전진성과 같은 한 사람의 종합적인 자질을 가장 잘 반영한다.

등등. 경기 전에 상대방의 공격수 동영상을 반복해서 보고, 그의 손의 위치를 연구하고, 묵념하다.

그가 취할 수 있는 입장과 사용할 수 있는 가짜 동작을 반복해서 그려 싸우지 않고 이기다.

공격수로서, 나는 때때로 가로막힌다. 이때 나는 매우 괴로웠지만, 곧 좋아졌다.

색깔을 좀 가지고 보아라, 다각적인 덩크슛이 분풀이하다. 이런 경험이 있으면 당연히 이해할 수 있다.

상대가 나에게 봉쇄된 후의 느낌. 첫 번째 것을 막은 후, 나는 더욱 조심하고 상대의 가능성을 더욱 자세히 고려할 것이다.

폭풍우 같은 보복.

만약 너의 수비 상대도 아주 좋은 블로킹 선수라면, 너는 조심해야 한다. 이것은 사상과 의지의 비교이다.

양, 네가 그에게 쓰러지는 것을 피하려면, 반드시 각 방면이 그보다 강해야 한다. 한 번, 그는 돌아 섰다.

몇 명의 팀원의' 샤브샤브' 를 짓다. 나는 화가 나서 폐가 터질 것 같다. 나는 바구니를 조각으로 찢고 리바운드를 부수고 싶다.

산산조각이 나야 합니다. 하지만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나는 단지 더 많은 정신과 체력을 내서 상대방의' 샤브샤브' 를 몇 번 막을 수밖에 없었다.

그의 오만한 기세를 타격하는 것이 내가 가슴에 쌓인 원한을 표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구장에서 심판이 나를 각별히 보살펴 주는 경우가 많다. 어느 날 밤, 불필요한 표지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해냈고,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심판은 분명히 상대방을 편애하여 나를 불었다. 며칠 후, 심판이 불었다.

조 스미스와 나는 불필요한 반칙을 만들었고, 나는 어쩔 수 없이 생각했다. "오, 경기가 바로 이렇다." 직업운동으로서

회원, 이런 일은 흔히 볼 수 있다. 일정한 가슴과 유머 감각이 없다면, 자신의 청춘과 정력을 불필요하게 낭비할 것이다.

이런 갈등을 낭비할 가치가 없다.

지금, 나는 여전히 지붕을 덮는 것을 좋아한다. 내가 성공할 때마다 그 쾌감은 어떤 행복과도 비교할 수 없다.

여보, 만약 실패하면, 나는 한동안 마음이 아픕니다. 더 강한 봉인으로 체면을 만회할 방법을 강구할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해야 할 일이다.

네.

어서, 친구, 네가 나를 능가하고 싶다면, 내가 먼저 큰 샤브샤브를 줄게!

센터 선수가 반드시 파악해야 할 기본기.

농구에서 미드필더 선수의 영어 이름은' 센터' 에 속하며' 센터, 센터' 로 해석될 수 있다

의미를 기다리다. 순위의 정의에서 볼 수 있듯이, 이 위치는 서 있는 거리에서 바구니와 가장 가깝고 효과적이다.

팀 전체의 공방의 지렛대.

최근 몇 년 동안 미드필더 선수들이 점점 모호해지고, 공격수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지만, 공격수에도 미드필더가 있는 것 같다.

기술이 등장하는 것은 현대 농구 선수들이 한 위치 이상 혹은 한 위치 이상 여러 사람이 종사하는 추세다. (존 F. 케네디,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흔들다

이러한 시대 조류를 없애고 센터 선수들의 기술적 관점에서만 습득해야 할 능력에 대해 이야기한다.

첫째, 수비와 리바운드: 전통 농구 범주, 미드필더는 공격하지 않을 수 있지만 반드시 수비해야 한다.

모든 내막을 파악하다. 미드필더는 금지 구역의 마지막 방어선으로서 단독으로 공격측을 방어할 수 있어야 한다.

폰의 공격도 팀 동료가 사람을 빠뜨리고 상대 주변 선수가 돌파한 상황에서 봉쇄해야 한다. 단독 수비가 필요할뿐만 아니라

상대편 미드필더는 수비를 보완해야 한다. 이 두 임무의 기술적 요구는 센터 선수들이 마지막에 상대의 공격을 판단하는 것이다.

착지는 상당히 노련해야 하며 빠른 동작과 숙련된 자세 기교가 필요하다. 만약 일반적인 손방어가

플레이어의 압력이 1 인 경우 센터 플레이어의 수비 압력은 1.5 이상이며 수비 기술이 능숙한 센터 만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파울 횟수를 너무 빨리 늘리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둘째, 백투백 공격 기교: 전통 농구에서 미드필더와 공격수의 큰 특징은 공격 방식이다.

