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구' 소소오엽송한 소리' 는 어느 시인 작품에서 나왔습니까?

시구' 소소소오엽송한 소리' 는 엽소옹의 시' 야서본' 에서 나왔다. 시구가 표현해야 할 뜻은, 서슬의 가을바람이 오동나뭇잎을 날리며 한기를 보내온다는 것이다.

출처

' 야서본'-예소옹

원문

아이들이 짜는 것을 알고, 늦은 밤 울타리에 등불이 떨어졌다. < P > 번역 < P > 서슬의 가을바람이 오동나뭇잎을 날리며 한기를 보내왔다. 강가에서 가을바람이 불어와 밖에 나간 나는 내 고향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 P > 밤이 이미 깊었고, 또 아이들이 불을 켜고 울타리 옆에서 찾아 잡는다.

키워드 주석

샤오: 바람소리.

객정: 여행객이 고향을 그리는 정.

피킹: 피킹, 구동. < P > 짜임: 속칭 귀뚜라미라고 하고, 어떤 지역은 귀뚜라미라고도 합니다.

울타리: 울타리. < P > 창작 배경 < P > 은 예소옹이 타향에서 정경을 건드리는 작품이다. 절기 이전, 경물 전환은 여행자의 향수를 가장 쉽게 불러일으킨다. 문심조각용 물색' 은 "춘추대서 음양참서, 물색하는 움직임, 마음도 흔들린다" 고 말했다. 작가는 타향에 객거하며 밤을 지새우며 가을을 느끼며 이 정이 완곡한 시를 썼다. < P > 작품 감상 1

이 시는 시인이 타향에 객거하며, 정야감추로 지은 것으로, 구금 여행의 근심과 깊은 향수의 정을 토로하고 있다. 초목은 시들고, 백훼는 쇠약해지고, 강에서는 가을바람이 서늘하고, 오엽은 소슬소슬하며 마음이 춥다. 시 속의' 보내기' 라는 글자는 마치 한기가 뼈를 찌르는 소리를 듣는 것 같다. -응? < P > 이 시는 글자 상성어로 문장의 맨 앞에 놓여져 처음부터 독자의 청각이미지에 대한 연상을 불러일으켜 가을기 쇼슨의 이미지를 만들어 내고, 소리로 가을밤의 적막을 돋보이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그런 다음 "보내기" 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조용히 움직이며 "차가운 소리" 로 이어집니다. 오엽이 흔들리는 쓸쓸한 소리 속에서, 마치 뼈다귀를 머금은 한기가 들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각으로 촉각을 불러일으키는 공감각법으로 환경의 처량하고 그윽한 추위를 표현했다.

두 번째 문장에서' 가을바람' 이 나왔다. "월한강바람이 불어온다", 강에서 오는 가을바람이 여행객을 사로잡는 외로움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진 장한, 낙양에서 벼슬을 하고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것을 보니 고향의 반채찜과 고등어가 회자되어 벼슬을 그만두고 집으로 돌아갔다. 이 시 작가는 가을바람의 소리를 듣고 여행 중의 정사에 영향을 미치고 하염없이 돌아가고 싶어 한다. 이 두 문장은' 오엽',' 차가운 소리' 와' 강상가을 바람' 으로 가을의 청량함을 썼는데, 실제로는 객거 심경을 부각시키는 쓸쓸한 것이다. 그런 다음' 이동' 이라는 글자로' 객정' 을 폭로하고, 정경이 모이면 당연히 적절하며, 근심을 사로잡는 깊이를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P > 서너 마디, 법정 안에서 야외로 이동하며 넓은 점프를 했다. 이 두 문장은 거꾸로 된 문장으로, 의미 순서에 따라 앞뒤 서로 옮겨야 한다. 시인은 마음이 복잡하여 잠을 잘 수가 없었고, 몸을 돌려 야외로 나가 가슴을 맴도는 속박을 달래며 근심을 풀었지만, 눈앞의 야경은 또 그에게 새로운 느낌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망망한 밤중에 울타리 사이로 반짝이는 등불이 바로' 아이들이 짜는 것' 이 아닌가? 이런 근심 걱정 없이 활발하고 천진한 행동은 시인의 애처로운 감정, 낮은 귀환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 P > 어두컴컴한 밤의 등불은 시인의 마음 화면에 어린 시절 생활의 단편을 상영하고, 눈앞의 광경과 마음속의 정이 만나 시인을 고향에 대한 깊은 그리움에 빠뜨렸다. 그는' 울타리 한 등' 으로 자신의' 고독천애' 를 비유하며 풍경을 통해 향심을 전달하고,' 강상' 문과 연계해 전편을 접었고, 특히 추사가 넘쳐나고, 사람들의 상상을 자아낸다.

