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명칭은 왕웨이시의 불교적 의미와 종교적 성향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당대의 왕웨이에 대한 숭고한 지위에 대한 후세 사람들의 긍정을 표현했다. 시인의 마법-바이 주이
바이 주이 (Bai Juyi) 는 시를 쓰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가 직접 말했듯이, "술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술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오후에 서천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과도한 독서와 글쓰기는 혀와 손가락 통증을 유발한다. 그래서' 시인 마술' 이라고 불립니다. 시인-유희호마이호마이는 정치적 색채를 지닌 풍자시를 잘 쓴다. 백거이는' 백류가집' 에서 펑성 유몽덕 (류우석의 글자) 을 대시인으로 극찬했다. 그 전선은 보이지 않으면 담력이 더 작다. 시인 왕보 (649 ~ 675) 는 당대의 시인이다. 글씨가 편안하다. 강주 용문 (오늘 산서하진) 사람. 양형, 육, 왕로, 초당 사걸로도 불린다. 왕보의 할아버지 왕통은 수나라의 유명한 학자이다. 그의 아버지 왕복은 영주에서 태상의사와 비서로 일했다. 시선-수석의 시행운수, 싱그러운 웅혼함, 독특함, 그래서 시선이라고 불린다. 칠절대사는 당대 시인 왕창령의 명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