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목
담뱃불 냉수 월롱사, 진회주루 부근의 야박.
상업계의 강자는 나라를 미워하는 줄 모르고,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뒷마당 꽃을 부른다.
참고:
진화이: 진화이 하천. 전하는 바에 의하면 진 () 이 종산 () 을 깎아 화이 () 를 누설한다고 하니, 진하 () 라고 불린다.
담뱃대는 춥고, 물은 차갑고, 달은 모래다:' 연기' 와' 달' 이 모두' 물' 과' 모래' 를 포괄하는 다른 의미를 가진 구법이다
여자 상인: 가수.
강: 여기는 진화이하를 뜻합니다.
후정화: 진후주 () 가 쓴 옥수 () 후정화 () 는 후세 사람들에게 망국의 소리로 여겨진다.
감사:
심덕잠재의' 당시별집' 에서 이 시를' 절창' 으로 평가했다. 만당동제재시인의 작품에서 두목이의 이 곡이 최고라고 할 수 있다. 이 시인은 그가 진회에서 본 것을 묘사함으로써 그의 애틋함을 표현했다. 동시에 만당 상층 사회가 관능적인 견마에 탐닉하고 도살하는 부패한 생활을 폭로했다. 동진에서 송제량진에 이르기까지 금릉이 잇따라 건설되면서 진하강은 부유한 귀족, 관료 향락, 마음껏 내색하는 이른바' 금가루' 의 땅이 되었다. 당나라가 건립된 후, 도성은 장안에 있지만, 진회하의 상황은 여전히 이전과 같다. 시인 야숙진화이 () 는 붉은 빛과 청주 () 를 목격하고, 노랫소리와 노랫소리를 듣고 풍경을 만지며 천년을 낭송하는 명편을 썼다. 첫 번째 문장은 풍경에 관한 것이다. 시인은 은은한 달빛, 가벼운 연기, 가벼운 안개를 묘사하여 차가운 물에 휩싸였다. 진회하의 밤은 그렇게 처량하고 서늘하여 시 전체에 환경을 더해 분위기를 조성했다. 두 번째 문장은' 밤숙진화이' 로 이전 문장에서 묘사한 풍경의 구체적인 위치를 지적하고,' 술집 근처' 로 마지막 두 문장을 끌어내어 인물을 끌어낸다. 이 두 문장의 묘사에서 시인의 예술적 개념의 정교함과 예술적 표현의 교묘함을 알 수 있다. 만약 일반적인 표기법에 따르면, 두 번째 문장은 앞에 있고, 첫 번째 문장은 뒤에 있으면 곧고 밋밋해 보일 것이다. 현재 시인은 진회소슬의 달빛 풍경으로 시작해 강렬한 인상을 주며, 시는 두 번째 문장과 함께 기복이 일고 있다. 마지막 두 구절의 서정시는 전 시의 중점이다. 이 두 문장은' 술집' 에서' 상녀' 를 끌어내고,' 상녀' 에서' 옥수 뒷정원 꽃' 의 창단을 끌어낸다. 시각에서 청각까지, 서사의 서정, 서정적 중의 토론. 시인이 채찍질하는 대상은 더 이상' 재계 강녀' 가 아니라, 술에 취해 죽고, 천하의 안위를 돌보지 않는 권세 있는 사람들이다. 동시에 시인의 우국감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시 전체의 구상은 상당히 교묘하고, 의미심장하며, 두목' 칠절' 중의 절편이다.
너구리 모래를 얕게 분석하다.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이별의 슬픔과 봄말 연인들 사이의 고통스럽고 집요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제 1 련은 천고의 감동적인 명문이다. 강엄의 "별부" 는 "광희자, 영별만을 위한 것!" 이라고 말했다. 연이어' 어려움'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이별' 의 슬픔과 애도를 나타냈다. 대련과 목걸이, 이별 후의 그리움의 정을 쓰려면 먼저 해음 쌍관, 구체적인 상징으로 자신의 끝없는 그리움과 집착이 추구하는 귀한 정신을 표현해야 한다. 그런 다음 손을 뻗은 사람으로부터 상대방이 자신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서로의 뼈아픈 사랑을 섬세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한다. 신화 전설에 힘입어 윌리엄은 사랑하는 사람과 교류하여 그리움의 고통을 위로하려는 강한 소망을 표했다.
