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에서 《백로가 서리다》는 시는 어느 시에서 나왔습니까?

《시경》중 어느 시 《백로가 서리로》가 《시경 국풍 진풍 자간》에서 나왔는가

전반적인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강변의 갈대는 파란색과 녹색이다.

늦가을 흰 이슬이 응결되어 서리가 되다.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사람,

강 반대편에 있습니다.

모든 시는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수확할 때, 백로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시경》에서 《백로 즉 서리》의 전문은 무엇입니까?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매우 슬프다, 천년은 아직 남아 있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그것으로부터 왔다갔다하고, 길이 막히고, 끊어지고, 왔다갔다하며, 물에 빠져 죽었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나와 물속에서 헤엄치다.

시경

갑술' 은 진나라의 민요 한 곡이다. 사랑의시입니다. 사랑에 빠진 사람의 심리와 느낌으로, 매우 진실하고 우여곡절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갑술' 은 갈대와 갈대의 총칭으로 둘 다 임수로 태어났다. 간페윤 창창, 백로가 서리다' 는 가을 갈대의 시원한 경치, 광활한 백로와 두꺼운 서리를 묘사해 주인공의 이 순간의 심정을 몰래 반영했다. 이른바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주' 시품전':' 이인은 여전하다.' 남자 주인공이 그의 애인을 매우 그리워한다는 뜻이다. 눈앞의 가을 경치는 원래 고요하고, 가을물은 긴 이야기를 나누며, 아무것도 없지만, 마음이 무겁기 때문에, 마치 물 건너편에서 먼 곳에 있는 그 사람을 본 것처럼, 그녀를 추구하고, 모이려고 한다. "앞뒤로, 길은 길고, 길은 멀다." 주인공은 강둑을 따라 상류로 올라가 올바른 사람의 종적을 찾았지만, 길은 장애물이 많고, 걸음이 어렵고, 우여곡절이 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명언) "그것을 따라 물 가운데로 헤엄쳐라." 그런 다음 물 속으로 헤엄쳐 그녀를 찾아갔지만, 주인공이 아무리 헤엄쳐도 그녀에게 닿지 못했다. 그녀는 영원히 물 한가운데에 있는 것 같지만, 나는 손이 닿지 않는다. 이 말들은 주인공의 착각이다. 항상 흐릿한 그림자가 그녀의 눈앞에서 떠다니는 것이 진짜인 것 같다. 그녀가 육지에서 여행하든 물에서 여행하든, 마치 중심을 돌고 있는 것처럼 그녀에게 다가갈 수 없다. 그래서 그는 물가를 배회하며 불안함을 느꼈다. 이것은 몽롱한 경지를 분명하게 그려내고, 일종의 매혹된 심정을 묘사하여, 시 전체에 막연하고 감상적인 감정을 가렸다. 다음 두 장은 몇 단어만 고치고 반복해서 노래한다. 아니, 하는 게 아니야. "메콩" 수생 식물의 교차점도 해안이다. "점프", 상승. "맞아", 우여곡절. 군웅' 과' 가지' 는 고지와 물 속의 소주를 가리킨다.

