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획 생략
행서는 글쓰기를 단순화하기 위해 해서체의 일부 부분이나 획을 의도적으로 단순화하거나 획이나 병합 선을 생략하고 원래의 글꼴과 의미를 잃지 않았다. 예를 들면? 유혹? 옆에 있는 글자는 예전에는 일곱 개였는데 지금은 두 개로 줄었다. -응? 하지만? 글자는 원래 12 였는데, 지금은 이미 한 획을 썼고, 최대 두 획까지 썼다. -응? 먼가요? 글자 옆에는 예전에는 한 점, 삼곡절, 한 획을 더해 수직 굽이로 단순화하고 한 획을 썼다. 행서는 획을 생략하고 선을 병합하지만, 이 획과 선은 글자의 각 부분에 있다. 하지만 옆은 어느 정도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옆은 옆단어의 주성분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뭐죠? 유혹? ,? 하지만? ,? 먼가요? 。
2. 펜 제스처 흐름
(1) 후크 및 스트랩 추가:
해서체로 글씨를 쓰려면 한 획이 필요하고 행서는 필요 없다. 점화와 글씨의 결합입니다. 이게 뭐죠? 교대 패션? 그래서 행서를 쓸 때 자연스럽게 나타나거나 간식 사이에 펜으로 꺼내는 갈고리를 추가했다. 이른바 결탁이란 결탁이 없는 점선 그림에 짧은 고리를 그리는 것이다. 예를 들면? 녹색? 동등한 단어. 끈이란 앞뒤 또는 서로 연결되지 않은 점 사이에 획을 따라 나오는 가는 묶음, 예를 들면? 머리 4? 느끼십니까? 동등한 단어. 행서 필선 사이의 체크선은 필세가 매끄럽고 조화롭고 자태가 자연스러워 생기발랄한 느낌을 준다.
그러나 갈고리와 끈은 너무 많이 사용하거나 너무 약하게 사용할 수 없다. 그것들은 너무 많이 쓰이고, 곳곳에 갈고리와 넥타이가 널려 있어 깨끗하지 않고 보기 좋지 않다. 너무 약해요. 갈고리발은 육종과 같고, 가는 실은 면실과 같고, 약해 보이고, 철화은갈고리가 부족한 건강미예요.
(2) 정사각형 접기 대신 원을 사용합니다.
해서체의 전환은 대부분 정사각형이고, 행서의 전환은 초서이기 때문에 행서가 유창해 보인다. 그러나 행서의 원은 접는 느낌이 있고, 글을 쓸 때는 펜을 남겨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둥글고 힘이 없고, 방원 부족과 겸용, 네모난 동그라미, 동그란 운치가 있다. 예를 들면? 바다? ,? 넘어졌어? ,? 건강? 동등한 단어.
(3) 쓰기 순서 변경:
초등학교 선생님은 필순의 중요성을 강조하는데, 정말 중요하다. 특히 해서체로 한다. 그러나 행서에서는 해서체의 쓰기 순서를 의식적으로 바꾸고 초서의 쓰기 순서를 채택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글쓰기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이자 조형의 다양성을 위한 것이다. 예를 들면? 무슨 일이야? 단어.
일반적으로 행서의 표기법도 상하, 좌우, 앞뒤, 안팎으로 충분하다. 그러나 때로는 반대로, 오히려 재미있다. 예를 들면? 바람? 국가? 단어 등. 그러나 쓰기 순서를 바꾸는 것은 속물에 의해 인도되어야 하며 초서의 규범에 부합해야 한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그리고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된다. 가끔 보면 흥미가 생길 수 있다. 남용되고 지루하다면 실패한다.
(4) 유연한 펜:
행서는 해서서보다 융통성이 있어 같은 점화는 이렇게 쓸 수 있고, 그렇게 쓰면 구속력이 없다. 예를 들면? 그리고? 글자의 거위 갈고리는 보통 앞쪽으로 다시 쓴다. 하지만 갈고리 끝이 위에서 아래로 돌면 됩니다. 옆에 있는 목자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로세로를 다 쓴 후 손짓은 항상 왼쪽에서 삐뚤어지지만, 오른쪽에서 펜을 골라 붓을 따라 글을 쓰는 것은 일리가 있다. 예를 들면? 양? 단어.
(5) 펜 노출 전면 용지:
해서체, 점, 가로, 좌우 모두 긍정적인 복원을 강조한다. 행서에는 노출된 답안지가 비교적 많다. 노출된 답안지를 쓰는 것이 비교적 간단하고 편리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유창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건강? 단어의 왼쪽 수직? 빨간색? 단어와 스케치? 일? 가로획의 펜? 강? 삼분수라는 글자의 변분은 모두 노지이다. 하지만 위의 말은 모두 노출된 논문이지만, 정면을 따라 함부로 쓴 것도 아니고, 필요한 것도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전선에 대항해? 이거? 전선에 대항해? 일제히 쏘라고 요구하는 것은 바로 앞을 빼앗는 것이다. 만약 네가 이 점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는 연약하고 날씬한 잘못을 범할 것이다.
정면을 폭로하는 것은 공문으로, 신속하게 기세를 취할 것을 요구한다. 네가 쓴 글자는 필법이 매우 활발하고, 장봉은 기세가 느리고, 필법은 함축적으로 무겁다. 이 두 가지 작문 방법은 제각기 천추에 달하며, 글을 쓸 때 서로 결합하여 각자 얻은 것을 얻고 서로 보완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행서의 시작 부분에 있는 펜은 왕왕 노필이고, 뒤의 펜은 대부분 은필이다.
(6) 다른 획 대신 점을 사용한다.
간단하고 빠른 작성을 위해 스크립트 실행이 자주 사용됩니까? 점? 다른 획이 아니라, 짧은 것? 점? 다른 길고 큰 획이 아니라 글자의 구조를 바꿀 수 있어 모양이 더욱 독특하다. 장군으로서? 징? ,? 그림자? 세상에? 작은 이 글자를 3 점으로 다시 쓰면 더 깔끔하고 글씨체도 변해서 재미있다. 또 다른 예를 들어보죠? 큰가요? 글씨, 필회로 옆점으로 표현하여 간결하고 매끄럽고 스타일링도 세련되고 심플하며 색다른 맛을 지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7) 자세는 다양합니다:
행서는 해서체와 초서 사이에 있는 일종의 겸용 서체이다. 용도가 광범위하고 표현력이 풍부하다. 한 글자는 왕왕 몇 가지 표기법이 있는데, 그 자세는 변화무쌍하고, 각각 다르다. 예를 들면? 무슨 일이야? 한자는 네 가지 표기법, 네 가지 자세, 끝획이 다르고 재미가 넘친다. 또 다른 예를 들어보죠? 영어, 가을, 풀, 음료, 꽃? 둘 다 초서 접두사이지만, 표기법이 다르기 때문에 활발하고 흥미진진하다. 같은 글자나 접두사 접미사가 모두 같은 글자를 쓰면 변하지 않고 무미건조해 보이면 서예가 아니다. 자세가 변하는 것은 행서의 강점 중 하나로 해서체와 초서는 비교할 수 없다. 왕희지의' 난정서' 중 백변자세의 패턴은? 뭐? 20 글자는 많지만 표기법은 다르다. 같은 것은 하나도 없고, 변화도 크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송대의 유명한 서예가 미남관 (미남관) 이 이렇게 감탄한 적이 있다. 가장 많이, 이 단어와 같은 것은 없나요? 。 행서가 재미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