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의 고전 인용문

1. 적을 두려워한다는 것은 자신의 용기를 약화시킬 뿐이며, 이는 자신의 힘을 약화시키고 적의 추진력을 증가시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자신의 어리석음이 자신을 공격하도록 내버려두는 것과 같습니다. 두려움은 사람을 죽음에서 구하지 못하며, 전쟁의 결과는 최악의 경우 한 사람의 죽음입니다. 싸우다 죽는 것은 죽음으로 죽음을 파괴하는 것이고, 두려움에 죽는 것은 죽음의 노예가 되는 것이다.

2. 속도가 성공을 만든다. 속도가 없으면 성공도 없다. 셰익스피어

3. 진정한 사랑은 말로 표현할 수 없으며 행동은 충성심을 가장 잘 설명합니다.

4. 성실성을 잃는 것은 적이 자신을 파괴하는 것과 같습니다. 셰익스피어

5. 초대받지 않은 손님은 떠난 후에야 가장 환영받습니다. 셰익스피어

6. 젊음은 영원히 감출 수 없는 것입니다. 셰익스피어

7. 교육받은 사람은 모든 감각을 도구로 사용하는 방법, 이를 계몽하고 날카롭게 하는 방법, 실용화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8. 사랑은 일종의 광기일 뿐이다. 셰익스피어

9. 사자가 되면 여우가 와서 속이고, 양이 되면 여우가 와서 잡아먹고, 거짓말쟁이가 알면, 사자가 너를 의심할 것이요 만일 네가 거짓말쟁이가 되면 너의 어리석음이 너를 괴롭게 할 것이요 너는 자칼의 아침식사가 될 것이니라

10. 정직만큼 부유한 유산은 없다. 셰익스피어

11. 책은 인간 지식의 요약이다. 책은 세상의 영양분이다. 셰익스피어

12. 못생긴 바다 괴물은 배은망덕한 아이들만큼 무섭지 않다. 셰익스피어

13. 시간을 포기하는 사람, 시간도 그를 포기한다. 셰익스피어

14. 체스에서 상대를 만날 때 승리는 더욱 영광스럽다. 셰익스피어의 『헨리 6세 2부』

15. 운명을 다스리는 자는 언제나 저울의 양쪽 끝에 서게 마련이다.

16. 연민은 억지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만나처럼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며, 받는 사람에게도 행복을 줄 뿐만 아니라 주는 사람에게도 행복을 줍니다. 셰익스피어

17. 이야기에 거짓된 행동, 이중적인 환영, 약속을 어기는 사려 깊음을 꾸미기 위해 모든 에티켓이 확립되어 있지만, 진정한 우정이 있다면 이러한 위선적인 상황은 버려야 합니다. 셰익스피어

18. 책이 없는 삶은 햇빛이 없는 것과 같고, 책이 없는 지혜는 날개 없는 새와 같습니다. 셰익스피어

19. 젊음은 깨어나면 사라져버린 짧은 꿈이다.

20. 고난은 사람의 성격을 시험할 수 있으며, 특별한 상황은 특별한 진실성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셰익스피어

21. 어려울 때 서로 돕는 친구만이 진정한 우정이라고 할 수 있다. 셰익스피어

22. 세상에는 선과 악이 없으며 모든 것은 개인의 생각에 달려 있습니다.

23. 사랑에 아무런 관련도 없는 계산이 뒤섞여 있다면 그것은 진정한 사랑이 아니다.

24. 여자가 자신의 감정 때문에 질투를 한다면 정말 끔찍할 것 같다. 진정한 사랑이 있다면 진심으로 말해보세요.

25. 진실은 결코 속일 수 없다. 셰익스피어

26. 사랑! 존재하지 않는 사실을 가능성으로 바꾸고 꿈으로 소통합니다. 셰익스피어

27. 정직만큼 풍부한 유산은 없습니다. 셰익스피어

28. 사랑은 삶의 불꽃이고 우정의 승화이며 영혼의 조화이다. 인간의 감정을 등급으로 나눌 수 있다면 사랑은 가장 높은 수준에 속해야 한다. >

29. 사람의 진실성은 운명의 우여곡절에서 가장 잘 드러난다. 셰익스피어

30. 겸손은 극기의 가장 높은 형태입니다.

31. 세상은 무대이고, 남자와 여자는 모두 배우일 뿐이다. 사람은 인생에서 여러 역할을 수행합니다.