이 시의 세 장은 모두 가을 물가의 황량한 가을 풍경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른바' 백로는 서리다',' 백로는 슬픔이다',' 백로는 아름답지 않다',' 백로는 끝이 없는 모임' 은 한 수향의 청추경을 묘사한다. 시인의 서늘한 마음도 이렇게 시원한 가을경치를 통해 증강된, 이미지가 구체적이라는 얘기다. 왕부의' 강재시화' 는 "시국에 관심을 갖는 자, 이기심, 이인도 있다" 고 말했다. 장면은 심물로 나뉜다. 그리고 풍경은 정서를 낳고, 정서는 풍경을 낳고, 희비의 손길, 영욕의 영욕을 맞이하고, 서로의 집을 숨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이 시는 늦가을 특유의 경치와 인물의 완곡하고 우울한 그리움의 정을 결합시켜 시 전체의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범아, 정경이 어우러지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또한' 갑술' 시는 현실 상황과 상상력, 환상을 하나로 융합해 허실상호 길이, 이미지의 모호함, 몽롱함 등을 통해 서정적 글쓰기의 감화력을 강화했다. 이른바 이라크 국민이 물 쪽에 있다' 는 것이 그의 첫 착시였다. 그는 다른 쪽에 개인 그림자가 있는 것을 똑똑히 보았지만, 그는 그녀의 곁으로 걸어갈 수 없었다. 만수중앙에서' 는 그의 두 번째 마술이다. 갑자기 그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전방에 흐르는 작은 섬에 나타났다고 느꼈지만, 그녀의 곁으로 헤엄칠 수 없었다. 그 아름다운 이미지는 잠시 동안 "물 한쪽에", 잠시 동안 "물 중간에"; 잠시 기슭에 있다가 고지대에 있다. 마치 환상, 꿈 속에서, 그러나 주인공은 그것이 사실이라고 굳게 믿고, 노력을 아끼지 않고,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그녀를 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치정인의 심리적 변태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강렬한 감정에 대한 생동감 있고 깊은 묘사이다. 이런 형상의 애매함과 혼란은 시 전체에 은은한 미감을 주며 매력적인 예술적 감화력을 낳는다.

& lt 노래 책 > 서리로 흰 이슬, 마지막 두 문장? 《시경 진 풍가간》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그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이것은 슬픔과 슬픔으로, 밀레니엄은 결코 즐겁지 않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검은 진풍에 속한다. 주왕효시, 진나라의 시조료자가 진곡에 봉착되었다 (오늘 간쑤 천수). 왕평동이 이사를 갔을 때 진양공은 파병 호위로, 기산 서쪽에 큰 봉지를 얻었다. 나중에 진 은 점차 용인 (현재 산시 Xingping) 에, 동쪽으로 이동했다. 진 지역은 산시 관중에서 간쑤 남동부까지 지역을 포함한다. 진풍 * * * 10 편, 대부분 동주 이 일대의 민가이다.

이 애석한 시는 예로부터 다른 해석이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작가가 애인을 그리워하고, 시의 주된 목적은 사랑을 쓰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시인이 지음을 통해 진양공을 풍자하여 현량상병이 될 수 없다는 것을 풍자하여 현사가 은거해 관직을 나서려 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사람들은 저자가 은둔자라고 하는데, 이 시는 현명한 작품이다. 우리는 시적인 그림이다. 남녀의 사랑은 시에서 잘 표현되지 않았다. 게다가' 이인' 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판단하기 어렵다. 풍자작품이라고 하면 더더욱 근거가 없다. 그래서 우리는' 이인' 을 저자가 우러러보고 사랑하는 사람, 남자든 여자든.

