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2년에 쓰여진 『늙은 말』은 상징적 기법을 활용하고 말을 사람에 대한 은유로 활용하여 그 시대 노동자들의 비극적인 운명을 생생하게 그려내고 있다. "누군가"는 1949년 11월에 작성되었습니다. 철학적인 구절을 사용하여 루쉰의 정신을 심오하게 해석합니다.
이 시는 전체적인 이해에서 보면 첫째, 시인이 말을 사람에 대한 비유로 사용하고 있다는 점, 둘째, 내용에서 보면 그렇다는 점을 알 수 있다.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머리를 무겁게 짓눌렀다", "땅이 축 늘어졌다", "마음에 눈물만 삼켰다" 이 문장들에 표현된 이미지는 '투쟁'보다는 '견딜'이다. 재해로 고통받는 중국 옛 사람들의 비극적인 모습을 묘사
작가 및 집필 배경.
장커자(Zang Kejia)는 산둥성 주청현 시골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시골에 대해 잘 알고 농부를 사랑했기 때문에 그의 시는 대부분 시골을 노래하는 내용입니다. 『브랜드』는 1933년에 출간되었고, 『악의 검은 손』은 이듬해에 출간되었다. 농민의 모습과 농촌 풍경을 묘사한 자케 가문의 시는 '모더니스트' 퇴폐적 시풍을 거부하던 시기였으며, 이로 인해 시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농촌 생활이 새로운 세계를 열었음을 반영합니다.
'늙은 말'은 1932년에 쓰여졌습니다. 장커가의 시집 '브랜드'에서 가장 널리 유통되고 인기 있는 시 중 하나입니다. 저자는 “1927년 대혁명이 실패한 후 나는 장제스 정권을 전면 부인했고 혁명의 미래가 매우 희박하다고 느꼈다. 삶은 고통스러웠고 기분은 우울하고 슬펐다. " 저자는 비참한 운명을 지닌 말을 직접 두 눈으로 보았다. 사람들은 늙은 말에 공감하지만, 기록하지 않으면 마음속에 일종의 압박감을 느낄 것이다. 이 시를 감상함으로써 우리는 1930년대 자케 가문의 신시 창작의 성과와 특징을 더욱 구체적으로 느낄 수 있다.
내용이 부주의하네요.
'늙은 말'은 압도된 늙은 말의 비극적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8문장짜리 짧은 소설이다.
섹션 1, 로딩에 대해 작성합니다.
첫 두 문장의 '요약'은 주인이 탐욕스럽고 잔인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가로'를 연상시켜 늙은 말을 가슴 속 깊이 묻어두게 만든다. 마지막 두 문장은 실제로 차에 싣는 것을 묘사하고 있는데, '버클'이라는 단어와 '무거운'이라는 단어는 주인의 차가움과 고통을 포함하여 무거운 압력을 받는 늙은 말의 비참함을 매우 생생하고 심오하게 묘사합니다. 늙은 말.
2절은 채찍을 들고 출발하는 내용이다. 처음 두 문장은 허구로, 라오마의 슬프고 분노하며 절망적인 심리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사실적인 '채찍 그림자'로 주인의 잔인 함과 무자비 함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이런 극심한 압박 속에서 라오마 '앞'에는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까? 시인은 독자들에게 상상의 여지를 무한히 남겨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