32. 세상의 모든 것에는 시간을 추구하는 관심이 항상 시간을 즐기는 관심보다 강합니다. 셰익스피어

33. 바보는 자신이 똑똑하다고 생각하지만 똑똑한 사람은 자신이 바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셰익스피어

34. 힘이 넘치고 힘차게 도약하는 사람이 어떻게 다정함의 노예가 될 수 있겠는가? 셰익스피어의 "루크리스의 굴욕"

35. 사랑은 한숨에 의해 날리는 연기입니다. 연인의 눈은 연인의 눈물을 일으키는 불꽃입니다. 그것은 또한 가장 지적인 광기이며, 목이 막히는 쓴 맛이며, 입에서 먹을 수 없는 꿀이다.

36. 시간은 화려하고 섬세한 청춘을 꿰뚫는다. 그는 미인의 이마에 평행선을 새길 것이며, 자연의 아름다움은 그의 휘두르는 낫에서 벗어날 수 없을 것입니다.

37. 그것(사랑)은 겁쟁이를 대담하게 만들고 전사를 겁쟁이로 만든다. 셰익스피어

38. 자신에게 진실해야만 다른 사람을 속일 수 없습니다. 셰익스피어

39. 미덕이 없는 아름다움은 잠깐이지만, 당신의 아름다움에는 아름다운 영혼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아름다움은 영원합니다. 셰익스피어

40. 연회에서 가장 맛있는 것은 주인의 예절이다. 셰익스피어

41. 사랑은 꽃 그늘 아래서 하는 달콤한 말이 아니고, 복숭아꽃밭에서 하는 달콤한 이야기도 아니고, 부드러운 눈물도 아니고, 완고한 강박도 아닌 사랑의 언어이다. 셰익스피어

42. 시간을 버리는 자, 시간도 그를 버린다. 셰익스피어

43. 다른 사람이 정직해지기를 원한다면 먼저 자신이 정직해야 합니다. 셰익스피어

44. 사랑은 사람을 선하게 만들고 갑자기 온화해지기 시작합니다. 사랑은 사람을 나쁘게 만들고 언제 바람을 피울지를 압니다.

45. 교만한 사람은 항상 결국 자신을 파멸시킵니다. 자부심. 셰익스피어

46. 자신을 믿지 않는다면 어떻게 진실을 믿을 수 있습니까? 셰익스피어

47. 사랑은 겁쟁이를 대담하게 만들고, 용감한 사람을 겁쟁이로 만듭니다. 셰익스피어

48. 시간의 시계에는 "지금"이라는 단어가 두 개뿐입니다.

49. 인간의 삶은 짧지만, 비열하게 살면 너무 길어진다. 셰익스피어

50. 기발한 말보다 단순함이 내 마음을 더 감동시킵니다.

51. 나쁜 습관은 언제든지 명성, 이익 및 즐거움을 향한 길을 방해할 것입니다. 셰익스피어

52. 한 번의 좌절 때문에 원래 달성하려고 했던 목표를 포기하지 마십시오.

53. 금, 당신은 얼마나 마법 같은 존재입니까? 늙은 것을 젊게 만들고, 추한 것을 아름답게 만들고, 검은 것을 희게 만들고, 잘못된 것을 옳은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54. 있습니다. 탈출구가 없으면 미래는 사람들을 점점 더 깊게 가라앉히는 늪입니다.

55. 진정한 사랑의 길은 순탄하지 않다.

56. 침묵은 행복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내가 얼마나 행복한지 알 수 있다면 나의 행복은 제한적일 뿐입니다. 셰익스피어

57. 사랑은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본다.

58. 시간은 모든 범죄자를 심문하는 가장 경험 많은 판사이다. 셰익스피어

59. 가까운 사람들은 슬픔에 빠졌을 때 필연적으로 연민의 눈물을 흘린다. 셰익스피어

60. 사랑은 숯과 같아서 불이 붙으면 식혀야 한다. 그냥 놔두면 마음이 타들어갑니다.

61. 그를 너무 사랑하지 않으면서도 그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한다. 여자와 행복하려면 그녀를 더 사랑해야 하지만 그녀를 이해하고 싶지는 않다.

셰익스피어

62. 많은 재산을 갖는 것보다 좋은 친구를 많이 갖는 것이 낫다. 셰익스피어

63. 반짝이는 것이 모두 금은 아닙니다.

