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이야기 작문 600 자 정도.

"하나" 작문: 나와 고시의 이야기 (한 가지, 600 자 정도)

나와 시의 관계는 내가 한 살이 넘었을 때 시작되었다. 그때 나는 이미 무지하게 고시를 외웠다. 시에 대한 나의 초기 접촉은 사료에 기록되지 않고, 단지 어머니로부터 대충 시간을 취했을 뿐이다. 당초 당시를 외우는 것은 단지 재미를 위한 것이었고, 네 구절로 운을 맞추는 시구로 장면을 연상했다. 이광장군은 돌을 호랑이로 여겼지만,' 단단한 바위 깊은 곳의 뾰족한 끝' 이 되었다. 결과적으로, 나도 큰 돌을 찾아 맞서고 싶다. 만그루의 배나무를 날리는 꽃잎' 을 보고 순진하게 겨울의 경치를 자세히 살펴보았는데, 눈과 배꽃이 어떤 유사점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나무, 배나무, 배나무, 배나무, 배나무, 배나무) 첫눈에 보았다. 시인은 이해심이 별로 없는 것 같은데,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이런 비유를 쓸 수 있을까? \ "도화담 깊은 천 피트 \" 를 보고, 이 도화담을 만나자고 시끄럽게 떠들고, 가 보고 싶다. 이백은 왕륜에게 작별을 고했다. 그는 어떻게 수중 수천 피트의 수조 깊이를 측정할 여유가 있을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산소마스크가 없는 시대에는 이백의 폐활량이 놀라울 것이다. 부모님이 허락하지 않으실지 몰라도 나도 손에 별을 들고 있는 위태로운 건물을 찾고 싶다. 만약' 하늘의 사람' 이 원한다면, 나는 별을 소장품으로 골라서 내 친구에게 자랑할 수 있다. 내가 이것들을 아버지에게 알릴 때, 그의 웃음소리는 항상 나를 꿈에서 끌어당긴다. "복숭아꽃과 위태로운 건물은 모두 이렇게 깊고 높지 않다. 이것은 단지 과장된 수사수법일 뿐이다. "이 말을 듣고 나는 크게 실망했다. 대문호 이백이 우리 아이들에게 이렇게 큰 거짓말을 해서 이렇게 큰 소를 자랑했다. 이것은 사람을 속이는 것이 아닙니까? 그래서 과장은 허튼소리이다. 그 후로 나는 낭만파 시인에 대해 귀담아듣지 않았다. 그들과 재결합하는 것은 여러 해 후의 국어 수업이다. 수사적, 시인의 시대, 경험, 심경을 이해할 때, 나는 도연명의 송이국화꽃이 남산을 장식하고, 공자진의 낙엽이 봄진흙으로 변한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깨달았다. 안수의 외로움은 적막향 경로를 띄우고, 문의 맥박사광은 맑은 물을 뒤덮고 있다. 지금 내가 당시와 송사의 아름다운 경지에 도취되어 시인의 눈에 도취되고, 어린 시절 시인과의 천진한 오해를 떠올릴 때마다 나는 쓴웃음을 지을 수밖에 없다. 나의 어린 시절과 시의 이야기는 지금까지도 나의 마음속 깊은 곳에 저장되어 있다. 외로울 때 꺼내서 햇볕을 쬐고 입꼬리가 올라가면서' ㅋㅋ' 소리가 납니다.

"2" 나와 시의 이야기 600 자.

나와 시의 이야기

시를 쓸 수 있는 것이 나의 꿈이다. 그것은 자석처럼 나를 매료시켰다. 나는 마치 쥐의 쌀에 대한 사랑, 배고픈 늑대의 사냥감에 대한 갈망처럼 느껴졌다. 그것은 내 눈에는 희귀한 보물처럼 나를 매료시켰다.

우리 언니는 학교에서' 작은 작가' 인데, 나는 그녀에게 시를 어떻게 쓰는지 물어보러 갔다. 오, 너만, 너만 시를 쓰고 싶어. "언니가 내 머리를 만지며 말했다. "뭐, 왜 너만 시를 쓰는 법을 배울 수 있어, 난 안 할 거야?" 나는 입을 삐죽 내밀며 말했다.

