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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두독은 독의 일종으로, 그 주요 형태는 독곤충 부두, 동물 부두, 식물 부두, 아이템 부두의 4가지 형태로 나뉜다. 거기에 붙은 다양한 신비스러운 개념들은 특정 시대의 사상적 특성, 사회적 생산성 수준, 동물독살의 목적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다. 원시시대에는 고병이라고 불렀는데, 예를 들면 진후가 《좌천조공년》에 기록한 질병은 《소문우》였다. 기진장륜'이 말했다: '비장' 신장, 병명은 탈장이며, 하복부가 뜨겁고 아프며, 하얀 분비물을 '구'라고 한다. 당시 구병은 주로 신장병, 주혈흡충증, 간염 등을 가리켰다. 주(周)나라 고(周)나라에서는 주로 "풍자적으로 사람을 쏘는" 벌레 등 자연에 있는 독충을 가리킨다. 춘추전국시대의 독충에는 자연에 존재하는 독충과 인체에 기생하는 기생충이 모두 포함된다. 진나라 이전의 독충의 대부분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독충을 말하며 주로 수독곤충, 좀벌레독충, 사귀독충을 포함한다. 한나라 이후 사람들은 독약을 흑마술과 연관시켰고, 독극물은 복잡하고 신비로워지기 시작했습니다. 한나라 무제 통치 기간의 '마법 재해'는 역사상 가장 큰 불의를 일으켰습니다. 동한시대에는 독벌레를 이용해 누오를 쫓아냈고, 위·금·남·북조 시대에는 개독충이 광견병을 퍼뜨렸다. 수나라에서는 주술을 이용해 고양이를 소환하고, 요술을 써서 돈을 훔치는 일이 있었는데, 특히 황당한 것은 수나라 양제가 부두교를 이용해 아름다운 여인을 훔치는 일에 사용했다는 점이다. 법정에서 싸워라. 한의학에서는 부두교 질환 치료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둔황에서 출토된 문서에는 부두교 치료를 위한 주술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송나라 시대에 극도로 역겨운 황금누에고(Golden 누에고)가 있었습니다. 원나라에는 독독과 독이 있었고, 당시에는 논독과 나무독이 있었고, 청나라에도 독이 있었습니다. 광시(廣西)에는 새우와 두꺼비 독이 있었고, 복건에는 독이 있는 곤충이 있었다. 남편과 아내는 돈과 권력을 위해 벌거벗었다. [9] 사람들은 고신, 즉 약왕을 모시고, 이 고신, 즉 약왕을 숭배하고 모시면 자신을 보호하고 부와 권력을 얻게 된다고 믿습니다. 이 모든 것은 단지 환상일 뿐입니다.
2. 독의 구성요소는 무엇인가?
'만트라'라는 단어와 독을 이용한 수행의례는 독의 존재와 발달의 기본이 된다.
구는 사실 일종의 마술신앙이다. 이렇게 단순한 개념이라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행동적 성향을 가지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성향의 행동은 비슷한 목적과 상태에서 비롯된다. 부두교의 행동 분류와 관련하여 나는 다음과 같은 예비 유형을 제안합니다. 첫 번째 유형은 주문으로 인한 부두교입니다. 이것은 가장 간단하고 기본적인 형태인데, 부두 여성은 주문을 외워 상대방을 조종할 수 있고, 심지어 일부 부두 여성은 말에 마법 효과가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증오를 통해 그들을 풀어주는 힘은 피해를 입힙니다. 예를 들어 Longzhou, Pingxiang, Jingxi, Napo 및 광시 남부의 Zhuang 민족 그룹의 다른 장소의 "Beiqin, Beiya, Beina"가 분명한 예입니다. 두 번째는 계약의 구(Gu)인데, 자세히 살펴보면 구의 특별한 힘과 관련된 것이 하나 있을 뿐입니다. .. 구 마스터리는 아무나 쓸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오직 그 특별한 사람들만이 조종할 수 있는 특별한 힘이다. , 끊임없이 독을 풀어 사람에게 해를 끼치게 해야 하며 이로 인해 약왕과의 관계가 유지되고, 약왕이 동물 독살자에게 주는 보상은 그와 함께 귀신부부로 살게 되며 부와 권력도 얻게 된다. . 이는 서구 학계의 마술이나 요술 개념과는 다르다. 마법이라는 단어에는 한 가지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이는 특별한 힘과 과학적 용어로 그 효과의 모호함과 관련이 있습니다. 구와 마찬가지로 마술은 모든 사람이 마스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특별한 사람들만이 마스터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마법의 독인데,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독이 대부분 마법사나 요괴에 의해 통제된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용주(龍州), 전(Tian) 등의 마법 닭귀신이 이 유형에 속한다. 주문 독은 매달 1일과 15일에 풀어서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않으면 스스로 독이 됩니다. 이 모든 주문은 발명가가 자신의 지능과 지혜를 사용하여 만들어낸 것이며, 그 본질은 주관적인 환상의 구체적인 행동을 통해 객관적인 것에 영향을 미치고 통제하는 것입니다.