시는 어린 시절을 그리워하는 정을 드러냈다. 아이들은 밤에 짜임새를 잡으며 시인의 어린 시절 생활에 대한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이 시는 먼저 가을바람의 소리를 쓰고, 다음에는 이 소리의 감개무량함을 듣고, 마지막 두 점 문제를 쓰고, 야외에서 본 것을 쓴다. 이 시는 언어가 유창하고, 계층이 분명하며, 중간 전환이 있으며, 문장이 끊어지고 의맥이 관통하는 것 같다. 시인은 예술적 이미지를 통해 쉽게 말할 수 없는 가을밤 여행자의 상태를 완곡하게 털어놓는 데 능하며, 쇠퇴의 경지에 빠지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경결로 정을 맺으면, 단어는 싱겁고 뜻이 멀어서, 씹을 수 있다. < P > 남송쑤' 매옥시고 증여엽정일': "성화향은 풍계와 같고 냄새는 노란에서 맑다." -응? < P > 전종서' 송시선주': "이런 광경은 강규' 제천악' 영귀뚜라미가' 웃음울타리 낙호등, 세상 자녀' 라고 부르는 장면입니다." < P > 작품감상 2

감정평가

1, 작가는 향수병 그리움, 고향 그리움의 감정을 표현했다. < P > 시 중 하나, 둘, 오엽이 흩날리며, 한소리가 간간이 울려 퍼지고, 가을바람이 서슬고, 강선이 떠돌아다니며, 시인이 타향에 객거하고 떠돌아다니는 처량한 심경을 강력하게 부각시켰다. 3, 4, 2 문장은 아이들이 등불을 들고 야유하며 귀뚜라미를 놀리는 생활 장면을 묘사하며 자연스럽게 시인의 연상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그는 자신의 어린 시절도 이렇게 순진하고 낭만적이며 즐겁고 재미있다는 것을 떠올릴 것이다. 그는 고향의 고향의 따뜻함과 아름다움을 떠올릴 것이다. 그는 친척과 친구들의 음용 웃는 모습을 떠올릴 것이다. 마치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처럼 어린 시절로 돌아가는 친밀감처럼 저절로 생겨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2, 시는 작가가 타향에 객거하고, 돌아갈 곳이 없는 쓸쓸하고 쓸쓸한 느낌을 표현했다. < P > 한두 마디 서경, 낙엽으로 흩날리고, 가을바람이 슬고, 한기가 유랑하고, 외롭고 쓸쓸한 쓸쓸한 느낌을 풍긴다. 일강의 가을물은 온 하늘에 어둠이 가득하고, 귀와 추위를 건드리며, 시인이 밤을 새워 잠을 이루지 못하는 것은 분명 마음이 울적하고 뜻이 순조롭지 않다는 것이다. 서너 문장 은 아이들이 밤에 귀뚜라미를 잡는 것을 쓰고, 흥미가 높고, 교묘하게 슬픔을 반비하며, 타향에서 객거한 고독을 더욱 두드러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3, 시는 작가의 어린 시절 생활에 대한 그리움과 미련을 표현한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 P > 는 시 전체를 통관하고, 전체적으로 3 ~ 4, 4, 4, 4, 4, 4, 4, 4, 4, 4, 4, 아이들은 밤에 귀뚜라미를 잡고 흥이 나서, 서슬가을바람, 한기를 잊고, 낙엽이 분분분히 내리고, 가을강은 춥고, 한밤중이 깊어도 귀뚜라미를 맛있게 잡는다. 그 집중력 집착, 신중함, 기복이 없는 예민함은 모두 일수일투발의 행동거지에서 남김없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이런 즐겁고 재미있는 생활 장면은 자연히 시인의 어린 시절 생활에 대한 추억과 미련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한두 문장도 이런 이해를 할 수 있다. 쓸쓸한 소리, 오엽이 흔들리는 가을 풍경이 떠돌아다니며 근심이 알 수 없는 느낌을 드러내며, 시인의 타향에 거주하는 어린 시절의 근심 없는 생활에 대한 미련과 그리움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작문 수법

1, 서정을 빌려 정경을 융합하다. 시 네 구절은 모두 서경이다. 한두 문장은 자연환경을 쓰고, 서너 문장은 생활장경을 쓴다. 떨어지는 나무가 쓸쓸하고, 차가운 소리가 간간이 울려 퍼지고, 가을바람이 가을강을 내리고, 떠돌아다니며 정해지지 않고, 쓸쓸하고 쓸쓸한 느낌을 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등불을 들고 야유하며, 귀뚜라미를 놀리고, 아이들은 기뻐하며, 까맣게 잊고, 득어망하고, 허우 () 를 잊는다는 뜻을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슬픔과 기쁨이 서로 비치는 것은 모두 흔적도 없이 환경 묘사에 융합되어 있다.