64. 겁쟁이는 살면서 여러 번 죽겠지만, 남편은 한 번 죽는다. 셰익스피어

65. 더 이상 상대를 찾을 수 없을 때까지 검을 숨기지 마십시오. 셰익스피어

66. 과꽃은 짓밟힐수록 빨리 자라지만 젊음을 낭비할수록 사라지기 쉽다. 셰익스피어의 '헨리 4세 1부'

67. 사람의 경험은 노력을 통해 얻어야 하며, 세월의 단련만이 그것을 성숙하게 할 수 있다. 셰익스피어

68. 의지와 운명은 종종 서로 반대되며 결국 결단력은 무너지기 마련이다. 셰익스피어

69. 자신에게 정직하다면 시간이 지나도 다른 사람에게 불성실할 수는 없을 것이다.

70. 젊음은 잠깐의 꿈이다. 깨어나면 이미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셰익스피어

71. 최종 결과에 따라 작품의 성패가 결정됩니다. 셰익스피어

72. 바보의 어리석은 일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현명한 사람의 어리석은 일은 자신의 어리석음을 증명하기 위해 모든 능력을 사용하기 때문에 사람들을 웃게 만든다.

73. 책은 인간 지식의 대통령이다. 셰익스피어

74. 위선적인 마음에는 다리가 튼튼하지 않습니다. 셰익스피어

75. 미루는 것은 헛되다, 올 일은 별로 없다, 스무 명의 미녀여, 와서 키스해 주세요, 풀도 시들고 미루나무도 시들고, 청춘은 지나가기 쉽습니다. 셰익스피어

76. 더 많이 듣고, 적게 말하고, 모든 사람의 비난을 받아들이되 최종 평결을 유보하세요. 셰익스피어

77. 묶인 모든 노예는 자신의 손으로 사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78. 먹구름 사이로 햇빛이 비치는 것처럼, 수수한 옷과 거친 옷도 특히 그 사람의 성실함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셰익스피어

79. 습관은 수치심을 잃게 만드는 악마일 수도 있지만 천사일 수도 있다. 셰익스피어의 '햄릿'

80. 선과 악의 차이는 상태가 아니라 행동 자체에 있다. 셰익스피어

81. 사랑은 등불과 같아서 심지가 다 타면 그 불꽃은 희미해져 사라진다. 셰익스피어

82. 술과 음식으로 얻은 친구들은 술병이 비면 눈 깜짝할 사이에 낯선 사람이 된다. 셰익스피어

83. 진정 용감한 사람은 가장 부끄러운 명예와 불명예를 현명하게 견딜 수 있어야 하며, 자신의 몸 밖의 명예와 불명예에는 개의치 않으며, 차분한 태도로 불필요한 불행을 피할 수 있어야 한다. 셰익스피어

84. 나는 시간을 낭비했고, 시간은 나를 낭비했다.

85. 다른 사람에게 친절하게 대하되 다정하게 대하지 마세요. 셰익스피어

86. 책이 없는 삶은 햇빛이 없는 삶과 같고, 책이 없는 삶은 날개 없는 새와 같다. 셰익스피어

87. 사랑은 온유한 것인데 끌어내리면 너무 힘들어진다. 셰익스피어

88. 진정한 현명한 사람은 자신을 칭찬한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아닌 것에 대해 많은 고뇌"

89. 인생은 너무 짧습니다. 시간을 낭비하면 짧은 인생이 너무 길어집니다.

90. 성공을 위해 서두르지 말고, 연구 대상을 숙지하고 인내해야 합니다. 가장 어려운 것은 시작하는 것이지만, 가장 어려운 것은 잘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셰익스피어

91. 고난을 겪은 좋은 일은 유난히 달콤해진다. 셰익스피어

92. 한 사람이 자기 관리를 한다는 건 정말 아깝다. 하나님은 우리를 횃불로 사용하도록 창조하셨습니다. 우리 자신을 밝히기 위해가 아니라 세상을 비추기 위해 우리를 창조하셨습니다. 우리의 미덕은 다른 사람에게 전달될 수 없기 때문에 아무것도 없다는 뜻입니다. 셰익스피어

93. 젊음의 특징은 주변에 유혹의 힘이 없어도 매 순간 자신을 배신한다는 것입니다.

94. 해시계에 감춰진 그림자를 보면 시간이 은밀하게 영원을 향해 움직이고 있다는 것도 알 수 있다. 셰익스피어

95. 작은 촛불, 그 빛이 어디까지 빛나는가! 이 촛불과 같은 선행도 이 죄 많은 세상에서 밝게 빛난다. 셰익스피어의 『베니스의 상인』

96. 바보는 자신이 똑똑하다고 생각하지만, 현명한 사람은 자신이 바보라는 것을 안다. 셰익스피어

97. 친구에게 선물로 뇌물을 주면 그 친구도 다른 사람에게 뇌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English) 셰익스피어

98. 좋은 꽃이 활짝 피었을 때 먼저 따야 한다. 아름다운 풍경이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지 않으면 한 순간에 시들어 먼지가 되어 버릴 것이다. . 셰익스피어

99. 인생은 소음과 소란으로 가득 차 있지만 의미는 없습니다.

