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인은 오문영의' 극아카시아, 제목 진장수월범미' 를 물어봐야 한다.
옥세풍이 가을자국을 관통하다. 쿨과 소소는 분리되어 있다. 육안에 다녀왔는데 깨끗한 해각과 얼음 구름이 하나 있다. 내 마음속에는 외로운 꿈이 하나 있는데, 생각나면 시의 영혼을 깨뜨려야 한다. 물은 맑고 달은 춥고, 향기는 소멸되고, 사람은 황혼에 서 있다.
"진유 제 1 장" 은 첸장에게 바치는 부채의 시로, 이 팬의 주인은 나중에 여자와 도사로 여겨졌다. 양철부' 오맹창사주' 고증과 유벽운' 당 5 대 양송석선' 을 참조하십시오.
여주인과 그 부채의 특징을 논하다. 처음 두 문장은 여주인을 썼다. 옥섬유는 희고 섬세한 손을 가리킨다. 가을자국은 옥수가 남긴 향자국을 가리킨다. 회소는 순수한 포옹을 의미한다. 이 두 마디의 뜻은 부채에 묻은 향자국은 여주인의 백옥수에서 나온 것이다. 선풍기의 서늘한 바람은 여주인의 순결한 품에서 나온다. 이 두 문장은 여주인의 체태의 아름다움과 마음의 순결을 찬양했다. 성란' 세 문장 중의 범본질. 여벽운은' 봉황 타기' 라는 말에 따라 팬의 여주인이 도사라고 생각한다. 깨끗이 썰고 가지런히 썰다. 얼음 구름, 팬의 질감은 흰색입니다. 안주인과 팬들의 특징을 묘사할 때 상곤은 순결하고 하얀 특징을 강조했다.
부채에 수월 매화도가 적혀 있다. "걱정" 이라는 문장은 부채에 매화에 초점을 맞춘다. 고산은 항주 서호의 고산을 가리킨다. 임희를 빌려서 고산' 매처학' 의 전고를 은거하고, 1 층은 매화를 묘사한다. 린브는 결혼하지 않았고 범의 여주인 도사도 결혼하지 않았다. 반면에, 시혼은 린치와 시인 본인을 모두 가리킨다. 춘몽' 과' 생각' 이라는 두 단어는 시인과 선주 사이에 존재했던 감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 "맑은 물 \" 은 물, 월, 메이가 쓴 것이다. "맑은 물" 은 물을 묘사하고, "추운 달" 은 달을 묘사하며, "향소영 날씬함" 은 수월 중의 매화의 그림자를 묘사한다. 이곳의 물, 달, 메이는 모두 순진무구하다. 마지막 문장' 사람이 황혼에 서 있다' 는 말은 사람은 시인 자신이다. 황혼, 부채면의 수월의 매화도를 감상하고 작사는' 봉황을 타고 집에 간다' 는 선주를 그리워하며 황혼에도 여전히 서 있다.
이것은 영물시로, 대의는 문제의 본보기이다. 백옥재 꽃가시'' 몽창선문',' 초연물외면 불후의 아름다움'. " 이 사작은 초탈한 스타일이다. 시 속의 물, 달, 매의 청고품격, 범주의 선골, 만물과 사람은 모두 아름다움을 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