백로가 서리다' 라는 말은 이미지와 색채에서 시간과 환경을 지적했다. 강가에서 자란 무성한 갈대는 연녹색이며, 반짝이는 이슬은 이미 하얀 붓으로 두꺼운 서리로 응결되었다. 살랑살랑 가을바람이 오는 서늘한 기운, 끝없는 가을물이 처량하다. 이 쓸쓸하고 그윽한 늦가을 아침의 특정 시공간에서 시인은 때때로 발길을 멈추고, 때로는 방황하고, 때로는 우러러보고, 때로는 눈썹을 찡그리며 묵상한다. 그의 초조하고 불안한 감정이 수시로 우리 눈앞에 나타났다. 알고 보니 그는 친구를 갈망한다. 이른바 이인은 물 쪽에 있다' 는 말은 시인이 흠모하는 대상과 이인의 위치를 설명하고 시인들이 보고 보고 보고, 보고, 가을물을 통해 찾고자 하는 심정을 보여준다. 이라크 국민' 이란 시인과 친해 시인의 존경과 사랑을 받고 잊지 않는 사람을 말한다. 소위' 라는 단어는' 이인' 이 자주 언급되고, 끊임없이 중얼거렸지만, 지금은 장하 건너편에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물 쪽에 있다" 는 말투는 시인들이 자신의 존재를 믿고 자신있게 추구한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강은 세상과 단절되어 만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이 왕복, 도로 저항 및 길이;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 강변 오솔길로 올라가면 길이 험난하고 길어서 오래 걸어도 도착하기 어렵다. 강을 직접 헤엄쳐 건너면 거리가 멀지 않지만 눈앞에 끝없이 펼쳐진 가을물을 볼 수 있어, 마치 이인의 그림자가 물 중앙에서 흔들리는 것을 보는 것처럼 하기 어렵다. 시인은 강가에 서 있었지만 어렴풋한 정신이 이미 날고 있었고, 자기도 모르게 이인의 황홀한 이미지가 눈에 선하다. 시의 묘함은 방우윤이 말한 바와 같이, "그 단어를 가지고 놀아도 닿을 수 없다. 그 뜻을 음미하고, 그리 멀지 않고, 생각하고 있다. " (원본 시경)

시의 제 2 장과 제 3 장은 몇 글자만 고쳤는데, 내용은 제 1 장과 거의 같다. 하지만 시가 노래하는 음악적 특징을 반영해 리듬의 은은하고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증강시켜 표현하는 감정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제 1 장의' 재', 제 2 장의' 슬픔', 마지막 장의 채색 백로는 서리,' 젖지 않음',' 미정' 의 전환으로 아침 이슬이 점점 서리가 가을물로 변하는 장면과 과정을 묘사하며, 시간 발전의 궤적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시인이 날이 밝자마자 강가에 와서 해가 뜰 때까지 머물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추위와 적막한 광야를 혼자 헤매고, 끝없는 가을물을 마주하고, 사람이 사라지기를 기다리며,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이 얼마나 불안하고 서글픈지 상상해 보십시오! 이라크 인민이 처한 위치를 묘사할 때' 방',' 미',' 환' 등의 단어의 전환으로 이라크 국민들이 시인과 시인이 건너편에서 만나기를 기대하는 활동과 심리적 이미지를 실감나게 묘사해 시의 의경을 크게 넓혔다. 또한, "긴", "점프", "오른쪽", "중간", "달콤한", "달콤한 만약 우리가 세 장에 사용된 몇 세트의 변형어를 결합하여 맛을 본다면, 이 시의 영영영하고 성실한 의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시의 각 장의 시작 부분에는 모두 재미있는 필법을 사용한다. 눈앞의 실경에 대한 묘사와 찬탄을 통해, 나는 문장 전체를 뒤덮은 공허한 분위기를 그렸다. 시인은 가을색의 독특함을 붙잡고 늦가을의 공허함과 슬픈 분위기를 반복해서 묘사하고 렌더링하여 시인의 실망을 표현하지만 친구를 열렬히 그리워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인간사어" 가 말했듯이, "자간이라는 시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그것은' 자기가 보는 것, 그래서 모든 것이 내 색깔이다' 와' 그 느낌' 도 상쾌할 것이다. 그 풍경도 눈에 띈다. 그의 말은 화장을 하는 상태 없이 불쑥 나왔다. "