100. 좋은 마음은 금의 가치가 있습니다. "헨리 4세 2부" 셰익스피어의 명언, 셰익스피어의 명언

1. 마음의 결점은 진짜 흙이고, 무자비한 사람은 불구자이다. 선은 아름다움이지만, 아름다운 악은 악마가 문학적 화려함을 조각하기 위해 사용한 빈 관입니다. '십이야'

2. 하늘의 신들이 사람들의 행동을 지켜보고 있다면, 순수함의 순수함은 반드시 거짓 비방자들도 부끄러움을 느끼게 하고, 가장 잔인한 사람들도 수치심에 떨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겨울의 이야기"

3. 사람의 영혼이 감동되면 장기가 움츠러들거나 경직되어도 죽은 마비에서 힘을 얻어 다시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은 당연하다. 허물을 벗고 새로운 힘을 얻은 뱀. "헨리 5세"

4. 순수하고 결점 없는 영혼이 도발을 꿈꾸는 경우는 드물고, 속지 않은 새, 신비한 정글을 두려워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루크레스의 굴욕"

5.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사람들은 침묵의 이불베개에 자신의 비밀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다. "맥베스"

6. 평판은 지루하고 기만적인 것입니다. 그것을 얻은 사람에게는 공로가 없을 수도 있고, 잃은 사람에게는 잘못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오델로"

7. 인생은 짧고, 오직 미덕만이 그것을 먼 미래 세대에게 물려줄 수 있습니다. "셰익스피어 드라마 컬렉션"

8. 하나님은 우리 자신을 밝히기 위해가 아니라 세상을 비추기 위해 우리를 횃불로 주셨습니다. . "Tit for Tat"

9. 사람이 재능과 지혜를 가지면 그로 인해 유익한 결과가 나오도록 해야 합니다. 창조는 계산적인 여신이며, 그녀가 얻는 모든 지혜는 받는 사람마다 세상에 줍니다. 선물은 감사하고 두 배로 갚아야합니다. "Tit for Tat"

10. 밤의 화려한 조명은 세상을 밝히기 위해 연료를 소비합니다. "비너스와 아도니스"

11. 세상의 많은 것에는 시간을 쫓는 것에 대한 관심이 항상 시간을 즐기는 것에 대한 관심보다 더 강합니다. <베니스의 상인>

12. 생존이냐 멸망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햄릿"

13. 도덕성과 재능은 부보다 훨씬 더 나은 자산이다. 부패한 후손은 귀족의 가문의 지위를 망치고 부자의 재산을 파괴할 수 있지만 도덕성과 재능은 인간을 망령된 사람으로 만들 수 있다. 불멸의 신. "페리클레스, 티레의 왕자"

14. 냄새나는 쑥의 거친 손에서 짜내기보다는 내 심장을 도려내고 내 피 한 방울을 동전으로 녹이는 것이 낫습니다. "율리우스 카이사르"

15. 해변을 보기 전에 익사하면 죽음은 두 배로 비참할 것이고, 음식이 앞에 있는데 굶으면 불안은 두 배로 커질 것입니다. 상처받은 반창고는 상처를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 수 있으며, 슬픔을 달래줄 수 있는 것은 슬픔을 최고조에 이르게 할 수 있습니다. "루크리스의 굴욕"

16. 가장 먼저 피는 꽃봉오리는 꽃이 피기 전에 나방에게 먹히고, 미성숙한 지혜도 사랑으로 인해 어리석게 변할 것이다. 활력이 넘쳤고 미래에 대한 놀라운 희망은 모두 물거품이 되었습니다.