3. 독을 뿌리는 논리는 무엇인가?
구는 고대부터 이어져온 일종의 흑마술이다. 마법으로서 그 시스템과 구조는 "이론적 마법"과 "의사 기술"이라는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론적 주술'은 왜곡된 자연법칙의 체계이기 때문에 '유사과학'이라고도 불린다. 그 인지체계와 사고방식은 객관적 세계의 '진리'를 정확하게 반영할 수 없고, 잘못된 지도기준 행위의 집합이다. .
흔히 마술이라고 알려진 소위 '유사 예술'은 주술의 창시자가 자신의 지능과 지혜를 이용해 창조한 것으로, 객관적인 사물에 영향을 미치고 통제하기 위해 특정한 주관적 행동에 의존하는 현상입니다. 『이론적 주술』은 주문을 만드는 사람이 반드시 따라야 할 지침이 아니라, 연구자들이 다양한 주문의 고유성을 탐구하여 요약한 추상적인 원리이다. 이러한 추상적인 원리의 본질은 인간의 특정한 사고 방식이다. , 이는 고대 과학기술문명이 세워진 추상적인 원리이기도 하다. 구를 구성하는 다양한 특정 주문에 대한 연구는 구를 구성하는 기초가 두 가지 사고 방식에 기반을 두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하나는 이미지 수용 유추 사고 방식입니다. 이러한 사고방식은 구신앙의 이면에 숨어 있으며, 인간이 세상을 파악하고 이해하는 기본적인 사고방식을 구현하고 있다. 이러한 사고방식은 현대의 과학적 사고방식으로는 측정할 수 없습니다. 과학에서 유추적 사고를 사용하는 것은 아직 완전히 이해되지 않은 현상을 설명하기 위한 기초로 알려지거나 이해된 사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적용 과정은 설명자에 대한 예측을 생성할 수 있으며, 이는 관찰과 확인을 통해 테스트될 수 있습니다. 예측이 맞는지 판단하기 위해 독도 비유를 기반으로 하지만 특정 특성을 사람이나 사물에 강제로 전달하므로 과학 활동의 실험적 경험적 기준으로는 측정할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비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 생산 기술에서는 롱저우(Longzhou), 나포(Napo), 핑샹(Pingxiang), 징시(Jingxi) 지역에서 3개 이상의 젖먹이 둥지를 사용하여 새끼 중 하나가 공 속에서 죽으면 수컷으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암새는 죽을 때까지 얽혀 있을 수 없는 상태로, 사랑에 빠진 남녀의 상황과 비슷하므로, 그 사랑을 독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기본적인 사고방식은 같다. 원인(또는 형태)은 필연적으로 동일한 결과를 낳습니다. 이미지 촬영과 유추적 사고는 원시 사회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현대 사회에도 여전히 그 잔재가 남아 있습니다. 이것이 현대사회에 미신과 사교단체가 여전히 존재하면서도 근절되지 못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이다. 두 번째는 접촉의 법칙이다. 기본 개념은 사물이 서로 접촉하면 서로 멀리 떨어져 있어도 항상 일종의 연결을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윈난(雲南)의 리수족은 사랑의 약(愛藥)이라는 독을 가지고 있는데, 새가 땅에 날다가 죽으면 새가 죽은 자리에서 가루를 긁어내면 독이 된다. 외부인이라면 그것은 유독할 것입니다. 그것이 적용되는 사고 역시 접촉의 법칙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4. 구는 누가 키우나요? 독이 퍼지는 주요 지역은 어디입니까? 부두교를 지키는 중국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가난하고 소외된 사람들입니다. 부두술을 행하는 사람들 중에는 남녀노소 모든 민족과 지역이 있지만요. 과거에는 대부분이 성인 여성이었습니다. 송과 주 왕조의 곡비가 쓴 "영외 다이다", 청나라 이조원이 쓴 "남월 노트", 장신태의 "광동 여행 Xiaozhi", 청나라 장 홍이 쓴 "운남 남부의 신우" 모든 기록에는 마법이 대부분 여성에 의해 작성되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핑샹(Pingxiang), 룽저우(Longzhou), 징시(Jingxi)에서는 '베이야(Beiya), 신친(Xinqin), 베이나(Beina)'라고 불리고, 우밍(Wuming), 마산(Mashan), 상린(Shanglin) 지역에서는 이들을 '무파(Mufa)'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구포의 말은 마술적인 효과가 있지만 모두 아이러니하다. 한 성인 여성이 동물 중독 혐의로 무고하게 기소되었고, 그녀가 겪은 박해는 유례없이 잔인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성인 여성의 특징에 대해 중국과 외국은 동일한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녀에 대한 전통적인 고정관념은 정상적인 여성 행동에 대한 남성의 인식을 따르지 않는 고독한 성인 여성입니다. 그녀는 과신하고, 사랑이 필요하지 않으며, 사랑을 주지 않으며(비록 마법을 행할 수는 있지만), 봉사하지도 않습니다. 남자든 아이든 약자를 배려하지 않는 그녀는 마법의 힘에 의지해 자신을 보호하고 다른 사람을 저주하기도 한다. 모든 마녀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자신의 고유한 힘을 이용해 남성의 권위를 위협하는데, 사회 질서는 남성의 이상에 부합하는 여성의 행동에 달려 있다. 따라서 여성을 마녀로 여기는 것은 남성만이 아니다. 여자와 아이들도 그에게 등을 돌릴 것이다." [10] 이는 구의 기원이 모계사회와 어느 정도 연관되어 있음을 시사한다.
