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단어, 부의 차이, 연결 및 대표 작품

1, 구체적인 차이

1)

단어는 중국 고대 시의 일종이다. 그것은 양으로 시작하여 당에서 형성되어 송에 성성성하였다.

시는' 시경' 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 P > 부는 전국국에서 발원한다. 한당에 성성하여 송원 명청에서 쇠퇴했다.

2) 문학 장르 방면에서 < P > 시는 일정한 운율과 리듬을 지닌 문학 장르로, 고도로 간결한 언어로 사회생활을 반영한다. -응? 단어

도 독특한 시 스타일이다.

는 시성과 산문성을 모두 부여한다.

3) 음악과의 관계에서. < P > 낭만적이고 신비로운 마음과 정신을 문자로 바꾸는 시는 독자가 거의 없다. < P > 단어는 연회가 가득한 노래와 시이고, 어패는 단어의 성조의 이름이다. 다른 비문은 총 글자 수, 글자 수, 말마다 어조를 규정하고 있다.

2. 걸작

1) 시 < P > 시경

2) 단어 < P > 메아리 음악, 좋은 시간, 어가, 전영가, 웃음. (

3) 푸

사부부, 감천부, 두량부

확장자료:

1, 시사부의 개념:

1) 시

는 일정한 음절에 따른 문학 장르이다

고대 중국의 불행한 이름은 시, 즐거운 이름은 노래다.

2) 단어

는 시에서 유래했다. 현대시와 같이 단어의 운, 평, 글자, 문장 수에 대한 엄격한 규정이 있고, 단어는 노래 문학이기 때문에 단어는 성조가 있고, 경구는 성조의 이름이다. 사람들이 글을 믿는다면 경구로 써야 하기 때문에 가사라고도 합니다. (

3) 푸 < P > 부는 중국 고대의 격율체로 시와 산문 사이에 있으며 후세의 산문시와 비슷하다. 그것은 문채와 리듬을 강조하며 시와 산문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 P > 는' 산문을 전송하고, 실물로 글을 쓴다' 는 특징이 있으며, 경치를 쓰는 데 중점을 두고 서정을 빌려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자백가의 잡문에 처음 등장한 것은' 단부' 라고 불린다. 굴원을 대표하는' 사오체' 는 시에서 부로의 전환으로' 사오푸' 라고 불린다. < P > 부의 문체는 한대에 정식으로 확립되어' 사부' 라고 불린다. 위진 이후 산문 방향으로 발전한 것을' 산문' 이라고 부른다. 당대에 이르러 여체에서 율체로 바뀌는 것을' 율부' 라고 부른다. 송대에서는 "문부" 라고 불리는 산문의 형태로 부흥이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문부, 문부, 문부, 문부, 문부, 문부)

2. 시, 단어, 부의 특징 및 연결.

1) 구문 수사에서 < P > 시: 4 개 또는 8 개 문장 (11 개 이상의 문장, 고풍 짝수 문장 정렬), 한 문장당 단어 수 동일, 어휘 엄밀함. 단어

: 각 시는 길이가 다르고 언어는 비교적 우아하다. < P > 푸: 4 ~ 6 개 문장을 위주로 문장이 엇갈려 배우자를 추구한다. (

2) 예술수법에서 부는 시의 가장 기본적인 운용 방식이다. < P > 는 두목의' 아방궁푸', 조식의' 로신푸', 구양수의' 추성부',' 수시의' 천적벽부' 등으로 유명하다.

바이두 백과-시

바이두 백과-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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