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구조적 특징

1. 대비: 비율은 시가 다른 문학 문체와 구별되는 가장 기본적인 외적 형식 특징이다.

2. 진실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감정도 없고, 시도 없고, 진실한 감정도 없다. 시인이 아니더라도.

소설 아이디어: 시는 의미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사실 의미는 중요할 뿐만 아니라 참신하다. 그것은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있는 것, 모든 사람의 글 속에 없는 것" 이라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써야지, 독특하고 참신한 발견과 느낌을 가져야 한다.

4. Lenovo 자연: Lenovo 자연은 눈앞의 사물에서 영감을 불러 일으키고, 다른 것을 연상하며, 서로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억지부회의 느낌이 없다.

5. 점프가 자유롭다: 시는 매우 짧은 장에 매우 복잡한 사상 내용을 포함해야 한다. 때로는 시공간이 넓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전환과 점프가 필요하다.

6. 간결, 집중: 간결함은 언어, 집중, 주제, 즉 고도로 간결하고 정확하며 생생한 언어로 생활을 반영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며, 간결하고 깊고 의미심장하며, 제한된 시 내용에 풍부한 사상 내용을 담을 수 있다.

7. 리듬의 조화: 리듬은 음악 용어로서 시에 나타난 길이, 강약, 리듬 등의 현상을 가리키며, 한 시의 단어와 단어 사이의 음절 멈춤, 또는 감정의 억양, 긴박감을 가리킨다. 전자는 외적인 리듬이고, 후자는 내재적인 리듬이다. 외부와 내면이 조화를 이루어야 낭랑하게 입을 열 수 있고, 음악미가 있다.

8. 이미지가 생동감 있다: 이미지, 본의는 사람이나 사물의 물리적 표상을 가리키며, 보고, 듣고, 만지고, 만질 수 있는 성질을 가지고 있다. 고대인들은 형상과 코끼리를 분리해 토론하였는데, 모양은 형식을 가리키며 객관적인 존재의 실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미지는 일종의 이미지이며,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반영이며, 사람들이 시각으로 물체에 대한 직관적인 이미지이다. 현재 사람들은' 모양' 과' 코끼리' 를 하나의 합성어로 조합한 예술 개념으로, 저자가 현실 생활의 각종 현상 (사람, 환경, 경물 등) 에 근거하여 창조한 일정한 사상 내용과 심미적 의의를 지닌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화면을 가리킨다.

9. 의경미: 의미의 맥락, 즉 사상감정의 맥락을 뜻한다. 문맥은 이미지의 어경, 즉 물상과 의경의 결합을 가리킨다. 작가의 사상 감정과 외부 사물이 결합된 경지를 일컫는 말이다. 시인은 자신의 주관적 감정과 객관적 경관을 결합하여 예술적 수단을 통해 묘사하고, 형신을 겸비한 예술 경지를 형성하는데, 이 경지에는 우의와 우의와 경외경, 비외상이 포함되어 있어 독자가 유한에서 무한함을 느낄 수 있게 하고, 한 가지를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