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ao 씨 소개

고대와 현대를 막론하고 국내외 여성들이 흔히 사용하는 말이다. 청나라 도광 18년(1838년)에 출판된 《임란향의 소설》에는 다음과 같이 썼다. 동안문은 최음제를 파는 코너. 주인의 시스템은 특히 노파나 젊은 비구니가 돈을 각기 다른 크기로 나누어 상자에 담아 놓는다고 들었습니다. 수천 년 동안 중국에서는 섹스 도구가 커플을 즐겁게 하고 심각한 성적 억압과 성적 배고픔으로 고통받는 순결한 여성에게 성관계를 제공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 이것은 고대의 성소설이나 에로틱한 그림에 자주 묘사됩니다. 고대인들은 이것을 "자오 씨", "장기", "광동 인사", "징동 인사"등으로 불렀습니다. 이러한 성적 도구에는 "Mian Zi Ling", "Cynomorium Cynomorium", "Xuan Yuhuan", "Qiu Bao", "36궁이 봄입니다" 등 많은 이름이 있지만 대부분이 사라졌습니다. .

'지탕의 추억': '마임 '닉톡'의 6장에는 '껌이 가지를 돋는다'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원문에서 보봉이라는 단어의 의미이다. 닐루(Nilu)에 있는 껌 지점의 이름이지만 Jiao 씨만큼 인기가 없는 것 같습니다. "Zhitang은 "Baopeng", 즉 Baubon이라고 말했습니다. '닉톡'은 '바오펑'이 빨간색 가죽으로 만들어져 '튼튼한' 질감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면처럼 부드러우며, 끈이 전혀 가죽끈이 아닌 양모 같다고 전했다. 일곱 번째 장 "The Leatherworker"에서 Kelton은 Zhitang이 말했듯이 "말장난이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여성이 모피 제품을 먹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보펑, 검성지, 자오씨는 모두 딜도에 속하지만 소재가 다르다. Zhitang은 Suidas 사전을 인용하여 Baopeng이 "무화과나무를 사용했다"고 나중에 개선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나무 가지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Tang Yijing의 "Sarvastivada Core Cusuni Vinana의 기본 이론"의 번역에 따르면 "껌을 생 가지로 사용하는 사람들은 모든 잇몸과 심지어 나머지 부분까지 숫뿌리 모양으로 만든다." 고대 인도에서 만들어진 생가지가 잇몸에만 국한된 것이 아님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