언니는 어쩔 수 없이 가르쳐 주었다. 왜냐하면 나는 엄마의 소중한 보물이기 때문이다. 내가 울 때 언니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 언니는 시를 배우려면 먼저 눈으로 주위를 둘러보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 머릿속에 생각이 떠오르고 자신의 감정과 소감을 쓰는 것이 좋은 시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언니의 말을 듣고 나는 갑자기 이것이 정말 경종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나는 언니의 말대로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다가왔습니다. 금세 흥분해서 집을 뛰쳐나와 풀밭에서 서쪽으로 저녁노을을 바라보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내가 주위를 둘러보면 하늘은 빨갛다. 나는 곧 시 한 마디를 불쑥 내뱉었다: 하늘가의 저녁노을! 너는 마술사 같다. 너는 흰 구름을 강아지로 만들고 하늘의 잔디밭에서 놀아라. 너는 흰 구름을 용으로 만들고, 구름을 왕복한다. 너는 흰 구름을 한 무리의 아이들로 만들어 게임을 하고 있다. 다 쓴 후, 나는 언니에게 보여 주었고, 언니는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말했다. "정말 잘 썼어!" " "나는 이 말을 듣고 기뻐서 큰 소리로 말했다." 아싸! 나는 시를 쓸 줄 안다 하하하! ""

그때부터 나는 시를 쓰는 것을 좋아했고, 시를 쓰는 것은 내가 포기할 수 없는 취미가 되었다. 그것은 나에게 세상을 음미하는 방법과 세상의 진심을 느끼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다. 시, 사랑해!

(3) 시 한 수를 주제로 600 자 작문을 한 편 쓴다.

이백의 왕소군

소군은 옥안장을 닦고, 말을 타고 우는 미인이다.

오늘 한궁은 명나라 호지의 첩이다.

너는 이 고시에 근거하여 산문을 쓸 수 있다. 제목은' 높은 담심궁의 장미' 나' 심궁의 장미' 또는' 이백이 쓴 장미' (높은 담심궁에 들어가는 왕소군이 장미처럼 아름답고 완강하다) 이다.

개요는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1, 소군이 입궁하기 전의 천진난만함을 위해.

2. 입궁한 후 환멸을 희망하는 슬픔을 보았다.

3. 교통 체증 소식을 들었을 때 내심 발버둥치다

4. 요새를 떠나기로 결정했을 때, 다른 사람의 몰이해와 소군 자신의 내면의 굳건함이 이 위대한 낯선 소녀를 이루었다.

감동적이고 전설적인 일생

가급적 아름답고 고전적인 문장을 사용하라. 예를 들면, "예전의 너, 청산녹수 사이의 노랫소리가 아름다웠고, 지금의 너, 청동 거울 속에서 여전히 밝은 자신을 바라보고, 눈물만 남는다 ...", "그 연약한 금계가 누구를 위해 흔들리고 있는가?" " "당신은 저 높은 담 모퉁이 아래 장미 한 송이처럼, 은근히 살아요. 언젠가는 당신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도록.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선생님은 이런 타입을 좋아하실 거예요. 점수가 높을 거예요.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O(∩_∩)O

너는 스스로 몇 가지 일을 완성해야 한다. 너는 이미 너에게 가르쳐야 할 것을 가르쳤다. 만약 네가 맹목적으로 모사한다면, 너는 영원히 글쓰기를 배우지 못할 것이다.

고시가 이야기를 쓰는 600 자 제한.

목란어 같은 건 가능할까요? .....

가능하다면 많은 작품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또는 역사적 배경

가능하다면, 재진왕구 () 를 넣어 몇 마디 말하다.

오' 나는 700 자 안팎의 이야기시를 썼다.

전자 독서 작문 네트워크 검색

루' 는 도움을 청해' 매일은 시' 라는 작문을 한 편 썼는데, 600 자 안팎으로 한 수준 높다.

작문 \ "매일 시 \":

인생은 위대한 서사시와 같다. 기복이 많은 시편과 삶과 멋진 이야기로 가득 찬 시편으로 이루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생은 시입니다, 매일 시입니다.

