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꽃 노래" 의 원문, 번역 주석 및 감사

"매장 꽃 노래" 의 원문, 번역 주석 및 감사

원문:

장례식 노래

청나라: 조설근

꽃이 시들고, 꽃이 만발하는데, 누가 붉은 향을 불쌍히 여기는가?

유사가 부드럽게 춘정을 날리며, 솜을 떨어뜨려 자수막을 가볍게 건드렸다.

규중의 딸은 봄날 황혼을 아끼고,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다.

손으로 꽃괭이를 수놓은 커튼을 꺼내 한 번에 한 번씩 낙화를 참다.

버드나무 꼬투리는 밀짚에서 나왔는데, 복숭아와 이비 () 를 불문하다.

복숭아는 내년에 다시 보낼 수 있다. 내년 규방 당신은 누구를 알고 있습니까?

3 월 향 둥지 가 구축 되었습니다, ​​리앙 간연 너무 무정!

내년에는 꽃을 쪼아 털을 쪼을 수 있지만, 사람이 빈 둥지에 가는 것은 쉽지 않다.

1 년 360 일, 풍검이 핍박하다.

얼마나 밝고 신선할 수 있습니까? 일단 방랑하면 찾기 어렵다.

꽃은 쉽게 찾을 수 없고, 차전 근심은 장례를 치르는 사람을 죽인다.

호미, 어둠 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위의 가지 끝에 핏자국이 보인다.

두쥐안 황혼 침묵, 호미 반환 커버 무거운 문;

파란 불빛이 벽에 비춰졌을 때 사람들은 잠을 자기 시작했지만 창문은 따뜻하지 않았다.

노예를 비난하는 것이 사람을 해치는 것보다 두 배나 더 나쁜가? 반은 연민에서, 반은 고민에서 나온다.

봄날의 연민은 갑자기 번민해져서, 심지어 말문이 막혔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를 했는데, 화혼새의 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한 마리의 새의 영혼을 떠나는 것은 항상 어렵다. 그 새는 자신에게 할 말이 없는 부끄러움을 느낀다.

이 날 날개가 있어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길 바랍니다.

결국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한 수법도 없이 바람을 감추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나는 죽을 것이다, 묻힐 것이다, 그러나 나는 레논이 언제 죽을지 모른다.

오늘 꽃을 묻는 사람이 웃고 있는데, 그가 묻을 때 누구를 알까?

봄꽃이 점점 지는 것을 보면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슬픈 노래가 없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어! --고도 어린이 책

꽃은 시들고, 꽃은 하늘을 날고, 붉은 소향은 누구의 동정을 끊는가?

유사가 부드럽게 춘정을 날리며, 솜을 떨어뜨려 자수막을 가볍게 건드렸다.

규중의 딸은 봄날 황혼을 아끼고,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다.

손으로 꽃괭이로 자수막을 내고, 한 번에 한 번씩 낙화를 참는가?

버드나무와 느릅나무의 콩꼬투리는 복숭아가 이비와 함께 떠다니든 보리풀에서 나온다.

복숭아는 내년에 다시 보낼 수 있다. 내년 규방 당신은 누구를 알고 있습니까?

3 월 향 둥지 가 구축 되었습니다, ​​리앙 간연 너무 무정!

내년에는 꽃을 쪼아 털을 쪼을 수 있지만, 사람이 빈 둥지에 가는 것은 쉽지 않다.

일 년 삼백육십일, 풍검이 핍박하다.

얼마나 더 빛날 수 있을까? 일단 방랑하면 찾기 어렵다.

꽃은 쉽게 찾을 수 없고, 사람은 계단 앞에서 질식한다.

호미, 어둠 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위의 가지 끝에 핏자국이 보인다.

두쥐안 황혼에는 말이 없고, 호미는 무거운 문을 덮었다.

파란 불빛이 벽에 비춰졌을 때 사람들은 잠을 자기 시작했지만 창문은 따뜻하지 않았다.

노예를 비난하는 것이 사람을 해치는 것보다 두 배나 더 나쁜가? 반은 연민에서, 반은 고민에서 나온다.

