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과 죽음
저자: 당인해
인물: A B C A: Xiaomeng B: Xiaodang C: Xiaolin
시간: 5월 12일
장소: 청두의 한 학교
(나레이터: 5월 12일은 우리 중국인들에게 영원히 잊을 수 없는 날입니다. 중국 역사상 가장 비극적인 사건이 원촨현에서 일어났습니다. 규모가 가장 큰 지진재해는 탕산대지진 이후 우리나라를 휩쓴 또 하나의 지진재해입니다. 이날은 그곳 동포들의 물질적 정신적 생활에 뼈아픈 타격을 가져왔으며 심지어 우리나라에도 막대한 손실을 안겨주었습니다. /p>
장면 1:
B: 샤오멍! 오늘 밤 어디 가시나요? (샤오멍의 어깨에 손을 얹으세요) 그 꼬마 애인과 또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건가요?
A: 무슨 소리야? 우리 그날 밤 파티에서 만난 거 아니었어?
B: 그럼 어디로 갔어? 그 사람이 그냥 그녀의 컴퓨터 작업을 도와주려고 그 사람 집에 간 거 아닌가요?
B: 앗, 밤새도록 컴퓨터 작업을 했기 때문이죠! , 그리고 밤새도록 화장실에 앉아 있었으니 술도 못 마실 것 같은데, 그 누구보다 더 미쳐버릴 것 같아요. ! 당신은 너무 수상해요.
A: 뭐요?
Xiao Dang: 당신은요! >
A: 무슨 일이에요?
B: 가서 물어보세요.
A: (걸어가며 A를 바라보며) 그거 샤오린 아닌가요? 가서 좀 보세요. (AB가 함께 소리칩니다.)
린이 급하게 나타났습니다.)
B: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아세요? 물론이죠. 원촨현에서 지진이 발생했다고 들었는데, 충격파가 꽤 강해서 저희도 영향을 받았어요.
B: 원촨현에 대해 들으셨나요? p>A: 글쎄요, 그게 당신 집인 것 같아요! C) 그렇군요! 그 사람 집에서는 그런 일이 일어난 적이 없어요.
C: 저는요. 이해가 안 돼요. 그 소식이 바로 거기서 나왔어요. 네, 제 말을 믿지 못하시면 집에 전화해서 확인해 보세요.
B: 아니요, 방금 전화했어요. 어제는 괜찮습니다.
C: 전화했어요~~ 확인하는 것이 좋으니까 헛소리는 하지 마세요.
A: 네, 전화하세요.
(샤오당은 곧바로 휴대폰을 꺼내 집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었지만 전화가 연결되지 않았다. 아버지를 다시 때리려 했지만 연결되지 않았다. 시간이 지나면 기분이 즉시 우울해졌습니다.)
(A와 B는 B를 꾸준히 바라보았습니다)
B: 어제는 왜 안 됐어요? /p>
A: (B를 보고 B의 어깨를 두드리며) 너무 생각하지 마세요. 신호가 좋지 않거나 전화벨이 울릴 때쯤에는 듣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지진이 발생한 위치는 아직 확인되지 않아 추측에 불과했습니다.
C: 네! 게다가 Wenchuan에서도 가족이 괜찮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A: 가, 가, 까마귀 입아. 가서 선생님이 뭐라고 하셨는지 물어볼까요?
B: 그럼 내 가족은 누구죠? 행운을 빕니다!
추가 정보:
스케치의 특징:
1. 짧고 간결하며 단순한 플롯입니다. 이것이 스케치와 다른 예술 작품 및 예술적 표현 형식의 가장 기본적인 차이점입니다. 스케치는 '문화 패스트푸드'에 속한다. 전골찌개라기보다는 절묘한 '반찬'이다.
2.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다. 스케치는 "웃음"의 예술입니다. 대부분의 좋은 스케치에는 사람들이 웃음을 통해 영감을 얻고 배울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농담이 있습니다.
3. 다양한 테마로 우아함과 저속함을 모두 감상하세요. 스케치에 반영된 작은 주제와 사건은 풀뿌리와 일반 사람들 사이에서 비롯됩니다. 세상의 따뜻함과 차가움, 세상의 다양한 모습은 모두 사생묘사의 대상이며, 사생이라는 형식을 통해 예술적으로 승화되어 무대에서 공연될 수 있다.
4. 생활에 가깝고, 참신한 각도, 간결한 언어, 강한 매력이 있는 스케치 창작의 기본 요건입니다.
삶에 가까운 작품만이 대중에게 사랑받고 받아들여질 것이다. 삶에서 비롯된, 삶보다 높은, 적당히 과장된, 전형적인 예들이야말로 성공적인 스케치의 핵심이다.
5. 현재의 병폐를 비판하고 철학을 담는다. 표면적인 현상을 통해 불합리한 것들을 풍자하기도 하고, 어떤 철학을 드러내기도 하며, 교육적이면서 재미도 있다. 이것은 스케치의 원래 의도이자 이에 대한 사람들의 추가 요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