가부장제에 들어간 후, 특히 계급사회에 들어간 이후에는 여성의 지위가 더욱 나빠졌습니다. 남성의 눈에는 여성이 부정하고, 특히 한 달에 한 번씩 일어나는 월경 출혈이 가장 더럽고 무서운 일로 여겨집니다. 끔찍한 독처럼, 매우 두렵기 때문에 여기서 사람들은 여성이 사악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종류의 여성은 독이 있는 여성으로 비난받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혼자 사는 성인 여성에게는 공격의 합법적인 출구가 없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부두는 그들의 유일한 무기가 됩니다.
송나라 이전에 고는 전국적으로 널리 보급되었으며, 선나라 이후에는 그 인기 지역이 점차 남쪽으로 이동하여 점차 고나라 통치의 중심지에서 벗어나 남부에서 주로 이루어졌다.
중국의 독을 믿는 민족은 역사적으로 독을 잘 사용해 왔습니다. 다이(Dai), 누(Nu), 바이(Bai), 낙시(Naxi) 족, 이(Yi), 강(Qiang), 가오(Gao), 리수(Lisu), 하안(Haan), 라후(Lahu), 징포(Jingpo), 푸미(Pumi)와 광둥(Guangdong)과 복건(Fujian)의 일부 한족(Han people)과 모소족(Mosuo people) 등 약 20개 민족이 있다. 이들 민족은 주로 중부지방과 아열대 지역에 분포하고 있어 독극물 발생이 유독한 지리적 환경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는 믿음이 있다. 독극물에는 각 민족마다 고유한 민족적 특징이 있지만, 사회가 발전하고 외국 사상과 문화가 유입되면서 구의 개념도 영향을 받아 외국의 것을 배제하지 않고 인의와 찬미를 흡수하게 되었다. 예를 들면, 초기 한족의 독약은 매우 단순했는데, 한나라 이후의 독약은 남방 소수민족의 독약의 영향으로 인해 생긴 것이다.
모든 민족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독극물이 실제로 존재한다고 믿고 있으며, 독극물의 개념은 어느 정도 국가 민속 문화의 중요한 부분을 형성하여 사회의 공황과 불안, 독에 대한 공포가 사람들의 마음을 가득 채웠기 때문에 독에 대한 예방과 검증은 사람들의 생산과 생활의 모든 측면에 침투했으며 일부는 심지어 관습과 습관으로 발전했습니다(예를 들어 장족의 생활 방식). 원래 의도는 나쁜 사람이 독을 방출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와인을 마시는 풍습) 필요) 또는 생활의 금기 사항(예: 윈난 리수 지역에서는 외국인 손님이 함부로 어린이의 머리를 만지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친절한 손길이라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독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업에 나가기를 꺼리는 이유는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까봐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5. 독을 키우고 방출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부두교의 전설을 굳게 믿습니다. 사회의 소외된 사람들은 자신의 안녕을 위해 부두교를 키우고 독신이 주는 부와 힘을 얻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독에 대한 믿음은 대중적 기반이 넓으며 일부 일반 사람들은 독의 문화적 현상을 이용하여 이를 반국가 패권 담론 체계와 사회적 불평등에 맞서 싸우는 수단으로 삼고 있습니다. p>6. 독이 생기는 원인은 무엇인가
독은 사람을 독하게 하는 독의 일종으로, 독을 사용하여 인체의 생리기능을 파괴함으로써 병에 걸리는 병이다.
또 다른 현상이 있는데, 사람들이 독을 무서워하기 때문에 독에 대한 지나친 두려움도 사람을 병들게 한다는 것이다. 미국의 인류학자인 월터 B. 캐넌(Walter B. Cannon)은 두려움이 사람들을 어떻게 병들게 하는지에 대한 실험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두려움을 느낄 때, 긴급 상황에 대처하도록 자극을 받으면 신체가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다량의 아드레날린과 당분을 분비하고 혈관을 수축시켜 근육이 활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쇼크는 비상 상황이 조치로 해결되지 않거나 너무 오래 지속될 때 발생합니다. 이때 혈압이 급격히 떨어지며 심부전이 발생하고 혈장이 신체의 여러 조직으로 누출되어 음식 부족과 탈수로 인해 해로운 생리적 상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동물 공포증의 생리적 조절 장애 과정은 캐논의 생리적 실험 과정과 동일하다.
