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논술 에세이의 시작
1. 직접적 접근
예: 요즘 어떤 젊은이들은 자신이 잘못된 시기에 태어났다고 한탄하며, 그들의 재능을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전쟁과 혼란의 시대에 당신의 재능을 보여주세요. 그러나 나는 이렇게 말하고 싶다: "나는 개량기에 태어나 행운을 누렸기 때문에 이 시대의 운 좋은 사람이다. -----"개량기에 태어나서 다행이다"
2. 법에 반입
예: 군자는 말만 하고 행동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는데, 이는 선한 사람의 현명한 언행을 가리킨다. 수천년 동안 이어져 온 가르침은 여전히 현대인의 행동 표준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군자가 말은 하지만 손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느낍니다."
3. 지도 방법
예:
마소 선생은 자신의 사용을 위해 거리 정자를 잃었고, 관우는 부주의했습니다. 형주에서 적의 운명을 과소평가하는 것은 역사에서 우리에게 간단하고 엄숙한 진실을 말해줍니다. 세 단어: 교만은 패배로 이어질 것입니다! ——"교만은 패배로 이어질 것입니다"
4. 의심을 불러일으키는 방법
예: 당신은 똑똑하고 열심히 일하지만, 성공하지 못합니다. 이유를 아시나요? 기회가 없거나 기회가 있지만 제때에 잡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5 . 명언
"작다고 악을 행하지 말고, 작다고 선을 행하지 말라. 이 말은 원래 삼국시대 촉나라 유비가 아들 유찬에게 경고하면서 한 말이다. 작다고 악을 행하지 말고, 작다고 해서 악을 행하지 말라는 뜻이다. 좋은 것은 작은 것입니다. ---- "악을 행하지 마십시오" "작은 것이지만 그것을 위해서입니다"
루쉰 씨는 "불만족은 상승 바퀴입니다. "그의 말은 매우 합리적이고 우리에게 영감을 줍니다. 공부할 때나 일할 때나 우리는 이 현명한 말을 명심해야 합니다. "불만족은 상승의 수레바퀴입니다"
6. 비유 방법
물방울은 작고 돌은 단단하지만 돌 위의 같은 자리에 계속해서 물방울이 떨어지면 시간이 지나면 물방울이 돌에 스며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작지만 꾸준히 노력하면 미래에 성공할 수 있다 ------"끈기가 핵심이다"
7. 따뜻한 봄바람, 마음의 무덤에 신선한 오아시스를 열어주기 위해, 세상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세상을 따뜻함으로 가득 차게 하기 위해, 남을 배려하자. ------ "남을 배려하는 법을 배우세요"
논쟁 에세이의 끝
1. 요약 방법
간단히 말하면, 만화 " '잘못된 컷'은 바로 생생한 그림과 심오한 의미, 감동적인 삶 때문입니다. ***밍은 보는 이들에게 깊은 매력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사실 제가 만화 '잘못된 컷'을 선호하는 것도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저는 만화 '잘못된 컷'을 더 좋아합니다 p>
2. 대응 방법
“실리콘 걸음을 쌓지 않으면 천리도 못 갑니다. ; 작은 개울이 쌓이지 않으면 강과 바다에 닿을 수 없습니다. "이 두 유명한 인용문은 "폭포 아래에는 심연이 있어야 한다"는 의미를 가장 잘 해석한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폭포" 정신을 배울 수 있다면 성공은 결코 멀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심연"을 칭찬합니다. 그리고 나는 "비행 폭포"를 더욱 칭찬하고 "비행 폭포"처럼 더 열심히 일할 의향이 있습니다. "아, 열심히 하라고 재촉하시네요. -------"폭포 밑에 심연이 있겠네요"
3. 아나포라
(첫번째) 있어요 중화민족의 정신적인 고향에 가려진 일종의 광채, 민족혼의 올림픽 산맥에는 문명의 먼 감정을 따뜻하게 해주는 일종의 불꽃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정입니다!
(끝) 친절하기 때문에 할 수 없습니다! 반복적으로 상처를 입으면 추악함에 맞서 싸울 자신감을 잃게 됩니다. 우리의 영적 불친화성을 지켜야 하기 때문이죠! p>("영적 불을 지키세요")
4. 제안
우리는 모두 시간을 활용하면 더 많은 지식을 얻게 됩니다. 우리 자신의 미래를 파괴하는 것과 같습니다.
목적 없는 잡담은 자신을 묻어두는 일이다. '젊은 시절은 다시 오지 않고, 아침은 다시 오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슬퍼해라." 친구 여러분, 인생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시간을 소중히 여기자! 지난날을 돌이켜볼 때 우리는 세월을 낭비한 것을 후회해서는 안 되고,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을 부끄러워해서도 안 됩니다. -------"잡담은 단 5분만 지속됩니다."
