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민공상은 모두 여대이고, 어목갈이는 목축업으로 붉은 화장을 한다.
애교아 만로는 인종을 부르고, 유부영거리는 분랑을 받는다. < P > 는 오능시 추상을 주는 것이 아니라 불꽃놀이가 고난을 포위할 때! (제 54 회) < P >' 서유기' 의 서량여국은 매우 특이한 나라다. 이 나라는 여자만 있고 남자는 없다. 농업상공업, 어목경작, 목축, 각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모두 여성이다. 심지어 국가 권력을 쥐고 있는 왕과 각급 관리까지 여자다. 여자는 남자가 농사를 짓기를 간절히 바라지만 보기 어렵다. 그러나 그 나라에는 몇 가지 비밀 보물이 있다.' 자모강' 물을 마시면 임신할 수 있다고 한다. 진짜 임신인지 확인하려면 영양역 밖의' 태천' 에 의지해야 한다. 낙태를 하려면 해양산 파열동 앞' 태천' 의 물을 마셔야 한다. 이 세 가지 종류의 보배가 있는데, 그 전종이 이어져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다만 온 나라 만성은 모두 여자지만 사나이가 적은 양강정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P > 만약 여자만 주관하고 사회민속학의 관점에서 관찰한다면 원시 사회의 모계 씨족이 그렇다. 국가 발전 단계에 이르러 여자가 왕이 되는 것도 드문 일이 아니다. 현대에도' 모모 여왕' 과 같은 보도가 자주 눈에 띈다. 그러나 인간의 생식 번식은 남녀의 결합을 빼놓을 수 없다. 따라서 생리과학적으로는 남자가 없거나 남자가 씨를 심지 않으면 여자가 스스로 출산할 수 있는 나라는 존재할 수 없다. < P > 이전에' 서유기' 를 연구한 학자들은 이 이야기를 설명할 때 리얼 연습도로 위에 올려놓았는데, 그 이유는 충분하지는 않지만, 한 가지는 옳았다. 즉 남녀 출산과의 관계가 크지 않고 다른 이치를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이다. 내 이해에 따르면, 소위 "우리 나라는 모두 여자이고, 더 남자도 없다" (제 53 회), "우리나라 중 혼돈이 열렸을 때, 황제를 대신하여, 남자를 본 적이 없다", "나라에는 남자가 없다" (제 54 회) 와 같은 강한 은유적 의미가 있다. < P > 이렇게 말하면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다. < P > 첫째, 온 나라 사람들은 조금도 정기가 없고, 모두 경박하고 약한 것을 두려워한다. 예를 들어 당승이 임신한 후 만난 그 노부인들은, 먼저 스스로 기뻐하고, 당승 등 사생을 돌보지 않는다. 손오공이 화를 내면 즉시 태도를 바꾸어 백순에 따르게 된다. 마찬가지로, 낙태천을 차지하는 것은 자기가 가진 뜻대로 된 진선인데, 생각하는 것은 자신의' 화포도주 의식' 일 뿐, 다른 사람의 생사를 전혀 돌보지 않는다. 손오공에 대해 얼마나 흉악한지, 죽도록 그 물을 주어 당승을 구하려 하지 않다가, 나중에 손오공에게 패배하여, 잿더미처럼 보이기 시작했다. 얼마나 많은 물을 원하는지, 모두 그 스스로 가져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둘째, 만국 사람들은 모두 양기가 없어서 암전갈정을 할 수 없다. 하인이 되어 그 부려먹기를 기다리다. 국왕이라도 전갈의 수단만큼 높지 않다. 그녀가 얻을 수 없는 당승은 암전갈에게 빼앗겼다. 이는 강건한 기풍이 없는 나라와 민족이 괴롭힘을 당하는 몫밖에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 셋째, 암전갈정을 상대하는 것은 창일성관의 큰 수탉에 의지하고 있다. 요괴를 향해 일별관이 머리를 치켜들고 울자, 암전갈이 갑자기 힘줄이 바삭하여 비탈 앞에서 죽었다. 수탉의 울음소리가 햇빛 일출을 가져왔다. 이 상징은 바로' 수탉이 천하백이라고 부르는 것' 인데, 천하는 이때부터 정기가 넘친다. < P > 이것들은 단지 예일 뿐, 다음은 여러 가지 이유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며, 각 손가락은 대략 같다. 이를 주선으로 하고, 이 이야기를 다시 보면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 P > 둘째, 당승과 팔계 임신-천의가 아닌 인화 < P > 당승사도가 서량국경계에 왔다. 당승과 팔계는 목이 말라서 자모하의 물을 잘못 마셨고, 귀태를 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이야기는 말하면 좀 "색깔" 이지만 이치는 매우 분명하다. < P > 당승사제 4 명 중 손오공과 사승은 여색에 가깝지 않아 인간으로서의 종자에 적합하다. 