7. 독의 해독 방법은 무엇인가
많은 민족 지역에서는 독을 질병의 원인 중 하나로 간주합니다. 이 병은 귀신과 약으로도 고칠 수 없다고 믿어 불치병인 것 같다. 실제로 Gu도 깨질 수 있습니다. 실제로 독으로 인해 아픈 사람에게는 한약이나 한약을 사용하여 치료할 수 있습니다.
독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아픈 사람들은 심리치료를 통해 치료할 수 있는데, 공황독을 치료하기 위해 흔히 사용되는 민간요법으로는 영체의 독을 금지하는 주문, 독을 제거하는 주문, 독을 쫓아내는 주술 등이 있습니다. 세속적 예절, 오염된 몸과 세상을 정화하여 사회질서와 도덕성의 회복을 상징적으로 이룬다.
8. 부두 독은 왜 그토록 신비한가?
초기 한족의 부두에 대한 설명을 보면, 초기 부두의 대부분은 자연에 존재하는 다양한 천연 독충을 가리키는 것임을 알 수 있다. 특별한 가공을 하지 않았으나 한나라 때부터 인위적으로 신비한 베일을 씌워서 운남의 다이족, 묘족 등의 신 개념이 들어왔다. 후난 서부의 야오족은 모두 고를 "보사귀", "모귀" 등의 일종으로 믿고 있으며, 귀신이라는 개념 자체가 섬뜩하고 무서운 의미를 갖고 있다고 믿는다. 사람에게 독이 있는 이유는 사람의 몸에 의술을 담당하는 귀신이 붙어 있기 때문이다. 독의 위험성은 매우 심각하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를 싫어하고 귀신과 동일시한다. 이것이 종구를 더욱 무섭고 신비롭게 만듭니다.
9. 독을 전염시키는 주요 방법은 무엇인가요?
독의 으스스한 성질 때문에, 아무 이유 없이 자신의 가축이 독을 가지고 있다고 비난한다면, 그는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차별, 심지어는 사형 선고를 받는 것은 큰 부담이 되었기 때문에 역사적으로 독극물의 유전 방식은 항상 구별되어 숨겨져 왔다. 독극물:
하나는 스승으로부터의 상속, 즉 스승에게서 스승으로의 상속이다. 비밀의식은 스승의 승인을 받은 후, 개인적으로 모범을 보이는 방식으로 가르친다. 이러한 유형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과 행동이 비정상적인 정신 질환자, 간질 환자, 신체가 허약하고 정신이 지체된 사람, 신체적 결함이 있는 사람 등 심각한 질병을 앓다가 하나님의 축복으로 회복된 사람 - 특히 예민하고, 쉽게 흥분하며, 환상이 많은 사람에게 좋습니다.
두 번째는 영적인 매개를 통해 감염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유전으로, 유전과 혈연을 통해 전달되는 것입니다. 이런 유형의 사람들에 따르면, 그들이 부두교에 감염된 이유는 자신이나 그들의 조상이 실수로 신들에게 죄를 지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신의 용서를 얻기 위해서는 부두교를 키워서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말아야 합니다.
10. 독극물 소음을 제거하는 방법
독극물에 대한 믿음도 문화적 현상입니다. 인류학자들은 문화란 인간이 그 구성원들이 인식하는 생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하는 수단이라고 믿으며, 친족관계, 결혼 등 다양한 문화 제도, 정치·경제 조직, 종교가 긴밀하게 협력하여 통합된 전체를 형성하기 때문에 이 시스템은 적응력이 있다. , 이는 매우 안정적입니다. 그러나 문화적 변화는 발생하며 변화는 모든 문화의 특징입니다. 그러나 변화의 정도와 방향은 문화와 문명, 시대에 따라 매우 다릅니다. 원래의 부두교는 시대와 환경의 변화에 따라 단순한 것에서 복잡한 것으로 발전해 왔고, 중독된 후의 치료는 대부분 섬뜩하고 무서운 것이 되었습니다. 중국 전통 의학을 실천하는 방법 중 표준 명칭은 "만트라 요법"입니다. 고대(중국과 외국 모두)에서 만트라 요법은 의학의 필수적인 부분이었지만 그에 따라 그 상태와 적용 범위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의학이론과 다양한 효과적인 의학기술의 발달로 인해 문명이 발달하고 인간사고가 복잡해짐에 따라 초자연적인 질병에 대한 설명과 치료방법도 쇠퇴하고 위축되어 왔으며, 금지된 기술도 나름대로의 발전과 변화를 가지고 있다. 중국의 경우, 적어도 한나라부터 당나라까지의 역사적 단계에서는 의료체계의 과학적인 내용(물리화학적 치료법 및 관련 이론)과 저주치료가 병행하여 발전하였다. 미래의 발전에서 부두교 기술은 오늘날까지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업데이트되었지만 부두 중독 치료를 위한 첨단 의학 치료법이 있지만 사람들 사이에서는 여전히 저주 치료가 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 기반이 되는 법률은 기본적으로 천년 전과 동일합니다.