5. 인용 방법
마르크스는 다음 문장을 인용한 적이 있습니다. "위대한 사람이 위대해 보이는 이유는 오직 왜냐하면 우리는 무릎을 꿇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 우리 자신을 바라보고, 무릎 꿇지 말고, 일어서자! ------"자신감에 대해 이야기하다"
6. 확장된 방법
호수 곳곳에 피어난 화사하고 아름다운 연꽃을 바라보며 이런 생각을 해보셨나요? 호수 밑바닥의 검은 진흙에서 나온 걸까요? 중간에서 자랐나요? 개혁개방으로 나라가 개방되었고, 모든 것이 물고기와 진흙으로 뒤섞였습니다. 어떤 환경 속에서도 자신만의 삶의 원칙을 갖고 있는 모든 사람은 "진흙 속에서도 피어나지만 얼룩지지 않는" 연꽃처럼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잉크에 가까운 사람이 반드시 흑인은 아니다"
1. 병렬성의 시작
한 순간에 영원을 창조하는 방법
가시새는 가시로 꿰뚫는다 당신 자신의 순간이 일종의 영원을 창조한다 -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다운 노래, 영원한 아름다움, 나방이 불을 향해 날아가서 스스로 타는 순간, 그것은 또한 일종의 영원을 창조한다 - 추구 빛의, 영원한 정령
하늘을 가로지르는 운석이 일종의 영원을 창조한 순간, 어둠에 굴복하지 않는 행위, 영원한 정령... 이 사실들이 우리에게 말해준다. 순간이 영원을 만들 수 있다.
2. 명언 소개
진심한 노력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이유
고통도 없고 이득도 없다. 이 문장을 말하면 흔히 나오는 말이다. 확실한 진실은 지불하면 보상을 받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시무롱은 “인생은 끝이 없는 강이고, 우리는 모두 강을 건너는 사람들이다”라고 말했다. 인생의 강 왼쪽에는 망각이 있고, 오른쪽 강에는 망각이 있다. 인생은 기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배를 타고 좌안과 우안 사이를 오가며 잊어야 할 것은 잊고 기억해야 할 것은 기억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3. 질문으로 시작하기
기다리는 동안 일어나기
기다리는 것은 무엇인가? 기다림은 이륙 전 스쿼트이고, 이륙 전 몸을 구부리는 것입니다. 기다리는 것은 강태공의 낚시이고, 제갈량의 쟁기질인 난양이다. 기다림은 의지의 실천이자 인내심의 축적이다. 기다림은 3피트의 얼음과 추운 날이다. 기다리는 동안 일어서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당신은 똑똑하고 부지런하지만 왜 성공하지 못했을 수도 있나요? 기회가 없거나, 기회가 있는데 잡지 못했기 때문이다
4. 도입방식을 비교하면 고대와 현대, 국내외에서 성과를 내고 성공을 이룬 사람들이 모두 그렇다. 반대로, 게으르고 평범한 사람은 자신의 경력에서 거의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근면은 성공으로 이어지고, 게으름은 실패로 이어진다.
예를 들어 좋은 약은 입에 쓰고 병에 이로우며, 정직한 충고는 귀에 해롭고 행동에 이롭다. 충고를 하는 사람은 사업이 성공하고 만세에 명성을 얻게 될 것이며, 충고를 거부하는 사람은 나라와 국민에게 재앙을 가져다주고 천년 동안 오명을 쓰게 될 것입니다.
논술 에세이의 시작 부분을 '생명의 가치'라는 제목으로 작성하고 '대조 도입 방법'을 활용하세요.
예:
Kong Fansen은 사람들이 그의 이름을 언급할 때마다 항상 위대함, 밝음, 진보와 연관될 정도로 눈부셨습니다.
A Wang Baosen은 사람들이 그의 이름을 언급할 때 항상 탐욕, 어둠, 추악함과 연관되어 있기로 악명이 높습니다.
두 사람 모두 인생을 마감했다. 그러나 한 사람은 세상에서 영원히 살 것이고, 다른 사람은 오랫동안 버림받았습니다. 둘의 극명한 대조 속에서 삶의 가치가 드러나지 않았는가?
주제는 '관용'을 사용하고, 논술 에세이의 시작 부분은 '인용 방식'을 사용하세요.
예: "넓어야 사람을 수용할 수 있고, 두께만이 물건을 운반할 수 있다." 이 말은 참으로 현명한 말이다. 사실, 다른 사람을 관용하는 것은 우리 자신을 관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약간의 공간을 주면 푸른 하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푸른 하늘과 관용을 가지자!
5. 사건 소개 방법
마디는 고집이 세서 거리 정자를 잃었다. 관우는 경솔하게 적을 과소평가하고 형주에서 죽었다. 패배로 이어질 것이다!
6. 비유(참고용으로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