연민 봄 갑자기 성가신, 그리고 침묵 에 갔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를 보내니, 꽃과 새의 영혼인 줄 알았다.

한 마리의 꽃과 한 마리의 새의 혼은 늘 남기 어렵고, 새는 글자 없이 스스로 부끄러움을 느낀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노예가 날개를 가지고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기를 바랍니다.

결국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너의 미골을 소장하지 않으면, 정토가 너의 낭만적인 인생을 가릴 것이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나는 죽을 것이다, 묻힐 것이다, 그러나 나는 레논이 언제 죽을지 모른다.

오늘 꽃을 묻힌 사람은 웃었지만, 2008 년 꽃을 묻힌 그는 누구를 알고 있었습니까?

봄의 잔화가 점점 떨어지는 것을 보자.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슬픈 노래가 없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어! -갑술

꽃이 시들고, 꽃이 만발하는데, 누가 붉은 향을 불쌍히 여기는가?

유사가 부드럽게 춘정을 날리며, 솜을 떨어뜨려 자수막을 가볍게 건드렸다.

막 속에는 딸이 봄을 아끼고 슬픔을 하소연할 곳이 없었다.

손으로 꽃괭이로 자수막을 내고, 한 번에 한 번씩 낙화를 참는가?

버드나무 꼬투리는 밀풀에서 왔는데, 복숭아가 떠다니든 버드나무가 날아가든 간에.

복숭아는 내년에 다시 보낼 수 있다. 내년 규방 당신은 누구를 알고 있습니까?

3 월 향 둥지 가 구축 되었습니다, ​​리앙 간연 너무 무정!

내년에는 꽃을 쪼아 털을 쪼을 수 있지만, 사람이 빈 둥지에 가는 것은 쉽지 않다.

일 년 삼백육십일, 풍검이 핍박하다.

얼마나 더 빛날 수 있을까? 일단 방랑하면 찾기 어렵다.

꽃은 쉽게 찾을 수 없고, 꽃을 묻힌 사람은 계단 앞에서 답답하게 죽는다.

오직 괭이로 눈물을 흘리고, 꽃을 뿌려 핏자국을 볼 수 있다.

두쥐안 황혼에는 말이 없고, 호미는 무거운 문을 덮었다.

파란 불빛이 벽에 비춰졌을 때 사람들은 잠을 자기 시작했지만 창문은 따뜻하지 않았다.

노예를 비난하는 것이 사람을 해치는 것보다 두 배나 더 나쁜가? 반은 연민에서, 반은 고민에서 나온다.

연민 봄 갑자기 성가신, 그리고 침묵 에 갔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를 보내니, 꽃과 새의 영혼인 줄 알았다.

한 마리의 꽃과 한 마리의 새의 혼은 늘 남기 어렵고, 새는 글자 없이 스스로 부끄러움을 느낀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노예가 날개를 펴고 꽃과 함께 하늘 끝까지 날아가기를 바랍니다.

결국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한 수법도 없이 바람을 감추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나는 오늘 죽었다, 나는 매장되었다. 나는 노예가 언제 죽을지 모른다.

오늘 꽃을 묻힌 노예는 웃었지만, 노예를 묻을 때 그는 누구를 알고 있었습니까?

봄꽃이 점점 떨어지는 것을 보자,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슬픈 노래가 없어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다. --저우 학교 기반

번역:

꽃이 시들고, 꽃이 만발하는데, 누가 붉은 향을 불쌍히 여기는가?

꽃은 이미 시들어 시들고, 바람은 그것을 온 하늘에 돌게 한다. 새빨간 색이 이미 퇴색되고 향기도 사라졌다. 누가 그것을 동정합니까?

유사가 부드럽게 춘정을 날리며, 솜을 떨어뜨려 자수막을 가볍게 건드렸다.

부드러운 거미줄이 부러지고 연결된 듯 봄나무 사이로 떠다닌다. 온 하늘에 흩어져 있는 버들개지가 바람에 와서 자수 커튼이 가득 걸려 있다.