달리 스트라이커는 돌아서서 공을 잡은 뒤 바구니에 대한 공격이 많았고, 센터는 그의 키 체중 활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

상대를 바구니 밑에 제압하는 기술. 센터 선수들의 발걸음이 키와 몸무게에 맞기 때문에 센터 선수들이

공격 동작에서는 거의 차단되지 않는다. 이른바' 리바운드' 라는 세 글자가 그라운드에 놓여져 대표적이다.

시계 백투백 바구니가 제한 구역에 들어가 몸을 돌려 을 던지는 기교; 중간 드리블 작은 후크 기술; 그리고 일단 드리블 과정에서 잡히면.

수비 더블백에 끼였을 때 처음으로 주변 팀원의 패스 기교를 찾았다.

셋째, 고위능력: 전통 농구 센터 선수들 중에서 고위역 말뚝으로 공을 잡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현상. 센터의 경우,

점프 능력 훈련 방법

다음은 개인의 훈련 방법입니다. 여러분들이 유연성을 높이시길 바랍니다.

큰 원칙: 자신만을 비교한다. 모든 운동은 너의 능력의 50 ~ 60% 정도이다.

극한까지 해야지, 매일 하지 마라. 하루 하반신을 연습하고, 하루 상반신을 연습하는 것이 좋다.

1. 워밍업, 가벼운 운동, 작업온도를 적당하게 하고, 다치기 쉽지 않다.

2. 신발끈이 부드러워질수록 뼈와 근육이 강해집니다.

3. 다리

65438 의 3+0 입니다. 50m 스퍼트는 50% 힘에서 한계까지 ***5 회.

한 바퀴 뛰고 천천히 출발점으로 돌아가 돌진하다.

너는 또한 극한속도에서 몇 바퀴를 더 뛸 수 있으니, 반드시 다시 한 번 능가할 수 있을 것이다.

3 분의 2. @ @ @ @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다

왼쪽 및 오른쪽 발 15 단계 정도.

첫 번째 여정은 느리고 크며, 주로 워밍업하고 보폭을 늘렸다.

그럴거야? 참, 마지막 몇 팀은 가능한 한 빨리 해야 한다.

다리를 구부리고 절대 멈추지 말고 바로 앞으로 가야 한다.

폭발력이 높아질 때,

가끔은 마지막 몇 번의 한계를 넘어야 할 때가 있다.

덤벨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네가 이 일을 한 것을 축하한다. 너는 반드시 비범한 유연성과 속도를 가져야 한다.

3 분의 3. 개구리가 걸음걸이를 30 회 하다.

근육이 많이 펴지지 않는다고 작은 개구리가 되지 마라.

하지만 너는 필사적으로 무릎을 다쳤다. 만약 네가 뛰고 싶다면, 큰 개구리를 뛰어라.

한 번의 점프 10 단계 정도 80% 의 힘으로 앞으로 점프합니다.

중도에 포기하지 말라는 것은 계속 열심히 앞으로 뛰는 것을 의미한다.

3 분의 4. 한 번에 제자리에서 20 번 ***60 번 뛰다.

점프하고, 무릎을 들어 올리고, 양손으로 무릎을 치고, 발끝으로 착지할 때 튕긴다.

5. 푸른색을 관개하고 싶은 사람은 한 높이에서 떨어지는 법을 배워서 바로 다른 높이로 뛰어오른다.

약 1 미터에서 2 미터 떨어진 평평한 고원 두 개를 찾고 싶습니다.

그렇게 쉬워서는 안 된다.

만약 있다면, 당신은 첫 번째 블록부터 점프를 시작한 다음, 바로 다른 블록으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멈추지 마세요.

초보자에게 너무 높은 높이를 선택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발이 약해질 수도 있고, 자유롭게 뛰어다닐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무릎 부상도 조심해야 한다.

대략 일주일에 이틀을 넘지 않는다. 조심하세요.

그러나 이런 방법은 매우 효과적이다.

허벅지가 받는 스트레스가 너무 커서 빨리 튕길 수 있어요.

달리기의 순발력도 자주 연습해야 한다.

내가 너에게 상기시켜 줄게.

근육이 하중을 받고 가장 빨리 튕겨나오게 하다.

끈기는 도전을 좋아한다.

성공은 틀림없이 너일 것이다.

일주일에 최대 두 번 연습해라, 그렇지 않으면 다칠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수량을 늘리다.

다리가 굵을까 봐 연습하지 마라. 한눈에 네가 끈기가 없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두 달 동안 날 수 있는 훈련대를 준다고 해도 다리가 굵을까 봐 소용없다.

세상에는 공짜 점심이 없다. 높이 뛰려면 상대 대가를 치러야 한다.

물론 대가는 시간과 체력이지 다리가 굵다는 우스꽝스러운 대가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