봄의 등교길에 곳곳에서 학생들의 웃음소리가 울려 퍼지며 청춘의 기운이 넘쳐흐르고 있다. 막 지평선에서 천천히 떠오르는 욱일을 바라보며 봄 햇살의 따뜻함을 느끼고 푸른 잎이 흩날리는 가로수를 감상하며 미풍 속에서 몸을 가볍게 흔들며 마치 우리에게 손짓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는 보슬보슬한 봄비 속에서 질주하고, 가랑비가 실처럼 내리고, 벽 석두 아래 잔디의 푸른 잎을 씻어 내고, 잎 끝에서 이름 모를 새와 장난치는 기쁨도 우리 학생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에는 매일 작은 시 한 곡이며, 평화롭고 가식적이지 않고, 정취가 유장하다.

한여름 교실에는 공기 중에 항상 생기발랄한 기운이 있어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끝없는 동기, 일종의 * * * 가 있다. 이것은 뜨거운 태양의 선물입니까, 아니면 푸른 하늘을 씻는 격려입니까? 우리는 모른다. 나는 그라운드에서 날아다니는 그림자, 짙은 녹색 그늘 아래 서늘하게 웃고 있는 파트너, 그리고 짙은 녹색의 나뭇잎을 가로질러 땅을 직사할 수 있는 작은 빛점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들어 봐, 전고 * * * 가 울리면서 우리는 교실로 돌아와 교과서 앞에서 청춘의 꿈과 맹세를 이루었다. 한여름, 매일은 다채로운 시, 청춘과 열정, 현란하고 비범하다.

가을에 등교하는 길에 노란 잎이 바람에 흩날리며 생명의 끝에 있는 왈츠에서 몸을 돌려 접고, 마지막으로 땅에 떨어지며, 마지막 숨결로 우리가 집으로 가는 길을 장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먼 산을 바라보니 석양이 피와 같고 가을바람이 북국의 서늘한 기운을 띠고 우리의 얼굴을 불고 있다. 내 마음은 자기도 모르게 슬퍼졌다. 나는 주먹을 꽉 쥐고 황혼의 하늘 아래에서 황급히 따뜻한 집으로 달려갔다. 가을, 매일 시 한 편, 담담함, 고요함, 아름다움, 이런 네가 어디로 가는지는 내년에 더 좋은 재회를 위한 것이다.

한겨울이 이미 와서 찬바람이 휙휙 소리를 낸다. 파란만장한 시이지만, 학우의 말과 부모의 관심을 떠올리면 겨울의 매일은 따뜻하고 감동적인 시입니다.

이것은 내 마음속의 시로, 고락을 섞고, 내 인생을 장식하고, 나의 분투와 나의 진보를 고무시킨다.

"제나라" 나와 고대시의 이야기! 작문.

네 살 때부터 시를 외우기 시작했는데, 당연히 어른이 강요한 것이다. 어렸을 때 글을 몰라서 외울 수밖에 없어서 시를 외울까 봐 두려웠다. 등교 후, 나는 글을 읽었고, 선생님도 시를 좀 불렀지만, 단지 시를 설명하기 위해서였다. 중학교에 들어가서야 나는 시가 감상에 익숙해졌다.

많은 시들은 단지 하나의 평범한 이야기일 뿐, 때로는 하찮은 이야기일 때도 있지만, 시인은 그것을 천고의 명문으로 쓸 수 있어 널리 전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 바로 시의 매력이다.

시가에는 호방파와 완약파와 같은 많은 유파가 있으며, 서로 다른 시 유파는 그 독특한 방면을 가지고 있다.

이백의 많은 시는 모두 호방파에 속한다. "3 천 피트,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는 분위기가 있다. "웃으며 하늘을 보고 문을 나서면 우리는 인진인" 이라는 자만감이 있고, "붕이 하루 순풍에 일어나 만리를 날고 있다" 는 자신감도 있고, "황하를 건너고 싶지만, 빙초나룻배가 태행산을 오를 것" 이라는 자신감도 있다.

이백의 시는 다양하고 다채롭다. 각 시의 감정 기조는 시인의 경험과 관련이 있다. 그가 중용되지 않을 때, 그는 충분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그가 높은 지위에 있을 때, 그는 득의양양하고 호탕했다. 그는 조정의 추악한 면을 보고 위대한 인격을 갖게 되어 권세를 경멸했다. 그가 이것 때문에 떠날 때, 그도 매우 우울하고 혼란스러울 것이다.