규중의 딸은 봄날 황혼을 아끼고,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다.

규중 소녀는 작년 봄빛을 이렇게 안타깝게 여겼다. 우울함으로 가득 차서 슬픔을 놓을 곳이 없다.

손으로 꽃괭이를 수놓은 커튼을 꺼내 한 번에 한 번씩 낙화를 참다.

철괭이를 들고 꽃을 매자, 나는 커튼을 들어 정원으로 걸어갔다. 화원에는 곳곳에 꽃들이 널려 있다. 내가 어떻게 그것들 위를 왔다갔다하는 것을 참을 수 있을까?

버드나무 꼬투리는 밀짚에서 나왔는데, 복숭아와 이비 () 를 불문하다.

경박한 버들개지, 천박한 돈, 자신의 방피만 과시할 줄 안다. 복숭아꽃이 떨어지든 매화가 날아간다.

복숭아는 내년에 다시 보낼 수 있다. 내년 규방 당신은 누구를 알고 있습니까?

내년에 대지가 돌아오니 복숭아나무 이나무가 또 싹이 날 것이다. 하지만 내년 규방, 누가 남을 수 있을까?

3 월 향 둥지 가 구축 되었습니다, ​​리앙 간연 너무 무정!

새봄 3 월, 제비가 꽃을 꺾고 꽃향기가 넘치는 새 둥지가 막 건설되었다. 양간연, 얼마나 많은 꽃들이, 얼마나 무정한가!

내년에는 꽃을 쪼아 털을 쪼을 수 있지만, 사람이 빈 둥지에 가는 것은 쉽지 않다.

내년에 꽃이 필 때는 화초를 들고 있을 수도 있다. 주인이 이미 죽었다고 어찌 기대할 수 있겠는가, 소굴은 이미 쓰러졌고, 양공만 남았다.

1 년 360 일, 풍검이 핍박하다.

일 년 360 일, 정말 좋은 하루! 찬바람은 칼처럼, 서리는 검처럼, 무자비하게 꽃을 파괴하고 있다.

얼마나 밝고 신선할 수 있습니까? 일단 방랑하면 찾기 어렵다.

화사한 봄빛과 현란한 꽃이 얼마나 지속될 수 있을까? 강풍에 날려버리면 볼 곳이 없다.

꽃은 쉽게 찾을 수 없고, 차전 근심은 장례를 치르는 사람을 죽인다.

꽃이 필 때는 쉽게 볼 수 있고, 꽃이 떨어질 때는 찾기 어렵다. 계단 앞에 서 있는 것은 걱정으로 가득했고, 나는 꽃을 묻힌 그 사람이 걱정된다.

호미, 어둠 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위의 가지 끝에 핏자국이 보인다.

손에 호미를 들고 묵묵히 눈물을 흘리다. 빈 나뭇가지에 눈물이 쏟아지고 나뭇가지에 핏자국이 가득 묻었다.

두쥐안 황혼 침묵, 호미 반환 커버 무거운 문;

뻐꾸기는 소리 없이 그녀의 피와 눈물을 울며 슬픈 황혼이 다가온다. 나는 괭이를 들고 집에 가서 규방 문을 꼭 닫았다.

파란 불빛이 벽에 비춰졌을 때 사람들은 잠을 자기 시작했지만 창문은 따뜻하지 않았다.

차가운 빛이 벽에 비치자, 사람은 막 꿈에 들어갔다. 담담한 봄비가 문설주에 부딪쳤지만 침대 위의 이불은 여전히 차갑다.

노예를 비난하는 것이 사람을 해치는 것보다 두 배나 더 나쁜가? 반은 연민에서, 반은 고민에서 나온다.

사람들은 무엇이 나를 오늘 이렇게 슬프게 하는지 알고 싶어한다. 그들 절반은 아름다운 봄빛을 소중히 여기고, 나머지 절반은 봄의 죽음을 원망하고 있다.

봄날의 연민은 갑자기 번민해져서, 심지어 말문이 막혔다.

