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이 감상하다

"당신의 차에 따라, 나와 함께 뇌물로 이주한다", 여주인공은 기쁨에 넘쳐 신혼신부가 되고, 3 장부터 5 장까지는 결혼 후의 경험에 대한 서술로 옮겨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신혼부부,' 오디 쓰러지지 않았지만 가지가 무성해야 한다', 젊은 신부는 화사하고 화사하며, 그런' 자보' 도 의미가 있다. 그들은 확실히 향수의 달콤한 생활을 보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샌프란시스코는 쉬워요, 하나? 여주인공의 용모는 점점 몰락하고, 이른바' 자보' 라는 본연의 애정도 마치 노란 잎이 땅에 떨어지는 것처럼 사라졌다. 예전의 나의 남편 사이치가 요괴가 되었다. 그는 "실언하고 폭력적이 되었다" 며 거칠게 아내를 욕하고 무자비하게 아내를 버렸다.

그녀는' 세 살 때 자기 조직이 가난하다' 지만 결혼 이후 남편과 씁쓸하고 가난한 생활을 해 왔다. 비록' 세 살 된 여자, 집안일을 하는 것' 이지만, 빈곤 속에서 분투하고 있다. 그녀는 "밤새도록 잠을 자지 못했지만,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시간을 낭비한 적이 없다." "여자는 행복하지 않다" 고 해도, 조금도 착오가 없다!

끝없는 굴곡을 안고 그녀는 친정 귀로에 올라 다시 홍하로 왔다. 수프와 아이스크림이 천천히 그녀의 차에 튀었다. 과거에는, 그녀는 애정이 가득했지만, 오늘, 그녀는 ..., 후회, 슬픔, 슬픔, 분노입니다. 감정화된 홍영예는 Qihe 에서 수영을 하며 여주인공의 내면을 맹렬하게 때리고 있다.

치정이 천진한 여자. 남편에게 이유 없이 버림받은 것은 이미 충분히 고통스럽지만, 그녀는 응당한 동정을 받지 못했다. 그녀의 어머니의 형조차도 "그녀를 웃게 한다" 며 그녀를 냉소해야 한다! 이렇게 무정한 남편을 대하다.

이렇게 냉혹하고 잔혹한 세상에서 여주인공은 사랑과 결혼에서 남녀의 불평등한 지위를 분명히 깨달았다. 그녀는 울며 말했다. "여자는 즐겁지 않고, 선함은 그 일을 잘하며, 선비는 지극히 덕이다." 그녀는 용감하게 자신을 변호하고 남자의 사랑을 강하게 비난했다.

산비둘기가 오디 면을 게걸스럽게 먹는 술취함에 비해, 그녀는 또 슬프게 자매들에게 "여자로서 수재와 걱정이 없다" 고 경고했다. 그러니 남자를 지나치게 방종하지 마라. "수재의 걱정거리는 여전히 말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네가 여자라면 거짓말을 해서는 안 된다. 클릭합니다

피와 눈물이 스며든 이런 외침은 정말 격려가 된다. 여기서 이 시는 여주인공의 개인적인 불행과 수많은 여성의 운명을 밀접하게 연결시켜 여주인공의 비극적인 경험을 보편적인 의미로 만들었다.

6 장은 여주인공과 맹의 결별을 묘사한다. 우선,' 남편과 백년해로' 했던 서약과' 항상 불평하게 한다' 는 사실을 비교함으로써 남편의 배신을 비난한다. 이어' 기슭, 희가 쟁반을 가지고 있다' 는 여성 비유로 남편의 배신을 비난했다. 그런 다음 두 젊은이의 추측없는 행복한 모임과 선서 서약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시 속의 점프는 여주인공의 현재 심정의 혼란과 감정의 복잡성을 반영하고, 가장 애틋한 여인의 결심과 한때 사랑했던 남편과 단칼에 헤어질 때 복잡하고 미묘한 심리적 동작을 실감하게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통을 가라앉힌 후, 그녀는 마침내 결심을 굳혔다. "나는 생각하지 않지만,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클릭합니다 , xixin 피곤 오래된 "자기 보호 학교" 와 단호하게 휴식. 이것이 끊어질 때, 공부에는 얼마나 많은 고통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그러나, 이 고통스러운 선언은 그녀의 모든 팅크제 인격을 우리 앞에 드러내고, 그녀의 영혼이 아름다운 J 색을 발산하게 하는 것이다. 위선, 경박, 이기적인 남자를 마주하고, 일단 본질을 꿰뚫어 보면 그녀는?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더 이상 시름거리지 않고,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손을 놓고, 고통과 억울함에 직면하여, 그녀는 슬프고 괴로웠지만, 마침내 허리를 펴게 되었다.

