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역대 서예가 중에 누가 쓴 유럽체가 좋습니까?

황순생

오작희 (1846-1929), 본명 종목, 하생, 혜래화정인. 청광서 11 년 (1885) 공물, 직리부에 관공서. 만년에 그는 글씨를 써서 생계를 꾸려 나가고, 글쓰기의 원고료를 받고, 집을 짓고,' 자실' 이라는 이름을 짓고, 문설주에' 자실명' 을 새겨 후세 사람들에게 이 방의 내력을 알리도록 했다.

오작희는 서예에 능하고 행서는 정교하고 아름답다. 그의 행서는 제멋대로 나부끼며, 짙고 우아하며, 법왕의 대사령과 호지사우를 취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해서체 전체가 담담하고 법도가 엄격하여,,,,,,,,,,,,,,,,,,,,,, 。 지양옥호 정강상사는 현존하는 해서체로' 은상당' 이라는 세 글자로 현판을 쓰고, 필법이 호방하고, 필법이 정교하며, 기백이 넘치고, 태도가 엄격하여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지금 이 현판은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그의 19 19 책' 육군 보병 장군 마군 묘지명' 과' 은상당

나는 초보자가 구양조회로부터 해서체를 배우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유럽은 위비를 우회하여 당나라에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필자는 유럽식 풍격을 매우 중시하며, 바오지에서 구성궁비 () 를 직접 목격하고, 당대 유명 인사가 쓴 구성궁비 () 와 청말민국 () 시대에 모사한 작품을 직접 볼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이 작품들은 대부분 원작에만 충실하며, 오작희는 다르다. 전신을 추구할 뿐만 아니라 변화와 초월을 시도하기도 한다. 그의 고명한 점은 그가 유럽식 풍격을 바탕으로 북비를 채택하여 강건하고 잔인하지 않고 건강하고 부정확한 독특한 풍격을 형성하여 뚜렷한 특색을 보여 자신의 독특한 창작 개성을 형성했다는 것이다. 그가 유럽 스타일의 자필 한자를 걷고 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현존하는 구양문의 발록에서, 우리는 큰 글자의 유럽체를 보지 못했고, 진정으로 유럽체의 내포를 파악하지 못하여, 이렇게 하기가 매우 어렵다. 산 터우 리 자오 (Li Zhao) 는 산 터우 서화사에서 우 주희 (Wu Zuoxi) 의 7 단어 커플을 샀다. "살구 황금 밀 요리, 노래 높은 녹색, 북쪽 빨간색." 이것은 6 피트 길이의 대련이다. 큰 글자인 유럽식 대련이지만' 은상당' 과는 약간 다르다. 박모군의' 전북비' 에서 대량의 영양을 흡수한 후 필묵에 약간의 조정을 했다. 동그란 펜은 정이 되고, 정사각형은 모양이 되어 매듭이 더욱 섬세하고 유연하며 생동감 있고 경이롭다. 해해의 여페기는 그의 팔자 대련을 소장했다. "붓을 흔들어 산주를 흔들고, 먹물을 금보다 옮겨서, 태소가 서식하는 뜬구름을 읊었다." " 이 대련의 쓰기 특징은 이전의 대련과 대체로 동일하며, 필묵은 상당히 신경을 쓴다. 눈에 띄는 곳은 대량의 잉크를 사용하고, 풍부하고 혼란스럽지 않고, 더욱 직설적이다. 그러나 비문은 어떤 체이고, 먹색은 짙고, 혼연천성이다. 긴 두루마리와 고리는 매우 소탈하여, 바늘이 흩날리며, 바람이 휘날리는 버드나무처럼 가로세로로 기울어져 있다. 전통이 뿌리 깊은 사람들은 이것을 할 수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