2, 정적 및 동적 조합, 정적 유지. 가을잎, 가을바람, 가을소리, 가을강, 가을등, 가을동, 가을배, 가을의는 모두 움직이고, 생동감 있고, 빛이 있다. 칠흑같이 캄캄하고, 그윽하고, 어둠은 끝이 없다. 이것은 고요하고, 쓸쓸하고, 쓸쓸하고, 쓸쓸하고, 서글프다. 쓸쓸한 바람소리, 개구쟁이 아이들, 이런 역동적인 광경은 늦가을밤의 그윽하고 고요함을 교묘하게 돋보이게 하며, 추운 고요한 밤 중 시인의 근심과 잠을 이루지 못하는 괴로운 마음의 체취를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애환과 대비, 환희로 슬퍼하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쓰기 풍경, 가을 바람이 낙엽을 쓸고, 긴 하늘이 한기를 보내는 것은 슬픈 풍경이고, 슬픔을 전하는 것이다. 서너 문장은 사람을 쓰고, 심야에 짜고, 등불은 울타리에 비추고, 낙경이며, 환심을 전한다. 희비가 교차하여 환희로 슬픔을 달래고, 방랑자가 천지를 떠돌아다니는 외로움과 서글픔이 더욱 드러난다.

4, 감정을 전하고 암시를 암암리에 사용하다. "강 가을 바람 고객 사랑" 은 비밀리에 장한 암시를 사용합니다. 진 장한 관거 낙양에 따르면 가을바람이 불어와 고향을 그리워하는 것을 보고 벼슬을 그만두고 고향으로 돌아갔지만 소원을 이루었다. 시구는 시인이 오래 거주하고, 집에 돌아가면 안 되고, 사가가 친을 그리워하는 사상 감정을 전달한다.

5, 의인화, 공감, 광택을 더해줍니다. "쓸쓸한 나뭇잎이 차가운 소리를 보내고, 강가의 가을바람이 손님을 움직인다", "하나", "하나", "이동", "사물에 정을 품고, 우엽과 가을바람을 사람의 정태로 부여한다. 이런 물태 성정적인 시문은 마치 독자를 찬바람, 정서, 가을강의 경지에 끌어들이는 것 같다. 집착은 돌아오기 어렵고 서글프고 서글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쓸쓸한 나뭇잎이 추위를 보내는 소리" 묘용 통감, 쓸쓸한 소리로 한가을감을 재촉하고, 청각이미지로 촉각 감각을 소통하는 것은 의미심장하다.

6, 한 마디 재량, "추위", "고르기" 전달. "추위" 라는 글자는 쌍방, 가을바람이 한랭함을 엄습하는 듯한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더욱이 천애에 처량하고 청량한 뜻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추위명언) "고르다" 라는 글자는 디테일에 실감나게 묘미를 보인다. 아이들의 집중력은 민감하고, 섬세하며, 아이들의 숨막히는 관찰과 놀라움은 모두' 고르다' 이다.

7, 실제 상황과 실제 상황의 결합, 실제 가상 반영. 시 네 구절의 글을 쓰는 사람, 보고 들은 것, 혹은 밝거나 어둡다는 것은 모두 사실적이다. 만귀가을 소리, 온통 가을밤, 한 강의 가을물, 한 무리의 아이들이, 마치 장면 사진처럼, 마치 그 소리를 듣는 것처럼, 마치 그 사람을 보는 것처럼, 그 경지에 임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생동감 있는 장면은 시인의 근심이 가득하고 긴 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쓸쓸한 심정을 사실적이고 교묘하게 전달한다. 실제 가상 (고객 사랑), 가상 (사랑) 현실 에 가상, 가상, 단어 는 무한한 의미 가 있습니다! < P > 작가 소개 < P > 예소옹, 남송 중기 시인, 자사종, 호 정일, 처주 용천인. 본적 건안 (오늘 푸젠 건우), 본명은 리, 후사는 용천 (현재 절강여수) 엽씨다. 생졸년이 불분명하다. 조정 소관을 역임한 적이 있다. 그 학교는 엽적에서 나왔고, 그는 오랫동안 전당서호의 해안가에 은거하여 진덕수와 교제가 매우 밀접하고, 갈천민과 서로 보답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