바로 독은 변화와 적응력이 강한 만큼, 독의 영향력을 없애기 위해서는 법체계를 강화하는 것이 최우선이며, 동시에 문화교육과 문화교육을 적극 발전시켜야 한다. 의료위생사업은 광범한 대중의 과학문화지식수준을 높이고 질병에 대한 이해를 높이며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능력을 높여야 한다. '중독'과 같은 풍습이 오랫동안 보존되어 온 이유는 이 지역의 문화 및 보건 사업이 낙후된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무지는 무지에서 비롯되며, 그것이 바로 무지입니다. 보편적 교육을 강화해야만 이러한 후진성을 바꿀 수 있습니다.
구는 전설에 따르면 인공적으로 재배되는 독충이다. 독극물 방출은 고대 우리나라에서 전해 내려온 신비한 마법입니다.
과거 중국 남부 농촌 지역에서는 매우 심각한 폭동이 일어났고 누구도 그것이 거짓이라고 감히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문인과 총각이 서사와 글을 주고받으며 문득 뭔가 심각한 일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일부 의료 전문가들도 그것이 사실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부두교를 치료하거나 만드는 다양한 방법이 고안되었습니다.
뱀 부두, 황금누에 부두, 줄무늬 대나무 부두, 돌 부두, 미꾸라지 부두, 중해신, 영양실조 부두, 부은 부두, 간질 부두, 음뱀 부두 등 11가지 종류가 있다고 합니다. 부두교 등등. 과거에는 독약을 만들어 돈을 벌기도 하고 사람을 죽이기도 했습니다. 독약 제조법 : 주로 단오절에 제조하며, 양기가 최고조에 달할 때 약을 사용하므로 병을 일으키거나 사망에 이르게 할 수 있다. 그들은 종종 한 번의 접촉으로 죽일 수 있는 뱀, 독충, 지네에 의해 조종됩니다. 그 외 일부를 별도로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구간질은 주로 뱀을 땅에 묻어 균류를 채취하여 사람을 독살하는 장족(莊皇人)에 의해 발생한다고 한다. 영양실조 구는 산란이라고도 불린다. 구루병이나 벌의 원인이라고도 합니다. 광둥성, 광동성에서도 이런 일을 잘하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방법은 단오절에 지네와 작은 뱀, 개미, 매미, 지렁이, 귀뚜라미, 털 등을 가루로 만들어 방이나 상자에 새겨진 5개의 역병상 앞에 놓는 것입니다. 오랫동안 독이 될 것입니다. 미꾸라지를 물에 담그고 대나무잎과 부두독을 담그면 독이 있는 미꾸라지로 변합니다. 돌구는 무작위 돌에 독을 발라서 만들어집니다. 대나무 조각 부두는 대나무 조각에 부두 약을 발라서 만듭니다. 황금누에 구, 이런 구는 총을 무서워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가장 제거하기 어려운 황금 누에 구는 금과 은으로 다른 사람과 결혼할 수도 있습니다. 《링난 건강 처방전》에 따르면 부두교를 만드는 방법은 수백 마리의 곤충을 용기에 담아서 서로를 잡아먹게 하는 것이며, 몇 년이 지난 후 혼자 놔두면 부두교가 되어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고 합니다. 황금누에로 인한 피해는 가슴과 복부에 중독과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항아리처럼 부어오르고 일곱 구멍에서 피가 흘러 죽었습니다. 대나무 띠 구는 약 4~5인치 길이의 대나무 조각을 가져다가 보행자가 지나갈 수 있도록 도로에 조용히 놓아 사람들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고 합니다. 대나무 조각이 보행자의 다리까지 튀어 올라 심한 통증을 일으키며, 시간이 지나면서 대나무 조각이 보행자의 무릎 위로 튀어오르게 되어 4~5년 안에 발이 학의 무릎만큼 작아지게 됩니다. 사람은 목숨을 걸고 비명을 지르게 될 것이다. 돌독의 폐해 : 길에 돌을 놓아 표시로 삼되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말라. 보행자가 지나갈 때 돌이 사람의 몸 위로 뛰어오르거나 뱃속으로 들어가고 처음에는 단단합니다. 3월이나 4월 이후. 더 잘 움직이고 울 수 있게 되며, 점차적으로 변비가 생기고 얇아지며, 3~5년 내에 손과 발에 날아갈 수도 있습니다. 미꾸라지 독의 폐해: 미꾸라지를 삶아 손님과 함께 먹는다. 식사 후 미꾸라지가 3~5마리가 뱃속에서 돌아다니다가 때로는 목구멍으로 올라오고 때로는 항문으로 걸어 내려가는 것 같다. 치료하지 않으면 반드시 죽게 됩니다. 신의 독살의 폐해: 독살된 후에는 이마가 타거나, 입이 비린내가 나고, 어지러움, 짜증이 나고, 악귀를 보거나, 악귀의 말을 듣거나, 심각한 범죄를 저지르거나, 악한 적과 조우하는 등의 증상을 겪을 수 있으며, 때로는 이런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자살. 