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일명 횡포라고도 하는데, 이미 포장된 가로서화를 가리킨다.
대련: 대련은 대련, 문련, 자련, 서련, 쌍, 문련, 대련이라고도 합니다. 두 줄의 긴 문장은 용문 대련이라고도 한다. 대련은 글자 수가 같고, 내용이 연결되어 있으며, 마음의 크기와 규격이 같은 서예 작품 두 개로 구성되어 있다. 걸 때 오른쪽은 상련 (대구라고도 함), 왼쪽은 하련 (대결이라고도 함) 이다. 두 쌍.
병풍: 병풍은 선스크린이라고도 합니다. 원래는 가리거나 장식하는 데 쓰이는 것으로 병풍이라고 합니다. 정면에 실크 그림 한 폭이 붙어 있다. 스크린은 수직축을 기준으로 한 세트 또는 세트 단위의 독립 장치로, 수직폭 형식의 특징을 화면과 결합한다. 스크린은 주로 막대망과 통경스크린으로 나뉜다.
중전: 중국의 오래된 집은 층이 높다. 사람들은 종종 거실 (홀) 의 중벽에' 중당' 이라는 거대한 서화를 걸어놓는다.
두방: 가로 세로 방향이 대략 같은 정사각형 서화를 두방이라고 합니다. 물통은 틀에 넣을 수 있어 우아하다.
스케치: 스케치란 서예 그림의 작은 면적을 가리킨다. 가로는 곧을 수 있고, 설치해서 작은 방에 걸기에 적합하여 매우 정교하다.
배너: 서화 막대를 배너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대련은 두 개의 현수막으로 구성되어 있다. 긴 시, 만약 nave 가 쓴 것이 아니라면 현수막을 나눌 수 있어 보기 좋다.
손롤: 즉 장권은 서화를 성장축에 담는 두루마리입니다. 두루마리 그림은 연속적이며 대부분 수평이다.
그림책: 그림책, 일명 루스 리프, 책 바인딩 프레임의 영향을 받는 바인딩 형식입니다. 흔히 볼 수 있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하나의 작은 정사각형을 하나의 렌즈로 만드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몇 개의 단편을 함께 접은 책 한 권을 그림책이라고 부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