나는 봄이 갑자기 와서 매우 기뻤지만, 나는 매우 낙담하여 황급히 떠났다. 봄은 소리 없이 세상에 와서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떠났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를 했는데, 화혼새의 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어젯밤 병원 밖에서는 어디선가 슬픈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꽃의 영혼인지 새의 영혼인지 모르겠다?

한 마리의 새의 영혼을 떠나는 것은 항상 어렵다. 그 새는 자신에게 할 말이 없는 부끄러움을 느낀다.

꽃의 영혼이든 새의 정신이든 똑같이 만류하기 어렵다. 새에게 물어봐라, 새는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꽃을 묻고, 꽃은 고개를 숙이고 부끄러움을 탄다.

이 날 날개가 있어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길 바랍니다.

나는 정말로 내가 지금 한 쌍의 날개를 낳을 수 있기를 바란다. 날으는 꽃을 따라 그날의 끝으로 날아갑니다.

결국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천지 끝까지 날아와도 향꽃이 묻힌 영혼의 무덤은 어디에 있습니까?

한 수법도 없이 바람을 감추다.

차라리 이 금수향낭으로 자신의 연약한 뼈를 구속하는 것이 낫다. 그런 다음 깨끗한 흙을 쌓아 너희들의 절세의 낭만을 묻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당신의 고귀한 몸이 깨끗하고 깨끗하게 태어나기를 바랍니다. 더러워지지 말고 그 더러운 도랑에 버려져라.

나는 죽을 것이다, 묻힐 것이다, 그러나 나는 레논이 언제 죽을지 모른다.

꽃, 너 오늘 죽었어, 내가 너를 묻을게. 이 불쌍한 사람이 언제 갑자기 죽었는지 누가 압니까?

오늘 꽃을 묻는 사람이 웃고 있는데, 그가 묻을 때 누구를 알까?

오늘 꽃이 묻혔는데, 사람들은 나를 반하게 비웃었다. 내가 죽은 후에 누가 나를 묻을까?

봄꽃이 점점 지는 것을 보면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만약 네가 나를 믿지 않는다면, 시들어가는 봄빛을 봐라, 꽃이 점점 떨어지고 있다. 그것은 규중 소녀가 늙어 죽는 순간이었다.

슬픈 노래가 없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어! --고도 어린이 책

봄이 사라지면 소녀는 비단처럼 희어질 것이다. 꽃은 시들고 사람은 죽고, 꽃은 사람을 모른다!

참고 사항:

꽃이 시들고, 꽃이 만발하는데, 누가 붉은 향을 불쌍히 여기는가?

유사가 부드럽게 춘정 (Xi é) 을 날리며, 털이 떨어져 자수막을 가볍게 건드렸다.

정자: 고토대나 수면 (또는 가까운 물) 위에 세워진 건물로, 주변 풍경으로 보이는 원림이나 풍경 레저 건물입니다.

규중의 딸은 봄날 황혼을 아끼고,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다.

손으로 꽃괭이를 수놓은 커튼을 꺼내 한 번에 한 번씩 낙화를 참다.

버드나무 꼬투리는 밀짚에서 나왔는데, 복숭아와 이비 () 를 불문하다.

복숭아는 내년에 다시 보낼 수 있다. 내년 규방 당신은 누구를 알고 있습니까?

3 월 향 둥지 가 구축 되었습니다, ​​리앙 간연 너무 무정!

내년에는 꽃을 쪼아 털을 쪼을 수 있지만, 사람이 빈 둥지에 가는 것은 쉽지 않다.

1 년 360 일, 풍검이 핍박하다.

얼마나 밝고 신선할 수 있습니까? 일단 방랑하면 찾기 어렵다.

꽃은 쉽게 찾을 수 없고, 차전 근심은 장례를 치르는 사람을 죽인다.

호미, 어둠 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위의 가지 끝에 핏자국이 보인다.

두쥐안 황혼 침묵, 호미 반환 커버 무거운 문;

파란 불빛이 벽에 비춰졌을 때 사람들은 잠을 자기 시작했지만 창문은 따뜻하지 않았다.

