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예술이 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행동예술은 특정 시간과 장소에서 개인이나 집단의 행동으로 구성된 예술을 말한다. 행동예술에는 시간, 장소, 행동예술가의 몸, 관객과의 교류 등 네 가지 기본 요소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런 예술은 회화, 조각 및 기타 단 하나의 사물로만 구성된 예술과는 다르다. 이론적으로 행동예술에는 저글링, 화재, 체조 등 곡예, 연극, 춤, 음악 등 비교적 주류 활동이 포함될 수 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공연 예술로 분류됩니다. 행동예술은 보통 시각예술의 전위예술이나 관념 예술 중 하나만 가리킨다. 행동예술의 기원은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 유럽에서 일어난 현대예술 형식 중 하나이다. 예술가가 현실 자체를 예술로 창작하는 매체를 가리키며 일정 기간 동안 지속된다. 행동예술의 원조는 프랑스의 유명한 예술가인 이브 클라인 (1928- 1962) 이다. 196 1 년, 그는 두 팔을 벌려 고층 빌딩에서 자유낙하를 하며 자유낙하라고 부른다.

행동예술은 사실 당대 실험예술의 한 유형이지만, 최근 1, 2 년 동안 일부 시각적' 자극적' 인 행동예술작품에는 병적',' 피비린내',' 폭력' 이라는 꼬리표가 붙어 있어' 원' 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적지 않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이 과정에서' 행동예술' 의 현장성과 직설적인 특징으로 이후 몇 장의 사진만으로는 한 작품의 구체적인 실제 상황을 완벽하게 반영하기가 어려워 다른 사람들이 행동예술에 대한 이해의 일방적인 측면을 이끌어 낼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동예술, 행동예술, 행동예술, 행동예술, 행동예술, 행동예술, 행동예술, 행동예술)

오늘날,' 행동예술' 에 대한 토론은 이미 예술계와 사회에서 어느 정도 반향을 일으켰다. 그러나, 문제의 관건은 이번 토론에서 일부 전문 간행물을 포함한 우리의 일부 대중매체가 소위' 행동예술' 을 객관적이고 공정하며 포괄적으로 소개하지 않고, 귀청과 편견이 있는 보도가 대중을 오도하고, 일부 전문가들이' 행동예술' 에 대한 인식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예술 현상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토론하려면 전위예술에 관심이 있는 네티즌을 포함한 업계 인사들에게 이러한 작품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 행동예술' 과 관련된 평론 문장 및 지식 배경을 제공해야 한다. 우리가 냉정하고 이성적으로 이 현상에 대해 논평하는 데 도움이 된다. 행동예술은 과장된 표현 수법으로, 행동으로 세계에 대한 사람들의 견해를 표현한다. 이런 행동들 중 일부는 아름답고, 어떤 것은 추하지만, 모두 사람이 정상적인 상황에서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행동예술이 중국에 출현한 이래로 중국인의 심미 도덕 사회 전통과의 거대한 대비로 논쟁의 초점이 되어 왔다. 행동예술' 의 발전에서 일부 창작자들은 자학, 상해, 피비린내 등 극단적인 행동을 주요 표현으로 인간성과 도덕의 한계에 직접 도전한다. 우리는 예술, 인생, 심지어 인생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넓힐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서구 마르크스주의 비평가는 행동예술의' 민간 입장' 에서 서로 다른 역설을 발견했다. 행동예술은 종종 관객과 경찰을 역동적인 사건의 요소로 디자인하고, 국가를 위해 자본과 노동의 합법화의 신분을 찾아내려고 시도하고, 행동예술과 관련 신예술 (과정예술, 경관예술, 영상예술, 빈곤예술 등) 이 추앙하는 예술자유화, 민주화, 대중화를 시도했다. ). 그래서' 자본론' 의 공식 개혁 전략이 되었다. 독일 예술사학자 마르트른 다무스 (Martln Damus) 는 "예술작품이 인간의 삶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을 요구한다. 겉으로 보이는 예술과 과학의 자유가 형식 민주주의의 명목으로 쓰이는 것처럼 사실상 통치를 수호하는 데 사용된다" 고 지적했다. 둘 다 기업가들이 사용하며, 예술가들이 그들의 분야에서 일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8] 중국이 한대 이래 관통해 온' 유학법 상보성' 의 실천이성주의 ('교화와 도움') 와는 달리 서구 당대 자본주의 Eve rything goes 의 단말패는 거꾸로 예술이라는 이름으로 어떤 권력도 행사할 수 있지만 반드시 보장해야 한다 이탈리아 행동파 피에로 만수르 (196 1 년) 의' 100% 순수 예술가의 배설물' 과 같은 전형적인 예는 최고급 예술품, 소장품으로 여겨진다 자유를 위해 설계된 혁명 포스터들은 수집가들이 열렬히 추구하는 소장품이 되어 뉴욕 박물관의 벽에 전시되어 있다. 전위적인 포스터일수록 대량 복사일수록 싸게 판다. 그것들은 더 이상 자유롭게 전파되는 자유매체가 아니며, 혁명적인' 행동' 영향은 이미 제거되었다. 독일 선봉파 예술가 조셉 보이우스는 생전에 평론가들에게' 예수 샤먼의 당대 결합체' 로 여겨졌으며, 그의 모든 소품은 뒤셀도르프의 보이스 미술관에 소장되었다. 그가 제창하고 실천하는' 사회조각' 개념 (예: 녹색정치, 직접선거, 대학자치 등) 은 지금까지도 성공하지 못한 보편적인 사회이상이지만, 그 유적은 소비주의에 기반한 문화비밀번호로 자리 잡았고, 자본은 예술 주체에 대한 객관적인 주조와 억압작용이 상술한 사례에서 약간 드러난다. 마르크스는 상품이 절대 몸이 없다고 논평했다. 그것들은 공식적인 교환 행위에만 존재한다. 생산은 사람을 상품으로 취급할 뿐만 아니라 상품규정으로 사람을 인간으로 취급한다. 이런 규정에 따라 사람을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비인간화된 존재물로 생산한다. [9] 상품 시대에 이화나 반항의' 행동' 은 구분할 수 없는 상품의' 선험적 가치' 로 잘못 구성될 수 있는데, 이런 허가된 예술은 상품이 교환가치보다 큰 등식과 같다. 이데올로기 권위에 필요한 기호자원을 끊임없이 채우고 있다.

