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 Shi 와 Xin qiji 의 대담한 단어 스타일의 유사점과 차이점

송사 발전사에서 수시와 신기병은 함께 호방파 시인으로 불린다. 모두 호마이의 후한 의경을 가지고 있어 송사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큰 공헌을 하였으며, 이를' 수신' 이라고 부른다. 동시에, 수시의 신수는 처음 호사를 시도하여 남송신파의 선례를 열었다. 신 기아는 상속을 하고 호방한 단어를 송사의 정점으로 밀었다. 그러나 인생 처지, 사회적 지위 등 총 다요인으로 인해 두 사람은 감정적 색채, 사상격조 등 여러 방면에서 또 많은 차이를 가지고 있으며, 게다가 예술스타일의 차이까지 더해져 수신 두 사람의 호방한 스타일은 자연히 판이하게 다르다. < P > 1, 수, 신의 호방어의 유사점 < P > 수시와 신기질은 적극적이고 넓은 마음, 열렬하고 분방한 감정, 진지함과 진한 감정으로 호방파를 개척하여 사학사에서 그들의 숭고한 지위를 확립하였다. 수신 두 사람은 호방파의 걸출한 대표로 호방어의 창작과 예술 스타일 등에 많은 유사점이 있다.

1. 수 () 와 신사풍 () 은 모두 기세가 청웅하고 종횡무진한 호매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 P > 스시와 신 기질의 단어는 모두 열렬하고 분방한 호정을 담고 있다. 인간 생활을 위해 노래할 뿐만 아니라, 공로를 세우기 위해 외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절당 궁궐을 위해 탄식하고, 전설의 강산을 위해 읊조리다. 생명으로 호매를 쓰고 있다. < P >' 학사어, 관서대한, 구리 비파, 철주판,' 대강동가' 라는 말을 들으면, 세계는 대부분' 호방' 으로 동파사를 평가한다. 소어는 적응을 초월하고 끊임없이 추구하는 마음의 여정과 그의 방탕하고 낭만적이며 다정하고 다정한 개성적 기질을 추구해 왔으며, 종종 웅장하고 웅장한 자연미에 깊은 역사감과 삶의 감개감을 불어넣어 주곤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청인 진연주' 백우재어' 는' 동파' 라쿤계사' 구름' 누가 인생이 더 적은지, 군은 흐르는 물을 보면 서쪽으로 갈 수 있다' 고 한다. 휴 흰 머리 노래 노란 닭' 더 슬픈 유, 더 호방한, 더 충성. 나를 신나게 한다' 는 이곳에서는 수시가 자신의 정신적 품격과 성품 플랩과 어휘를 결합해 단어를 통해 배후의 품격을 체득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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뜨거운 애국심과 천하를 자신의 책임으로 하는 강한 사명감, 격렬한 분발, 개인의 생명추구를 제금 복토에 융합하려는 시대적 욕구로 신조어가' 패기' 와' 광기' 를 많이 더했다. 예를 들어,' 영유악' (경구 북고정 화이고), 그의' 김고철마',' 기가 만리를 삼키다' 는 모두 웅장한 기세로 깔아놓고, "누가 묻겠는가 < P > 인생을 사랑하고 조국을 사랑하며 가슴 가득한 호정을 남김없이 드러내다. 이것이 바로 스와 신호방어 * * * 어떤 호정격적인 예술 풍격이다.

2. 수 () 와 신어 () 는 모두 어체에 창조적인 발전을 하여 어경을 개척했다. < P > 수시 신수가 처음 호사를 시도하며 남송신파사의 선례를 열었다. 신 기아는 상속을 하고 호방한 단어를 송사의 정점으로 밀었다. < P > 수시는 어경 개척에 힘쓰고, 단어의 표현 기능을 확대하고,' 시언지, 언정' 의 전통 울타리와' 단어가 염과' 라는 제재의 한계와 음운의 속박을 깨뜨렸다. 즉, 스시의 손에 단어, 아름다운 향기로 가득 찬 분말 가스를 씻어도 뜻을 말할 수 있다. 그는 선인의 기초 위에서 다른 길을 개척하였는데, 이렇게 사풍이 판이하게 다른 호방사를 창설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후인은' 제주변사' 에서' 일촉로향택한 상태' 를 칭찬하며' 미리 쐐기를 박은 정도에서 벗어났다' 고 칭찬했다. 수시는 웅장한 포부와 이상적인 포부를 단어에 기록하여 내면의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고 단어의 나라로 들어가 남송신파 사의 선례를 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이에 따라 신유기는 산문화 수법을 단어에 도입해 단어의 표현 내용을 확대할 뿐만 아니라 단어의 내용과 형식을 긴밀하게 결합시켰을 뿐만 아니라 어작의 강성한 기세도 높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반면 "이런 산문화적 수법 성공의 관건은 신 기질이 풍족하고 강렬한 감정을 지녔기 때문에 서정적 문학의 성품은 본질적으로 변하지 않지만 낡은 작품보다 더 생기가 넘친다는 것" 이라고 말했다. ① 또한, 신조어의 의경은 모든 것을 포괄하고, 깊고 광활한 시공간적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획을 먼 역사의 시대로 파고든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가 장난스런 색채를 지닌 주객 문답체 등 창작한 것은 그의 전무후무한 창작 능력을 더욱 잘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 P > 수시는 호방어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고, 신유기는 호방어를 최고봉으로 밀었다. 두 사람 모두' 단어는 염과' 의 한계를 깨고 단어의 의경을 넓혔다. 단어의 언어와 표현력을 풍부하게 했다. 호방어의 탄생과 발전에 탁월한 공헌을 하다.