당장로와 저팔계 두 사람뿐이다. 그 당승을 생각하면 연력이 강하고 체격이 건장하며 용모가 당당하다. 출가하여 중이 되었지만, 기능에는 흠이 없다. 그가 원하면 사람이 되기에 매우 적합하다. 나중에 여왕이 그를 마음에 들어한 것도 이 방면의 원인이다. 팔계는 못생겼지만 몸은 실속 있다. 그 자신의 말에 따르면, 그것은 "돼지 판매" 입니다. (제 54 회) 소위' 판매 돼지' 는 농촌인들이' 종돼지' 에 대한 속칭이다. "돼지 판매" 배종을 본 사람은 모두 그 가축이 음식 영양이 따라가면 하루에 한 번 혹은 두 번 씩 배합하는 것도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가 당초' 사성시험 선심' 을 보았을 때,' 종전' 법을 배웠다고 말했을 때, 남의 세 딸을 모두 손에 넣으려고 했을 때, 그 공력이 심상치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속담에 여자는 남추를 싫어하지 않는다고 한다. 저팔계 자신도 말했다. "굵은 버드나무가 쓰레받기로 가는 버드나무 싸움을 하는데, 세상에 누가 남자가 못생겼는지 보자." (제 54 회) 그를 인간으로 만들다니, 정말 어디까지나 차이가 나지 않는다. < P > 서량여국의 사람, 만약 남자가 정말로 필요하다면, 그들이 사람이 되기를 원한다면, 두 사람을 두 배로 보살펴야지, 두 사람이 사소한 일을 하게 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자모 강변과 태천 옆에 있는 사람들을 보면, 그들은 돌보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단지' 씨앗 선수' 만 가지고 있고, 낯설고, 남자도 여자도 아닌 사람을 만들고 싶어 하는 두 사람을 노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스승들은 여초공들의 나룻배 힘으로 자모강을 건넜다. 그 여자 팁 공개 를 보면, 이 강의 물을 함부로 마셔서는 안 된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지만, 스승들에게 반마디 깨우지 않았다. 해안을 모으자, "케이블을 물가의 말뚝에 묶고, 히히 웃으며 장안으로 들어갔다." (제 53 회) 그녀의' 히히 웃는' 표정은 분명히 스승들의 농담을 기다리고 있었다. 당승과 팔계는 갈증을 외치며 강물을 떠서 마셔야 하는데, 그녀는 못 들은 척만 했다. 그렇지 않다면, 그 두 사람은 강물을 한 잔 마셨는데, 반 시간도 안 되어 느낌이 들었다. "그의 두 통증은 금할 수 없어 점점 배가 커졌다. 손으로 만질 때, 마치 혈덩어리처럼 생긴 것 같고, 살 수 없는 뼈와 뼈가 중복되어 난동을 부린다. " (제 53 회) < P > 두 남자가 묘하게 임신한 것은 정말 고통스럽고 금할 수 없다. 한 마을에 와서 구조법을 구하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나온 그 아내 이모들은 강변 여자처럼 뛰쳐나와 농담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 묘사: < P > 그 시어머니는 하하를 좋아하며 말했다. "당신들은 저쪽 강에서 물을 먹습니까?" " 워커는 말했다: "이 동쪽의 맑은 물 강에서 먹습니다. 클릭합니다 시어머니는 행복하게 웃었다: "좋은 놀이 아들! 장난치다! 너는 모두 들어와, 내가 너에게 말하겠다. " 워커는 스님을 부축한다. 사승은 팔계를 부축한다. 두 사람이 목소리를 불러 배를 내밀고, 하나는 아파서 얼굴이 누렇게 주름지고, 초가집에 들어가 앉는다. 행인은 "시어머니, 꼭 뜨거운 국물을 태워서 우리 사부님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그 시어머니는 국을 끓이지 않고 웃으며 뒤에서 달려가 소리쳤다. "보세요! 보세요! " 그 안에, 물갈퀴 발차기를 하고, 또 두세 명의 늙지 않은 아낙네를 나서서, 모두 당승이 웃음을 뿌리는 것을 바라보러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 53 회) < P > 그 두 사람은 배를 내밀고, "아파서 얼굴이 누렇게 구겨졌다." 옆에 두 사람이 부축해서 마음이 몹시 초조하다. 오공은 현지 사람들이 와서 도와주고, 뜨거운 국물을 태우고, 사부님의 몸을 녹이고, 고통을 덜어줄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시어머니가 그들을 집으로 불렀는데, 오공은 그들이 정말 도와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들이 손도 움직이지 않고 물도 타지 않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장난치다',' 신나는' 웃음,' 삐삐' 웃음, 더 이해하기 어려운' 살살' 이 있었다. 