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가 영매술에 관한 질문.

도교의 마술은 불교의 비법과 다르다. 이른바 무덕의 도로는 말로 충분하지 않고, 무성실의 법은 법으로 여길 수 없다. 도가의 방법은 유가가 사물에 대한 연구를 하고, 먼저 자신을 단정하게 하고, 다시 모집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신이 악을 행하고, 스스로 고민만 할 뿐, 선을 행할 수는 없고, 자신의 음공을 손상시킬 뿐이다. 따라서 주문은 함부로 읽을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신을 지휘하고 싶다면, 당신은 자기 중심적이고, 당신의 본성을 키우고, 당신의 삶을 보수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영약을 수습해야만 걸핏하면 신령을 지휘할 수 있고, 상징, 도면, 주 등 유형적인 물건에 허망하지 않을 수 있다. 따라서 집주인은 도가의 마술과 불교의 비법을 혼동해서는 안 된다. 불교도들은 자비롭고, 일반인은 자신의 몸과 마음을 보호하기 위해 주문을 외친다. 공을 세운 자는 통용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도교술은 요괴를 참으며 하늘을 위해 공정한 사명을 주재하는 사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반인이 좌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둘째, 고수는 주문을 외우고, 어떤 주문이든 먼저 내련하고 환기를 해야 한다. 주문을 외울 필요는 없다. 시간이 길어서 영매술을 할 수 있고 활동할 수 있다. 형제, 문 뒤의 길은 걷기가 쉽지 않다. 악마를 죽이는 방법을 알 수 없다. 천행도를 대신해서 멋있어서 배우고 싶어요. 기억하세요, 당신은 이 세상에서 당신의 중요성을 깨닫지 못합니다. 너는 이 길로 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 약간의 상처는 교훈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죽임을 당하고, 파괴되고, 당신의 몸과 마음이 최악의 상황에서 파괴된다면, 이것은 위대한 사업이 될 것입니다. 당신, 당신의 가족, 친구, 그리고 당신 주위의 다른 사람들, 심지어 당신의 적도 피해를 입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결코 재미있는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진정한 스님은 세속적인 욕망을 끊고, 고생을 금지하고, 온갖 재난에 직면하고, 고기를 먹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고, 아내와 자식을 낳지 않는 등. 장천사에게는 아이가 있지만, 그는 계속 그들과 함께 가르친다. 그것은 그가 출가하기 전에 아이를 낳았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의 숙명에 속한다. 따라서 석천도교는 더욱 중요하며, 다른 교파는 그들의 자질에 달려 있다. 자질이란 바로 너의 뼈다. 삼원 (정신) 이 해로운지, 네가 얼마나 똑똑한지. 요구에 이르지 않으면 연습할 수 없고, 기교는 말할 것도 없고, 너를 고생시킬 것이다. 집주인이 관심이 있다면, 먼저 불학부터 시작하는 것이 낫다. 불교의 주문에는 약간의 살기가 있고, 쉽게 배울 수 있는 주문이 있기 때문에 속가의 제자도 연습할 수 있지만, 모든 것이 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나는 추천한다. 댄을 연습하든, 선을 연습하든 간에, 당신의 인생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즉, 부호의 마술법을 함부로 배우지 말고, 어떤 사람들은 마술법이 간단하고 마음대로 읽는다고 말하는 것이 당신에게 해롭다고 믿지 마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