노예를 비난하는 것이 사람을 해치는 것보다 두 배나 더 나쁜가? 반은 연민에서, 반은 고민에서 나온다.

봄날의 연민은 갑자기 번민해져서, 심지어 말문이 막혔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를 했는데, 화혼새의 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한 마리의 새의 영혼을 떠나는 것은 항상 어렵다. 그 새는 자신에게 할 말이 없는 부끄러움을 느낀다.

이 날 날개가 있어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길 바랍니다.

결국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추추: 이것은 불교용어' 향산' 에 따라 새로 만들어진 단어로 향산을 의미하며 불교의 보호를 받는 안거낙업할 수 있는 작은 땅을 비유한다. 향기로운 봉래 선경을 기대하지 마라.

한 가지 수법도 없으면 한 쪽의 정토장풍이 있다.

이라크: 땅이란 뜻이에요. 정경' 사기 장석지풍당열전': "폐하께서 어리석은 사람이 장릉의 땅을 취하게 한다면, 어떻게 법을 시행할 수 있겠습니까?" " 정토: 불교 전용명사, 원래 의도는 불교에 의해 완전히 개조된 땅이다. 정토에는 불교를 제외하고는 다른 외도가 없다. "이" 와 합치면 한 문화만 있고 불교 문화로 오염되지 않은 땅을 일컫는 말장난이 된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나는 죽을 것이다, 묻힐 것이다, 그러나 나는 레논이 언제 죽을지 모른다.

오늘 장사꾼은 웃고, 장사 n nóng 은 누구를 알고 있습니까?

이 말은 주혜본에 모순이 하나 있다. 장화가' 에서' 노' 라는 글자를 쳤지만, 다음 장보옥은' 나' 라고 감정적으로 썼고, 주선생은 노트에' 노' 와' 나' 라는 글자를 특별히 설명하면 딸의 캐주얼한 가락을 반영할 수 있고,' 농' 자는 문인의 시큼함을 표현할 수 있다.

봄꽃이 점점 지는 것을 보면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슬픈 노래가 없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어! --고도 어린이 책

감사:

장화' 는 조설근이 쓴 소설' 홍루몽' 에서 장휘의 여주인공이 임대옥 낭송한 시이다. 이 시는 풍격상 초당의 송체를 모방하여 영화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사람을 묘사한다. 시 전체는 풍부한 기이한 상상력, 처량하고 슬픈 화면, 강렬한 슬픈 감정을 통해 다옥다감한 성격, 내면의 갈등과 고통, 미묘하고 복잡한 심리활동을 보여 생과 죽음, 사랑과 미움 등 복잡한 투쟁 과정에서 자신의 존재에 대한 불안과 인생에 대한 막연한 느낌을 표현했다. 꽃을 의인화하고, 사람을 꽃이 있는 사람에 비유하고, 꽃의 운명을 인간의 운명과 밀접하게 연결시켜, 어두운 사회에서 꽃을 파괴하는 악의 세력을 강력하게 고소한다. 꽃을 명료하게 쓰고, 사람을 사실적으로 쓰고, 인물의 경험, 운명, 사상 감정을 경물, 사물에 대한 묘사에 융합하여 내포가 풍부하고 예술적 감화력이 강한 생동감 있는 경지를 창조하였다. 시 전체는 임대옥 인생 관념과 인생 가치의 진실한 묘사이다. 시 전체가 서정이 정미하고, 언어는 흐느끼며, 목소리는 슬프고, 글자는 피와 눈물이 난다. 시 전체의 모든 글자는 마음에서 나온 것이 아니며, 한 글자도 피와 눈물로 응결된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인생에 대한 임대옥 경험과 감탄을 표현했다. 장화' 는 주인공의 거만하고 오만한 성격을 묘사하며 모욕을 당하고 더럽히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고, 자유롭고 행복할 때 고개를 숙이고 굴복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것의 사상적 가치를 위한 것이다.

