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이성
관동군의 전사들은 일어나 잔인한 인민에 반항했다. 첫 데이트 첫날 장군 정몽은 장안의 동탁을 공격하러 갔다. 동탁의 대군이 함께 와서 각자 계획이 있어 서로 쳐다보며 나서려 하지 않았다. 이 두 문장은 제로군의 전쟁을 불러일으켰고, 뒤이어 각 길의 대군이 서로 싸우게 되었다. 소우의 사촌 원술은 화남에서 황제로 불리고, 황제 소모는 북방에 황제를 새기고 있다. 전란으로 병사들은 이미 전투복을 벗을 수 없었고, 갑옷에는 이가 가득 찼고, 많은 사람들이 연년 전란으로 죽었다. 백골이 들판에 드러났고, 그들 사이에는 아무도 없고, 우는 소리도 없었다. 백 명 중 한 명만이 살아서, 생각하면 매우 슬프다. -응?
이 시의 처음 10 구절은 관동각 군 장군이 발해 총독 원소를 맹주로 추천하여 동탁을 토벌할 준비를 하고, 동탁소궁이 묘를 파괴하고, 디간을 납치하고, 수도 장안을 옮기고, 부패하고 수치스럽고, 나라를 해치고, 백성들을 해치는 역사적 그림을 그려냈다. 당시 각 군 대군은 함께 모였지만 서로 쳐다보며 주저하며 나아가지 못하고, 심지어는 제각기 계획이 있었다. 패권을 다투고 사리사욕을 도모하기 위해서, 그들은 심지어 서로 죽이기까지 한다.
계명이 안 되면 붓으로 공격한다. 시인은 황사오형제가 황제를 모의하고, 주조하고, 동탁의 이름으로 한실을 돕고, 천하를 제패한다는 사실을 무자비하게 폭로하고, 그로 인한 전쟁에 대해 가슴 아파하고 분개했다. 시에는 관동이 수렴에서 분산에 이르는 분열 과정을 매우 간결한 언어로 묘사하여 역사의 실제 기록이 되었다.
그러나 조조조라는 시의 성공과 가치는 그 이상이다. "갑옷 진드기" 이후 시인은 군벌 분쟁을 기록한 사실에서 전쟁이 국민에게 가져온 재난을 묘사하는 것으로 필묵을 돌렸다. 그는 군벌 화국의 재앙을 폭로하는 동시에 국민에 대한 무한한 동정과 국가 대사에 대한 우려와 우려를 표현하여 시가 일반 음표를 뛰어넘게 하여 시인의 국가와 인민에 대한 배려를 나타냈다.
수년간의 전쟁 끝에 병사들은 오랫동안 무장해제할 수 없었고, 몸에는 전갈과 이가 가득했지만, 무고한 사람들은 병사들의 무기로 대량 사망했다. 온 산천에 백골이 가득하고, 천리 밖의 땅이 황폐하여 까마귀 소리조차 들리지 않는다. 이것은 파괴와 황량한 광경으로 참을 수 없다.
결국 시인은 전쟁에서 살아남은 사람이 수백 명이라고 한탄했다. 이런 비통한 사실을 생각하면 가슴이 찢어진다. 시인의 감정이 고조에 이르렀을 때, 시 전체가 비통한 감정 속에서 뚝 그쳤다.
이 시는' 루루루행' 보다 사회재난의 원인을 더 깊이 드러내고 현실에 대한 불만과 국민에 대한 동정을 더욱 솔직하게 표현했다. 조조 본인이 진정으로 정치무대에 오른 것은 그와 소토토토동탁에서 시작되었다. 그래서 시에 기록된 사실은 모두 그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이다. 루루루행' 에 묘사된 것보다 시인은 더 직접적이고 감성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어 시에 반영된 현실이 더 현실적이고 감정도 강하다.
예를 들어, 마지막 두 마디, 완전히 시인들이 사람들의 깊은 불길을 목격하고, 곳곳이 슬퍼하는 실제 상황에서 세상에 대한 동정에 탄식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리우웬은 조식 부자의 시를 논평하면서 "뜻이 팽배하지 않고, 말이 슬픔을 떠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문심 조각 용악부"? 종룽은 조조의 시를 논평하면서 "조공고직, 매우 슬픈 문장이 있다" 고 말했다. ("시품하") 모두 조조조시의 침울한 정서의 특징을 지적했다.