3. 수 () 와 신어 () 는 모두 품성을 표현하지 못하고, 큰 뜻을 품지 못하는 * * * 동감이다. < P >' 재능을 품으면 만나지 않는다',' 큰 뜻을 품지 못한다' 는 것은 고대의 울창한 문인 묵객의 * * * 동호인인 것 같다. 그들 대부분은 운명이 다분하여, 때로는 시사를 감상하고, 때로는 변방의 연년 전쟁을 걱정한다. 고개를 들어 멀리 바라보면, 벼루를 갈아서 집필하는 것이 그들이 마음속 깊고 산더미 같은 감정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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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파가' 오대시안' 문옥을 거쳐 황주시대를 비하했을 때 벼슬길의 속박과' 야성' 의 자유가 더욱 맹렬한 충돌을 일으켰다 상갓집 개처럼 형용할 수 있지만, 귀로 뼈를 던지려 하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차운 공의부 오랜 가뭄으로 이미 비가 많이 왔다" 는 세 곡 중 하나). ②

신 기권이 사는 시대는 바로' 남 * * * 북, 분열' 의 시대다. 정강의 어려움' 이후 연이은 내외전쟁은 더욱' 시수 보천' 을 위한 모처럼의 역사적 기회를 제공했다. 그는 정치와 정신적으로 현실에 대해 더욱 각성한 인식을 갖게 되었다. 그러나 시국의 안위가 여전히 그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금복토에 대한 애국적인 열정도 늘 그의 마음속에 출렁이고 있다. 일신의 재능으로 임용되지 못한 신 () 은 누차 모함을 당하고, 세 차례 면직되어 연이어 2 년 동안 한가하게 지냈다. 가슴 가득한 뜨거운 피는 누설할 수 없고, 슬픈 노래만 아낌없이 할 수 있다. 일단 글을 쓰면, 이 영웅 호걸은 어떻게 쏟아지지 않을 수 있겠는가? < P > 2, 수, 신의 호방어의 차이 < P > 속담에' 한 쌀로 백 가지를 키운다' 는 말이 있는데, 하물며 두 시대가 다르고 인생 경력이 다른 사람은 말할 것도 없다.

1. 수시는 "시를 단어로 사용" 하고, 신기질은 "글을 단어로 사용" 한다.

스시는 시를 단어로 하여 단어의 언어를 의론화한다. 신 qiji \ "단어를 단어로 \", 그래서 송시 흩어져 문화. < P > 수지는 현재 2,7 여 곡이 있고, 스와는 34 여 곡이 있다. 시사 제재로 볼 때 사회정치시, 산수경물시, 철리시, 증답서회시 등이 있다. 시를 단어로 삼는 것은 시의 제재, 이미지, 의경, 창작 방법을 마음껏 단어에 넣는 것이다. 생활 내용, 사상 인식, 형식 운율 등에서 사체를 크게 해방시켜 시사의 일부 경계를 깨뜨렸다. 그것을 독립 서정적 단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발전시키다. 채경번과' 편지에서 그는 "새로운 단어를 수여한다. 이 옛사람의 긴 문구도 놀라움을 얻었다" 고 말했다. 마지못해 이어 "그는 시를 동원으로 보고 채사가 고대인의 시와 맞는다고 생각하는데, 형체적으로 유사성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그 정신감발에서 고대인과 통하는 점을 얻는다" 고 말했다. 이로부터 동포의 사학 자체에 대한 추구를 볼 수 있는데, 그는 단어를 일종의 신체시로 대하려고 애쓰는 것이다. 소동파는 "시의 씨" 라는 단어가 시를 단어로 하여 단어와 시의 상호 침투를 실현하고, 창의적으로 단어의 소재를 넓혔다. 필사자의 언지, 이치, 풍유, 익살스러움, 희로애락 등 많은 감정들이 입에 담을 수 있다. < P > 와 신기질은 이 흩어져 있는 문화의 수법을 단어에 도입하고 민간 속담을 많이 사용하며, 단어와 시, 산문의 경계를 깨뜨리지 않고, 단어의 고유 표현 영역을 넓힐 뿐만 아니라, 사작의 강성한 기세를 높일 수 있다. 특히 철리 내용과 여러 가지 수단이 얽히면서 정서를 재미로 대체하는 효과를 냈는데, 이는 이치에 맞는 말, 귀은어, 일부 서경서회사에 집중됐다. 이러한 사고 내용은 모두 산문의 효과여야 한다. 이 밖에도 서정적 의론 방면에서 시경, 사부 등 각종 문체의 글쓰기 수법을 창조적으로 융합했다. "글을 단어로 사용" 을 실현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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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P > 신이 호사를 쓴 수시는 단어의 문학적 지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사체에 대한 전면적인 개혁을 진행했을 뿐만 아니라, 소시가 되어서야' 염과' 의 울타리를 깨뜨렸고, 어작 내용이 매우 넓다. 소동파는 "시의 씨" 라는 단어가 시를 단어로 하여 단어와 시의 상호 침투를 실현하고, 창의적으로 단어의 제재를 확대하고, 어경을 개척했다고 생각한다. 창작 실천을 통해 동파는 그 단어의 제재, 내용, 풍격을 크게 빛나게 했다. 그 사작에는 적어도 영고, 향수, 전원, 충군, 애국, 우민, 사랑, 영사, 영물, 서품, 송별, 추모사 등 약 2 여종의 작품이 있다. 필사자의 언지, 이치, 풍유, 익살스러움, 희로애락 등 많은 감정들이 입에 담을 수 있다. < P > 신 기권의 호방어도 매우 넓은 사회내용을 반영하고 있으며,' 단어를 글로 삼는다' 는 전무후무한 창작능력을 갖추고 있다. 문화를 분산시키면서 주객 문답체 등 전형적인 구조를 만들어 장법에서 발랄하게 변해 단어의 상투적인 장법에 구애받지 않는다. 특히 그는 경사 부세트의 어조 보조사와' 지존자' 등 허사를 써서 언어의 느슨함을 야기했다.