"베로나 II"

17. 생명의 불멸의 부분을 잃고 남은 것은 동물과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오델로"

18. 적절한 슬픔은 깊은 감정을 표현할 수 있지만, 과도한 슬픔은 지혜가 부족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로미오와 줄리엣'

19. 캐릭터는 그 사람의 내면이고, 평판은 그 사람의 외모이다. "셰익스피어 드라마 모음"

20. 유약을 입힌 보석은 빛을 잃기 쉽고, 아무리 좋은 금이라도 사람의 손에 닳고 닳을 수는 없습니다. , 그는 여전히 뻔뻔하게 넘어질 것입니다. "오류의 ​​희극"

21. 사람이 자신의 뿌리를 과소평가하면 필연적으로 한계를 넘어서는 일을 하게 되고, 결국에는 가지와 잎이 줄기에서 시들어 버릴 것이다. 마른 나무처럼 태워야 합니다. "리어왕"

22. 미덕이 없는 아름다움은 한순간이지만, 당신의 아름다움에는 아름다운 영혼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아름다움은 영원합니다. "Tip for Tat"

23. 신중하고 신중하며 성실하게 도덕을 실천하고 모든 일에 반성하고 공정하게 대하십시오. "Tit for Tat"

24. 너희는 허영을 좋아하고 화려한 겉옷을 입고 허름한 속옷을 가리는 우리와 같지 않기를 원하노라. 빈 틀만 갖고 있는 신하들. "Cymbeline"

25. 좋은 마음은 금의 가치가 있습니다. "헨리 4세 파트 2"

26. 이름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우리가 장미라고 부르는 것은 다른 이름으로도 여전히 향기롭습니다. '로미오와 줄리엣'

27. 결심은 기억의 노예일 뿐, 기억에 따라 마음대로 변한다. "햄릿"

28. 쓰레기에서는 금을 찾을 수 없습니다. "리어왕"

29. 작은 촛불, 그 빛은 어디까지 빛나는가! 이 촛불과 같은 선행은 이 죄 많은 세상에서 밝게 빛납니다. "베니스의 상인"

30. 시간이여, 당신이 아무리 잔인하더라도 내 사랑은 내 시 속에서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소네트"

31. 친절한 사람들의 삶은 종종 모자에 꽂힌 꽃이 시들기 전에 아침 이슬로 변합니다. "맥베스"

32. 상처를 받아본 적이 없는 사람만이 남의 상처를 비웃을 것이다! "로미오와 줄리엣"

33. 사자가 양을 사랑하면 양은 항상 사자를 따라갈 것입니다. "헨리 6세 2부"

34. 나는 남의 호의를 받는 장미보다 울타리 아래의 들꽃이 되고 싶고, 남의 호의를 훔치는 것보다 모든 사람에게 멸시받는 것이 낫다. . "아무것도 아닌 것에 대해 많은 고뇌"

35. 순결은 처녀의 유일한 영광이고 명예는 여성의 가장 큰 유산입니다. '드디어 결혼했다'

36. 나는 호의를 받는 장미보다 울타리 밑의 들꽃이 되고 싶다. 남의 아첨하고 그 은혜를 훔치는 것보다 모든 사람에게 멸시를 받는 것이 더 나으니라. "걱정할 것 없다"

37. 뒷골목의 허름한 집은 선한 사람이 살면 그 집의 영광을 더할 수 있지만, 부유한 집안이 선행을 하지 않으면 그 집은 빛을 발하지 못한다. 평판이 좋아도 망한다. "드디어 결혼했다"

38. 단순함은 지혜의 영혼이고, 장황함은 피상적인 장식이다. "햄릿"

39. 세상에 좋은 것도 나쁜 것도 없습니다. 단지 생각뿐입니다. '햄릿'

40. 그 몸에는 이중의 영혼이 있는 것 같다. 한편으로는 악을 미워하는 엄격한 선생님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학생이다. 좋은 것을 따르는 사람. "헨리 4세 파트 1"

41. 친절함과 잔인함이 왕좌를 놓고 경쟁할 때 항상 먼저 승리하는 것은 친절한 친절함입니다. "훈데 5세"

42. 사람의 성실함은 운명의 우여곡절에서 가장 잘 드러난다. "Troilus and Cressida"

43. 무덤을 피로 더럽히지 마십시오.

