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시와 거짓시는 무엇인가요?

가상 현실의 시는 :가상 현실의 밭을 심는 라오준 양치기 친구입니다.

가상 현실에 대한 구절은:가상 현실, 가상 현실입니다. 병음은:쉬시입니다. 자연이라는 단어는:형용사입니다. 구조는:가상(반폐쇄 구조)실제(상하 구조). 발음: ㄒㄨㄕ _.

실재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인가요? 다음과 같은 측면으로 소개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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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과 거짓. (1) 참 또는 거짓입니다. (2) 상대방의 내부 상황이나 힘을 나타냅니다.

II. 인용 설명

1. 가상 또는 실제; 가상과 실제. "모든 것을 잘못하고 안전하라" 인용: "안전은 옳고 그름에 있는 것이지 강함과 약함에 있는 것이 아니다. 생존은 숫자가 아니라 현실에 있다." 소송제, "노자에 대하여": "오늘날 중니와 노자가 옳은지 그른지를 알고자 하는 사람은 그 실체가 있는지 없는지를 알아야만 알 수 있다." 청나라 이유(李煜), '건물에서 날다': "오늘 두 여인은 신기루를 바라보며 바다 위를 걷고 있다. 신과 현실 사이에는 차이가 있을 뿐만 아니라 물의 바다도 있습니다. 신과 여신이 없다면 어떻게 양쪽이 서로 가까워질 수 있을까요?" 2. 진정성. 호한수 - 두상주안에서 인용: "문제에는 진실과 거짓이 있고, 법에는 옳고 그름이 있다." 양수 주이주안: "5년의 평온한 기간 동안 북방 원정은 대규모로 진행되었다. 서주 원파 스님, 위나라가 사신을 보내 땅을 요구했고, 실제로 논의가 있었습니다." 수송-시 "묘목을 뿌리기 위해 돈을주지 말라고 구걸": "오늘날 사람들은 _ _ _ _ 법, 공무원은 국민의 이익 외에도 작은 이익을 얻었거나 구름 협상가들은 돈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이 법을 사용하여 국경을 지원하고 싶습니다." 이 말이 사실인지 거짓인지 모르겠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이는 악의적인 악이며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구는 청어 쟁기꾼에게 "자더수가 구름에 와서 밖에 두 사람이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 주장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3. 실제 내부 상황을 말합니다. 후한서-주준추안 인용: "먼저 국경을 넘어 이셴현에 사신을 보내 도둑들의 실체를 확인하고, 위나라의 마음을 흔들기 위해 선전했다. "구당서 - 류해수 전기: "지안더가 정책을 가지고 있다면, 정찰대가 종종 적에게 _ 실체를 볼 수 있도록 알릴 것입니다. 물 마진", 11 번째 : "창저우에서 큰 죄를 지었지만 오늘은 산에 갔지만 친구를 모릅니다. 실제 상황을 보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태평천_이야기 노래 선택"대패 웨이 티에 우 : "도중에 웨이 티에 우는 사람들의 입을 통해 진천 마을의 진실을 알고 싶었지만 사람들은 관리와 군인들이 나오는 것을보고 그들이 음식을 촉구하러 오는지 아니면 딩을 잡으러 오는지 알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셋째, 민족언어사전

공허와 충만. 일반적으로 내부 상황을 가리킨다.

넷째, 인터넷 해석

가상현실의 병음은 공허함을 뜻하는 쉬쉬로, 상대방의 내부 상황이나 영향력을 나타냅니다. 가상현실은 무술에서도 중요합니다. 가상현실은 물리적으로 무게 중심이 편향된 경우 무게 중심은 실제이고 다른 쪽은 가상이며, 힘의 측면에서 숙련된 움직임의 방향은 실제이고 나머지는 공허하며, 전술적으로 적을 공격하는 것은 실제이고 적을 미끼로 삼는 것은 공허합니다. 다른 모든 노력은 현실이고, 힘은 가상이며, 단지 현실과 연약함은 공허합니다. 공 속에 공이 있고, 공 속에 실이 있고, 실 속에 공이 있는 것은 항상 상호 교환 가능하며 완전히 단절될 수 없습니다.

가상현실의 동의어

내부

가상현실의 반의어

진정

진짜와 가짜에 관한 관용구

가상현실 피하기, 가상현실 피하기, 가상현실 부딪치기, 가상현실로 돌아가기

진짜와 가짜에 관한 담론

현실을 피하고 가상 현실을 치고, 가상 현실을 모르고, 가상 현실에 대해 이야기하고, 가상 현실을 피하고, 가상 현실을 피하고, 가상 현실로 돌아가고, 가상 현실, 가상과 비현실을 추구합니다.

참과 거짓에 대한 문장

1. 이 펀치의 스타일은 경직성과 유연성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며, 이는 훌륭합니다. 적을 만나면 카메라가 움직이고 경직성과 유연성이 현실과 결합됩니다.

2. 공격하기 전에 적을 정찰할 필요가 있습니다.

3. 루오슈이, 아니 윤루오슈이라고 불러야 할까요, 진실도 현실도 모르는 루오슈이는 사람들의 이상한 표정에 놀란 채 주위를 둘러보고 있습니다.

4. 다섯 가지 영역이 만나는 곳, 거짓과 진짜, 참과 거짓이 뒤섞여 예측할 수 없는 곳이다.

5. 진실을 보기에는 너무 많은 꽃, 너무 많은 물, 너무 거친 색채가 있고, 진실을 말하기에는 너무 많은 물의 흐름 속에서 너무 많은 사람들의 열정적인 꿈이 부서지고 결국에는 허무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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