원래, 그들은 도움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기쁘게 하고 있었다. 남자를 본 적이 없는 몇 명의 노녀들이 지금은 남자를 만나니, 당연히 흥분이 부족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손오공은 이 사람들이 최소한의 동정심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고 남의 고통을 자신의 즐거움으로 여기자 벌컥 화를 냈다. 화를 내자 그들을 겁먹게 하고, 넘어져서 설 수 없게 되자, 곧 손오공이 무슨 말을 하고, 무엇을 하느냐에 따라, 고뇌로 자모강물이 마실 수 없다고 말하며, 태샘물이 떨어지면 곤경을 풀 수 있는 비밀을 털어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딸 나라가 딸 나라인 것은 모두 이' 자모강' 과' 낙태천' 등에 있다. 즉, 이것들은 서량여국의 가장 큰 비밀이며, 국가 전체의 존엄과 운명을 다루며, 쉽게 사람들에게 말할 수 없다는 것이다. 당초 강변의 여초공들은 이 일을 말하지 않았다. 아마도 이런 비밀을 지키는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여자로서, 왜 임신을 했는지, 그 가장 큰 비밀이었을 때, 어찌 쉽게 사람들에게 말할 수 있겠는가! 국가로서 다른 사람에게 들려주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왜냐하면 이것이 국가의 명맥이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만약 다른 사람이 이 비밀이 나쁜 마음을 일으켜 자모수로를 가로막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이 나라는 망국멸종의 길이 하나밖에 남지 않을 것이다! 이 사람들은 비록 나쁜 사람은 아니지만, 마음은 그렇게 선량하지 않고, 쉽게 남을 돕려 하지 않는다. 단지 자신이 행복하지 않을 뿐, 또한 연연함을 속이고 강경을 두려워하고, 겁이 쥐처럼 겁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비교적 단단한 주먹에 부딪히자마자,' 국가의 비밀' 전체를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는데, 국가의 존엄과 전도는 또 어디에서 이야기하는가? 한 나라의 백성들은 모두 이렇게 변했고, 간간이 없고, 담력도 대담하지 않으면, 이 나라는' 웅기' 를 원한다고해도, 강건한 기풍을 원한다면, 또 어디로 찾아갈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 P >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할머니들은 아직 아무것도 아니다. 그들의 입에서 알 수 있듯이, 더 과분한 것이 있다. 그 묘사: < P > 마누라가 웃으며 말했다. "할아버지야, 그래도 너희들은 행운이 있어, 우리 집에 와! 두 번째 집에 가면 너희들도 통할 수 없다! " 팔계 흥얼거리는 길: "송두리째, 무슨 일이야?" 시어머니는 말했다: "우리 가족은 네다섯 식구인데, 모두 몇 살인데, 그 풍월을 다 쉬었으니, 그래서 너를 다치게 하려 하지 않는다. 두 번째 집 에 반환 하는 경우, 작은 사람, 그 해, 그 기꺼이 당신이 가자! 곧 너와 교제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네 생명을 해치고, 너희 몸의 살을 모두 잘라서 향주머니 마일을 만들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제 53 회) < P > 국가는 원래 남자가 씨를 심지 않았는데, 남자는 딸나라에 있는데, 지금의 국보 판다보다 얼마나 소중한지 모르겠다! 그러나 이 나라의 사람들은 조금도 소중히 여기지 않고, 단지 자신의 사리사욕을 만족시키려고 애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일단 만족할 수 없다면, "네 생명을 해치고, 너희 몸의 살을 모두 잘라서 향주머니를 만들어야 한다." 이렇게 잔인한 일을 그들은 뜻밖에도 해낼 수 있었다. 나중에 당승이 비파 굴에 있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요괴를 위해 부려먹는 작은 여종, 감히 고기 소를 넣은 찐빵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