이 시의 또 다른 가치는 후세 사람들이 조설미나리의 붓을 탐구하는 데 중요한 단서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쉬쟈 판 지연재의 비준어는' 보옥후' 를 읽지 않으면 이 시를 평가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마침 이 시와 관련된' 후문' 으로, 평론계가' 붓을 멈추고 기다리다' 고 했다. 물론, 소위' 후문' 이란 잃어버린 원고의 후반부 다이옥의 죽음에 대한 글을 가리킨다. 이 시가 낙화미인의 불행을 막연하게 상징한다면 다음 편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 시에 쓰여진 것이 범범하지 않고, 나중에 대옥의 죽음의 줄거리와 관련이 있을 때만, 뒷말을 다 보고 이 시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기 위해 돌아갈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보시다시피' 장화' 는 사실 임대옥 창작의' 시적 예언' 이다.

낙화 솔기 끝, 낙화를 위해 향기로운 무덤을 묻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울면서 시를 썼다. 이런' 황당무계한' 행위는 전례가 없고, 보대에게 치정이 있는 사람만이 이해할 수 있고, 보대에게 발생해야만 세상에 이해될 수 있다. 조설근과 동시대의 부차 익명의' 문제홍루몽' 에는' 애도시 한 곡이 성취될 것 같다' 는 절문이 있다. 한 가닥이 사랑을 위해 죽고, 깨어나 계속 붉은 능을 길렀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진짜인 것 같다", 작가가 쓴 다이옥의 사연을 아는 사람만이 말할 수 있다. 과거 홍학 연구자들은 익명이 안자처럼 소설 전체를 통독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 절문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원고의 후반부, 혹은 적어도 작가의 교제를 듣는 집단의 사람들이 후반부의 주요 줄거리에 대해 상세히 이야기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명 절문에 언급된 후의 일이' 봄꿈처럼 흩어져 연기처럼 흩어져 있다',' 돌이 기운이 없어 산으로 돌아간다' 고 말한다면, 추측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런 다음 보옥의 궁핍한' 왕손골이 장작처럼 말랐다',' 스키렌이 그해를 부끄럽게 여긴다' 는 시구를 더 이상 쓸 수 없어 그의 마음 속 사람들이 그의 유죄 판결로 인해 그의 불행으로 죽게 되었다.

위에서 인용한 시 중 마지막 두 구절도 마찬가지다. 그는 정말 죽어서 살아난' 사랑을 위해 죽는다' 가 다이옥을 구하고, 보물과 두 연인의 마음을 서로 각인시키고, 월하가 노인에게 잘린 붉은 줄을 다시 연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상할 수 있듯이,' 밑바닥컵' 이 일어날 수만 있다면,' 홍아야' 는 계속될 수 있다. 이는 이후 책 속편들이 보우와 착용한 비자발적 결혼으로 그들의 비극을 상상하는 것과는 큰 차이가 있다. 만약 모든 것이 정위원과 고추편의 속편에 쓰여 있다면, 자보옥은 이미 그에게 속한다. 다이옥의 침몰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물론,' 속홍아야' 는 그녀를 바오 이모로 만드는 것이 아니다.

"장화" "오늘 장화를 하는 사람은 웃고, 장화를 할 때 누구를 아는가?" 문장의 끝은 책에서 몇 번 반복했고, 특히 앵무새를 써서 시를 외우는 것을 언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미인이 늙어 죽는 날, 정말 봄꽃이 떨어졌을 때, 허사 대비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와 함께' 그가 묻힐 때 누군지 안다' 는 말을 하고, 앞서' 향소옥은 누가 동정향석옥을 가지고 있는가',' 한 번 떠돌아다니기 어렵다' 는 말을 했다. 그렇다면 다이옥도 청문처럼 비참하고 고독한 처지에서 죽을 수 있다. 당시 모두가 보옥에게 결혼식을 올리느라 바빴던 것은 아니었기 때문에 관리할 시간이 없었다. 반면 보옥과 봉누이는 모두 재난을 피하기 때문에 외지로 떠돌아다닌다. 그것은' 집이 망하고, 집집마다 복을 구하는 날' 이었다. 시에서 "버드나무와 꼬투리는 모두 들풀에서 나왔는데, 복숭아와 동류" 라는 뜻이었다.

