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의 경지를 융합한 450 자 경물 묘사 작문 (고시의 시사로 여러 감각을 동원하다)

첫째, 시의 운용. 소위 사용이란 시의 한 부분을 가로채고, 직접 우리의 작문 언어가 되거나, 우리 자신의 언어로 시의 경지를 해석하는 것이다. 언어는 고요한 추운 달, 고요한 연못이다. 진황도 바깥의 하늘에 흰 파도 속의 어선, 푸른 하늘 속의 백로, 침몰선 옆에 있는 만장백돛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냉향비한어, 이 단어들은 두보, 유우석, 공자진의 시를 직접 인용하지 않고, 그들 시의 이미지를 자신의 작문언어의 한 부분이나 작가가 대담하게 자신의 언어로 시의 경지를 묘사한다. 이 말은 우리에게 시의 의경을 떠올리게 하고, 우리를 데자뷰 (deja vu) 의 시경 () 으로 끌어들였다. 그러나 우리는 작문 작가의 목소리를 느낄 수 있다. 마찬가지로 문장 문채도 늘릴 수 있다. 물론, 이런 말을 쓰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작가의 시에 대한 분석, 깨달음, 총결산 능력이다. 시의 의경을 이해하지 못하고 마음대로 적용한다면, 그것은' 호랑이를 그려도 반대가 되지 않는다' 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