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베트 불교 명언

1, 보살은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큰 달과 같이 완전히 고요하다, 즉 열반이다.

2. 모든 법률은 가명으로 옳고 그름의 구분이 없다.

3, 말할 수 없다, 명언이다.

4. 부처님을 이해하려면 부처님 여행을 해야 합니다.

5,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은 대만이 아니다. 원작에는 아무것도 없는데, 그 먼지는 어디에 있습니까?

6. 사람들과 어울리는 길은 무한한 포용에 있다.

7. 범부는 경지를 취하고, 도인은 마음을 취하고, 마음을 잊는 것이 진정한 법이다.

8. 네가 어디서 왔는지 모르겠다. 네가 어디로 갔는지 알 뿐이다. 호모 사피엔스는 이것을 보고 소름이 끼쳤다.

9. 부처를 원하고 마음을 구하는 것은 오직 이 마음만이 부처이다.

10, 하지만 주택계약은 사실이므로 법률을 요구할 필요가 없다.

1 1. 보이지 않는 것은 길을 부르고 보이지 않는 것은 거리를 부른다.

12, 일본용 불교, 차를 먹고 질문하다.

13, 유선이나 실이 없는 것도 아닙니다.

14, 모든 무심한 사람, 즉 보리 수습, 해탈, 열반, 침묵, 선정, 심지어 6 도 모두 볼 수 있다.

15, 몸속에서 고생하고, 내면을 잘 보살펴야지, 외부에 흔들리지 않고, 중심이 기억나지 않는다.

16, 모든 일은 모두 근면한 힘에 달려 있다. 정말 도가, 발톱 깎지 않은 직업이다.

17, 어리석은 자는 마음을 제외하고는 물건을 제거하지 않고, 지혜로운 사람은 마음을 제외하고는 물건을 제거하지 않는다.

18, 큰 슬픔과 눈물, 대오무자, 소리 없이 웃다.

19, 자성이 발생했을 때 업계 지식이 허비했다.

20, 10 파티, 같은, 삶과 죽음 에서, 모두 직리 와 함께 온다.

2 1, 자신의 견해를 너무 확신하지 마라, 이렇게 후회하는 것은 적다.

22, 하지만 무심코, 바로. 무심코 직강하지도 않고, 열심히 연습하지도 않고,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

모든 단계는 환상적입니다. 다른 것을 보면 여래를 만나다.

(24), 그러나 물건은 위에 있고, 물건은 아래에 있으니, 배우면 힘이 절약된다.

25. 어리석음을 생각하면 반야, 지혜를 생각하면 반야.

26. 보살은 마음이 텅 비었고, 모든 집, 모든 복보가 욕심을 내지 않았다.

27. 부처는 스스로 만든 것이므로 말로 구할 수 없다.

28. 만약 인위적인 중죄를 저질렀다면, 그는 이미 깊이 자책했다. 참회는 하는 것이 아니지만 뿌리를 뽑을 수 있다.

29. 깨달음은 쉽고, 쉬는 마음은 어렵고, 마음은 한가할 곳이 없다.

30. 지금은 지식이 법이라고 결정했고, 법은 지식에서 벗어나 법에 의해 결정되지 않았다.

3 1, 나는 지옥에 가지 않는다, 누가 지옥에 간다.

32. 보리는 자아성이고, 순성은 보리이며, 고칠 수 없고, 상상이 없다.

33, 하지만 하나의 마음을 실현하는 데는 덜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없다.

34. 꽃과 세계, 부처님.

35. 모든 것은 부처님의 본원에서 나온 것으로, 둥근 사진을 청정한 자각으로 하여, 결코 무명이 되지 않을 것이며, 불도가 될 것이다.

네가 자신에게 정직할 때, 세상 아무도 너를 속일 수 없다.

37, 진심으로 만족해야 하고, 차이가 없다.

(38), 악은 고민이고, 신분은 비어 있고, 각각 거짓이고, 묘심은 영이다.

39, 인생의 이치는 밋밋한 가운데 숨어 있다.

40. 만약 네가 그가 내가 아닌 것을 보지 못한다면, 너는 당연히 공경할 것이고, 불법은 영원히 있을 것이고, 고민도 풀릴 것이다.