\ "3 월 초, 향기로운 둥지 건설, 리앙 간연은 너무 무정하다. 내년에는 꽃을 쪼아먹을 수 있지만,' 양빈 둥지는 아무도 갈 수 없다' 는 말의 의미는 이해하기 어렵고, 풀 수 있는 것과 풀 수 없는 사이에 있다. 선지자의 선각 방식으로 보면 더 선명해질 것이다. 봄이 되자 보다의 혼사는 기본적으로 정해졌다. 이른바' 향둥지 초설' 이다. 그러나 가을이 되자 한 가지 일이 일어났습니다. 양중연이 무정하게 날아가는 것처럼 보옥은 어쩔 수 없이 가출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을명언) 그래서 그녀는 "꽃과 새의 영혼은 항상 머물기 어렵다" 고 한탄하며 "날개를 낳을 수 있다" 고 상상하며 그녀와 동행했다. 그녀는 하루 밤 울었고, 마침내 "눈물이 다 떨어졌다. ""

이렇게 보면,' 꽃이 떨어지면 언제 죽을지 모른다' 는 것은' 꽃이 떨어진다' 를 대옥,' 사람이 죽는다' (유배) 와 비교하면 완전히 적절하다. 가보옥이 이른바' 추악' 을 당할 때마다 항상 다른 사람이 재수가 없다. 먼저 김천, 그 다음은 청원, 마지막에는 대옥으로 돌아간다. 그래서 시에는' 질이 깨끗하고 청렴하며 도랑보다 낫다' 는 이중관어가 있어 이치를 해부하고 기절을 과시하는 데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듬해 가을 보옥이 자부로 돌아왔을 때 홍의정원은' 빨강, 날씬, 녹색' (뚱평), 소호관은' 낙엽이 쓸쓸하고 쓸쓸하다' (뚱평) 의 처량한 광경이었다. 다이옥규 중 보옥장헌과 함께' 거미줄 조각 빔' (비료 평론은 보비녀의 숙소를 가리킴)' 내년에는 꽃을 쪼아먹을 수 있지만, 사람은 양빈 둥지에 갈 수 없다! " 바로 이런 뜻입니다. 위의 내용은 비만평이 언급한 단서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세부 사항일 뿐, 모두 그렇게 적절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이 시와 보다의 비극적인 줄거리는 반드시 이 점을 고려해야 하며, 주관적으로 억단해서는 안 된다. 사실' 실현될 것 같다' 는 시는 그 이상입니다. 다이옥의' 추창 송별',' 복숭아꽃 행' 도 이런 성질이 있다. 전자는 불행하게도 그녀가 나중에 보옥을 떠났다고 말하는 것 같고, 후자는 그녀의' 울고 눈물 없는' 결말을 미리 묘사한 것 같다.

장화' 는 당인 (홍루몽) 의 두 시 중' 탈태' 에서 나왔다고 한다. 시는 당연히 다른 사람을 본보기로 하는 것이지만, 문예창작의' 근원' 과' 류' 의 관계는 혼동해서는 안 된다. 선인의 작품이 일부 단어, 문장, 예술 풍격에 활용되는 것과 관련해서는 명인문집에 가서 찾을 필요가 없다. 초당 유희이의' 대북 백두옹',' 올해는 꽃이 변했는데, 내년에 누가 다시 피는가',' 꽃이 해마다 비슷하고, 사람이 해마다 다르다' 등 회자되는 시구도 참고와 활용에 충분하다. 꽃을 묻는 줄거리가 반드시 당인이 약주 동해안에 모란꽃을 묻는 이야기를 따르는 것은 아니다. 조인의' 고은정시' 에서' 백년 장복숭아꽃' 이라는 시구는 그의 생각을 자극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하지만 이것들은 모두 "흐름" 입니다. 그들은 시의 주체 정신을 대표할 수도 없고, 작가가 현실 생활에서 벗어나는 창작을 대신할 수도 없다. 더구나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 시에서 저자가 독창적으로 쓴 표기법은 겉으로는 상춘석화를 슬퍼하는 시구조류에 있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슬픈 장례식시가 어느새 실현된 것 같다." 다이옥의 이 서정시는 사실 그녀의 운명을 드러내는 예언이다. 그녀는 향기롭고 여리여리한 꽃처럼, 살금살금 열리며 폭풍 속에서 고문당해 죽고, 살금살금 인간사이에서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가 예언이라고 말하는 것은 모든 글자가 전체적인 사고에 있어서 다이옥의 구체적인 경험을 암시하는 것은 아니다.