중국의 행동예술은 중국 예술 현대화 과정에서 서방으로 가져온 일종의 예술 형식이다. (1985-1989) 이미 나타났다. 이 기간 동안 송영평, 송영홍의' 한 장면의 체험', 정이의' 거리 조각' 등 공연 성향이 있는 예술활동이 보편적으로 포장되거나 남용됐다. 이는 80 년대 청년 예술가들이 반문명, 반예술 수단을 통해 정신자유의 가치취향을 찾으려고 시도한 것과 관련이 있어' 문혁' 과 정신적 억압에 대한 반발을 드러내고 있다 90 년대의 행동예술

이영행동예술 (3 건) 90 년대의 행동예술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예술가가 사회활동에 참여하는 행위과정이고, 다른 하나는 예술가가 자신의 생활과 생존상태를 보여주는 행위활동이다. 첫 번째는 종종 규모가 크고, 참여인원이 많고, 광범위한 사회행위이다. 예를 들어, 한 무리의 예술가들이 대도시에서 가난한 산간 지방으로 와서 고향의 온돌 위에서 창작하여 예술가의 상업 문화에 대한 혐오감과 자연으로 돌아오려는 열망을 표현했다. 이 모든 과정은 일종의 행동예술이다. "새로운 역사그룹" 이라는 단체는 소비시대 예술가와 예술감상자 간의 관계를 설명하기 위해 직접 만든' 우표수집 청바지' 와 유명 기업가의 초상을 판매한다. 심지어 누군가가 공원 나무에 수천 개의 빨간 우산을 걸어 관광객들이 그 속을 돌아다니게 하고 관객을 행동예술의 일부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혹시 우연히 행동예술을 한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이런 행동예술이 일상생활에 들어가면 사회, 시장, 공공질서, 심지어 법률의 제약을 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현재 대형 행사를 개최하기는 어렵다. 두 번째 형식은 예술가가 자신의 생존 상태를 보여주는 행위예술이기 때문에 행동예술의 열렬한 형식과 수단 중 하나가 되고 있다. 따라서 조반디는 장난감 판다와 환경 보호 문제에 대해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슈용은 발렌타인 데이에 화초를 찾아 사랑을 했다. 왕진이 노새 한 마리와 결혼했다' 는 등 천부적이고 끊임없이 등장하는 행동예술과 행동예술이다. 이 다문화 시대에는 행동예술이 일종의 예술 형식으로 자연스럽게 우리 생활에 들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생활이 예술가에 의해 예술로 우리 앞에 나타났을 때, 그것은 너무나도 의외로 정상적인 생활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훨씬 뛰어넘어 우리의 감각과 정신에 맹렬하게 충격을 주고 한계를 견디고 있다. 그들은 예술적인 방식으로 우리의 생활에 대해 물었다: 우리는 누구인가?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어디로 가는 거야? 하지만 동시에, 우리는 예술의 최종선에 대해 큰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수백 년 전의 전통 예술가를 돌이켜보면, 역사에 이름을 남긴 위인들은 종종 당대의 현실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새로운 당대 예술 형식으로서, 행동예술은 이 책임을 져야 한다. 웃음과 욕설을 할 수 있고, 냉소적일 수 있으며, 논란을 일으키거나 당국에 의해 봉쇄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지 못한 일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예술은 위대하지만 평범한 것이다. 오늘날 중국의 행동예술을 보세요. 보통은 보통이 아닙니다. 반대로, 그것은 모두 헤아릴 수 없다. 행동예술은 한 명의 관중이 필요하고, 대부분의 시청자들이 그것을 싫어할 때, 이 때의 예술은 더 이상 예술이라고 부를 수 없다. 피비린내 나는 폭력적인 포르노는 사람들의 심미 정서의 주체가 아니다. 이런 소그룹 렌더링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사람은 사람들의 보편적인 심미 정서를 크게 떨어뜨릴 수 있으며, 심지어 자신이 행동예술에 참여하는 많은 사람들도 동의하지 않을 것이다. 행동예술의 의미에 대한 해석을 통해, 우리는 시각적인 심미가 없는 심미, 즉 행동적 의의가 있는 심미, 중국 수묵화에서 자의적인 의미와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 글자에 중점을 둔다. 이 의미어는 반드시 미학에 종속되어야 한다. 일반 인류는 모두 보편적인 심미를 가지고 있는데, 바로 못생기지 않다는 것이다. 이것은 인간의 천성이다. 못생기지 않으면 곧 아름다움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사람들은 그가 본 행동예술작품을 볼 때 이런 심미를 뛰어넘는 작품을 보면 불편함과 혐오감을 느낀다. 그러나 중국 당대 행동예술의 작품이 많은 것도 중국 당대 행동예술이 비난받는 이유다. 이런 현상은 결국 대중이 행동예술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행동예술 자체의 미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