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첫 번째 문장, 두 번째 문장, 세 번째 문장, 네 번째 문장은 무엇입니까?

율시는 보통 한 곡당 여덟 문장, 한두 구절을 먼저 연련하고, 서너 구절은 연련이고, 대여섯 구절은 목련이고, 칠팔구는 꼬리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율시, 율시, 율시, 율시, 율시)

율시 입문:

운은 중국 전통시의 장르로 현대시의 범주에 속한다. 그 엄격한 격법 요구로 이름을 얻었다. 율시는 남조 심약 등 율율 대결을 강조하는 신체시에서 시작돼 초당심전기, 송문지에서 진일보한 발전정형을 얻어 당송 () 에서 성행하고 있다. 운은 글자, 운, 짝수 성조, 대결 등에 모두 엄격한 규정이 있다. 그 흔한 유형은 오언시와 7 언시이다.

확장 데이터:

율시의 형식적 특징;

단어, 압운, 우음, 대립에 모두 엄격한 규정이 있다.

첫째, 문장의 수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율시는 보통 한 곡당 여덟 마디, 여덟 마디를 넘으면 비교문이나 장문이라고 한다. 여덟 구절의 율율시 한 곡은 매 두 문장마다 하나가 되어 사련이라고 한다. 습관적으로 제 1 련은 제 1 련이고, 제 2 련은 병렬련이고, 제 3 련은 목련이고, 제 4 련은 꼬리련이라고 한다. 대련의 각 쌍은 한 마디, 다음 문장은 한 마디, 두 문장은 문장 관계를 형성한다. 개사 쌍문과 개사구 사이의 관계를 이웃문 관계라고 한다.

둘째, 운율이 엄격하다

운발은 보통 평평하기 때문에 운서의 글자에 따라 운을 맞춰야 한다. 원칙적으로 원래의 운만 사용할 수 있고, 이웃 운은 사용할 수 없다. 조금 느슨해도 이웃 운은 운의 첫 문장만 쓸 수 있다. 이를' 차용운' 이라고 한다

압운도 시 전체의 압운을 요구한다. 즉, 끝 운율, 중간에 운율을 바꿀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운율, 운율, 운율, 운율) 두 번째, 네, 여섯, 여덟 마디 운율, 첫 번째 문장은 가지고 다니거나 안 가지고 갈 수 있다. 오율은 첫 문장을 정례로 하고, 운은 변례로 삼는다. 칠율은 첫 문장의 운율을 정례로 하고, 비운은 변례로 삼는다. -응?

셋째, 평평함을 찾으십시오.

율시의 문장식과 매 문장의 수준은 모두 규칙적으로 따를 수 있다: 접착과 옳고 그름을 중시한다. 넓은 의미의 운발이 접착력을 잃도록 허용하고, 좁은 의미의 운치가 접착력을 잃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스티커' 는 연독문의 두 번째 단어와 연독문의 두 번째 단어와 같은 규칙을 위반한 것이다. 율율시의 각 문장의 구성 규칙은 생문과 이웃문에 붙이는 것이다.

넷째, 대립을 요구한다

이 네 구절에는 모두 특정한 이름이 있다. 제 1 련은 수련이라고 하고, 제 2 련은 소련이라고 하고, 제 3 련은 목련이라고 하며, 제 4 련은 미련이라고 한다. 각 율율시의 2 삼련 (즉, 연과 목련) 의 위아래 문장은 모두 대구이고, 수련과 말련은 옳고 그름이 될 수 있다.

대구의 첫 번째 특징은 구법이 같다는 것이다. 대전의 두 번째 특징은 같은 단어로 맞설 수 없다는 것이다. 세 번째 특징은 품사가 상대적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즉 명사대 명사, 동사대 동사, 형용사대 형용사, 부사대 부사, 대명사대 대명사, 허사 대 허사.

바이두 백과-법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