당신은 신들을 모방하고 싶습니까? 당신은 그들의 자비를 본받아야 합니다. 자비는 고귀한 품성의 진정한 표시입니다. "티투스 안드로니쿠스"

44. 습관은 사람을 부끄럽게 만드는 악마일 수도 있지만, 선을 행하려고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에게 미묘한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악에서 선으로 변하십시오. "햄릿"

45. 우리가 저항하도록 영감을 준 것은 당신이 우리에게 한 모든 약속을 파괴하는 당신의 잔인 함, 교활함, 믿음에 대한 무시입니다. "헨리 4세 1부"

46. 세상의 권력과 명예는 항상 다른 사람들의 조롱을 피할 수 없으며, 가장 순수한 미덕도 뒤에서의 비방을 피할 수 없습니다. "Tit for Tat"

47. 고생한 좋은 일은 유난히 달콤해진다. '루크레스의 굴욕'

48. 사랑의 파도가 거센 때, 우리는 원만하게 헤어지고 이별해야 한다! '셰익스피어의 드라마'

49. 낯선 길은 없다 연인과 적 사이에 이별할 때 키스가 필요하다. '드디어 결혼했다'

50. 고요한 단순함으로 표현되는 감정은 가장 풍부하다. "한여름 밤의 꿈"

51. 모두를 사랑하고, 몇 명만 믿고, 누구도 실망시키지 마세요. "모두가 행복하다"

52. 자신에게 진실할 수 있다면 당연히 남에게도 거짓되지 않을 것이다. "셰익스피어 드라마 모음집"

53. 말보다 고요하고 순수한 순수함이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킬 때가 많다. "겨울 이야기"

54. 우리의 몸은 정원과 같고, 우리의 의지는 이 정원의 정원사입니다. 쐐기풀을 심든, 상추를 심든, 우슬초를 심든, 백리향을 심든, 풀이나 나무만 심든, 정원 전체에 수천 그루의 식물을 심든, 그대로 놔두든 열심히 가꾸든, 그 힘은 우리의 의지에 있습니다. "오델로"

55. 모든 사람이 생명을 소중히 여기지만 고귀한 사람들은 생명보다 명예를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트로일러스와 크레시다"

56. 죽음은 끔찍하다. 부끄러운 삶은 특히 짜증납니다. "Tit for Tat"

57. 일단 부끄러움을 마음 뒤에 두면 우리가 하는 일은 옳은 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이것을 다시 해야 하고, 또 그렇게 해야 하며, 그 결과는 항상 그럴 것입니다. 쓸모가 없습니다. "Tit for Tat"

58. 나는 이 연약한 삶을 잃고 싶지만 당신이 나에게서 얻은 오만한 평판은 참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보다 내 생각을 더 아프게 합니다. "헨리 4세 파트 1"

59. 밤이 아무리 길어도 낮은 반드시 옵니다. "맥베스" 셰익스피어의 감동적인 인용문 셰익스피어의 고전 문구와 대화

1. 탈출구는 없습니다. 미래는 사람들을 점점 더 깊게 가라 앉히는 늪입니다.

2. 아름다운 말의 집합은 단지 민요일 뿐입니다. 건강한 다리는 구부러지고, 검은 수염은 하얗게 변하고, 아름다운 얼굴은 시들어질 것이다. 태양은 밝다, 아니 오히려 태양이다. 그렇게 밝지는 않다. 태양은 밝고 찬란하며, 늘고 쇠퇴하는 일이 없고 일관되게 유지되며 황도를 유지하기 때문이다. "헨리 5세"

3. 무덤을 피로 더럽히지 마십시오. 당신은 신들을 모방하고 싶습니까? 당신은 그들의 자비를 본받아야 합니다. 자비는 고귀한 품성의 진정한 표시입니다. "티투스 안드로니쿠스"

4. 미덕이 없는 아름다움은 일시적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아름다움에는 아름다운 영혼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아름다움은 영원합니다. "Tit for Tat"

5. 고생한 좋은 일은 유난히 달콤해진다. "루크리스의 굴욕"

6. 진정한 사랑은 말로 표현할 수 없으며 행동은 충성심을 가장 잘 설명합니다.

7. 사람이 죽기 전 마지막 말은 깊은 음악처럼 자연스럽게 관심을 끄는 힘이 있고, 죽을 때 그의 말은 결코 헛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갑자기 말했다. 그 젊고 화려한 사람들의 달콤한 주장보다 다시는 말하지 않는 사람이 항상 더 많은 말을 듣게 될 것입니다. 지는 해의 마지막 잔향과 마지막 한 모금의 와인이 사람에게 가장 따뜻한 추억을 남기듯이, 사람의 결말은 평생 그 어떤 것보다 언제나 눈길을 끈다. "리처드 2세"

8. 하나님은 우리 자신을 밝히기 위해가 아니라 세상을 비추기 위해 우리를 횃불로 주셨습니다. "Tit for Tat"

9. 순수하고 결점 없는 영혼은 도발을 거의 꿈꾸지 않으며, 속지 않은 새, 신비한 정글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루크리스의 굴욕"

10. 사람이 재능과 지혜를 가지면 그로 인해 유익한 결과가 나오도록 해야 합니다. 창조는 계산적인 여신이며, 그녀가 세상에 기부하는 모든 지혜는 감사해야 합니다. 받고 두 배로 갚는 자. "Tit for Tat"

11. 인생은 짧고 오직 덕만이 먼 미래 세대에게 인생을 물려줄 수 있습니다.

