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가는 어떤 글자를 써야 합니까?

안전합니다.

맑다, 맑다, 맑다, 요염하지 않다, 물들지 않는다. 사람은 당연히' 청결',' 청렴함',' 순결' 을 하기 어렵다. 대략 몇 가지 방안이 있다.

하나는 순수한 누락이다. 도교는 정신이 순수하다. 예를 들면 노자의 청우서진, 자령동이 온다. 그 정신은 확실히 자신의 본능적 욕망을 이용하고 통제하는 데 능숙하며,' 만족',' 무욕',' 무위' 로 자아를 초월한다.

둘째, 고난의 정신. 정판교의' 모처럼 어리둥절하다' 든' 채소 뿌리를 씹으면 못하는 것이 없다' 든, 그 본질은 모두 쓴맛이고 복이다. 너는 어리석은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 번째는 빈곤의 관념이다. 사실, 일본 사상가들은 가난에 대한 생각과 가난에 대한 사고를 발든 호수와 같은 것으로, 그들도' 단순한 생활' 이라는 생활이념을 제창하고, 초심으로 돌아가 자연과 친해지며 물욕에 대한 마음의 지배에서 벗어났다. 가난은 가난이 아니라 자신의 생각과 의지에 따라 긍정적이고 단순한 생활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다. 빈곤 전통의 또 다른 측면은 조화되고 우호적인 방식으로 자연을 대하는 것이다.

2. 조심하세요.

신중함, 진자 앞에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 경외심, 신중함, 독립심, 내면의 반성이며, 진지한 인생태도와 처사능력이다. 사실, 인간의 지혜는 "신중함" 이라는 단어에 있다.

3. 근면하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지능 지수는 큰 차이가 없다. 모든 생명은 수억 명의 상대 중에서 탄생했다. 모두 천재라고 할 수 있지만, 사람과 사람 사이의 격차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른바 천도보상근이다. 하느님이 모든 사람에게 주신 시간은 똑같습니다. 다만 부지런한 사람에게 기회를 주셨을 뿐입니다. 부지런한 사람이 시간을 극도로 이용했기 때문입니다.

근면과 게으름은 사람의 목표와 관련이 있다. 사람은 작은 목표가 없으면 부지런하지 않을 것이다. 사람은 중간 목표가 없으면 부지런하지 않을 것이다. 사람은 큰 목표가 없으면 동력이 없다.

4. 은근히 참다.

은근함이란 무엇인가? 참는 것은 주변 사람들에 대한 포용이다. 사람은 관용을 통해 헤어날 수 있고, 어떤 사업도 관용을 통해 커질 수 있다. 관용하기 어려운 이유는 다른 사람에게 관용을 요구하는 것을 자신의 관용의 전제로 삼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용서명언) 사실, 진정한 관용은 무조건적이고 국경없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관용을 가장하는 것' 이다.

사실 한 사람의 생존 공간은 인내와 에너지 사이에 있다. 이 공간을 찾으면 우리는 인생의 자유를 갖게 된다. 이것이 우리가 흔히' 위치' 라고 부르는 것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