시를 음미하려면 시인의 인생 경험, 심지어 사회적 배경까지 알아야 한다. 이해하기는 어렵지 않지만, 당신이 얻는 것은 피상적이고 무의미한 것뿐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진정으로 이해하고, 느끼고, 이해하면, 끝없는 느낌과 진정한 의미를 얻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시인과 함께 숨을 쉬고 동고동락하는 것을 느낄 수도 있다. 너는 그의 감정을 이해하고, 심지어 그를 위로하려는 충동도 있다. 우리는 시, 시인, 사회를 즐기고 있으며, 우리는 즐기고 있다.

내가' 촉도난' 을 읽었을 때, 나는 깊이 매료되었다. 시인의 변화무쌍한 필법은 촉도의 험난함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고대 촉도의 구불하고 웅장하며 거친 면모를 예술적으로 보여주며, 색채가 알록달록한 산수화를 그려 사람을 매료시켰다.

나는 그의 허황된 상상력에 깊이 매료되었다. 그는 나를 위해 넓은 예술 경지를 창조했고, 그 낭만적인 색채로 나를 매료시켰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시를 감상하고 싶다면, 당신도 다른 파벌의 아름다움을 감상해야 합니다.

두포의' 봄의 희망' 은 사람을 슬프게 하고, 전쟁은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져 집을 떠나게 한다. 맹교의' 방랑하는 아들들' 은 과거 어머니의 그들에 대한 배려를 떠올리게 하고, 한차례의 난류가 그들의 마음에 쏟아졌다 ...

감상할 때마다 다른 느낌과 설레임이 있을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시의 매력이다. 나는 이 시의 매력에 도취될 것이다!

결코 감상하지 않는 것은 새로운 수확이다. -주광잠

"바" 는 약 600 자의 시를 제재로 한 작문이다. 시가 20 줄 이상이다.

나는 캠브리지를 베끼지 않았다

하지만 멀리서 볼 수 있습니다.

허무한 공간에서 생각하다

캠브리지의 매력적인 매력

틀림없이 작은 다리 흐르는 물일 것이다.

석양 아래 춤추는 버드나무

아마도 그녀는 시인 환상 속의 신부일 것이다.

청춘의 음표가 부드러운 진흙 위에서 흔들리고 있다.

그것은 호강하의 잡초 한 그루에 불과한 것으로 추정된다.

무지개 같은 꿈이 가라앉다

아마도 배에 던져진 치정 달빛일 것이다.

조용히 피리를 부는 것이 반드시 노랫소리를 놓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이 조용하고 평화로운 밤에

흐르는 것은 시인의 작별일 뿐이다.

꿈의 장대를 찾다

꿈속의 먼 길을 탐험하지 못했다

하지만 서둘러, 나는' 별이 빛나는 밤' 이라는 노래를 지지한다.

캠브리지를 잊을 수 없게 하다

캠브리지가 거기 있나요?

하늘에서 타오르는 구름만

시인의 애틋한 미련을 복창하다.

28 줄의 시를 접다

열정적 인 영혼의 기억을 소중히하고 소중히하십시오.

순수한 미녀입니다.

캠브리지에 가 본 적이 없다

하지만 멀리서 볼 수 있습니다.

허무한 공간에서 생각하다

캠브리지에는 이야기가 있다.

9' 작문고시를 600 자로 각색한 이야기.

한 무리의 부대가 변두리의 고비 해변에서 천천히 행진했다. 철갑 장군은 갑자기 암말의 마운트를 졸라매고, 말은 고개를 들고 울부짖으며 좁고 긴 계곡에서 메아리쳤다.

그들이 고개를 들자 지친 눈에 갑자기 광채가 번쩍였다. 장군의 구릿빛 얼굴에 모처럼의 미소가 드러나자 떨리는 근육이 노란 모래를 떨었던 것 같았다.

"그 자리에서 쉬어라!" 장군이 손에 든 채찍을 들어 올리자 강력한 소리가 산 양쪽의 잔해를 진동시켰다.

