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재능이 별로 없어서 개인적인 의견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1. 아이폰 OS의 마법은 단순성과 사용 편의성이다. 초기 애플 휴대폰은 문자 메시지 전달조차 할 수 없었지만, 단순화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단순화해 사용자에게 더욱 편리하게 만들었다. . 필요한 모든 것을 얻으세요.
단점: IOS4 이전 사용자는 멀티태스킹 기능을 경험할 수 없습니다.
안드로이드는 굴지의 구글에서 탄생했으며, 그 자체의 개방성과 더불어 짧은 시간에 급속도로 발전해왔습니다. 뛰어난 터치 인터페이스, 빠른 시스템 응답성, 탁월한 멀티 태스킹 기능, 신선한 소프트웨어와 빠른 동기화 등을 통해 인터넷의 선구자라고 불립니다.
단점: 트래픽 킬러, 게임, 멀티미디어 기능은 아직 취약하다.
Windows Mobile: 오랜 역사를 지닌 운영체제입니다. 그 바탕에는 Windows CE가 있습니다. 풍부한 소프트웨어와 편리한 동기화, 뛰어난 비즈니스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점: 시작하기 어렵고, 조작이 번거롭고, 시스템 응답이 느립니다.
Symbian을 언급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 . Symbian은 가장 인기 있는 시스템이며 사용하기 쉽고 멀티미디어 성능이 뛰어납니다. Sony Ericsson이 제작한 일부 고급 휴대폰도 S60 V5를 사용합니다. 동시에 Symbian은 오디오 및 비디오 리소스가 풍부하고 평균 수준입니다. 멀티태스킹 기능도 있고, 배터리 수명도 괜찮은 제품이 많아요.
단점: 서명이 번거롭고 S60 V5의 터치 컨트롤이 좋지 않으며 많은 사람들이 Symbian을 멸시할 수 있지만 Symbian은 매우 강력하지만 사람들은 변하지 않은 인터페이스에 불만족스러워 신선함이 없습니다. .
2. 전략:
노키아: 고급 제품을 개발하고 중저가 시장을 통합합니다.
삼성: 주로 모방하고, 시장 동향을 따르고, 기계 바다 전술을 채택합니다.
LG: 대부분 고하드화, 저가형 제품으로 외관만을 추구한다.
모토로라: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재기를 노리고 있으며, 시장은 주로 북미 지역이다.
애플: 아이폰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장점을 포기하지 마세요. 애플의 게임과 소프트웨어는 APP STRORE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사실 사용자와 개발자 사이에는 선순환이 형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것이 바로 Apple이 가능할 때마다 폐쇄된 도로를 유지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HTC: 해외 시장에 집중하고 통신사와 협력한다.
국내: 젊은층과 소비력이 낮은 사람들을 타겟으로 한 건 잘 모르겠습니다. . .
3. 기본적으로 단말기에 보조금을 지급하고 시장 전망이 있는 모델을 구매합니다.
차이나 모바일: TD 단말기가 부족하고 네트워크가 불완전하며 스타 모델이 부족합니다. 제조업체는 수요가 가장 많은 외관을 지원하기 위해 중량급 제품을 출시해야 합니다.
차이나 유니콤: WCDMA 단말기는 가장 많고 가장 성숙한 3G 네트워크다. 현재 휴대폰 수요는 주로 아이폰 등 스타 모델과 3G 대중화에 필요한 인기 모델에 집중돼 있다.
China Telecom: TD보다 CDMA2000 단말기가 많지만 실제로는 많지 않습니다. 게다가 Telecom의 사용자는 아직 모바일이 아니며 사용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모델도 필요합니다. 차이나텔레콤은 RIM의 블랙베리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