널리 낭송된 이 시가 후세에 미치는 영향은 분명하다. 송옥의' 구변' 에 나오는 한 단락의 묘사를 보자.' 슬픈 가을은 일제하다! 쓸쓸히, 초목이 흔들리고 쇠퇴하다. 만약 당신이 먼 길을 가고 싶다면; 가까운 물망루에서 먼저 달을 얻었다. 하늘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다. 외로움, 맑은 물; 이것은 슬픔과 슬픔입니다. 사람들은 추위 속에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가을 날씨와 초목 낙하 상황에 대한 묘사를 통해 음산한 분위기를 만들어 시인의 서늘한 심정을 표현했다. 이것은' 자제인' 이라는 시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초사' 가' 시경' 의 계승과 발전 단서를 알 수 있다. 고시 19 수' 서북에는 고층 빌딩이 있는데, 보는 것에 흥미가 있고, 경서정적인 필법도' 건갑' 시의 필법을 답습했다. 나중에 조비는 이 시에서'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초목이 서리처럼 흔들린다' 는 시구를 번역했다. 갑술' 이라는 시는 고대 시가사에서 매우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매력적이고 아름답습니다. 저는' 진풍검가' 와' 검가' 를 보았습니다. 300 편의 서정적 작품입니다. 그것은 진풍 속에서 독보적이어서 다른 진시와는 매우 다르다. 진나라와 같은 호전적인 나라에서 이렇게 정교하고 감동적인 작품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큰 기적이다. 작품의 글은 매우 간단하다.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이렇게 중장이 반복되고 앞뒤 3 장은 개별 글만 바꿨다. 시의 내용도 매우 간단하다. 동서고금의 이른바' 영원' 이라는 주제로 남녀 사랑을 하고 있다. 그리고 한 가지 특정 장면만 선택했다. 이렇게 늦가을의 아침, 한 연인이 백강변을 배회하며, 미혹되고 절박하게 실종된 연인을 찾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하지만 작품의 미감은 풍부하고, "우리는 백 번을 읽어도 느끼하지 않을 것 같다" ("중국시사") 로 풍부하다.

먼저 함축미를 말하다. 이 시의 장점 중 하나는 작고 정교한 표현으로, 경제적으로 보이는 문자로 매우 넓은 상상력과 씹는 공간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작품에는 직접적인 서정이 없고, 사랑하는 사람이 사랑하는 사람을 어떻게 그리워하는지 묘사하지도 않고, 사랑하는 사람을 찾고 찾는 행동만 적혀 있어' 관화' 에서' 한가롭게 뒤척이는 것' 과 비슷한 느낌이 든다. 주인공이 애인을 추구하는 격정과 초조한 심정, 그리고 그의 치정, 뼈에 사무치는 그리움과 실망은 끊임없이 분주한 구애와 좌우를 통해 생동감 있고 함축적인 표현을 얻었다. 잠시 "따라가다", 또 "따라가다". 몇 번이나 될지 누가 압니까? 첸 qiyuan 는 말했다: "남편이 필요 하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단지 볼 수 있고, 할 수 없는 경우에, Mu Jie 는 유익할 것 이다." " ("돌창길곡편") 그것이 "목월지일" 일 때만 요구할 수 없고 실망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작품은 연애 쌍방의 이미지를 일부러 묘사하지는 않았지만 주인공의 행동 추구를 통해 드러난 감정적 취향을 통해 쌍방의 이미지 특징을 함축적으로 그려냈다. 푸른 물을 배경으로,' 이인' 은 고귀해 보여서 존경스럽고, 다정하고, 사랑스럽다. 그렇지 않으면 그 (그녀) 가 어떻게 그렇게 큰 자석 같은 흡인력을 가질 수 있을까, 그렇게 강렬하게 구혼자를 끌어들이고 구혼자를 매료시킬 수 있을까! 이라크 국민의 추구자와 숭배자, 이라크 국민을 진정으로 그리워하는 사람, 어려움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끈기 있게 이라크 국민을 찾는 것은 열정, 집착, 사랑을 갈망하는 사람이다.