영양실조의 해로운 영향은 뱀과 곤충을 고기, 야채, 포도주, 쌀에 넣지 않고 먹는 것입니다. 길가에 놓여 있는 것도 있는데, 그것을 밟으면 사람의 몸 속으로 들어간다. 사망 후 약이 장에 달라붙지 않으면 복부 팽만감, 울음, 통증, 설사를 하고 싶은 욕구, 상하 충동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부은 부두의 폐해: 장족의 옛 풍습에서는 이를 부은 부두라고 부릅니다. 중독되면 복부가 커지고, 배가 울퉁불퉁해지고, 변비가 나타나며, 심한 경우 한쪽 귀가 막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질 독의 해로운 영향: 곰팡이를 중독시킨 후 사람들은 어지러움, 어지러움, 웃음, 욕설을 느낄 것입니다. 술을 마시면 독이 자주 나오고 미치광이처럼 화를 내고 맹렬해질 것입니다. . 음뱀 독은 사람에게 해로우며, 독에 걸린 사람은 30일 이내에 사망합니다. 구토와 설사로 시작하여 복부 팽만, 음식 손실, 입의 비린내, 이마 뜨겁고 얼굴이 붉어지는 증상이 나타납니다. 심한 경우에는 얼굴, 귀, 코, 배 등에 독충이 생기고 움직이며 소리를 내며 변비가 생기기도 한다. 간질약과 병용하면 치료의 희망이 없습니다. 뱀 부두교에 감염된 손님: 중독 상황은 음뱀 부두교에 의한 중독 상황과 유사하지만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즉, 2~3인치 길이의 부풀어 오른 물체는 때릴 수 있으며 고기를 먹을 때 멈추게 됩니다. 독은 뱀이나 거북이 몸 전체를 물고 머리가 아프게 됩니다. 밤에는 더욱 심해집니다. 외부 뱀이 바람을 타고 모공 속으로 들어가 물려서 내부 및 외부를 공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치료를 받는 것은 실제로 불가능합니다. 독은 눈에 보일 수도 있고 눈에 보이지 않을 수도 있으며, 중독은 매우 쉽지만 식별 방법에 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중독 확인 방법 : ① 생콩(검은콩도 가능)을 먹습니다. 입에서 비린내가 나지 않으면 중독된 것입니다. ② 뜸으로 감초를 1인치 씹어 목즙을 뱉으면 중독이다. ③익힌 오리알에 은바늘을 꽂아 입에 넣은 후 1시간 뒤에 꺼내 계란 흰자가 모두 검게 변하면 중독을 의미한다. 독은 매우 강력하여 사람들을 병들게 하고 사망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치료법이 있더라도 가볍게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예방 방법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①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으며 먼지와 먼지가 많은 거미줄이 없는 집은 독충의 보금자리입니다. ② 차, 물, 야채, 밥 등을 먹기 전에 젓가락으로 컵이나 그릇을 만지는 사람은 독을 바르는 것입니다. 급히 주인에게 물어보세요. 음식에 독이 있습니까? 일단 물어보고 깨면 중독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③ 마늘과 함께 여행하세요. 매 끼니 마늘을 먼저 먹어라. 독이 있으면 토하고, 토하지 않으면 죽는다. 그래서 주인은 당연히 독을 퍼뜨리지 못한다.
④ 큰 밤은 아무리 많이 썰어서 햇볕에 말려 매일 아침 속이 빈 끓인 국물에 넣어서(2건을 기준으로 함) 고씨에 들어가도 해를 면할 수 있다. ⑤ 음식이나 술로 인한 독은 특히 치료가 어려우므로 외출 시에는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독을 제거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리얼가, 마늘, 창포를 끓는 물과 함께 삼켜 독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황금누에는 쥐 같은 머리와 입을 가진 가시와 굴, 돼지, 화살과 같은 몸에 있는 가시를 가장 무서워하므로 지네나 지렁이와 마찬가지로 가시도 황금누에구를 치료하는 특효약이다. 구도 치료해줘.
소위 '구'는 한나라 정현의 설명에 따르면 '질병을 일으키고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곤충'이라고 한다. 또한 모든 독극물에도 적용됩니다. "좌전·조원년" 공영달수:
"본문에서 팬벌레는 구. 날아다니는 곡물도 구이다."
'구'라는 단어는 다음과 같이 구성된다. 팬벌레(Pan worm)는 용기에서 태어난 벌레 또는 벌레에 의해 용기가 손상된 것을 말합니다. 점차적으로 곡물이 부패하여 탄생한 나방과 다른 물체가 변질되어 형성된 벌레도 '구'라 부르게 되었다. 구는 "구"라고 불립니다. 구는 예측할 수 없는 성질과 특이한 독성을 갖고 있다고 여겨져 '독이 있는 부두교'라고도 불린다.
