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4 자 성어를 빌어라.

1 .. 무슨 성어의 네 번째 단어는 공격 1 이다. 주: 비난해요. 컷: 성탄. 글로 비난하고 비난하다.

2. 오만방자하게 굴지 마라. 직접 경험하지 못한 나는 살 수 없고, 나도 자신을 자랑하지 않는다. 겸손을 형용하다.

촬영: 표시; 비방: 토벌. 대규모로 공격하거나 비난하는 것을 비유하다.

4. 단일벌은 일손실일상을 비유한다.

5. 자기의 장점을 자랑하다.

6. 나쁜 사람의 나쁜 일을 구두와 서면으로 폭로하고 비난한다.

7. 곧은 나무는 베어진다. 성실한 사람이 책망을 받기 쉽다는 것을 비유하다.

8. 나뭇가지를 잡고 자르다: 잡아라; 코: 도끼손잡이; 로그: 로그입니다. 도끼를 들고 베어야 한다. 중매를 일컫는 말.

9. 동징서 () 는 사면파병 토벌을 가리킨다. "동쪽을 찾아 서쪽을 구하다" 와 같다.

10. 남정북벌은 남북전쟁을 묘사하며 많은 전투를 겪었다. 일명' 남정북전' 이다

1 1. 곧은 나무가 먼저 곧게 자른다: 직선. 직립된 나무가 제일 먼저 베어졌다. 재능 있는 사람이 박해를 받는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일명 "곧은 나무는 반드시 벌목한다."

12. 자만하는 공을 세우는 것은 공로 자만을 가리킨다.

2. 비판이 있는 4 자 단어,

북벌,

도끼로 코를 자르고,

전쟁에 나가

목매달아 죽인 범죄,

심각한 비방,

전쟁의 결심,

자기 절단 무효 전력,

잘라냅니다.

자신의 생명을 말살하고,

필묵 비평,

증오와 욕망을 정복하고

수백 마리의 말이 말을 자르고,

연민이나 잘라내지 마세요.

도끼를 자르고,

죽음의 위험을 무릅쓰고 잘라내고,

머리를 자르고 풀을 씻는다.

먼저 곧은 나무를 자르고,

단어와 구,

당파는 관용을 베풀지 않습니다.

사직죄,

자만하는 공훈,

나무를 베고 흔적을 베고,

일과 연민의 에너지를 줄이고,

아이스하우스를 자르고,

명예를 세고,

전나무와 금으로 드럼을 자르고,

자신의 관점과 비슷한 사람을 수호하고, 자신의 관점과 다른 사람을 공격한다

3.' 참수죄' 라는 글자로 시작하는 4 자 성어 매달림: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며 목숨을 구하고 부상을 돕는다. 종종 전쟁을 시작하는 구호로 쓰인다. "사람" 은 태종을 피하기 때문에 "사람" 으로 여겨진다. "죄를 자르고 사람을 매달아 라" 와 같다.

사람들을 처벌하십시오: 처벌: 처벌. 항주: 조문.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며 국민을 구하다. 종종 전쟁을 시작하는 구호로 쓰인다.

다른 당에 반대하다: 공격: 공격. 갱단 분배, 한패의 편애, 의견이 다른 사람을 타격하는 것을 가리킨다.

머리를 자르고 골수를 바꾸다: 오래된 머리를 자르고 오래된 골수를 바꿉니다. 비유는 원래의 모습을 완전히 바꾸었다.

아이스하우스: 얼음을 자르고 얼음을 깎다. 고대에는 청경 의사 이상의 귀족만이 얼음으로 장례식을 할 수 있었고, 달관 귀인이라고 불렸다.

도끼 절단: 절단: 절단; 성: 생명, 활력. 인류의 도끼를 파괴하다. 비유는 심신에 해롭다.

커트세수: 삭발 세수. 비유는 자신의 더러움을 철저히 없앴다.

공을 깎고 자화자찬하다: 공을 깎고 자화자찬하다. 자신의 장점과 재능을 자랑하다. 오만함을 형용하다.

4. 어떤 성어가 삭제되었습니까? 어떤 성어가 삭제되었습니까? 예: 군대에 가서 음모죄, 사직죄, 인명죄, 목매달기 죄, 도끼로 말을 베는 죄, 백마절마죄, 도끼로 나무를 베는 죄 등이 있다.

첫째, 사직죄

설명: 엄숙한 말로 죄를 시인하다.

출처: 책 Dayu mo; "나는 모든 사람을 너에게 주고 사직한다."

그러므로, 나는 너희들의 모든 병사들이 엄정한 비난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둘째, 백성을 목매어 죽인 죄.

해석: 피해자를 위로하고 죄 많은 통치자를 처벌하다.

출처: "맹자 텐문공 상": "그 죄를 처벌하고 그 사람을 걸어라. 비가 오면 사람들은 기뻐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의 짜증나는 잘못을 처벌하고 피해자를 위로하는 것은 단비처럼 국민들이 기뻐하는 것이다.

셋째, 백마가 말을 참수하다

해석: 도마가 좋은 말을 포위하다. 많은 소국이 강대한 나라를 포위하거나 많은 어리석은 사람들이 선량한 사람을 공격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출처: "파이프 바얀": "제후가 강하고 외롭다. 말의 재목, 백마는 자르고, 말은 반드시 멈춘다. "

군벌이 연합하면 강대하고 고립하면 약소하다. 천리마의 기세가 있지만, 도마가 함께 포위하면 천리마는 반드시 실패하게 된다.

넷째, 당도 마찬가지다.

해석: 당신과 동의하는 사람을 방어하고, 당신과 동의하지 않는 사람을 공격한다. 원래는 학술파 간의 투쟁을 가리키며, 뒤에는 모든 학술, 정치 또는 사회단체 간의 투쟁을 가리킨다.

출처: "후한서 열전서": "무제 이후; 유교를 숭상하다. 회촉 안개가 어디에 있을 것인가. 석수로 논쟁이 있다. 당이 차이에 반대하는 이론 글을 남기는 자 그것은 시간으로 가득 차 있다. "

한무제 이래 유학을 숭상하고, 고전을 휴대하는 사람들은 곳곳에서 만날 수 있지만 구할 수 없다. 석수로관의 분쟁과 변론, 학파 간의 국지공격, 그리고 잠시 동안 문묵공춤을 추는 사람들이 생겨났다.

다섯째, 도끼로 고독한 나무를 베다

해석: 술을 마시고 호색을 하며 몸을 망가뜨리는 것을 말한다.

출처:' 원말무화아사전': "경작자만이 근심하고, 첩은 선하고, 독나무를 베는 것은 여전히 쌍도끼로, 모두 하인을 뒤엎는 사람이다."

그러나 한순간 두 도끼가 나무를 베는 것처럼 마음껏 내색을 하고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