12. 신은 공평하다. 운명을 지배하는 사람은 항상 저울의 양쪽 끝에 서게 된다.

13. 사람이 자신의 뿌리를 과소평가하면 필연적으로 한계를 넘어서는 일을 하게 되고, 가지와 잎은 줄기에서 떨어져 나온 후에 시들고 결국에는 시들게 된다. 마른 나무로 사용하고 땅에 태워 버렸습니다. "리어왕"

14. 해변을 보기 전에 익사하면 죽음은 두 배로 비참할 것이고, 음식이 앞에 있는데 굶으면 불안은 두 배로 커질 것입니다. 상처에 반창고를 붙이면 상처는 더욱 아프고, 슬픔을 달랠 수 있는 것은 슬픔을 극에 달하게 할 수도 있다. "루크리스의 굴욕"

15. 순결은 처녀의 유일한 영광이고 명예는 여성의 가장 큰 유산입니다. "드디어 결혼했다"

16. 돈은 좋은 군인이다. 돈이 있으면 사람을 백배 더 용감하게 만들 수 있다.

17. 나쁜 습관은 항상 명성, 이익, 즐거움을 향한 길을 방해합니다.

18. 변덕스러운 여자는 탁한 물을 휘젓는 것과 같아서 입이 말라도 한 모금도 마시지 않는다.

19. 모든 사람이 추구하는 명예가 우리의 묘비에 영원히 기록되게 하여, 아무리 탐욕스러운 시간이 모든 것을 삼켜도 우리는 여전히 이 숨을 쉬어야 합니다. 우리는 젊을 때, 시간의 낫이 우리를 해칠 수 없도록 명성을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명성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헛된 사랑"

스물, 금! 노랗고 빛나는 귀중한 금! 검은색을 흰색으로, 추악함을 아름다운 것으로, 겸손함을 고귀함으로, 늙음을 젊음으로, 겁쟁이를 전사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 노란 노예는 외계 동맹을 맺고 같은 종족을 분열시킬 수 있으며, 저주받은 사람들을 축복할 수 있고, 도둑들을 높은 귀족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신부로 다시 만들어지면, 그녀의 아름다움이 악성 종기를 가진 사람을 보기만 해도 토하게 할 수 있을지라도, 이것은 봄의 아름다움을 회복시켜 줄 것이며, 얼음과 숯을 접착제와 페인트로 바꾸고 적들은 서로 키스할 것입니다. 기타; 모든 방언이 모든 사람을 순종하게 만든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위대한 신이고, 돼지우리보다 더 열악한 절에 산다고 해도 여전히 숭배를 받을 것이다. "아테네의 티몬"

21. 친절함과 잔인함이 왕좌를 놓고 경쟁할 때, 언제나 친절한 친절함이 먼저 승리합니다. "Hunt V"

22. 암양이 자기 양의 울음소리를 들을 수 없다면 송아지의 울음소리에도 결코 응답하지 않을 것입니다.

23. 사람의 진실성은 운명의 우여곡절에서 가장 잘 드러난다. "트로일러스와 크레시다"

24. 배신자는 뱀이나 전갈보다 더 잔인하다.

25. 칭찬받는 사람의 입에서 칭찬이 나오면, 원수의 입에서 나오는 칭찬은 진짜 영광이다.

26. 세상의 모든 것에는 시간을 즐기는 관심보다 시간을 추구하는 관심이 항상 더 강합니다. 새로 진수된 배가 항구를 떠날 때, 그것은 마치 경박한 바람을 애무하고 포옹하는 응석받이 소년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돌아왔을 때 배의 선체는 바람에 의해 침식되었고, 돛은 누더기로 변해 있었습니다. 그 배는 거친 바람에 제멋대로 괴롭힘을 당하는 탕자처럼 보였습니다. <베니스의 상인>

27. 습관의 괴물은 악마이면서도 모든 수치를 삼키고, 천사가 되어 쌓은 덕행과 선행을 본연의 모습으로 가꾸어 나간다. 그리고 편안한 일상 .

