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시문에는 어떤 형양과 형산에 관한 명문이 있습니까?

1, 영원히 형양과 꿈에서 헤어져라, 당대의 시인 류종원 () 은 < P > 원문: < P > 영주 () 가 11 년 동안 고생하고 초췌하고 초췌하여 수도에 왔다. 장안 재위 셋째 날 황제는 황제의 법령에 의해 조정으로 호송되었다.

한나라의 옛 길을 걷고, 마원 장군을 기억해야 한다. 어딘지 늙은 돌사람, 한가한 풀밭 길. < P > 너와 나는 죽도록 매달리고 싶지 않고, 충신을 간사하고 중상하고 싶지 않다. 시는 의외로 군주에게 필명을 봉하라고 권해야 한다.

오늘 어디로 갈 것인가, 침묵과 침묵이다. 왜 강물인지 눈물이 탁영할 수 있다. < P > 영주는 11 년 동안 고생하고 초췌하게 북경에 갔다. 장안 31 일 완료되지 않은, 생활 shoubian 법원. 한나라의 옛 길에 올라 마원 장군을 추모하다. 과거의 석두 사람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들풀 오솔길이 없다. 너와 나는 무의식적으로 서로 지키며, 오직 충신을 비방할 수밖에 없다. 시사 산문이 화를 일으켰으니, 너에게 붓을 봉하여 이름을 감추라고 충고한다. 오늘, 당신은 어디로 갈 것인가, 조용한 외침; 강에 가서 물을 긷지 않아도 눈물이 흘러내릴 수 있다.

2. 당대의 시인 유우석' 연주에서 형양까지 유류주를 송별하다' < P > 원문: < P > 는 베이징 11 년 동안 강등됐고, 우리 둘은 동시에 베이징으로 소환됐지만 동시에 육지로 강등돼 강강을 건너서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 < P > 다시 연주시 지사를 맡았지만 서한 시대의 잉천 현과는 전혀 달랐으며, 잉천 삼류하혜의 주범이기도 했다. < P > 귀환을 원하는 그 눈은 북방의 기러기와 함께 지평선 위로 사라졌지만, 그 슬픈 마음은 마음속에 있을 때 원숭이의 슬픔을 들었다. < P > 유주와 연주시가 연결된 계강이다. 계강이 동부 산간 지역을 통과할 때마다 나는 너와 상대방을 바라보며' 사고' 를 외울 것이다. < P > 가 경성에서 추방된 지 11 년 후, 우리 둘은 동시에 북경으로 불려갔지만, 동시에 국경으로 강등되었다. 천리가 상강을 건너서 어쩔 수 없이 헤어졌다. < P > 는 연주도사로 재임명되었지만 서한 시대의 잉천 두 총독과는 전혀 달랐고, 세 번이나 강등된 류하혜에 대해 더욱 미안했다. 집으로 돌아가고 싶은 눈빛이 북으로 돌아가는 기러기와 함께 하늘가로 사라졌지만, 마음이 슬픔으로 가득 찼을 때, 나는 처량하고 처량한 유인원 울음소리를 들었다. 유주와 연주는 계강으로 연결되어 있다. 계강이 연산 밑에서 동류할 때마다 나는 너와 눈을 마주치고 고개를 숙이고 생각을 암송한다.

3. 당대 시인 두보' 기러기 2 곡' < P > 원문: < P > 만리형양기러기 올해 북귀화.

둘 다 손님을 기대하고 하나씩 날았다. < P > 형양의 기러기, 만리 밖에서 날아온 기러기는 올해 또 북쪽으로 날아갈 것이다. 두 사람 모두 위로 날아갔지만, 두 사람 모두 사람을 피했다.

4,' 안회봉' 명대 시인 모혜견 < P > 원문: < P > 산에서 형양까지, 최고봉은 기러기에 속한다. < P > 돌아가는 길을 불쌍히 여겨야지, 더 이상 남쪽으로 날아갈 수 없다. < P > 산이 형양까지 끝나서 산봉우리가 기러기의 그림자를 계속 볼 수 없다. 집으로 가는 길이 길어서 나는 차마 남쪽으로 날아갈 수 없었다.

5.' 왕텐정서' 당대의 시인 왕보 < P > 원문: < P > 석양과 낙하의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 P > 어선은 늦게 부르고, 연해 소리는 가난하고, 엄진은 추위를 놀라게 하고, 소리는 형양포를 깨뜨렸다. < P > 비가 그치고 날이 개자 무지개가 사라지고 태양이 높고 석양이 외로운 기러기와 함께 날고 가을강은 창궁과 하나가 된다. 밤에 어선의 노랫소리가 밤붕의 호숫가에 울려 퍼지자 기러기는 추위를 느낄 때 비명을 질렀다. 그들이 멀리 보았을 때, 그들은 단지 편안함을 느꼈을 뿐, 그들의 초연한 흥미는 즉시 상승했다. 피리 소리는 부드러운 미풍을 끌어들이고, 부드러운 노랫소리는 흩날리는 흰 구름을 끌어들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