"사람에게 알리지 않고 독을 사용해 치료하는 사람을 현대법에서는 독약이라고 부른다." 독독독독독독독독독독독충에 의해 발생하는 질병을 '구병' 또는 간단히 '부독병'이라고 부르는데, 송나라 이후 어떤 사람들은 독독독독독독을 체계적으로 분석했습니다. 유독한 유독한 곤충을 -------
뱀 모든 부두 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황금 누에 부두, 남부 슬라이스 부두, 돌 부두, 미꾸라지 부두, 중간 해 부두입니다 , 쿠오 부두, 부은 부두, 간질 부두, 음뱀 부두, 생뱀 부두 중 하나는 ------- 황금 누에 구
고대인들은 오랫동안 말했습니다. 수백가지의 독이 있는데, 독독과 독독의 분류가 어렵습니다.
독독을 만드는 방법도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부두 제작자들은 음력 5월 5일(용선 축제)에 독충을 모아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이는 5월 5일에 독이 가장 강하다는 전통적인 개념에 영향을 받은 것입니다. " 일본 시스템에서는 양기가 최고조에 달할 때 약을 사용하기 때문에 질병을 일으키고 사망에 이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뱀, 곤충, 지네를 사용하여 제어할 수 없으면 터치 한 번으로 죽일 수 있습니다. ”
전설에 나오는 구를 키우는 방법은 『동치』에 나오는 한두 가지와 비슷하다. 『동치』에 기록된 내용은 100종의 곤충을 사용해야 하는데, 이의는 무엇인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고작 12가지인데, 구를 닦기 전에는 본당을 깨끗이 청소하고, 온 가족이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목욕을 하고, 사당 앞에서 향과 촛불을 켜고, 묵념을 해야 한다. 대웅전 중앙에는 천지신이 모셔져 있는데, 큰 구덩이를 파고 그 안에 큰 수조를 묻어두는데, 수조는 입이 크고 배가 작아서 쉽게 덮을 수 있어야 한다. 입이 작을수록 탱크 안의 상황이 덜 눈에 띄고 사람들이 탱크 안의 물건에 대해 더 쉽게 겁을 먹게 됩니다. 공포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음력 5월 5일(단양절)까지 들판에 있는 파충류 12종을 잡고 E에게 단양일에 잡은 파충류를 고로 키울 수 있는지 물어본다.) 수조에 넣은 후 뚜껑을 덮는다. 이러한 파충류는 대개 독사, 뱀장어, 지네, 개구리, 전갈, 지렁이, 큰 녹색 애벌레, 사마귀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날아다니는 생물도 없고, 네 발로 달릴 수 있는 생물도 없습니다. 이 12종의 파충류를 수조에 넣어놓고 주인과 가족은 매일 밤 잠자리에 든 후, 하루에 한 번 일어나기 전 하루도 쉬지 않고 기도해야 하며, 부두를 세워 기도할 때에는 외부인이 들어오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외부인이 알면 자신이 키우는 부두는 마법의 방법으로 마법사들이 수집하게 되며, 마법사들이 부두를 수집하지 않아도 소유자의 가족 전체가 죽고, 독이 되어도 해를 끼칠 것입니다.
그 파충류들은 일년 내내 수조에서 서로 잡아먹고, 독이 많은 파충류가 약한 파충류를 잡아먹게 됩니다. 다른 11마리를 먹은 후 이 파충류는 모양과 색깔이 바뀌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용과 모양이 비슷하며 아마도 독사 또는 독사일 것입니다. 지네 중 하나는 "기린구"라고 하는데, 이는 "기린구"와 모양이 비슷합니다. 개구리나 도마뱀과 같은 몸집이 작은 파충류가 성장한 모습과 비슷합니다. 1년이 지나 주인이 탱크를 파서 공기도 없고 빛도 없는 밀실에 숨겨두었다고 한다. 구씨는 3~4년 동안 돼지기름 스크램블 에그, 밥 등을 즐겨 먹는다고 한다. 부두의 길이는 약 1피트이므로 주인은 상서로운 날을 선택하여 실린더 덮개를 열고 부두가 집을 떠난 후 때때로 불 덩어리로 변하여 숲 속을 맴돌 수 있습니다. 때로는 불덩이로 변하기도 하고, 마을의 집들 사이로 어두운 그림자가 움직이는 시간은 황혼 무렵이다.
사람을 먹는 날에는 주인이 먹이를 줄 필요가 없습니다. 부두 키우기의 장점은 부두가 도둑처럼 밖에서 직접 보물을 훔쳐서 주인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가져오는 것이 아니라, 부두의 기운을 빌려 주인이 하는 모든 일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합니다. . 주인이 장사를 하고 싶다면 종구의 기운을 빌려 돈을 많이 벌 수 있다. 주인이 승진하고 싶다면 구의 정신력의 도움으로 최고 자리에 오를 수 있습니다. 한편, 만약 우연히 독에 중독된 사람이 이를 발견하고 전문 마법사에게 독을 제거해달라고 부탁한다면 독의 주인은 큰 어려움을 겪게 되고 그의 가족은 모두 죽게 된다.