노란 석양이 장군의 흰 수염에 물들었고, 팀 전체에 신비로운 색채를 뿌렸는데, 마치 천병 떼가 갑자기 이 사막의 가장자리에 내려온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가을 소포의 북서쪽 변두리에 서서 천지가 여기서 만나는 것 같다. 변두리는 유난히 텅 비어 있고, 외롭고 그윽하며, 뜬구름 혐의가 없고, 차갑고 불투명한 성숙만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는 가끔 하늘을 날며 오래된 의장대와 어울리기 위해 황급히 떠났지만, 특별히 준비한 국경의 광경을 그리워하지 않았다.

이 황량한 북서쪽 변두리!

가을바람이 더 세서 황사를 끼고 채찍처럼 길가의 주름진 관목을 후려치고 차갑고 단단한 석두, 지친 팀을 후려치고 있다. 말은 이런 무정한 구타와 콧김과 울음소리를 참을 수 없었다. 사병들은 매우 가까이 기대어 머리를 매우 낮게 묻었다. 시간이 이때 굳은 것 같다.

멀리서 장렬한 퇴각 소리가 나팔을 불며 전마의 울음소리, 장갑무기의 충돌 소리, 가을바람이 깃발을 찢는 소리, 모래밭의 미친 마찰이 내는 울부짖는 소리가 들려왔다 ... 여러 가지 소리가 서로 얽혀 이 사막의 상공에 메아리쳤다. 그들만이 이 땅의 주인인 것 같다.

바람이 으르렁거리고, 말아 올린 황사가 산들을 가득 채우고, 석양의 따스한 노랑을 감추고, 서두른 창백함을 남겼다.

캠프 상공에서 솟아오르는 짙은 연기와 발톱이 점점 서구의 창백함을 삼켰다. 주변의 산은 밤에 점점 더 험상궂게 변했다. 성문이 굳게 닫혀 있는 고성, 고성의 사람들, 변두리의 바람과 함께 잠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꿈? 향수병 사람들은 잠들기를 두려워합니다.

낮에 행군하고 싸우는 것은 모두 지쳐서 집이 그리울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았지만, 달이 정중앙에 있을 때는 모두 고향의 품에 안겼다. 달을 바라보니, 아내의 얕은 웃음이 달에 비쳤다. 망월, 월 중순 이상, 옷을 꿰매는 어머니; 달을 바라보니, 달에서 아이들의 달콤한 함성이 들려왔다 ... 하지만 전사들은 속수무책으로 볼에 차가운 눈물이 가득했다. 국경을 지키라는 명령을 받았지만, 적의 공적은 끝나지 않았고, 귀향난, 집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장군은 혼자서 독주 한 주전자를 부었는데, 이는 낮에 싸우는 피로를 덜어주기 위해서이자 가슴에 습격한 향수의 정을 몰아내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희미한 불빛이 전등갓에서 반짝이며 장군의 지친 그림자를 늘이고 줄였다. 장군의 손이 작전지도에서 움직이며 작전 방안을 몇 번이고 생각하고 있다. 그의 눈빛은 지도의 산들이 둘러싸고 있는 그 점에 멈춰 조용히 생각에 잠겼다. 봐, 봐, 그는 마치 자신이 병사를 이끌고 적을 죽이는 것을 본 것 같아, 무적으로, 적의 사상자가 도처에 널려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병사들이 그를 에워쌌다: "승리! 승리! " 환호하며 깡충 뛰다. 그는 대오에서 나와 거대한 돌 위에 엄숙하게 큰 글자' 송' 을 새겼다 ...

장군의 얼굴은 빨갛다. 아까의 술기운 때문인지, 아니면 그가 아직도 석조의 그림에 빠져 있기 때문인지 모르겠다. 머리 위의 백발이 붉은 얼굴에 더 하얗게 비쳤다.

갑자기 우울하고 황량한 피리가 장군을 현실로 끌어당겼다. 마치 불평하는 것처럼 울고 있는 것 같고, 분노하는 것 같고, 유령처럼 달밤 내내 떠다니며, 다시 한 번 장군의 마음속에서 가장 부드럽고 깊은 감정, 즉 무한한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순식간에 장부 밖의 가을 서리가 다시 장군의 이마를 기어올랐다.

그날 밤, 변변장병들은 나라를 위해 열심히 일하여 남자의 고향을 위해 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