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호 일, 앞면과 뒷면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마치' 도화담 깊이가 천 피트라 왕륜보다 못하다' 는 것과 같다.
왕륜과의 우정은 도화담의 수심 때문에 깊어졌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비교는 정적과 동적을 비교하는 것이다. 즉, 정적과 동적을 설명, 렌더링 및 비교하는 것, 즉 동적 설명에서 역동성을 표현하는 것이다.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왕위" 관조계 "
시에 쓰여진 낙화, 월승, 새명 등의 풍경은 모두 감동적인 장면이며, 이와 같은 감동적인 장면을 통해 춘계의 조용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Tonamiyama 는 더 조용하다. 여기 빵에는 변증법이 포함되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슬픔을 행복한 장면에 쓰는 것은 대비수법이다. 겉으로는 즐거운 장면인데, 실제로는 슬프고 슬픈 심정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공작새 동남비' 라는 글은 유란지와 결혼하는 정경을 담고 있다. "교류의 속도는 구름과 같다. 4,500 명, 어우가 군입구에 있다." 장면이 시끌벅적할수록 그 슬픔은 더욱 강렬해졌다. 다시 한 번: 강벽새는 너무 희고, 산은 푸르다. 이번 봄이 곧 지나가는데, 내가 집에 가는 날은 몇 월 몇 일입니까? 두보 (두 수) (시 전체가 타향에 체류하는 느낌을 표현했다. 시인은 상큼하고 아름다운 봄빛 묘사를 통해 향수의 슬픔을 드러내고 음악 장면으로 슬픔을 썼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중국 전통 회화 기법 중 하나를 렌더링한 다음 이를 빌려 문예 창작에서 여러모로 강조하거나 반복하는 등 글쓰기 수법을 강조하여 인물, 환경을 부각시킨다.
김정변 오동잎은 노랗고, 야명주 커튼은 아직 서리를 펴지 않았다. 훈증 케이지 속 옥베개는 채색이 없고, 긴 침대는 남궁을 듣는다. (왕창령 추시) (첫 번째 파제는 추경렌더링 궁중 한밤의 분위기를 묘사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화전 (개조) 은 선인의 문자작품과 대중이 구두로 창작한 언어를 재가공하고 재창조하여 새로운 내용과 의경을 부여한다.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문자 토자, 내용 승화, 의경 개척.
하늘은 파랗고, 땅은 노랗고, 서풍은 빡빡하고, 북방의 기러기는 남쪽으로 날아간다. 여명 때 술에 취한 사람은 항상 눈물을 흘린다. (왕실보 서사랑기)
강산이 이렇게 많은 미인이 수많은 영웅들을 끌어들여 기발하고 화려하게 싸웠다. 친원춘)
③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기만 하면 100 개의 주문이 주어졌고, 육궁의 가루와 물감은 모두 사라졌다. "백거이" 장한가 "
(1) 범중연의' 소목자' 에서' 청천황엽' 이라는 네 글자, (2) 수시의 명구' 일산이 그림처럼, 얼마나 호걸스러운가' 의 내용, (3) 웨이시' 미인 미소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