3. 어풍상 동포가 활달하고, 곡식헌이 비통하다. < P > 수시와 신기질은 모두 송대 호방사의 중요한 작가이지만, 그들의 어풍은 무시할 수 없는 차이가 있다. 소어는 개인의 처지와 자연환경의 묘사를 융합하는 데 능숙하며, 고통에서 초월을 구하고, 해방을 구하는 경향이 있으며, 깊고 넓은 내포와 부주의한 자연 노출을 적절히 결합하여 그의 호방함이 인생을 초월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따돌림을 당했을 때 동파는 태연자약하게 술을 마시며 "바람을 타고 돌아가고 싶다. 조안루 옥우, 높은 곳은 추위를 이기지 못하고 춤을 추며 그림자를 분명히 한다" 고 외쳤다. 그는 고민하지 않습니까? 슬프지 않아요? 대답은' 예' 입니다. 그러나 천성이 활달한 그는 차라리 내려놓고 웃으며 인생을 보고, 어떤 세월에도 서글픈 여러 가지를 초탈과 달관의 마음가짐으로 배제하고 "사람은 슬픔과 이별이 있고, 달은 음청과 둥근 결핍이 있다. 이 일은 고난하다." 라고 말하는 것을 선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P > 는 선조가' 높은 망원, 산과 강 그리기, 사투를 이끌고, 군부께서 안 계시는 분 * * * 데이천의 분노 ('미나리 1 론')' 의 귀로 물들고, 강한 민족적 우환의 뜻을 간직한 신기질은 자연히 개인의 처지를 국가 운명과 연결시켰다. 그는 등불을 들고 검을 보았지만, 어쩔 수 없이 술이 간장에 들어가는 현실은 그를 도울 수 없었고, 국운이 흔들리고, 울창한 곡식헌은 무거운 사명감과 마음을 놓을 수 없는 답답한 심정에서만 배회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그는 부득불 짙은 호정을 토해내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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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히 말해서 동포가 활달했고, 곡식헌은 비통했다.

4. 수 단어 언어는 자연스럽게 부드럽고 신선하다. 신조어가 대량으로 사전을 써서 약간 난해하다. < P > 언어 스타일에서는 수시가 호방하고, 적극적이고 낙관적이다. 그래서 스와어 언어는 자연스럽고 신선하게 보입니다. 비하된 소식 () 조차도 생사 () 를 꿰뚫어보고, 오락에 살고, 무슨 일이든 환희로 변해 격려할 수 있고, 정신적으로 초월한 그의 사작에는 더욱 신선하고 준일 () 이 있고, 자연스럽고 유창하게 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 P > 신어는 일부 작품에서 전고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전정 전달의 작용으로 전편은 전고를 겹쳐 기조를 알 수 없고, 용어는 너무 저속하여 약간 난해하다. 심지어' 책가방 빠짐' 이라는 의미도 있다. 예를 들어' 영유악' (경구 북고정 화이고) 이라는 단어에 5 개의 전고가 연달아 사용되었다. 물론, 이 전고는 모두 이 관동대한이 많은 섬세한 감정에서 감탄하거나 암시에 빠져드는 것에 불편함을 나타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짧은 전고를 통해 끝없는 정을 토로하여 짧고 용맹하며 간결하고 의미 있는 것을 이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결론 < P > 는 호방어의 대표적 인물로서 수시 (), 신 () 이 사학의 발전을 개량하려는 노력은 심혈을 기울였다고 할 수 있다. 같은 점이든 다른 점이든, * * * * 그들과는 다른 삶을 목격하며 그들만의 호매와 열정을 찾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아마도 이렇게 호탕한 것 같은데, 벌써 그들의 어학상의 위대한 공헌이 있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