이것은 한 사람에 대한 투쟁일 뿐만 아니라 그 냉혹한 현실에 대한 투쟁이기도 하다. 어떤 용기와 힘이 필요한지 생각해 보세요! 그녀 앞에서 불평만 할 뿐 독립하지 않고 반항하지 않는 버려진 여자들은 무색할 수밖에 없었다.

꿈' 시는 서사현에서 강한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서정현에서 사물에 대한 의존의 발전을 보여준다. 일' 과' 정' 이 밀접하게 얽혀 있어 매우 자연스러운 지진은 여주인공의 성격이 단순에서 성숙으로 향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한편 소품도 상당히 독창적이다. 하나는 프러포즈 대상, 그리움부터 글쓰기를 시작한다는 것이다. 그런 따뜻한 기쁨이 말로 넘쳐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 3 장은 추자와의 비교이며, 결혼식 장면에 대한 비유이다. 그리고 나서 그는 갑자기 펜을 돌려 그의 분노를 마치 긴 강이 터진 것처럼 버림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기봉이 가파르고 감정이 기복하여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4, 5 장을 써서 원인을 묘사하는데, 마치 울듯 하소연하는 것처럼, 사람을 가슴 아프게 한다. 마지막 장에서는 결말을 설명하고, 깊고 냉정하며, 사람을 우매하게 참았다. 시 전체가 기복이 심하고 변화무쌍하며 장간 점프성이 강해 여주인공의 복잡하고 우여곡절한 심리활동을 실감나게 보여준다. 내용과 완벽하게 결합된 이런 예술 형식은 중국 청년시의 예술적 성숙을 드러내고 있다.

원문:

멩: 진나라 이전의 이름들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천을 껴안고 실크를 거래하다.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내가 강도였을 때, 나는 좋은 언론이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벽의 다른 쪽을 걸어야 세관으로 돌아갈 수 있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2: 바)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해졌다. 물고기 비, 미안해! 오디 먹지 마세요. 정말 여자야! 걱정할 것이 없다. 학자들은 걱정한다고 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때 여자가 되어 피곤해 죽겠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일반 코너 연회, 농담, 욕설, 반대 를 생각하지 않았다.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설명:

어수룩한 농가 소년이 천을 들고 실을 바꾸다. 사실, 그것은 진짜 거 시기 아니에요. 결혼에 대해 이야기할 기회를 찾다. 랑을 송별하고, 척수계를 송별하고, 돈구에 도착했다. 의식을 놓치고 싶은 것도 아니고, 너도 중매인의 예의가 없다. 성질을 잃지 마라. 가을이 오면 결혼하자.

저 깨진 담을 기어올라 멀리 바라보다. 구름 속으로 재진입, 애인은 눈물도 없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애인은 재진입에서 왔고, 말하고 웃기는 것이 있어서 기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네가 점을 쳐서 신선을 구하면, 너는 행복하고 흉조가 없다.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의 혼수를 데리고 와라.

뽕잎이 떨어지지 않았을 때 녹색 가지가 가득 걸려 있다. 쉿, 쉿, 그 산비둘기, 네 입 속의 오디 먹지 마. 오, 젊은 아가씨들, 남자를 아까워하지 마세요. 한 남자가 너를 사랑하게 되면, 너무 쉽게 잃어버린다.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한다면, 벗어나기 어렵다.