시 전체는 고명한 구상, 참신한 상상력, 정교한 경구로 깊고 완곡한 감정을 표현하여 슬픔과 아름다움으로 가득 찬 시적인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 단어는 상춘석시의 뜻을 담고 있지만 실제로는 감정을 표현하는 느낌이다. 글자 위에 과거와 현재를 결합하고, 시공간을 겹치고, 과거를 반성한다. 다음 영화는 눈앞의 풍경을 교묘하게 빌려 오늘의 슬픔에 초점을 맞췄다. 전어언어는 순순하고 통속적이며, 아름답고 자연스럽고, 우의가 깊고, 인심을 계발하며, 흥미를 자아낸다. 단어에서 우주 생활에 대한 깊은 사고는 철학적 계몽과 예술상의 심미적 즐거움을 준다. "새 단어 한 잔, 작년에 날씨가 늙었다" 라는 말부터 시작한다. 술 마시고 노래 듣는 현상 쓰기. 복잡한 문장식과 경쾌하고 유창한 어조로 시인이 현실을 직면할 때 가볍고 유쾌한 마음과 소탈하고 평온한 마음으로 시작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들으면서 마시는 동안 이런 상황은 의외로' 작년' 과 비슷한 경지에 대한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올해와 같은 봄말 날씨, 이전과 같은 파빌리온 누각, 같은 노래와 술을 마주하고 있다. 그러나, 모든 표상 아래, 어떤 돌이킬 수 없는 변화, 즉 지나간 세월과 그에 관련된 일련의 인사가 또렷하게 느껴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시인은 자기도 모르게 마음속으로 이런 감탄을 토로했다. "해가 언제 지는 거야?" " 석양은 아름다운 전망이다. 그러나 시인은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미련, 시간의 흐름에 대한 실망, 아름다운 사물에 대한 재현에 대한 미약한 희망을 불러일으켰다. 이것은 현재의 감정이지만, 이 느낌은 실제로 현재의 상황에만 국한되지 않고, 감성적인 활동뿐만 아니라 철학적인 묵상까지 담고 있는 인생 전체까지 뻗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석양은 막을 수 없다. 동쪽에서 재현되기를 바랄 뿐이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인사의 변화는 영원히 재연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꽃과 무관, 얼굴 을 만나는 것 같다. 클릭합니다 일련이 능숙하고 매끄럽고 함축적이다. 시인이 허사를 이용해 단정한 대결, 전신 노래, 화화의 교묘한 사고와 애틋함을 표현한 것도 이 단어가 유명한 이유다. 하지만 더 흥미로운 것은 이 대련이 함축한 의미다. 꽃이 시들고, 봄이 사라지고, 시간이 흘러가는 것은 거부할 수 없는 자연의 법칙이다. 후회하는 것은 소용이 없지만,' 어쩔 수 없다' 고 말하는데, 이 말은' 석양 서하' 로 계승되었다. 그러나, 이 봄말 날씨에, 내가 느끼는 것은 어쩔 수 없이 사라지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을 기쁘게 하는 재현이다. 춤을 추러 돌아온 제비는 작년에 이곳에 둥지를 짓는 오랜 지인 같지 않나요? 이 문장은 "언제 다시 올거야?" 낙화, 제비가 돌아오는 것도 눈경이지만, 일단' 어쩔 수 없는' 과' 데자뷰' 와 연결되면 그 내포는 매우 넓어지고, 의경은 매우 깊고, 아름다운 것들의 상징이다. 아쉬움과 위로의 얽히고설키는 어떤 인생철리를 담고 있다. 모든 것이 없어져야 하는 아름다움은 그들의 실종을 막을 수 없지만, 동시에 아름다운 재현이 있어 인생은 사라지기 때문에 허무해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만 이런 재현은 아름다운 것을 고스란히 재현하는 것이 아니라,' 데자뷰' 일 뿐이다. 이 단어가 널리 알려지고 널리 낭송되는 근본 원인은 사랑에 대한 심사숙고 때문이다. 이 단어들은 무심코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을 묘사한 것처럼 보이지만, 더 높은 수준에서 우주와 인생의 문제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철학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단어는 시간이 영원하다는 것을 다루고, 생명은 유한하다는 심오한 사상이지만, 함축적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