거지를 묻다' 의 부정적이고 의기소침한 감정도 매우 강렬하여 무시할 수 없다. 분석적 사고력이 부족한 독자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끼쳤다. 이런 감정은 예술상의 임대옥 환경 입장에 의해 형성된 사상적 성격과 완전히 일치하지만, 작가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의 입을 통해 자신의 생명체험감을 의식적으로 표현하며 어느 정도 자신의 사상의 약점을 드러냈기 때문이다.

사실' 장화' 는 대옥의 시적 예언일 뿐만 아니라 대관원의 시적 예언이기도 하다. 그들의 미래의 구체적인 경험은 다르지만,' 인생에는 운이 없다' 는 점에는 차이가 없다. 모두' 불운계' 에 등록되어 있다. 지아 가족의 몰락과 함께 대관원의 처녀들은 모두 흙과 도랑에 빠져야 하는데, 좋은 결말이 없다.

"묻힌 꽃" 의 교수 설계

교육 목표:

1, 음악' 장화' 를 능숙하게 연주하며 음악 속 울음과 슬픈 감정을 표현했다.

2. 독학 음악' 신화' 로 음으로 정확하게 연주합니다.

강의 중점 사항:

일관된 호흡으로 음악을 연주할 수 있다

교육의 어려움:

음악에 표현된 감정을 체득하고 음악에 녹아들다.

교육 준비:

영상 자료, 팔물과 "홍루몽" 반주

교육 과정:

첫째, 교육을 조직하고 교사와 학생들에게 인사하십시오.

둘째, 지난 수업의 내용을 복습한다

셋째, 새로운 커리큘럼 교육

1 .. 홍루몽의 단편

2. 4 대 고전소설 중 하나인' 홍루몽' 을 해석하고 임대옥 성격의 특징을 이해한다.

3. 이야기는 음악' 장화' 를 불러일으켜 드라마' 홍루몽' 의 한 편이다. 전체 노래는 임대옥 인생 이념과 삶의 가치를 실감나게 묘사한 것으로 임대옥 자상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멜로디는 울며 하소연하고, 목소리는 슬프고, 글피는 눈물로, 임대옥 자신의 인생 경험에 대한 경험과 감탄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4. 선생님은 바우 노래' 장화' 를 연기하며 학생들에게 바우의 낮은 목소리에 감정을 불어넣도록 지도했다.

5. 음악 공부

(1) 손가락을 두드리며 노래 연습을 한다.

(2) 숨을 쉴 때 환기에 주의하고 음악의 감정을 체득한다.

(3) 점선 8 분음의 정확한 리듬을 주의해라. 음악에는 앞으로 기울어지고 뒤로 기울어져 노래를 부를 때 표현해야 한다.

(4) 학생들은 바우를 자유롭게 연습할 수 있다.

6. 몇몇 학우들에게 공연을 청하고, 모두들 그의 장단점을 논평해 주십시오.

7. 학생 연주에서 발견된 문제에 따라 선생님은 다시 시범을 보여 학생들에게 시정에 주의를 기울이라고 요구했다.

8. 학생 연습.

9, 집단 놀이, 교사 명령.

10, 음악 반주에 맞춰 음악을 연주하려면 느린 속도가 필요하고, 음악이 표현하는 슬픈 감정을 이해하고, 감정을 가지고 연주하며, 자신의 연주가 당신을 감동시킬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셋째, 음악 "신화" 연습

연주 속도가 약간 느리고, 호흡이 일관되며, 소리 연주가 정확하다는 것을 주의해라.

넷째, 요약, 활동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