28. 인생은 짧고, 오직 덕만이 그것을 먼 미래 세대에게 물려줄 수 있다. "셰익스피어의 드라마"

29. 가장 잘 익은 꽃봉오리는 꽃이 피기 전에 나방에게 먹히고, 미성숙한 지능도 사랑에 의해 어리석게 변할 수 있으며, 전성기에는 그 번창하는 활력을 잃게 된다. 그리고 미래에 대한 놀라운 희망은 모두 물거품이 됩니다. "베로나 II"

30. 사랑은 달콤한 고통이며, 진실한 사랑은 결코 순탄한 길을 택하지 않습니다. 셰익스피어의 명언

1. 인생은 짧고 오직 덕만이 먼 미래 세대에게 인생을 물려줄 수 있습니다.

2. 원래 가망이 없던 일도 과감하게 시도하면 성공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3. 비범한 능력을 가진 사람이 자신의 비범한 능력을 발휘하려면 먼저 강력한 적들 앞에 서야 합니다.

4. 운명이 사람에게 닥친 일, 사람은 견뎌야 한다. 역풍과 역류에 직면했을 때 저항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5. 성공을 위해 서두르지 마세요. 연구 대상을 숙지하고 인내해야 합니다. 가장 어려운 것은 시작하는 것이지만, 가장 어려운 것은 잘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6. 못생긴 사람이 아름답다고 칭찬받고 싶고, 못생긴 사람이 건강해 보이고 싶다면, 애초에 우리의 동정심을 불러일으켰던 불행한 상황이 우리의 비웃음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7. 허영심은 지루하고 기만적인 것인데, 그것을 얻는 사람에게는 공로가 없고, 잃는 사람에게는 허물이 없을 수 있습니다.

8. 남자든 여자든 평판은 영혼의 가장 중요한 보물이다. 흠잡을 데 없는 평판은 세상에서 가장 순수한 보물이다. 명예가 없다면 인간은 금박을 입힌 똥과 염색된 진흙에 지나지 않습니다.

9. 과거의 좋은 성과는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질 것이다. 계속해서 전진해야만 명예를 불멸화할 수 있습니다.

10. 금색, 노란색, 빛나는, 귀한 금! 조금만 있으면 검은색이 흰색으로, 추악한 것이 아름다운 것으로, 그릇된 것이 옳은 것으로, 겸손한 것이 고귀한 것으로, 늙음이 젊음으로, 겁쟁이가 용감하게 변할 수 있습니다.

11. 세상에는 차분하고 차분한 척하며 표현 사이의 깊은 지혜와 심오한 생각을 다른 사람들이 칭찬할 수 있도록 일부러 차분함을 드러내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내 말은 모두 하늘의 언어로 되어 있다. 내가 입술을 열면 어떤 개도 짖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한 마디로 말하면, 듣는 사람마다 바보라고 할 것입니다.

12. 헛되이 적을 두려워하면 용기가 약해진다. 이는 자신의 힘을 약화시키고 적의 추진력을 높이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자신의 어리석음이 자신을 공격하도록 내버려두는 것과 같다. 두려움은 사람을 죽음에서 구하지 못하며, 전쟁의 결과는 최악의 경우 한 사람의 죽음입니다. 싸우다 죽는 것은 죽음으로 죽음을 파괴하는 것이고, 두려움에 죽는 것은 죽음의 노예가 되는 것이다.

13. 똑똑한 사람은 바보로 변하고 가장 쉽게 미끼를 물게 된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재능과 지식에 의존하고 자신의 오만함을 보지 못하기 때문이다. 어리석은 자의 어리석은 일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지혜로운 자의 어리석은 일은 사람들을 웃게 만든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어리석음을 증명하기 위해 모든 능력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14. 빅맨은 현자를 조롱하고 재능을 과시할 수 있지만, 보통 사람들에게는 그것이 신성모독이고 무례한 일이다. 장군의 입에서 순간적으로 화난 말이 나온 것은 병사의 입에서 나온 반역이었다. 권력을 가진 사람들도 보통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실수를 저지르지만, 권력에 의지하면 자신의 실수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15. 사람의 마지막 말은 깊은 음악처럼 그가 죽을 때 자연스럽게 관심을 끄는 힘이 있고, 그의 말은 결코 헛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젊고 화려한 사람들의 유창한 주장보다 다시는 말을 하지 않는 사람이 더 많은 말을 듣게 될 것입니다. 지는 해의 마지막 잔향과 마지막 한 모금의 와인이 사람에게 가장 따뜻한 추억을 남기듯이, 사람의 결말은 일생 동안 그 어떤 것보다 늘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