한편, 시는 찾기 어렵고 종잡을 수 없는 이인' 만재' 만, 뚝 그치고, 아래는 더 이상 설명하지 않는다. 그러면 이 구혼자는 어떻게 될까, 이것은 독자들에게 상상의 공간을 남겨준다. 아마도 그 (그녀) 는 여전히 그 (그녀) 의 열정 추구를 계속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세상은 불가능할수록 가치가 있다고 생각할수록 흥미가 많아질수록 더욱 절실하기 때문이다. 슬픔과 무한한 실망일지도 모른다. 어쩌면 말할 수 없는 기분, 일종의' 잘라도 어지럽다' 는 맛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런데 이게 뭐죠? 작가는 말하지 않았다. 이것은 소위 "다 말할 수 없는 말, 다 할 수 없는 의미" 또는 "다 말할 수 없는 뜻은 모두 문자 밖에 있다" 는 것이다.

다시 한 번 예술미에 대해 이야기하자. 가을의 높고 상쾌한 계절, 여명 때 갈대는 온통 하얗고 이슬은 서리이고, 가을바람은 소슬하고, 갈대는 기복이 있고, 가을물은 맑고, 물은 담배냄새로 가득 차 있고, 공기는 흐리고, 구불구불한 수로는 물 속의 작은 대륙이 한눈에 들어온다. 이때, 한 치정스러운 연인이 물가를 배회하며, 그 (그녀) 는 열광적이고 절박하게 그의 애인을 추구하고 있다. 그 연인은 물 건너편에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물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고, 강은 막혀서,' 이인' 은 도착할 수 없었고, 그 (그녀) 는 이렇게 왔다갔다하며 황홀하고, 마음속의 고통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도처에 이라크인들이 있지만 찾을 수 없다." 하지만 그들의 그림자는 눈앞에 번쩍이고, 흔들리고, 때로는 멀고, 때로는 감추고, 때로는 보이지 않고, 때로는 얼떨떨하다. 이런 상황은 추적자가 찾지도 못하고 멈출 수 없게 한다. 그것을 읽으면 슬프고 조용하며 의미가 있을 뿐이다. 깊이 음미하고 반복해서 읊으면 시의 의경이 다원적이고 상호 작용하는 구조를 보여 풍부하고 다채로운 색채를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첫째, 시인은 애인의 꿈, 치정, 황홀한 주관적 느낌을 추구하며 가을 아침의 안개가 자욱한 경치와 하나가 된다. 아마도 이 막막한 안개가 바로 시인의 이 때의 희망찬 꿈인 것 같은데, 한 장면은 분리할 수 없을 정도로 빽빽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둘째, 시인의 연인에 대한 애정의 추구와' 이인은 어디에나 있지만 찾을 수 없다' 는 것은 은근한 경지가 하나이다. 만재가 아니라면 시인도 추궁하지 않을 것이다. 어렴풋이 드러나면 언제나 그의 눈앞에서 아득한 그림자가 반짝이며 시인의 따뜻한 감정을 끊임없이 끌어당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셋째로, 시인의 좌충우돌하는 절박한 초조한 심경은' 기대할 수 없는' 경지이다. 서둘러' 철수하다' 와' 철수하다' 는 것은 모두 구혼자의 불안 때문이다. 이런 불안은 예측할 수 없고, 볼 수 있고, 찾을 수 없는 상황과 상호 보완적이며, 상황은 환경에서 태어나 감정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다. 강변 직녀, 강가에서 견우를 끌고 얕은 물을 건너지 않고, 틈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다' (맹교' 고별') 의 냄새가 난다.

넷째, 주인공이 허무함을 추구하는 우울과 실의에 빠진 감정은 만추파의 처량한 광경과 하나가 된다. 예로부터' 추경한살비' 는 시인이 추구하는 실의와 고민과 고통, 가을서리, 가을바람, 추경이 섞인 쓸한 환경이었다. 이때 쓸쓸한 가을빛 환경은 바로 시인의 서늘한 심정의 표현과 외부화이다.

다섯째,' 이인' 의 고귀하고 매혹적인 정신적 기질은 맑은 경치에 의해 두드러지고, 그를 돋보이게 하는 외부 환경과 하나가 되었다.

