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시는 호방하고, 신선하고 단아하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의경이 아름답고, 언어가 기묘하며, 낭만적이고 의경이 명랑하다.
2. 시인 성두보.
언어면에서 두보의 시는 일반적으로' 침울함' 으로 여겨지며, 언어와 텍스트 구조의 변화가 풍부해 문장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시불-왕위.
웨이의 천부적인 자질은 비교적 이르다. 그와 그의 한 살 어린 동생은 어려서부터 매우 총명하다. 열다섯 살 때 그는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았다. 시를 잘 쓰고 서화를 잘하며 음악적 재능이 있기 때문에 10 대 왕위는 베이징에 도착하자마자 경성 왕공귀족의 총아가 되었다.
4. 시귀-리호.
이하의 시는 상상력이 풍부해 늘 신화 전설로 뜻을 전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그를' 귀신재',' 시귀' 라고 부르고, 그 시는' 귀신선의 말' 이라고 부른다. 이하는 중국 문학사에서 굴원과 이백에 이어 또 다른 유명한 낭만주의 시인이다.
시인 마술-바이 주이.
한가한 시와 풍유시는 백거이가 특별히 주목하는 두 종류의 시가이다. 둘 다 사실적이고 저속하고 근검한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내용과 정서적으로는 크게 다르다.
시인-유우석.
유희의 철학 사상은 뚜렷한 유물주의 경향을 가지고 있다. 그의 주요 작품은 천국에 관한 세 편의 산문이다. 유우석은 자연과학을 바탕으로 유종원의 자연관을 보완했다.
7. 석경-왕보.
왕보는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했다. 그는 여섯 살 때 문장 쓰기를 할 수 있어' 신동' 으로 불린다. 아홉 살 때 안사고' 한서주' 를 읽고' 손가락 결함' 10 권을 써서 잘못을 바로잡았다. 열여섯 살 때, 소유 지부의 요구에 따라 그는 삼랑으로 임명되었다. 그는' 싸움닭' 으로 페왕미에서 쫓겨났다. 이후 왕보는 3 년 동안 바촉산천을 여행하며 대량의 시를 창작했다.
8, 시 미친-어떤 장.
당대의 시인과 서예가. 글자기진, 만년 명사명 광신자, 외옥서기, 악주 영흥인. 그는 젊었을 때 시로 유명하다. 무측천은 성원년 (695 년) 에 을장원을 수여받았다.
9. 시인 죄수-맹교.
동야, 당대의 유명한 시인. Huzhou (현재 절강 Deqing 카운티) wukang, 평창 (현재 산둥 텍사스 linli 카운티) 사람들. 낙양 (오늘 하남 낙양) 에 거주한 적이 있는데, 뒷은거 송산이다.
10, 석녀-지아 섬.
당대의 시인, 자랑선, 인칭' 시노', 맹교, 인칭' 초한도 얇음', 한족, 당대의 허베이유주 범양현 (현 허베이주) 사람. 스스로' 예석산인' 이라고 부르다. 결석한 ecluse 를 위해 남긴 노트의 저자.
확장 데이터:
1. 이백의' 시선' 칭호는 어디에서 시작되었으며, 성당, 중당, 만당을 거쳐 줄곧 받아들여지고 인정받았다. 그는 세속, 경멸, 하루 종일 술에 취해, 천자는 배에 타지 않고, 현종은 음식을 주고, 부인은 술을 봉하고, 힘스는 부츠를 벗었다. 그는 경치가 무한하고, 우쭐대며, 독립적이다. 그의 시, 특히 고풍은 소탈하고 유유하며 수천 자를 썼고, 생각하지 않고 천지를 놀라게 하며 귀신을 울며 환상적인 자연이라고 할 수 있다. 시인 이백은 부끄럽지 않다.
2. 두보의 시인 성자의 이름은 명나라에 이르러서야 정식으로 유명해졌다. 명중엽 무종시, 백사파 지도자 진헌장은' 제 6 수필' 에서 "자미시는 신성하지만, 부요의 전기는 더 중요하다" 고 말했다. 나중에 존을 조종하는 사람들은 둘 다 가질 수 있었다. " 진헌장은 당시 명대 시단에서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었고, 그의 평가는 두보의' 시성' 이라는 칭호를 정식으로 주었다. 그 이후로 두보의 시인 성인은 정식으로 이름이 붙여졌다.
⊙ 보스, 다시 가는 것을 좋아하세요! ω 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