4 1, 백련, 같은 인치, 모래의 묘법은 항상 마음에서 나온다.

42, 그 성을 알고, 그 성을 알고, 그 날을 안다.

43. 밖에서 들어온 것은 보물이 아니다. 안에서 들어온 것이 진정한 지혜라고 한다.

44, 잊어 버려, 부처님은 지금.

45. 무상보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자각할 때 복전이 청정하다.

46. 만약 네가 초조함을 느낀다면, 너는 아무것도 느낄 수 없다. 시간이 길면 네가 자연히 옳다.

47. 세계 사람들은 법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수행자는 인과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48), 색은 비어 있고, 텅 비어 있으면 색이다.

49. 모든 것이 허황된 것이다.

50, 하지만 잘못된 인연에서 불처럼.

5 1, 모든 법이 인연이 있고, 인연이 비어 있으면 텅 비어 있다.

52. 보리심을 발양하는 사람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라 10 자 법계를 거쳐 모든 것이 극고극정이다.

53. 지혜로운 사람은 자기를 위해서가 아니라, 어리석은 자는 자기를 위해서가 아니다.

(54), 하지만 모든 법 에서, 유무, 즉 견해 를 하지 않는다.

55. 인생은 가시덤불 속에 있는 것과 같다.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사람은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으면 다치지 않는다.

56, 근면, 무병, 모든 억울함, 연민.

57. 청정한 명심은 다른 곳에 있지 않고 중생의 마음속에 있다.

58. 모도진석, 자기관찰, 자기인식, 부처님 인식, 밖을 보지 않는다.

59. 모든 행위는 변덕스럽다.

60. 자신의 결점을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자신의 잘못을 바로잡을 수 있어야 고칠 수 있다.

6 1, 선이 끊이지 않고, 아무것도 옳지 않다. 너는 아무것도 부주의하지만, 실이 없다.

62. 생명을 구하는 것이 7 급 부화를 만드는 것보다 낫다.

63. 만물은 무상하고, 살아있는 사람은 반드시 있어야 한다. 살지 않으면 죽지 않는다. 이것은 가장 재미있는 것이다.

64. 보살은 법의 구속을 받지도 않고 법의 구속을 받지도 않는다.

65. 감정적 애착은 고민의 원인이다. 감정의 집념을 내려놓아야 안심할 수 있다.

66. 아무것도 놓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부처를 배우는 것이다.

67.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어 자기의 결점을 감추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68. 참고는 반드시 진실해야 하고, 볼 필요가 있는 것을 보고,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실용적이어야 하며, 반드시 실증해야 한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그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그것은 비어 있습니다.

69. 사심없는 사랑이 있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70. 진리에서 벗어난 사상은 일종의 착시이다.

7 1, 인연은 지나치지 않고,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이 아니라 최선을 다해 천명을 듣는다.

72. 연습하지 않는 직업은 외부적으로 구하고 싶고, 더 많은 지지를 받고 싶고, 할 일이 없다.

73. 고해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해안이다. 도살용 칼을 내려놓고 부처가 되다.

74. 일이 생기면, 이 생에는 생명이 있다. 이것은 이유도 없고 이유도 없다.

75. 끝없이 하려면 자신의 마음을 잊어야 한다. 마음을 잊으면 텅 비어, 마음을 잊으면 죽는다.

76. 모든 중생, 각종 환상상은 모두 태어날 때부터 묘념이 있다.

77. 만약 네가 근면하다면, 너는 근면하다. 만약 네가 열린 마음을 유지할 수 있다면, 너의 근면함은 무한하다.

78. 자신의 속마음을 알 수 있다면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태어나지 않으면 불성을 본다.

79, 모든 단계, 모든 단계, 즉 단계 에서.

80, 만물은 무심하다, 세계생.

8 1, 마음이 움직이면, 사람이 미친 듯이 움직이고, 몸을 다쳐서, 세상의 갖가지 고통을 깨닫게 된다.

82. 묵묵히 남을 배려하고 축복하는 것은 무형의 자선이다.

(83), 무량한 선행으로 보리도업은 한 가지가 증가하면 놓지 않는다.

84. 파종의 결과, 수확의 결과, 모든 것이 이상주의로 창조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