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 능선에 있는 네 명의 나무 정령은 더욱 교양이 풍부합니다. 그들은 스스로를 "18대 스승", "Guzhi Gong", "Lingkongzi", "Fuyun Sou"라고 부릅니다. 네 사람은 당승을 데리고 '무현사'로 가서 시를 낭송했다. Sun Wukong은 마침내 비밀을 밝혔습니다. Shiba Gong은 소나무 정령, Guzhi Gong은 편백나무 정령, Lingkongzi는 노간주나무 정령, Fuyunso는 대나무 정령입니다. 이 네 가지 이름만으로도 지식이 가득합니다.
'십팔공'에 대한 암시는 '이문뢰거'에 나오는 진나라 장보의 '오록'에서 따왔다. 삼국시대 오(吳)나라 사람 정고(丁孝)가 배에 소나무가 자라는 꿈을 꾸고 사람들에게 말했다. 18세에는 남자다." 그리고 그것이 사실로 밝혀졌다. 세 왕자 중 하나인 시투.
'Guzhi Gong'이라는 이름은 Li Bai의 '32 고대 스타일시'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소나무와 편백나무는 고독하고 곧고 복숭아와 매화 나무만큼 아름답기는 어렵습니다."
편백나무 정령을 '링콩(Lingkong)' '자(Zi)'라고 부르는 이유는 소식이 한때 '왕푸 선생이 사는 두 그루의 편백나무'라고 썼기 때문이다. 영운으로 직행하다니 놀랍다.”
두보의 “안정의 집이 그대로다”, “잉죽”, “잘리지 않으면 구름이 피어난다”는 말이 있다. "라고 하여 대나무 정령을 "부윤수"라고 부릅니다.
'서유기'의 작가는 이들 괴물을 묘사할 때 '서인이야기'라는 특별한 기법을 사용했다. 이런 종류의 이야기에는 특정한 루틴이 있습니다. 먼저 줄거리를 설계하고, 괴물이 나타나게 하고, 이미지와 언어를 통해 괴물의 진정한 색깔을 암시하고, 결국 (새벽처럼) 진실이 드러날 것입니다. 독자들은 책을 읽으면서 괴물의 근원을 추측하고, 점차 그 비밀이 밝혀지는 즐거움을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