매일의 예배 외에도 구를 키우는 가족들은 매년 음력 6월 24일에 구를 위해 성대한 제사를 드려야 한다. 이 의식은 24일, 25일, 26일 3일 동안 진행되는데, 이 3일 동안 주인은 별이 떠 있는 동안 매일 신선한 돼지, 닭, 양을 사용해야 한다. 가족들은 돼지, 염소, 닭을 그들이 자란 밀실로 옮겨 기도한 후 돼지, 염소, 닭을 잘게 썰어 통에 넣었습니다. 구는 식욕이 왕성하고 마력도 높다고 한다. 행사 진행 중에는 외부인의 출입이 불가하며, 정보가 유출되어서도 안 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참가자의 재산과 생명이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곤충을 모아서 서로 물게 하는 방법 외에도 다양한 특수 독극물에도 특별한 제조 방법이 있습니다.
간질 구: 산에 사는 사람들이 주로 일으키는데, 뱀을 땅에 묻어 균을 잡아 사람을 독살합니다.
쿠오구: '알 방출'이라고도 하고, '불모지 방출', '벌 방출'이라고도 합니다. 광둥성 사람들이 이것을 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오절. 작은 뱀, 개미, 매미, 회충, 털 등을 가루로 만들어 방이나 상자에 새겨진 다섯 개의 역병상 앞에 놓고 오랫동안 숭배하면 독이 된다. .
미꾸라지 구 : 대나무잎과 독약을 물에 담가서 독미꾸라지로 변신시킨다.
두꺼비 구: 당나라 의사는 "색깔은 처음에는 흰색과 녹색을 띠고 배가 부어서 새우처럼 생겼다. 성체가 굴 같은 것을 뱉어내면 두꺼비입니다." 두꺼비의 특징은 두꺼비가 정령으로 변하여 괴물이 되는 것입니다.
돌 부두: 돌에 부두 약을 발라서 만드는 것입니다.
미편구 : 대나무 조각에 독을 발라서 만든다.
'링난 건강 처방': 독을 만드는 방법은 수백 개의 독을 용기에 담아서 서로 죽일 수 있도록 밀봉한 뒤, 오랜 세월 혼자 살아남으면 독이 되어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것이다. 다른 사람.
리자드 부드(Lizard vood)와 사마귀 부드러움(Lizard vood)은 도마뱀 부드(lizard vood)로, 수백 마리의 벌레가 서로 잡아먹은 뒤 홀로 살아남는 도마뱀을 일컫는 말일 수도 있다. 도마뱀 부드에 걸린 환자의 안색은 황적색을 띤다고 한다. , 묵직한 허리, 부어오른 혀. 증상: 사마귀 구는 “녹색을 띠고 사마귀처럼 독이 뿜어져 나온다.”
문헌에는 이 두 가지 경우가 비교적 드뭅니다.
구란 무엇인가:
독충을 이용해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일종의 주술이다. 그것은 주로 우리나라 남부와 일부 소수 민족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고대의 신비롭고 무서운 마법입니다. 글리프를 보면 구(Gu)는 컨테이너에 많은 벌레를 넣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영달(孔寧大)의 『십삼경주해』에는 “사람에게 자신을 알리지 않고 독을 사용하여 치료하는 사람을 지금은 독약이라 부른다. 『본초본』 곤충편 4』에서는 독을 먹인 곤충으로 설명하고 있다. "수백 마리의 곤충을 윙에 넣으면 몇 년 동안 꽃이 피고 나면 그 곤충을 모두 잡아먹는 한 마리의 곤충이 생길 것입니다. 이것을 구(Gu)라고 합니다. "
부두의 준비 및 종류:
부두를 보관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성이며 이는 그들의 전문 분야입니다.
부두를 적용하는 방법은 대부분 여성입니다.
대부분의 부두교 소녀들은 음식에 독을 넣습니다
부교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증상 및 확인 방법:
유희판 “부두의 영향을 받은 사람들은 목이 붓는 증상을 겪을 수 있습니다. 하루가 지나면서 얼굴이 노랗게 변하고 수척해지며, 이는 다음과 같은 경우 발생합니다. 기침을 하거나 가슴과 배가 부어오르고 팔다리가 저리거나 며칠 안에 죽기도 하고, 몇 달 안에 죽기도 한다.” 확인 방법은 생대두를 씹으면 죽는다. , 비린내가 나지 않으면 독에 감염된 것입니다. 소수민족 지역에서는 오리 단백질 조각을 입에 넣고 은침을 넣으면 됩니다. 독에 감염됨 독을 예방하고 해결하는 방법: 거미줄과 먼지가 있는 집은 부두교 재배의 집으로 의심되므로 주인이 먼저 젓가락으로 컵과 그릇을 두드리고 채우는 것처럼 먹는 사람은 방문하지 마십시오. 쌀은 부두교배인 것으로 의심되므로 특히 먹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외출할 경우 술을 마실 때 치료하기 어려운 독극물을 예방하기 위해 마늘을 먹고 휴대하는 방법. 외출 시 독극물 제거 : 독을 없애는 데 효과가 있는 갈매물, 마늘, 창포 달임, 석류뿌리물을 섭취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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