바로 이런 다중의경이 서로 겹쳐 있는 개방적인 구조로 이 낭만주의의 작품은 긴장감이 크고, 의미가 깊고, 면모가 다채로운 최고의 시편이 되어 독자들에게 더 많은 상상력, 발전, 창조공간을 제공한다.

셋째, 흐릿한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작품은 옳은 사람에 대한 시인의 동경, 추구, 실망, 우울한 심정을 묘사한 것 같지만, 직접적인 서사가 아니라 세심한 묘사가 아니라 먼 거리에서 그려낸 서의다. 거리는 아름다움을 낳는다. 한유의 시와 같다. "하늘의 비는 바삭하고, 먼 곳의 풀은 가깝지만 아무것도 없다.", 두목님의' 강남춘',' 천리티가 새빨갛고, 수채가 술깃발로 가득하다.' 남조 사백팔십전의 묘사는 연우 속에 많은 계단식 논이 있어 먼 곳에서 미감이 생기는 절호의 예이다. 그러나 이런 미감은 거리 때문에 모호하고, 몽롱하고, 불분명하고, 심지어 불확실해질 수밖에 없다. 일종의 몽롱한 아름다움이다. 공간 거리나 심리적 거리 때문에' 갑술' 시 전체가 흐리멍덩하고 몽롱하며 흐릿한 이미지에 신비하고 몽롱한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서정적 주인공의 신분이 모호하여 남자인지 여자인지 알 수 없고 문화적 배경과 성격이 더욱 망연자실하다. "이인" 의 얼굴은 흐릿해서 인물상은 말할 것도 없고 대략적인 윤곽도 보이지 않는다. 고귀하고, 존경스럽고, 귀엽고, 매혹적인 아름다움은 구혼자의 열정, 집착의 감정적 방향, 혹은 맑은 가을물의 대비를 통해 드러난다. "이인" 의 공간 위치도 모호하다. 클릭합니다 "물 한쪽에서" 는 중국화의 자의에 지나지 않고, 연파가 막막하다. 사람은요? 만재' 는 배회어여서 확정하기 어렵다. 시인은 강가에 서서 안개와 갈대를 통해 물의' 면' 을 응시하고 있는데, 그곳은 이인이 사는 곳이며 안개 속에서 꽃을 보는 몽롱한 느낌을 준다. 안목인지' 심관' 인지 말하기는 어렵지만 참고가 어렵고 종잡을 수가 없다. 이 구혼자의 감정과 마음가짐에 관해서는 작품은 한 마디도 언급하지 않았다. 우리는 그의 열렬한 사랑, 집착의 추구, 추구하는 서글픔과 실망이 모두 우리 독자의 감정과 분석이라고 말한다. 사실 작품 자체는 명확한 해석을 받지 못했고 독자들은 이해하기가 좀 혼란스러워 보였다.

가장 종잡을 수 없는 것은 주제의 모호성이다. 지아 지안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정말 젊은 남녀간의 사랑에 관한 것입니까? 정말 이런 남자나 여자가 늦가을의 아침에 강변을 배회하며 매혹적으로 환상을 쫓고 있는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럼, 이게 꿈이야? 아마도 애인을 추구하는 젊은이일지도 모른다. 밤낮으로 생각하며' 유유히 몸을 뒤척이며' 꿈을 꾸고 깨어나면 시로 회상한다.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도처에 이라크인, 찾을 수 없는' 심리적 모델일 수도 있다. 사람은 생활 속에서 늘 이런 경험을 한다. 누군가 혹은 무언가가 있는 것 같은데, 그들은 찾을 수 없다. 보지 않을 때, 항상 그가 아직 있다고 생각한다. 묘사적인 방식으로' 기대할 수 없는' 인생철학을 표현할 수도 있다. 사랑 분야, 사업 분야, 벼슬길 생활, 이상적으로 동경하는 활동에서 만나는 등 인생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들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이 바로 우리가 오늘 시에 대한 해석이며, 아마도 여러 가지 해석이 있을 것이다. 고대인의 의견에 관해서는, 우리는 더욱 놀랐다.