뽕잎이 떨어지자 누렇고 초췌해졌다. 너의 집에 시집간 이후로 나는 3 년 동안 가난을 겪었다. 물이 나를 집으로 데려다 주었고, 커튼에 튀는 물이 젖었다. 나는 아내가 되는 것은 잘못이 없지만, 너의 남자는 너무 교활하다. 변덕스럽고 무질서하며 마음을 바꾸어 속임수를 쓰다.

결혼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이미 여자여서 줄곧 부지런히 집안일을 하고 있다.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는 것은 결코 너무 어렵지 않을 것이다. 가족 사업이 성사된 후 나에게 점점 잔인하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나의 형제들은 나의 상황을 몰라서 모두 나를 비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곰곰이 생각해 보고 혼자 눈물을 버려라.

그해 백년해로하겠다고 맹세했지만 지금은 늙지 않고 먼저 걱정하고 있다. 기수는 결국 해안이 있고, 늪은 넓지만 끝이 있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젊은 시절에는 기쁨이 좀 많아졌고, 웃음소리 사이에는 부드러운 정이 좀 많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서약은 아직 귀에 있지만 적이 되기를 바라지 않는다. 연맹으로 돌아갈 생각은 하지 마라, 기왕 끝난 이상 그만두자!

확장 데이터:

우리가 잘 아는' 맹' 은' 시경 풍위' 에서 나왔다. 선진시대 화하민족의 보가위국의 민가로, 부인을 버리고 혼인 비극을 원망하는 장시입니다. 우리가 이 시를 연구할 때, 여주인공의 슬픈 문장만 남아 있는 것 같지만, 춘추전국시대의 민속은 서주 시대의 풍속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맹" 이 반영한 결혼 풍습과 서주 시대의 결혼 체결 원칙을 비교해 보면 다음과 같은 사실을 알 수 있다.

1. 서주 결혼의 첫 번째 원칙은 부모의 목숨, 중매의 말이다. 시경' 의 여주인공은 무모하지만 첫사랑으로 결혼을 결정한 뒤 사랑에 빠져 중매의 말의 속박을 깨고 무모하게 시집가는 것은 서주의 결혼관과 맞지 않는다.

2. 서주 혼인관계의 체결 절차: 육례 육례: 중국 고대 결혼의 6 개 절차, 즉 예식, 이름 묻기, 예식, 초청, 영혼. 그것이 남자가 중매인을 여자 집에 초대하여 혼담을 꺼내는 뜻이다. 여자가 청혼을 승낙하자 남자는 거위 한 마리로 다른 선물 청혼을 준비했다.

3. 이름을 묻는 것은 남자가 중매인에게 여자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묻는 것을 말한다. 나지브는 남자에게 길조가 있다고 지적하자 여자에게 알릴 선물을 마련해 결혼하기로 했다. 정나는 남자 집이 여자 집에 준 채례를 말한다. 초청은 남자가 결혼 날짜를 선택하고 선물을 준비하여 여자에게 인정을 표시하는 것이다. 키스는 신랑이 직접 여자 집에 가서 결혼하는 것이다.

이것은 시경 () 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어수룩한 농가 소년 () 과 더 잘 어울린다. 사실, 그것은 진짜 거 시기 아니에요. 결혼에 대해 이야기할 기회를 찾다. 랑을 송별하고, 척수계를 송별하고, 돈구에 도착했다. 의식을 놓치고 싶은 것도 아니고, 너도 중매인의 예의가 없다.

자보래가 결혼론을 말할 때 중매인을 데려오지 않았기 때문에 여주인공 집에서는 결혼 날짜를 늦추고 자보가을에 다시 오라고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남녀명언) "어, 불, 몸은 잘못이 없다. 차를 타고 와서 이사를 뇌물로 주세요. " 이것은 자기 보호를 앞당기고, 자기 보호를 차를 몰고, 혼수를 옮기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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