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선택하지 않은 길

어두운 노란색 숲에는 두 갈래의 길이 있다. 불행하게도, 나그네 한 명이 동시에 두 여정에 발을 들여놓고 오래 서 있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멀리서 길이 휘어질 때까지 길을 바라보았고, 나의 시선은 관목숲에 가려졌다.

그래서 나는 다른 하나를 골랐고, 그것보다 나쁘지 않았다. 아마도 나는 더 좋은 이유를 줄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녹색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것을 짓밟기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사실 발자국을 남기는 것은 두 길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날 아침, 거의 똑같이 밟히지 않은 낙엽 밑에 두 갈래의 길이 있었다. 아, 그 첫 번째 길을 다른 날로 남겨 두겠습니다! 하지만 한 길이 다른 길과 연결되어 있어서 앞으로 옛 곳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는 아직 말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몇 년이 지나고, 몇 시간이 지나고, 나는 한숨을 쉬며 그 해의 옛일을 언급할 것이다. 숲 속에는 두 가지 길이 있고, 두 가지 방향이며, 나는 인적이 적은 길을 걸으며 완전히 다른 광경을 가져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우리 각자는 인생의 길에서 선택에 직면해 있으며, 선택마다 결과가 다를 수 있다. 헤라클레트가 말했듯이, "사람은 동시에 할 수 없다

양강에 들어서다 "고 하면 사람은 두 길을 걸을 수 없고, 동시에 두 줄을 그릴 수 없다.

다른 삶의 궤적. 프로스트의 시는 물처럼 간단하고 친절하다.

일상적인 장면을 통해 정교한 구어와

상징과 은유는 매우 철리와 심오함으로 쓰여졌다.

시. 이 시의 주제는' 선택' 이다. Fro 를 충분히 구현했습니다.

"시와 사고" 의 지식인 스타일

길이 바로 거리이다. 길은 인간 행동의 운반체이며 A 로 시작하는 길이다.

B, c, d 등. Z 에 도달합니다. 하지만 인생의 길은 인생의 궤적입니다.

추적. 노신은 길이 사람이 나왔다고 말했다. "땅에는 길이 없다.

가는 사람이 많을수록 길이 많아진다. "한 가지 암시가 있다.

거부 및 선택. 굴원의 "길은 멀고, 수리는 Xi 다. 나는 갈 것이다."

구하라', 특히 숭고하고 집착하는 정신도 함축되어 있다.

이성적인 선택. Ruan Ji 는 잘못된 길 을 외치고, 다시 돌아 보면, 있다

현실의 압력과 주관적인 곤혹이 계속되는 동안,

하지만 아주 멀어요. 하이데거의' 임중의 길' 은' 사고' 를 열고' 시적 거주' 의 명료한 거울로 들어가려고 시도했다. 프로스트의 이 시에서 한 사람이 두 가지 의견 차이에 직면했다.

도로:

두 길은 노란 숲에서 갈라진다.

"노란 숲" 장면은 인간의 실제 영역을 상징하는 강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면; 이 장면에는 두 갈래의 갈림길, 시가 있다.

언어가 깔끔하다. 삶이 이런 상황에 직면했을 때, 그것은

선택을 해야 합니다. 두 길' 은 선택과 가방을 상징한다.

반대의 이중적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한편으로는 경험을 가리킨다.

인간의 능동성의 힘과 이상력을 측정하다. 상대방

체면은 선택에서 함축된' 적극적' 과' 부정적' 미래의 가능성이다.

섹스를 하다.

나는 오랫동안 서 있었다.

하나 보세요.

그것이 정글이 될 때까지.

갈림길에 직면하여 새로운 곤혹과 새로운 선택이 생겨났다. 하나

하나의' 역' 과' 희망' 의 병행은 일종의 지혜를 보여준다.

이성적이고 조용한 선택자 이미지. 일상적인 의미로 가득 찬 "피해"

"손실과 손실" 의 언어 서사는 시의 상징성을 증강시켰다. 여기 있습니다.

풍부하고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선택자들은 망설이고 판단하고 있다.

길이 정글로 꺾일 때까지 망가졌다. "회전" 은 행동의 의미입니다.

단어, 명상 및 알 수없는 혼란 (정글)

감정, 글쓰기는 "용기와 희망" 을 암시합니다.

희망은 있지만 위험에 대한 선택도 포함되어 있다. 사르트르는 한 사람이

어떤 경우에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한 사람의 자유 선택

그의 운명을 결정하도록 선택하다. 돌리기 전에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런데 돌고 나니 좀 막막한 것 같아요. 아마도 그의 희망은 전부일 것이다.

그의 이상과 경험과 현재의 감정을 결합하다.

그리고 또 하나를 골랐는데 괜찮았습니다.

아마도 더 좋은 이유가 있을 것이다.

선택자가 계속 자신의 선택을 표현하니 기분이 좋다.

예, 그는 "더 좋은 이유" 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시들은 특별한 가치가 있다.

행운, 용기, 희망의 선택뿐만 아니라

선택자의 불안과 망설임, 그리고 두 가지 대립적인 감정도 포함되어 있다.

가운데에서 회전하다.

그날 아침, 그들도 덮여 있었다.

나뭇잎, 발자국을 남기지 않았다.

오, 내가 첫 번째 길을 떠난 것은 새로운 날을 위한 것이다!

하지만 저는 한 길이 다른 길로 통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돌아올 지 모르겠다.

이 시는 다시 한 번 이런' 두 대립의 감정' 을 강화하고 심화시켰다

감정 "그리고 시적 강인함!

나는 소수의 사람이 걸어온 길을 선택했다.

이것은 완전히 다릅니다.

독특한 길의 끝에는 천 가닥의 강력한 힘이 있다! 독특한 철학, 그리고

일단락하고 해결하여 선택의 기대를 풀다. 게시 대상

하나의 책임, 자신의 자유 선택에 대한 책임. "나는 선택했다.

사람이 거의 지나가지 않는 길은 외로운 선택이다.

선택, 평화의 약속, 확고한 자기통합.

"소수의 사람이 걸어온 길" 에 이르러 나에게 암시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이것은 "완전히 다릅니다!" 몇 년 후에 이것에 대해 이야기 했지만.

예, 조금 "한숨" 이고, 이 "한숨" 은 매우 유머러스합니다. 왜냐하면

성공과 실패는 논란의 여지가 없다는 말이 있다.

인생에는' 뒤돌아보기' 와' 후회약' 이 없다. 공간과 시간은 모두 독특하다.

군중들이 그들 사이를 배회하고 있다. 이 유머의 본질은 관대할 수도 있고,

아쉬움은 없다. 이것이 너의 자유로운 선택이기 때문이다. 삶과

시간과 공간의 보편적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