시서 () 는 "자간자 () 가 항목 공을 찌르고, 이주 () 대신 강대국은 문이 없다" 고 말했다. 시화 심' 은 "하류는 나경, 주는 선인, 물은 중간에 있지만 얻을 수 없다" 고 말했다. 상류는 위하 () 이고, 선비는 진 () 에 있다. 길이 막히면 일어날 수 있다. " 사람들은 이 시의 취지가 은둔자를 찾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요컨대 주제의 모호성 때문에 성현이는 시의 주제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원래 "시는 의미가 없다" 고 했는데, 이런 애매함은 더욱 달라졌다. 그러나, 바로 이런 애매하고 모호하고 애매한 것이 시인의 삼매에 부합한다. 명대 셰즐넛은' 사물시' 에서 "무릇 시는 현실적일 수 없다. 아오야마를 바라보는 것과 같이, 색채가 사랑스럽다" 고 지적했다. 그것의 흐릿한 변화는 형용할 수 없고, 복잡하지 않은 경이로움도 단지 몇 그루의 나무에 지나지 않는다. 원근에서 본 것은 제각기 다르다. 비결은 애매모호하여 네가 알아차릴 수 있게 하는 것이다. " 청대에 예섭은 심지어 모호한 시학까지 가지고 있었다. "시의 아름다움은 함축적이고 모호하며,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회의에 얽매여 있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또 다른 것을 뜻하고, 이미지를 갈피를 잡지 않고, 전혀 말하지 않고, 사상이 빈약하고, 사람을 무명의 경지로 끌어들이는 것이 최선이다. "("원시시 ") 고대인들은 이미 시의 몽롱한 아름다움에 심취해 있었고, 견해는 매우 정교하고 독특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이런 의지의 모호성과 불확실성 속에서, 시에는 여전히 무언가가 있다. 깊은 기업보기' 의 느낌은 일정한 것이고, 집착추구의 의미는 일정한 것이고,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고 포기하지 않는 추구도 일정한 것이다. 이것은 독자의 상상력과 재창조에 지침 역할을 했다.

마지막으로 음악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시 속에 장문이 가득 차서, 한뜻으로 30% 할인되었다. 운발이 먼저 소리를 내고, 다시 소리를 내고, 다시 억압하고, 여음이 들보를 둘러싸고, 한숨을 부르며, 감화력이 있다.

결론적으로,' 갑술' 이라는 시의 풍부한 미감은 감상적인 관점에서나 창작의 관점에서 우리가 중시하고 진지하게 토론할 가치가 있다.

백로를 서리로 삼아 시를 짓다. 백로는 서리이고, 이른바 이인이다. 강의 다른 쪽

"진풍검갑" 은 어느 시에서 나왔습니까? 다만' 백로는 서리' 에 불과하다. 검갑재,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진풍》의 백로는 서리이다. 갈대는 짙은 녹색이다

이슬과 서리가 희미한 빛을 반짝이고 있다

나는 그녀가 어디에 있어야 합니까

강의 다른 쪽

《시경》에서 백로가 서리가 되기 전의 문장은 무엇입니까? 백로가 서리로 되다' 앞의 문장은' 가지가 무성하다' 였다. 이슬은 서리다: 넓은 면적의 갈대는 녹색이고, 아침의 이슬은 서리로 응결된다.

참고 사항:

① 지 n 지: 갈대, 갈대. 이삭이 없는 갈대. 상처, 새로 태어난 갈대.

2 Cang: 울창한 모습을 묘사하다. 아래에서' 재배' 와' 채굴' 은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③ 예: 농축.

《시경 진 풍가간》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라크 인, 물 쪽, 그것을 따라 돌아가는 길은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시경》의 명문에서' 백로 즉 서리' 에 관한 문장. 자간은 《시경》, 《국풍》, 《진풍》에서 나왔다.