감정이 있어야만 조조의 시는 감동적인 힘을 가지고 읽을 수 있다. 다만 그의 비애 때문에 그시의 비장한 기세와 음울한 실의를 불러일으켰다. 이 "좋은" 은 전형적인 예입니다. 그래서 진약명은 "멘델의 잡문은 과거에 대한 모방은 아니지만, 한 사람의 향수를 쓰는 것을 출발점으로, 근심과 가난부터 동정의 혼란에 이르기까지 지형을 충분히 발휘하고 해방과 실패에 대해 생각하고, 글자 수가 그렇게 몇 개다" 고 말했다. ("? 조조조시의 서우쓰기 분노의 특징은 선인들의 중시를 받는 것임을 알 수 있다.
이 시는 당시의 사실을 기록하여 시인이 직접 표현한 것이기 때문에, 시 전체는 간단하고 명료한 선 그리기 수법을 채택하여 글로 조각하지 않고 생동감 있고 강력한 언어로 표현하였다. 예를 들면, "관동의 의로운 사람, 병사들이 군웅을 다투는 것" 이다. 초기에는 김몽을 만났지만 내 마음은 함양에 있었다. 만약 내가 이 점을 이해한다면, 나는 화를 낼 것이다. 처음에 관동 분열의 기세와 정의를 묘사할 것이다. 나의 사랑과 증오도 여기서 분명히 드러날 것이다.
또' 부대가 힘을 합치지 않고 기러기가 날아가는 것을 망설이다' 는 말은 연합군 장군의 사리사욕을 묘사하면서 입목 3 점이라고 할 수 있다. 사태가 발전함에 따라 원소 등 군벌에 대한 조롱과 공격이 점차 드러나고 있다. 처음에는 그들을' 의인' 이라고 불렀고,' 마음은 함양에 있다' 고 지적하여 한나라 회복을 의미했다. 그러나' 주저하며 하늘을 날고 있다' 고 한 이후, 그들의 군심이 고르지 않고 비겁하여 전쟁의 폐단을 두려워하게 되었다. 그런 다음 그는 권력을 다투어 서로를 죽이며, 마침내 황제가 되고 싶다는 야망을 지적하며, 한 층씩 죽순을 벗기고 한 걸음 더 깊이 파고든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러나 모두 직접 명료한 언어로 쓴 것으로 시인은 자신의 진심을 억제할 수 없다고 느끼게 하고 군벌의 나약하고 추악한 몰골이 또 정면으로 다가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의 강렬한 감정도 완전히 또렷한 언어에서 불쑥 나왔다. 예를 들어, 그가 "천 마일 안에 아무도 없다" 고 썼을 때, 그는 단도직입적인 진치 방식을 사용했다. 결국 그는 "수백 명을 남겨두고, 읽는 것은 사람의 장을 끊는다" 며, 직설적이고, 어떤 가식적인 의미도 없고, 시인의 마음의 자연스러운 표현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응?
소개:
좋은 이성' 은 한말 문학가 조조의 시이다. 이 시는 악부의 구시에서 취재하여 한말 군벌 혼전의 현실을 묘사하고, 국민의 고통을 진실하게 드러내며' 한말실록' 의' 시사' 라고 할 수 있다. 시인은 당시 사회 현실을 민요로 비판했다. 그는 전쟁으로 인해 극심한 불타는 인민에 대해 극심한 분노와 동정을 표할 뿐만 아니라, 무자비하게 폭로하고 채찍질하여 인민의 고난을 초래한 원흉을 폭로했다.
시 전체가 소박하고 우울하며 비장하여 정치가, 군사가의 영웅적 기개와 우환 의식을 구현했다. 시집의 전고, 사례, 묘사를 한 몸에 새기고, 이미지가 구체적이고, 내포가 심오하여 조조의 독특한 문필을 구현하였다.
관동의 모든 용감한 사람들은 그 잔인한 사람들과 싸웠다. 처음에, 나는 각 길 장군과 동맹을 맺기로 약속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장안탁을 토벌하였다. 토벌동탁의 각 도로 군대가 연합한 후, 각자 계획이 있기 때문에,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칠 수 없고, 서로 쳐다보며, 누구도 앞장서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속물이라는 단어는 각 군대의 경쟁을 불러일으켰고, 그 후 각 군대는 서로 살육했다. 원소의 사촌 원술은 화남에서 황제를 부르고, 원소는 북방에서 꼭두각시 황제를 만들어 황제의 도장을 새겼다.
전쟁이 끊이지 않아 병사들은 오랫동안 전투복을 벗을 수 없었고, 갑옷에는 이가 가득 찼고, 많은 사람들이 연년 전쟁으로 대량 사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뼈가 야외에 노출되어 아무도 묻히지 않았다. 천리 무인, 닭이 끊임없이 울린다. 100 명의 일반인 중 한 명만이 살아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매우 슬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