원문: 검창함, 백로가 서리다.

넓은 갈대는 녹색이고, 이른 아침 이슬은 서리로 변했다.

《시경》은 주로 네 글자와 잡자로 구성되어 있다. 구조적으로 장과 문장을 반복하는 형식으로 서정적 효과를 강화하는 경우가 많다. 각 장은 몇 글자만 고치지만, 우여곡절과 변화무쌍한 예술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언어에서, 우리는 종종 이중음 운율, 겹이, 접속사로 사물을 묘사하고, 소리를 모방하며, 빈약해 보인다. "적은 것은 항상 많고, 상황은 매우 분명하다. 클릭합니다 《시경》은 한대 문학사상 첫 시 총집이다. * * * 서주 초년부터 춘추 중기까지 500 여 년 된 시를 모아 춘추에 편찬했다. 유교 창시자 공자가 편찬한 것으로,' 시경' 이라고만 한다. 나중에 유교에 의해 고전 중 하나로 추앙되어, "시경" 이라고 불렸다. 그것은 중국시의 원천이며, 중국시사의 출발점이며, 중국문학 발전사에서 두드러진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시경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160, 야 (105), 푸 (40). 모두 음악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바람" 은 음조를 의미한다. 옛사람들이 이른바 진강 (), 풍위강 (), 정강 () 은 산시강 (), 산시강 (), 하남강 () 과 같다. "야" 는 긍정적이고 상향적인 뜻으로, 야와 음란으로 나뉜다. 주대인은 정씨를 야락이라고 주장하는데, 청대 사람들이 곤곡을 야부라고 부르는 것처럼 존칭의 뜻을 지니고 있다. 송송' 은 사당 제사에 쓰이는 음악 노래이다. 《시경》은 중국의 2000 년 문학사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치며 매우 귀중한 고대 사료이다.

"그녀의 옥계 한대 이슬" 은 어느 시에서 나왔습니까? 옥계의 한숨

이백

이슬이 옥석 계단에 떨어졌고, 밤은 길었고, 이슬은 석두 로를 적셨다.

방으로 돌아와 크리스털 커튼을 내려놓고 여전히 커튼을 사이에 두고 깜찍한 달을 바라보고 있다.

옥제핀' 은 악부의' 평화각 초조곡' 에 속한다. 현존하는 노래의 실제 내용으로 볼 때 모두 궁원과 음악에 바치는 것이다. 이백의 시도 예외는 아니다. 물론, 우리는 이해를 좀 더 넓게 할 수 있고, 그것을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는 시로 감상할 수 있는데, 이것은 왕궁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시의 편폭은 매우 짧아서 단지 네 마디 스무 단어밖에 없다. "옥계 한로, 실크 바닥이 젖어서 배회한 지 오래다. 그녀가 굳게 닫힌 창문 뒤에서, 그녀는 왜 아직도 크리스탈 유리를 통해 가을달의 광채를 보고 기다리고 있는가? . "시 속 여주인공은 처음에 계단 위에 서 있었는데, 어느새 밤이 깊어 집으로 돌아가 주막을 내려놓았지만, 여전히 잠을 자려 하지 않았다. 커튼 밖에 있는 명월을 집착하며 생각에 잠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가 제공하는 장면은 매우 제한적이지만 정원의 계단에서 크리스탈 커튼의 규실로 옮겨진다. 천상은 밀레니엄과 추월로 시에서 사건이 발생한 계절과 시간을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 가을밤이었다. 시종일관 주인공의 동작은 극히 제한적이었다. 먼저, 그는 계단에 서서 기다리고 있다가, 그는 집으로 돌아가 달을 보러 갔다.

어느 시의 첫 문장이 자간이고,' 시경 곽봉 진풍' 에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